시경 야시 1. 《시경》야시
《시경》은 중국 최초의 시가 총집으로 민족 풍격을 지니고 있다.
시경' 은 본명' 시', * * * 시 305 곡 (다른 6 곡은 제목이 없는 내용, 즉 성시라고 불림) 으로 알려져' 시 300' 이라고도 불린다. 유가는 한대 때부터 그것을 고전으로 추앙하여,' 시경' 이라고 부른다.
한대 모형은' 시경' 에 주석을 달았기 때문에' 모시' 라고도 불린다. 《시경》시의 저자는 대부분 고증할 수 없다.
《시경》의 시 분류에 관하여, 《사시육의 뜻》이라는 말이 있다. "사시" 는 네 편의 상위권에 오른 시 (폰, 다야, 송송) 를 가리킨다.
"육의" 는 "바람, 야, 찬송, 푸, 비, 영광" 을 의미한다. "몸, 야, 짱" 은 "시경" 이 다른 음악의 분류에 따라 "부, 비, 흥" 은 "시경" 의 표현이다.
바람, 야, 송송' 바람' 은' 국풍' 이라고도 하며 15 그룹이 있다. "바람" 은 음악의 총칭이다. 15 그룹은 15 국가의 음악이 아니라 10 여 개 지역의 음악이다.
국풍에는,, 이순신, 위, 왕, 정, 치, 위, 당, 진, 돈, 진, 조의 음악 노래가 모두 160 곡이다. 국풍은 당시 유행했던 지방 노래로 현지 색채를 띠고 있다.
내용상 대부분 민가입니다. 작가는 대부분 민요가수이지만 귀족도 있다.
너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한 가지 견해는 주조가 직접 지역을 지배하는 음악을 가리키는 것이고,' 야' 는' 정' 이라는 뜻이다. 이런 음악은' 정음' 으로 간주되는데, 이는 다른 지방 음악과의 차이를 표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 야' 는' 하' 와 통하고, 여름은 주조가 직접 통치하는 지역명이다. 또 다른 관점은' 야' 는 모두가 알아들을 수 있는 고아한 음악을 가리킨다는 것이다.
야 *** 105 편은 야 3 1 편과 74 편으로 나뉜다. 우아한 것은 대부분 궁중 관원과 의사의 작품이고, 적은 부분은 민가이다.
그것의 내용은 거의 모두 정치에 관한 것이고, 어떤 것은 좋은 사람의 좋은 정치를 칭찬하고, 어떤 것은 나쁜 정치를 풍자하는 것이다.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시는 몇 곡밖에 없다.
그러나 사랑시는 없다. 부는 귀족이 묘당에서 귀신을 제배하고 통치자의 공적을 찬양하는 음악 작품이다. 춤과 함께 놀아야 한다.
그것은 또' 주송',' 송로',' 상송' 으로 나뉘어 총 40 편이다. 그중' 주송' 3 1 편은 서주시대의 작품으로 여겨져 주소왕, 이전에 많이 쓰여졌다. "송로" 4 건, 아마도 루희공의 작품일 겁니다. 상부' 는 춘추 전 송국의 작품으로 여겨진다.
세상이 아주 좋은 소설 사이트라고 말하면, 너는 가질 가치가 있다.
2. 《시경》아시
아국봉
《시경》은 중국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시경' 은 본명' 시', * * * 시 305 곡 (다른 6 곡은 제목이 없는 내용, 즉 성시라고 불림) 으로 알려져' 시 300' 이라고도 불린다. 유가는 한대 때부터 그것을 고전으로 추앙하여,' 시경' 이라고 부른다. 한대 모형은' 시경' 에 주석을 달았기 때문에' 모시' 라고도 불린다. 《시경》시의 저자는 대부분 고증할 수 없다.
《시경》의 시 분류에 관하여, 《사시육의 뜻》이라는 말이 있다. "사시" 는 네 편의 상위권에 오른 시 (폰, 다야, 송송) 를 가리킨다. "육의" 는 "바람, 야, 찬송, 푸, 비, 영광" 을 의미한다. "몸, 야, 짱" 은 "시경" 이 다른 음악의 분류에 따라 "부, 비, 흥" 은 "시경" 의 표현이다.
