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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히틀러는 왜 유대인을 학살했을까요?

유대인은 돈이 많고 지혜가 높은 히틀러를 핑계로 네덜란드 덴마크 등 < P > 히틀러는 극단적인 인종차별주의자이자 반유대주의자였다. 그는' 나의 분투' 에서' 아리아인의 가장 나치 독일 1938 년 선전 만화' 유대인이 세계를 통제하고 있는 대립은 유대인이다' 라고 썼다. 그는 유대인을 세상의 적, 모든 악한 사물의 뿌리, 모든 재앙의 뿌리, 인간의 생활질서의 파괴자로 여긴다. 이러한 견해는 히틀러가 나중에 수백만 명의 유대인을 학살하고 유대인을 멸절시키려는 이론적 근거가 되었다. 그 이유는 크게

1, 역사의 이유 등 네 가지 측면에서 볼 수 있다. 역사적으로, 유럽인들은 유대인에 대한 선입견을 가지고 있다. 문제를 명확히 하기 위해서는 유대인 민족의 역사에 대한 간단한 기관의 검토가 필요하다. 유대인의 먼 조상은 고대 셈족의 지맥인 헤브라이족으로, 기원전 그들의 조상은 아라비아 말레스탄 땅에 모여 살았다. 기원 1 세기에 로마 제국이 파키스탄을 점령한 후, 유대인들은 로마 점령자들에 대한 대대적인 반란을 여러 차례 벌였지만, 모두 로마 통치자들의 피비린내 나는 탄압을 받았다. 기원 135 년 유대인 봉기가 참혹하게 실패할 때까지, 이 1 세기 넘게 로마 통치자들은 수백만 명의 유대인을 학살하고, 결국 나머지 사람들을 모두 말레스탄 땅에서 몰아내어 서유럽에서 완전히 낙후된 소생산의 농목사회로 흩어지게 했다. 토지는 사람들에게 가장 소중한 재산으로 간주되고, 상업은 사람들이 경멸하는 산업이다. 유대인들이 서유럽으로 도피한 후, 그 지역의 봉건주들은 그들을 매우 차별하고, 그들이 땅을 차지하지 못하게 하고, 그들이 상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역사가 그들을 잘못 교육시켰는지, 생사의 시련이 그들을 부추겼는지, 아니면 역사가 부여한 기회였는지, 요컨대 이 모든 것으로 구성된 역사적 집합체는 유대인의 특성을 주조하여 그들을 총명하게 하고 강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그들은 곤경에서 완강히 번식할 뿐만 아니라, 점차 부유해졌다. < P > 기원 13 세기부터 15 세기까지 유럽은 자본주의 사회에 진출하기 시작했고, 현지 신흥자산계급은 장사로 부자가 된 신흥유대인 자본가들과 이해충돌이 벌어져 악운이 다시 유대인의 머리에 닥쳤다. 현실적인 이익의 충돌과 종교적 신념의 차이로 인해 많은 유대인들이 동유럽과 미주 각국으로 강제 이주해 역사상 두 번째 유대인 도피를 시작했다. 불행히도, 유대인에 대한 이러한 반대의식은 실제로 일종의 문화 침전으로 발전하여 일부 국가와 지역에서는 줄곧 현대에 이르기까지 "유전" 되어 왔다. 특히 금세기에 접어든 덕과 오스트리아 민족은 반유 정서가 날로 커지고 있으며, 히틀러와 그의 추종자들은 그 중 대표적인 대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2, 종교의 복합체. 기독교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퍼져 있고 종교인이 가장 많은 종교이다. 