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한 사람
고증에 따르면 무대랑과 판금련은 북송 말년에 확실히 존재했다. 그들은 각각 허베이 () 성 청하현 () 에 인접한 공송장 () 과 황금장 () 에서 왔다. 무대랑, 본명 무직, 세계는' 무대랑' 이라고 부른다. 그는 출신이 비천한 선비로 인품이 좋고 재능이 있어 예쁘게 생겼다. 그는 한때 학자였고 송휘종에 의해 양곡현령으로 임명되었다. 재임 기간 동안 관직을 맡고, 억울한 옥옥옥을 평반하고, 강환을 다스리며, 많은 좋은 일을 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현지 국민들이 일찍이 그를 위해 공훈비를 세운 적이 있다고 한다.
판금련은 좋은 아내이다.
판금련은 당시 (청하현) 지사 팬의 애녀로,' 판재봉사' 의 딸이 아니었다. 그녀는 우 대랑 결혼, 아내 를 선택, 이것은 우 타키 더 근면 하게 하고, 마지막으로 학자 가되었다. 부부는 매우 은애 있고, 네 아들을 낳고, 백년해로한다. 양곡청하 일대에는 현모양처인 판금련의 이야기가 지금도 전해지고 있다. 무대랑의 후손에 따르면, 그들의 집 전설에 따르면 송무는 판금련대가 크다고 한다. 팬의 신세는 판씨 가문에서 전해 내려오는 족보를 증거로 한다.
무대랑은 작지 않다.
무대랑의 신세는 현지와 무씨 족보를 증거로 한다. 살아 있는 오씨 가족은 오지가 작지 않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세 노인은 1946 년 송장의 사람들이 가난해서 냄비를 열 수 없다고 회상했다. 긴급 을 구하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몇 가지 금과은 보물 을 얻을 수 있도록, 티안, 우 의 조상 무덤 을 파고 있다. 무대랑의 무덤은 매우 높아서 쇠망치와 강철 땜납만으로 푸른 벽돌루를 열었지만, 남목 현관 한 개와 뼈 두 개뿐이었다. 무대랑의 유골로 볼 때, 그는 적어도1.70m 의 키를 가지고 있다. 그는 청관이라 귀중한 부장품이 없다. 그는 사오빙을 파는 빈털터리가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관이 이렇게 좋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이' 수호전' 의 저자에 의해 역사의 불공정으로 변했다.
조상을 보위하다.
하얼빈 모 연구소 정년보위과 과장 임씨는 항일전쟁 당시 공송장무대랑 후예가 백 명에 가까운 유방진 제방 건설에 참여해 동섭을 먼저 지나가고, 지남변구 항일정부 하공들에게 영접하여 민공을 위해 노래를 불렀다. 동강은 몇 마디 노래를 불렀고, 오씨네 후손들이 우르르 몰려와 동동을 부은 얼굴로 때렸다. 원곡은' 옹졸한 인생' 으로 무대랑을 더럽혔다. 그날 밤 하공위는 임시' 법정' 을 구성해 이 사건을 심리했다. 오씨네 후손들은 현지와 족보를 꺼내 증거로 삼았다. 동설에 따르면 이야기꾼은 항일정부가 임명한 것으로, 내용은 스승이 전해 준 것이다. 그는 책임이 없다. 호공위원회는 오씨네가 사람을 때리는 것은 옳지 않다고 판결했지만, 이것은 이유가 있다. 조상을 위해 싸우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마지막으로, 오씨네는 샤오미 두 마리를 동아의 재활비로 내놓았습니까? 입에 남은 물건.
팬의 집은 더욱 창피하다.
800 여 년 후 오, 판은 1987 에서 300 여 가구, 수천 명으로 번식했다. 무척의 후손들은 공송장에 살고 있는데, 이곳은 녹두전분을 생산하는 전문촌이 되었지만 조상과 할머니의 명예가 훼손된 것을 생각하면 여전히 굴욕과 분노를 느꼈다. 황금장의 판씨네, 정신적 스트레스가 더 크다. 그들은' 판금련' 이라는 단어를 꺼렸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이 무대랑을 언급하는 것을 듣고도 재빨리 피했다. 명청 이래 아무도 금장판의 딸을 이웃 마을 공송장의 오씨네 집에 시집보내지 않았다.
1987 CCTV 에서 열린 설날 친목회에는' 손이어머니 개점' 이라는 책이 있다. 무대랑의 이미지가 나타나자 공송장의 오성, 황금장의 팬 등은 모두 텔레비전을 끄고 마당으로 달려가 폭죽을 터뜨리며 "역병을 몰아내고 좌절감을 해소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