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요 형식의 병음에 익숙하다.
애니메이션으로 병음을 따라가다.
그림 형식으로 병음을 기억하다.
병음을 배우는 흥미를 높이다.
병음을 배우는 기교가 있으면 빨리 익힐 수 있습니까? 한어병음은 일련의 지루한 문자이다. 갓 입학한 아이는 걸상에 앉아 꼼짝도 하지 않고 알파벳 카드 읽기를 반복해서 연습하면 학습에 싫증이 나기 쉽다. 이 선생님은 학부모가 아이와 함께 병음을 하고 다음 게임을 해도 무방하다고 말했다.
나는 짐작했다. 입모양을 보고, 엄마와 아빠가 어떤 소리를 내는지 알아맞혀 보세요. 엄마와 아빠는 모양이 아이에게 글자를 맞추라고 했다. 만약 학부모가 "두 개의 출입구" 라고 하면, 아이가 말하길, "mm mm, 하나의 출입구" 라고 합니다.
과일 따기 게임. 종이 한 장에 과수 한 그루를 그리다. 붉은 열매는 습득한 음절이나 글자로 쓴 것이다. 예를 들어, 부모는 "노래" 가 익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습니까?
고무진흙을 빚다. 아이가 고무점토로 배운 병음 자모를 빚게 하면, 학부모도 참여하여 누가 잘 꼬집고 어떤 모양으로 빚을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병음표를 치다. 아이에게 자모를 복습하고 철자를 연습하는 포커로 병음카드 한 세트를 준비한다. 먼저,' 카드' 한 장을 가지고 놀다가 카드에 있는 병음 글자를 읽어라. 상대방이 친 카드는 이전의' 카드' 와 합칠 수 있어야 하고, 글자와 철자한 음절도 읽을 수 있어야 한다. 맞히면 상대방이 방금 쳤던' 카드' 를 이길 수 있고, 마지막에 누가 이겼는지 볼 수 있다.
많이 알아보고 적게 쓰는 것이 더 과학적이다.
많은 부모들은 책을 읽을 때 한자를 손가락으로 일렬로 가리켜 아이들에게 읽기를 가르치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은 종종 왁스를 씹는 것처럼 아름다운 시를 읽는데, 아이들은 곧 인내심을 잃고 글을 읽는 효과를 얻기가 어렵다.
이 선생님은 몸짓으로 시범을 보여주면 아이가 단어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글리프를 기억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보는 것' 을 배울 때 손오공이 먼 곳의 동작을 보여 줄 수 있게 하자, 아이는 단번에' 손으로 눈을 가리면 보는 것' 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보기" 는 "손" 과 "눈" 으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때리기, 당기기, 쏘기, 뛰기, 달리기" 를 배웁니다. 자녀가 손과 발로 뭔가를 하도록 하면 이 단어들을 더 쉽게 기억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어떤 부모들은 자녀들에게 단어를 어떻게 쓰는지, 만약 그들이 알고 있다면, 어떤 부모들은 자녀들에게 단어를 어떻게 쓰는지 알게 해 달라고 요구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 선생님은 개인이 이런 방법에 찬성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국어 교과 과정 기준에 따르면 고 1 아이는 264 개의 상용한자를 알아야 하는데, 그 중 1 10 은 글씨를 쓸 줄 안다. "많이 알고 적게 쓰는 것" 은 1 학년 아이들의 성장과 발육 특징에 더 잘 맞는다.
글씨를 배우기 전에 먼저 글자를 감상한다.
초등학생이 글을 쓰는 가장 흔한 문제는 부주의이다. 글을 쓸 때 열심히 읽지 않고, 열심히 쓰지 않고, 낙서를 하고, 획이 많고, 그림이 적은 현상이 자주 나타난다. 어떤 부모들은 아이가 오자를 쓸 때 일종의' 고집스러운' 방법, 즉 징벌, 십벌백이라는 것을 발견하였다.
어떻게 하면 아이의 작문 흥미를 키우고 잘 쓸 수 있을까? 쓰기 전에 먼저 감탄하는 것이 중요하다. 학부모는 계획, 절차적으로 아이에게 획선, 책꽂이 구조, 분위기, 규칙을 읽도록 지도해야 한다. 예를 들어, 획을 읽을 때, 아이에게 획의 위치, 펜과 붓의 방원, 이슬, 획의 길이, 두께, 높낮이, 기울기 등을 관찰하도록 지도한다. 아이에게' 전반적으로 파악하고 자세히 관찰하라' 는 읽기 및 쓰기 습관을 기르게 하다. 아이의 실제 상황에 따라, 기본적으로 고정된 시간에 서예를 연습하여 아이가 매일 글씨를 연습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안배하다. 연습 시간과 수량은 하루 5 분 이내, 네 글자 정도로 잘 조절해야 한다.