바람, 우아함, 찬양
"바람", 일명 "국풍", 15 조, "바람" 은 음악의 총칭이다. 15 그룹은 15 국가의 음악이 아니라 10 여 개 지역의 음악이다. 국풍에는,, 이순신, 위, 왕, 정, 치, 위, 당, 진, 돈, 진, 조의 음악 노래가 모두 160 곡이다. 국풍은 당시 유행했던 지방 노래로 현지 색채를 띠고 있다. 내용상 대부분 민가입니다. 작가는 대부분 민요가수이지만 귀족도 있다.
너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한 가지 견해는 주조가 직접 지역을 지배하는 음악을 가리키는 것이고,' 야' 는' 정' 이라는 뜻이다. 이런 음악은' 정음' 으로 간주되는데, 이는 다른 지방 음악과의 차이를 표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 야' 는' 하' 와 통하고, 여름은 주조가 직접 통치하는 지역명이다. 또 다른 관점은' 야' 는 모두가 알아들을 수 있는 고아한 음악을 가리킨다는 것이다. 야 *** 105 편은 야 3 1 편과 74 편으로 나뉜다. 우아한 것은 대부분 궁중 관원과 의사의 작품이고, 적은 부분은 민가이다. 그것의 내용은 거의 모두 정치에 관한 것이고, 어떤 것은 좋은 사람의 좋은 정치를 칭찬하고, 어떤 것은 나쁜 정치를 풍자하는 것이다.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시는 몇 곡밖에 없다. 그러나 사랑시는 없다.
송가는 귀족들이 절에서 귀신을 숭배하고 통치자의 공적을 찬양하는 음악 작품이다. 춤과 함께 놀아야 한다. 그것은 또' 주송',' 송로',' 상송' 으로 나뉘어 총 40 편이다. 그중' 주송' 3 1 편은 서주시대의 작품으로 여겨져 주소왕, 이전에 많이 쓰여졌다. "송로" 4 건, 아마도 루희공의 작품일 겁니다. 상부' 는 춘추 전 송국의 작품으로 여겨진다.
천하는 아주 좋은 소설 사이트라고 하니, 너는 가질 가치가 있다.
우아한 노래 책에서시를 찾으십시오.
《시경》이라는 단락의 명구를 편집하고 1 을 고르다. 횡문 아래서는 늦게까지 묵을 수 있다.
분비하면 행복할 수 있다. 시경 진 풍형문번역: 진국성문 아래는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샘물이 뚝뚝 떨어지고 깨끗한 개울도 허기를 채울 수 있다.
2. 관관관, 하천에서, 한 명의 숙녀이며, 군자는 호호 () 이다. "시경 국풍 주남 관화" 번역: 관화 합창, 강변의 작은 섬에 살고 있다.
조용하고 예쁜 소녀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3. 백로는 서리입니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번역, 국풍, 진풍, 간가: 강가의 갈대 녹색, 가을이슬 서리.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 반대편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4. 복숭아는 죽어가고 있어 그 광채를 태우고 있다.
주남 야오 타오' 시경': 복숭아꽃 싹이 가지에 가득 걸려 있고 복숭아꽃이 찬란하고 아름답다. 5. 미소를 지으며 기대해요.
시경 국풍 풍위석인' 번역문: 미소 지으며 보조개가 예쁘고 맑은 눈. 6.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천도장, 이게 누구야? "시경 국풍 왕봉 이수" 번역: 나를 아는 사람은 내 마음속의 슬픔을 말할 수 있다. 나를 모르는 사람은 내가 무슨 요구가 있다고 생각한다. 맙소사, 내가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7. 나는 일찍이 없었다, 버드나무가 아쉬워했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시경' 소야 채위: 내가 집을 떠나 먼 곳으로 갔을 때 버드나무가 봄바람에 펄럭였다.
지금 돌아오는 길에 눈송이가 하늘을 날고 있다. 8. 비바람이 침울하여 닭이 끊임없이 울다.