유럽, 특히 서유럽에서는 그리스도 예수 신앙이 널리 퍼져 있다. 기독교의 고전' 성경' 중 하나인' 구약전서' 는 원래 유대교의 경전으로, 양교 사이에 밀접한 역사적 연원이 있었지만, 기독교 교리는 예수 12 제자 중 한 명인 유다가 은화 3 닢을 위해 하느님의 아들을 팔았고, 유대인이 예수 십자가에 못 박아 십자가에 못 박히게 되면서 기독교인들이 유대인에 대한 감정적 증오를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기독교를 믿는 유럽인들은 종교적으로 유대인을 받아들이기 어렵다. 이런 종교 감정의 사회화는 또 점차 대중화된 유태인을 싫어하는 사회 심리상태로 변해가고 있다. 마찬가지로, 이런 사회적 마음가짐도 일종의 문화적 침전으로 작용한다. 세대' 유전' 과 세월이 흐르면서 사회경제정치와 결합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사회정치의 잠재적 힘이 되고 있다. 이런 잠재적인 것을 어느 (일부) 정치 야심가가 이용할 때 화산처럼 분출되어 일종의 미친 사회 동력이 된다. < P > 당시 덕과 오스트리아 민족 내에서 민족주의사조가 성행하고, 기존의 종교정서가 현실이익 충돌의 격화에 따라 사람들이 이미 가지고 있던 반유대감정이 더욱 치열해지면서 유대인에 대한 적개심을 증폭시킨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사회 분위기의 영향을 받아 히틀러의' 적유반유' 관점이 점차 형성되어 빠르게 이 사회 정서의 주도가 되었으며, 당시 덕과 오민족의 적유반유 사회 정서는 그의 정치적 야망을 크게 자극하여 민족주의 사상이 악성하게 팽창하게 하고, 그 후 원수유 반유유 정책과 조치를 위해 사회적 가치취향을 만들어 정치력을 배양했다.

3, 현실적인 필요. 192 년대 말 3 년대 초, 세계적인 경제 위기가 터져 독일을 심각하게 타격하여 그 공업 생산을 지난 세기 말 수준으로 퇴보하여 국력이 점차 쇠약해졌다. 심각한 경제 위기는 국내 계급 갈등을 격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자산계급 대외 확장의 야망을 자극했다. "독일 민족은 약탈한 토지와 생산공간에서 출로를 찾아야 한다" 고 히틀러의 이 패권 세계의 주장은 독일 독점 자산계급의 지지와 지지를 받았다. 그러나, 독일 민족을 건립하는 게르만 제국의 죄악 계획을 실시하려면 거액의 자금이 재력 보장을 제공해야 한다. 국력이 쇠락한 상황에서 부유한 유대인들에게 손을 뻗는 것은 당연한 일이 되었다. < P > 또한 유럽 각지에 거주하는 유대인들은 다른 민족에 비해 부유할 뿐만 아니라 자질도 높다. 이런 민족에 직면하여 히틀러와 그의 당원들은 증오와 비겁함을 느꼈다. 그들의 마음속에서, 유태인이라는 특수한 사회 집단은 그들이' 제 3 제국' 의 꿈을 이루는 심각한 위협이다. 이것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히틀러의 유대인에 대한 증오와 정치적 질투를 증가시켰다. 게다가 당시 독일의 사회정치생활은 완전히 극단적인 광기 증상에 처해 있었고, 히틀러의 반유반유 관점은 적절한 사회환경뿐 아니라 빠르게 미쳐가고 있었다.