아이에게 독서를 배우게 하다.
1 학년 아이들은 글을 읽을 수 있는 능력이 제한되어 있다.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독서를 좋아하게 할 수 있습니까? 이 선생님은 드라마나 영화에 모두 멋진 예고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객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다. 학부모도 이런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아이들에게 이야기의 대의를 말하다. 만약 그들이 관심이 있다면, 그들은 스스로 이 책을 읽을 것이다.
서스펜스 양도법' 도 시도하기 어려운 방법이다. 책을 읽을 때, 아이에게 서스펜스, 해결되지 않은 줄거리를 남기고, 아이에게 답을 찾으라고 촉구하고, 천천히 스스로 읽는 법을 배우게 한다.
어떻게 빨리 2 루빅스 큐브 스킬을 파악 하 고 큐브를 복원, 현재의 주류입니다. 처음 복원은 2 분 이상 걸릴 수 있지만 조금만 터치하면 CFOP 30 s 를 조이는 것은 문제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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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빨리 멈춤 기교를 습득할 수 있습니까? 편집자: 외환투자자로서, 우리는 우리의 의지를 이전하지 않는 거대한 자본 시장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외환시장의 급등은 거대한 이윤 공간뿐만 아니라 혈본무귀의 위험도 숨기고 있다. 한동안 일한 거래자들은 입장하는 학문이 입장하는 학문보다 높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다시 앞으로 나아가면 손해를 막는 기술이 입장보다 훨씬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잘못을 인정하는 것은 시장이 우리에게 가르쳐 준 매우 중요한 이치이지만, 마음대로 잘못을 인정하는 것은 확실히 네가 시장을 떠나는 중요한 원인이다. 교역 10 여 년의 베테랑이라도 반드시 똑똑히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떻게 CAD 도면 기술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습니까? 먼저 그 지름길들을 기억하고 나서 더 많은 연습을 요구하다.
어떻게 PS 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까? 그림 고치는 기술? 그림을 고치는 것은 매우 빠르다. 별다른 기교가 없다. 나는 보통 1 분에 그림을 다 고친다. 고치기 어려운 그림은 5 분을 넘지 않는다. 주로 수월하고, 빛과 그림자를 익히고, 빛과 함께 고치고, 고치고, 도장, 스마트 올가미, 펜, 색상 범위, 곡선과 선택적 색상, 그리고 색상 계층입니다. 도장과 수리는 모두 결함을 복구하기 위한 것이다. 펜과 올가미를 사용하면 사진을 흐리게 하지 않고 마모를 정확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곡선 일치 색상 공간을 사용하면 화면의 어두운 영역과 밝은 영역을 적절히 조정할 수 있고, 선택 색상 일치 색상 공간을 사용하면 영역 중복 색상을 적절하게 줄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레벨을 직접 축소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높은 대비 선명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림을 고쳐 완성하다.
사실, 만약 상업인물상을 복구한다면, 이런 방법은 믿을 수 없다. 전설의 급상승하는 비적, 쌍곡선과 50% 중간재를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여전히 매우 어렵다, 너는 먼저 내가 위에서 말한 것을 연구하는 것이 좋겠다!
배구 기술 배구의 기본 기술을 빠르게 익히는 방법에는 준비 자세와 이동, 패스, 패드, 서브, 스매시, 블로킹, 블로킹 등이 있습니다.
초심자에게는 먼저 자세와 움직임을 준비하는 법을 배우고 각종 이동 방법을 익히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런 다음 패스, 패드, 서브기술, 서브기술을 배운다. 패스, 패드, 서브기술을 배우면 간단한 게임을 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스매시와 블로킹 기술을 배우고 간단한 공방 전술을 조직할 수 있다.
배구 기술을 배우는 것은 다음 단계에 따라 진행할 수 있다.
준비자세 → 이동보법 → 준비자세와 이동기술을 익히는 연습방법 → 준비자세와 이동기술에 대한 주의사항 → 포수 기술 적용.
(a) 준비 자세 및 이동 기술의 역할
준비 자세와 동작은 배구의 기본 기술 중 하나로 서브, 패드, 스매시, 봉망 등 각종 타격 기술을 완성하기 위한 전제와 기초이다. 자세를 준비하는 역할은 제때에 움직이고 타격 동작을 완성하기 위한 준비다. 동작의 역할은 제때에 공에 접근하여 사람과 공의 위치 관계를 조정하여 타격 동작의 완성을 용이하게 하는 것이다.