신사를 보니 후운이가 싫어하나요? "시경 국풍 정풍 비바람": 비바람 속에서 음한, 닭명 오경. 남편이 이미 집에 돌아왔는데, 내가 어떻게 안절부절못할까? 9. 청청의 자줏빛, 유유히 내 마음 속에 있다.
시경 국풍 정풍희자: 당신의 깃은 녹색이에요. 계속 생각하고 있어요. 10. 연마와 같은 비적이 있고 군자가 있다.
《 시경 국풍 풍위기 자랑 》 번역본: 미군은 문채풍류로, 공부한 후 상아처럼, 재미를 본 후 미옥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1 1. 화자는 무죄이고 화자는 경고를 받는다.
시경 주남 관화' 의 서문은 의견을 발표하는 사람이 무고하다는 뜻이다. 선의라면 그것이 옳지 않더라도. 의견을 듣는 사람은 상대방이 말하는 단점이나 실수가 없어도 경고할 만하다.
12. 타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 소야 호명 번역: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13. 나에게 무도표 한 표를 던지고, 나에게 조안요에게 보답한다.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시경 펑웨이 파파야: 큰 파파야를 하나 주세요. 미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보답을 위해서가 아니라, 네가 영원히 그녀를 사랑한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서이다.
(참고: 펑시에서는 남녀가 약혼 후 남자는 보통 미옥을 여자에게 선물한다. ) 14. 퇴폐는 시작되지 않고 신선함은 끝밖에 없다.
《 시경 》 번역: 시작과 끝을 잘 할 수 없는 것은 없지만, 애석하게도 끝을 잘 맺을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모든 일에는 시작이 있지만 거의 끝나지 않는다.
15. 치 콴, 아들 쳉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나는 너의 손을 잡고 너와 함께 늙어갈 것이다. 16. 달이 밝고 아름답다. "시경 국풍 진풍 월출" 번역: 명월은 공사진, 월하 미인은 더 청수하다.
17. 깜박임, 나는 먹을 것이 없다. 내가 세 살 때, 나는 너를 돌보고 싶다. 내가 죽을 때, 나는 내 딸을 찾아 행복한 곳에서 살 것이다.
시경 국풍 위풍이 말했다: 쥐, 쥐, 내 좁쌀을 먹지 마라. 몇 년 동안 고생스럽게 너를 키웠지만, 너는 오히려 나의 생활을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이제부터 너를 떠나 그 이상적인 새 천국으로 가겠다고 맹세하다. (여기서 착취계급을 마우스에 비유한다) 18. 옹기종기, 그윽한 남산' 소야 기러기' 번역문: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남산의 경치가 푸르다.
19. 고민은 강도가 빨래하는 것과 같다. 조용히 생각했지만 날 수가 없었다.
"시경 국풍 강풍" 백주: 마음속의 쓴맛은 씻지 않은 더러운 옷처럼 지워지지 않는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봐, 날기만 하면 날개가 없다고 불평만 해.
20. 밝은 흰 말, 빈 골짜기에서 볏짚 한 무더기가 생겨났는데, 그 사람은 옥과 같다. 노래 책 xiaoya baiju 번역: 밝은 흰색 말, 빈 계곡에서.
그는 풀 한 묶음을 씹었는데, 그 사람은 옥과 같다. 2 1 .. 계기가 없는 영생은 무엇입니까?
시경 번역: 도덕이 없는 사람이 되면 죽지 않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나는 그를 걱정한다, 나는 결코 그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시경' 번역본 주남권아: 마음껏 술을 마시고 즐기자. 그래야만 나는 영원히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23. 한국의 생각은 너무 넓다.
강물이 길고 길어서 뗏목을 탈 수 없다. "시경 국풍 주남 한광": 한수는 깊고 넓으며, 물은 넓고 수영할 수 없다.
한수탕이 그렇게 길어서 뗏목으로 지나갈 수 없다. 24. 강씨가 낳은 아들이 돌아왔어요. 제가 아니에요.
아니요, 제가 했어요. 나중에 후회했어요. 시경.
조남 강에는 통역이 있다: 강에는 지류가 있고 신혼부부는 양끝에서 결혼한다. 너는 내가 다른 사람을 걱정하게 하고 싶지 않다. 오늘 나를 원하지 않지만 나중에 다시 후회할 것이다.