4, 광폭한 병적 심리. 히틀러는 오스트리아 세관의 한 작은 관리의 사생아로 어려서부터 좋은 교육이 부족했고, 청소년 시절은 하루 종일 비엔나와 뮌헨 거리를 떠돌아다니며 이기적이고 오만한 성격을 만들었다. 그의 어린 담임 선생님 중 한 명이 나중에 회상한 바와 같이, "히틀러는 자제력이 부족해서 적어도 성격이 고집스럽고, 고집스럽고, 독선적이고, 성질이 난폭하다고 여겨진다" 고 말했다. 게다가 그는 경련성 신경질을 앓고 있어 광기를 일으켜 바닥에 엎드려 카펫을 갉아먹는다. 관련 사료에서 볼 수 있듯이, 폭력은 히틀러 성격의 전형적인 특징이다. 예를 들어, 1942 년 어느 날, 나치 독일 무장부대외과 의사인 자르 보로흐가 히틀러를 만나라는 명령을 받았을 때, 히틀러의 애견은 그 의사를 맹렬히 공격하여 혼비백산하게 하였고, 의사는 어쩔 수 없이 작은 소리로 속삭였다. 히틀러는 이 광경을 보고 노발대발했다. "그것은 나에게 완전히 충성하는 유일한 생물이지만, 네가 그것을 속여, 나는 그것을 죽일 것이다." 목소리가 점점 높아지고, 고함치는 지경에 이르렀고, 의사를 감금하겠다고 위협하는 것을 용서하고, 이런 일이 가끔 발생하고, 난폭하고, 질투처럼, 또 그의 독함과 잔인함을 만들어냈고, 히틀러는 심각한 병적 심리를 가진 정치 광인이다. < P > 이 네 가지 주요 원인 중 하나를 고립적으로 보면 유대인에 대한 멸종적 증오를 구성하기가 어렵다. 이 네 가지 주요 원인을 하나로 융합해야만 유태인 민족을 곤경에 빠뜨릴 수 있는 확실한 사회적 효과를 낼 수 있고, 히틀러는 이 네 가지 주요 원인을 교묘하게 결합한 수장이다. < P > 우선 나치당은 당시 독일에서 유행했던 민족주의와 사회주의 두 개의 간판을 걸고 독일 민족을 우수 민족으로 선포하고 유대인 민족을 열등민족으로 간주했다. 히틀러는 사람들의 마음을 현혹시키고 독일의 많은 민중을 속이기 위해 이런 인종차별 이론을 두 가지 방면에서 주도면밀하게 포장했다. 첫째, 자신의 사회 논리에 따르면, 구인논술 인구 문제 중 일부 어구를 단도직입적으로 따내고, 인종우열 이론을 짜서 유대인을 열등인종에 투입하기 위한 이론적 근거를 마련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두 번째는 일찍이 덕과 오인의 마음속에 깊이 심어져 있던 반유의식과 종교 정서를 이용하여' 유대인 역병' 을 대대적으로 조장했다는 잘못된 이론을 이용하는 것이다. 히틀러의 고의적인' 접목' 을 거쳐 이 이론은 더 이상 일반적인 의미의 인종차별이 아니다. 그는 역사의 종교적 요인을 이용하여 유대인을 멸절시키기 위해 광범위한 사회 기반을 만들어 이 이론을 더욱 보편적인 선동성으로 만들었다. 히틀러가 무대에 오르자, 유대인을 광적으로 박해하는 반유불유 정책을 순조롭게 추진할 수 있었던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의 터무니없는 이론 덕분이었다. 둘째로, 나치당은 당시 독일 내 많은 사람들이 베르사이유와 평화 조약을 증오했던 심리를 이용하여 복수주의 정서를 선동하고 그 감정을 유대인들에게 옮겼습니다. < P > 이 4 대 원인 중 현실의 필요성은 가장 직접적인 요소이고, 다른 두 가지 원인도 매우 중요한 요인이다. 역사의 원인과 종교의 복합체가 선도적 조건으로 없다면, 현실이 다시 필요하다고 해도 이렇게 광기와 잔인함에 이를 것으로 상상하기 어렵다. 이 네 가지 이유가 하나로 합쳐질 때만 그 무섭고 가증하고 피비린내 나는 추진력이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어떤 역사적 사건도 사회의 각종 관련 요소가 합력한 산물이거나 시사가 만든 것이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에 6 만 명의 유대인이 참혹하게 살해되었고 히틀러는 주범이었다. 히틀러의 유대인 특유의 인종적 증오와 정치적 질투는 정치 광인의 병적 심리에 대한 특별한 반영이다. 히틀러의 심각한 병적 심리를 초래한' 균종' 은 역사적 선입견과 종교 복합체에서 비롯된 것으로 당시 독일 사회 환경의 수태로 이어졌다. 정확히 말하자면 히틀러의 심각한 병적 심리는 당시 독일 사회정치생활의 광적인 병태와 상호 보완적이었다. 한편으로, 미친 병적 심리는 바로 역사적 선입견, 종교 정서, 현실이 세 가지 주요 원인을 필요로 하는 접착제이다. 한편, 이 세 가지 주요 원인의 집계는 히틀러의 미친 병적 심리를 극단으로 몰아넣어 인류 역사의 큰 비극을 불러일으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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