25. 왕문은 여은상과 상의했다. 사람들은 또 한 가지 설이 있다: 가지와 잎이 무해하니, 먼저 걸쳐라.
은감은 멀지 않아, 여름 후의 세계에서. 시경? Daya? Swing' 번역: 왕문은 큰 소리로 한숨을 쉬고, 한숨을 쉬며, 당신은 은상의 마지막 왕입니다! 옛사람들은 잊을 수 없었다. "큰 나무가 뿌리째 뽑혀 출토되었다. 가지와 잎은 당분간 다치지 않았지만, 뿌리는 이미 오랫동안 손상되었다.
"상조의 거울은 멀지 않다. 그래서 우리는 샤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야 한다. 26. 무서움은 살얼음을 밟는 것과 같다.
시경? 소야? 나는 마치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정치 정세 앞에서 떨렸다. 27. 피터는 작은 Xi 를 골랐지만, 나는 하루 동안 그를 볼 수 없었다. 마치 삼추XI 와 같다.
"시경 국풍 왕봉채가" 번역: 쑥 채집 아가씨는 하루 못 봤는데, 삼계절. 28. 어, 사슴명, 들사과.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시경' 번역본은 소야 사슴명: 들사슴이 야외에서 동료를 부르고 쑥을 먹는다.
나는 좋은 손님이 많아서, 허풍을 떨며 그를 초대했다. 29. 손이 약해지고 피부가 굳어 얼굴이 어색하고 이가 코뿔소 같다.
미소 지으며 기대하다. 시경' 번역판, 위국봉 풍석인: 손가락이 부드럽고 피부가 희고 얼면 목이 도마뱀처럼 아름답고 이가 하얗고 이마가 가늘고 눈썹이 가늘다.
웃으면 보조개는 묘하고, 예쁜 눈은 주위를 둘러보고, 눈은 예쁘다. [1] 시경 명편' 관문비둘기' 가 강주에 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요숙녀.
노래 책에는 얼마나 많은 우아한 구절이 있습니까?
《시경》원문, 정풍희자, 청록완약, 유유히 마음속에 있다.
만약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다면, 너는 나의 편지를 받지 못했니? ② zipei, ③ 나는 용을 생각한다. 만약 내가 지금까지 너를 보러 간 적이 없다면, 너는 좀 주동적으로 할 수 없니? Xi 를 골라 Xi 까지, ④ 성문에서.
(5) 하루도 못 봤는데, 예를 들면 3 월이다. 시경 이풍 드럼' 드럼과 지루함 1, 적극적인 용병 2.
조 3, 나 혼자 남행이야. 손자충작과 송저에서 발췌하다.
아니, 나는 6 으로 돌아간다. 나는 7 이 걱정된다. 8 호실에 사세요? 그의 말을 잃었나? 그것을 얻기 위해 9? 숲 아래.
"시경 펑웨이 보 시" 는 비가 내리고, 비가 내리고, 또 해가 나왔다. 나는 말하고 싶다, 나는 첫 번째 병을 가지고 싶다.
풀을 얻는 방법, 나무의 뒷면을 말하다. 나는 생각하고 싶다, 이것은 내 마음을 매우 불편하게 한다.
생사계약 폭 10, 하위 계약 폭 1 1.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나머지 폭 12, 나는 살고 싶지 않다. 지진 Xi 14, 아니요, 저는 Xi 15 를 믿습니다.
시경 소야 사슴명' 삼사슴명 일 ○ 사슴명요 사슴명, 들사과.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갈대를 불자 예금 한 바구니가 공물을 바쳤다. 사람들은 나에게 길을 가르쳐 주는 것처럼 나에게 잘해 준다.
한 무리의 사슴들이 그 잎원에서 고생을 하고 있다. 나는 좋은 손님들과 고상한 품성을 가지고 있다.
수남의 본보기는 결코 경박하지 않고, 군자 현자는 잇달아 본받는다. 나는 좋은 술, 독한 술, 손님을 접대하고, 오락을 즐깁니다.
사슴 한 무리, 요, 진병에게 먹혔어요. 나는 좋은 손님들이 하프를 연주하고 음악을 연주하고 있다.
하프를 연주하고 피아노를 치며 음악을 연주하며 기쁨과 웃음을 즐기고 있다. 나는 좋은 술과 좋은 술이 있고, 마음속에는 식사객이 있다.
○ 네 남자와 네 여자, 주도가 지각했다. 우리는 집에 대해 잘 생각하지 않았습니까? 그러나 국왕의 사명이 아직 완성되지 않아서, 나는 마음속으로는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말 네 마리, 낙타 한 마리. 우리는 집에 대해 잘 생각하지 않았습니까? 그러나 왕의 심부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는 이 조용한 좋은 시간을 즐길 여유가 없다.
아름다운 보비둘기는 먼 곳에서 날아왔고, 때로는 낮게 날다가 결국 무성한 떡갈나무 위에 서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국왕의 사명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고, 나도 늙은 아버지가 나에게 먹이를 주는 것에 관심이 없다.
아름다운 보비둘기가 멀리서 날아오다가 날아가기도 하고, 날개를 접기도 하고, 결국 울창한 구기자나무에 떨어지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국왕의 사명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고, 나도 나의 어머니가 나에게 먹이를 주는 것에 관심이 없다.
나는 흑백 말 네 마리를 조종하고, 쏜살같이 길을 달렸다. 우리는 집에 대해 잘 생각하지 않았습니까? 나는 어쩔 수 없이 심혈을 기울여 이 시를 창작하여 어머니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기탁해야 했다.
○ 황제는 황제이고, 황제는 황제이다. 남편을 모집하려고 하면 무적이다.
나는 화려한 종마를 타고 손에 있는 여섯 개의 고삐가 유연하고 가볍다. 말을 채찍질하여 길에서 질주하고 민간에서 좋은 처방의 나라를 방문하다.
나는 웅장한 다크호스를 타고 여섯 개의 고삐가 실크처럼 매끄럽다. 말을 재촉하여 전국을 질주하고, 전국 상하로 국가의 좋은 고된 마음을 공부하다.
나는 웅장한 검은 갈기 백마를 타고 여섯 마리의 말이 빛났다. 말을 채찍질하여 길을 질주하며 민간을 방문하여 나라를 다스리는 좋은 방법을 찾다.
나는 그 위엄 있는 흑백의 말을 타고 여섯 개의 굴레가 자유롭고 조화롭게 움직이고 있다. 준마를 채찍질하여 전국을 질주하고, 민간을 뛰어다니며 치국의 길을 가르침을 청하다.
시경, 주송, 1. 청사: 무청사에서 소경이 나타났다. 많은 사람들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은 글쓰기의 이점을 안다.
네, 하늘이 많을수록 절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드러내지 않으면 감당하지 않는다.
2.' 전미의 일생': 어목전미의 일생은 무궁무진하다. 이것은 명백하지 않다, 왕문의 미덕은 순결하다! 아름다운 것은 나를 쉬게 하고, 나는 은혜를 받아 마음에 새긴다.
나의 국왕의 노선을 따르고, 후세와 그들의 일심성의를 진행하다. 3.' 위청': 위경파 Xi, 왕문의 고전.
그것은 이미 성공적으로 사용되었다. Zhou Weizhi 는 사실입니다.
4. 레빈: 레빈 피공! 자사는 복이 있다. 나는 경계가 없다. 나의 후손이 그것을 보호할 것이다. 너의 국토에서 죄를 짓지 마라, 나의 왕은 너를 존중할 것이다.
선인이 창조한 공훈을 그리워하며 파생조상을 계승하고 발양하다. 세상과 다투지 않고 사방이 즐겁게 복종하다.
노왕의 미덕은 영광이었고 봉건주의 모방자는 당시의 풍조가 되었다. 전 왕을 잊지 마세요! 19 입니다.
노래 책의 "야" 에 대하여
"바람" 은 대지의 노래, 즉 민가이다. "야" 는 조정의 즐거움이며, 대부분 교토 일대의 법원 관리들의 작품이다. 송송' 은 절당의 소리로 제후들이 제사나 기타 중요한 의식을 거행하는 전용 음악곡이다.
바람은 국풍, 즉 서주 각 제후국 15 지역의 민가를 가리킨다. 작가는 대부분 가난한 사람이지만 귀족도 있다. 주제는 대부분 사랑의 노래로 생활에 대한 슬픔을 표현한다. 일반적으로 농촌과 산야에서 노래한다. 독창 혹은 듀엣. 지금의 민요와 맞먹는다.
야라는 주나라의 직접 통치 지역의 정통 음악을 가리키며, 소수는 민가이다. 대부분 법원 관계자와 의사의 작품이다. 제재는 광범위하고, 찬양, 풍자, 서정이 있지만, 사랑의 노래는 없다. 문인 모임 때 부른 음악.
송은 당시 통치자가 제사를 지낼 때의 음악 노래였다. 작가는 대부분 전문가여야 한다. 주제는 통치자의 공적을 찬양하는 것이다. 대부분 고당사에서 노래를 부르며 춤을 동반한다.
푸, 비, 흥' 은 학자들이 총화한' 시경' 표현 수법이다.
6. 우아한 인물에 관한 시
아락과 남락이 있으면 바송관 합주가 더 진실하다. -"노래 책 xiaoya 드럼 벨"
기러기가 높이 날아서 찾기 힘들지만 마음이 아파요. 생각해 보세요. 눈썹을 잡고 아금을 달로 쓰다듬어, 오필이 깊다. --카이 얀 \ "후진타오 윤 18 샷 \"
쇠퇴: 송옥의 비애, 풍류, 유아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도 제 선생님입니다. 슬프게도 천 개의 가을, 눈물 한 방울, 우울함을 동시에 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시대에 바라보고 있다. --du fu "서사시 5 곡 (2 부)"
오만함은 말을 할 때 먼저 사람을 매혹시킨다. 만날 때마다 애석한 뜻이 있다. --류영 \ "웨이 치 컵 \"
환희의 랑데부, 아쉬움을 버리다. 모든 기억, 미친 듯이 오래된 흔적을 찾다. 길고 우울하다. --류영 "음악집"
너는 어떻게 성실할 수 있니? 고문에는 유아가 있다. 갑자기 좌강이 상주로 갔다. 네가 햇빛 아래 있을 때. --왕 웨이 "장 sheren 왼쪽 강주와 10 운 보내기"
1, 싼야 얼마나 늦었어? 귀열은 눈 속의 꽃이다. -시 제목: 경박한 저자: 장화왕조: 위진
2, zanmei 푸 월 yaqin, 깊은 다섯 펜. 시 이름: 후건 18 필의 작가: 채연 왕조: 위진.
3, 우아하고 즐거운 빈번한 랑데부, 싸우면 할수록 죽인다. -시 이름: 연회 정원 작가: 바이 주이 왕조: 당나라
4, 우아한 시 두 구절 때문에, 언어는 영성이 있다. --시 이름: 동생 저자: 왕조: 돈.
5, 허망한 몸을 깎아서 우아하게 하지 말고, 오히려 너의 선생님에게 이득이 된다. -시명: 연극은 6 곡의 절구 작가: 두보 시대: 당나라
6. "쇠퇴": 송옥의 슬픔은 내가 깊이 체득하고, 풍류는 유아하고, 그도 나의 선생님이다. -시 이름: 기념물에 관한 다섯 편의 시: 두보 시대: 당나라
7, 역사학자, 고시 수집, 이런 것을 수집하는 것을 잊어서 두 책의 음악노래를 더욱 다채롭게 하고 눈길을 끈다. --시명: 석고가 작가: 한유왕조: 당.
8, 제멋대로 우아하고, 먼저 사람을 매혹시키려 한다. 만날 때마다 음력 섣달 그믐날, 모두 자신의 아쉬움이 깊어야 한다. -시 이름: 웨이 지비 저자: 류영 왕조: 북송 왕조
9. 우아하고 우아하며 아름답고 낙화유수, 동쪽으로 흐르는 서류. --시 이름: Xue 저자: Liu Yong 시대: 북송 왕조
10, 날씬한 허리는 자신만의 로맨틱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예쁘고 우아합니다. --시 이름: 동굴 요정 송 작가: 수시 왕조: 북송 왕조
1 1, 옷차림이 우아하여 초녀가 허리를 가늘게 본다. -시 이름: 해설화 작가: 주방연 시대: 북송
12, 한때 * * * 야집서루 기억해, 업신여기는 양과 모든 실금을 돌려주고 싶어. --시 이름: 꽃받침 붉은 저자: Jiang kui 왕조: 남부 송 왕조
13, 영원한 중국, 한순간 승리, 객아. -시집 이름: 물 작가: 왕보 시대: 김
14, 예전만큼 오래되지 않고 쓸쓸하고 하늘하늘하며 숲바다가 풍만하다. --시 이름: 란저우 장연사 작가: 탄 시통 왕조: 청대
15, 야절고체, 쇠약하고 자해. --시 이름: Cui Rong 20 운 저자: du 왕조: 당나라
16, 거문고 서화는 모두 청아하고 우아하며, 시청각에는 생명이 없다. --시 이름: 정적 마스터 dongzhai 저자: 왕 Changling 왕조: 당나라
17, 찰랑찰랑찰랑찰랑하고 서정적이며 서정적이다. --시 이름: 웨이 루오 압축 저자: 바이 주이 왕조: 당나라
18, 우아한 노래와 저속한 음료에 싫증이 나면 매춘부들은 최선을 다해 가게를 열어줄 것이다. --시 제목: 한가한 밤 음과 모집 주셰루, 유서생: 백거이 왕조: 당나라
19, 삼봉고정아운, 메인 칼라 청광관 백운. --시명: 그리고 전화주시명: 소화광청절문 작가: 백거이 왕조: 당나라
(20), 루오 치 (ruo qi) 에, 희미하게 지난 일을 알아차리고, 담담하고 담담담하다. 시 이름: 장아카시아 (베이징 매춘부) 작가: 류영 왕조: 송.
7. "시경 야" 는 어떤 시인가요?
《시경》은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바람" 은 15 곡의 "국풍", 160 수의 시를 포함한다. 풍아' 는' 풍아' 3 1 편과' 소야' 74 편을 포함한다. 송송' 은' 주송' 31 곡,' 상송' 5 곡,' 송로' 4 곡을 포함한다. 이 시들은 그 원시적인 성질로 말하자면 노래의 가사이다. 바람, 야, 부의 구분은 음악의 차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야야는' 왕희' 의 즐거움이다. 이 일대의 주간은' 하' 라고 부른다. 고대에는 늘 "야" 와 "협객" 을 사용했다. 우아함도' 정'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당시 왕희의 음악은 정음-전범 음악으로 여겨졌다. 우아한' 과' 소야' 의 차이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고 음악적 특징과 적용 장소도 다르다.
8.' 시경' (모시) 이 하늘하늘, 하늘하늘, 노래를 부른다.
1, 폰: 옷 안 입었어요? 아들과 같은 가운. 왕우성, 내 창을 고쳐라, 아들과 적이 되라!
"무복" 은 "곽봉 진풍" 에서 나왔다.
모국어 번역: 누가 우리가 입을 옷이 없다고 했지? 그 가운을 가져가다. 대왕이 군대를 파견하여 출전하고, 내 창을 손질하고, 내 창을 다듬어, 너를 목표로 적을 죽였다.
2, 여자: 나는 과거에 자주 갔었는데, 버드나무는 그렇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채비' 는' 시경 소야' 에서 나왔다.
백화번역: 나는 처음 출정할 때 버드나무가 바람에 따라 불어오는 것을 회상했다. 지금 돌아오는 길에 큰 눈이 온 하늘에 흩날린다.
3. 송정: 신비로운 새의 운명은 태어날 때부터 장사를 하고, 집안은 먹구름이 가득하다. 고대 황제는 광장에 무당을 시켰다.
현조는 《상대송》에서 나왔다.
백화문 번역: 천제하의 취지는 태어날 때부터 건설업자로 태어나 세상에 와서 은은하고 넓은 곳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시 천제는 국 하나를 시켜 사방을 정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