(a) 모바일 기술 준비 자세 및 동작 방법
1, 자세 준비:
(1) 스쿼트 준비 자세: 두 발은 어깨보다 약간 넓어서 한 발은 앞쪽에, 발끝은 약간 접히고 두 무릎은 반스쿼트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발꿈치를 살짝 들어 올리고, 몸의 중심을 약간 앞으로 기울이고, 팔을 풀고, 자연스럽게 구부리고, 양손을 복부 앞에 놓는다. 적당히 몸을 풀고, 눈은 공을 응시하고, 발은 계속 움직여야 한다.
(2) 스쿼트 준비 자세: 스쿼트 준비 자세의 몸 무게 중심은 스쿼트 준비 자세보다 약간 앞으로 이동하고 무릎은 스쿼트 준비 자세보다 약간 굽습니다. 동작 방법은 스쿼트 준비 자세와 거의 같다.
(3) 스쿼트 준비 자세: 좌우발과 앞뒤 거리는 스쿼트 준비 자세보다 넓고 무릎이 더 휘어지며 몸의 무게 중심이 낮고 앞쪽에 있으며 무릎 수직선이 발끝을 넘어 팔이 가슴과 복부 사이에 놓여 있다.
2, 이동 단계 방법:
단거리 이동은 배구 경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식이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동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슬라이딩: 볼이 몸에 가까워지고 호가 높을 때 슬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미끄러지면 오른발이 먼저 오른쪽으로 한 걸음, 왼발이 빠르게 합쳐져 오른발 왼쪽에 떨어지는 동작이다. 연속적인 단계는 슬라이딩의 한 걸음이다. 앞으로 활주할 때 앞발은 먼저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뒷발은 빠르게 따라잡고, 앞발 뒤에 떨어지는 등. 슬라이더는 주로 패스, 패드, 블로킹에 쓰인다.
(2) 스텝업: 공이 몸에서 2 미터 정도 떨어져 있을 때 스텝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동작방법은 오른쪽으로 움직일 때 상체를 약간 오른쪽으로 돌리고, 왼발은 오른발 앞에서 오른쪽으로 한 걸음, 오른발은 왼발 오른쪽으로 빠르게 한 걸음, 동시에 몸은 공의 방향으로 회전하여 타격 전 준비 자세를 취하는 것이다. 스텝은 주로 수비, 패스, 블로킹 등을 완성하는 데 쓰인다.
(3) 보폭: 공이 낮고 몸에 접근할 때 보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운동 방향에서 큰 걸음을 내딛고 무릎을 꿇고 상체를 앞으로 기울이고 질량 중심을 다리로 옮긴다. 보폭은 앞, 측면 또는 측면일 수 있습니다.
(4) 달리기: 달리기를 할 때 두 팔을 함께 흔들어야 하고, 공의 방향에 따라 달리면서 돌아야 한다.
(5) 통합 단계 방법: 위의 단계 방법을 결합하여 종합적으로 적용합니다. 예를 들어, 달리기 후의 활주. 활주한 후 교차하거나 스텝을 밟는 등.
(c) 액션 기술의 준비 자세와 연습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1, 간단한 조건에서 준비 자세와 이동 기술을 익힙니다.
(1) 제자리에서 모방 연습을 하다.
(2) 얼굴이나 옆면이 사진을 찍을 준비를 하고 동작이 정확한지 관찰한다.
(3) 두 사람 한 명, 한 명은 자세를 준비하고 다른 한 명은 동작을 바로잡는다.
(4) 제스처를 보고 앞으로, 뒤로,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1 단계와 2 단계 동작을 한다.
(5) 제스처를 보고 계속 움직입니다.
(6) 두 사람은 한 명은 각 방향으로 이동하고 다른 한 명은 같은 방향으로 이동한다.
(7) 목장에서 조깅을 하다가 손짓을 보고 멈춰서 준비한다.
(8) 자세와 동작을 결합하는 연습을 준비한다. 먼저 움직이거나, 손짓을 하거나, 피리 소리를 들을 때 바로 멈출 수 있습니다.
준비하세요. 손짓을 보면 위로 올라가세요.
2, 준비 자세 및 이동 기술을 마스터하기 위해 장소와 결합.
(1) 공격선과 중심선 사이를 앞뒤로 계속 움직입니다. 움직일 때 공격선과 중앙선을 만지다.
(2) 끝선과 공격선 사이에서 끊임없이 앞뒤로 움직인다. 움직일 때 손은 끝선과 공격선에 닿아야 한다.
(3) 그 자리에서 사방팔방으로 이동한다.
(4) 3 ~ 4 명이 결승선에서 작은 걸음을 하고, 다리를 들어 올리고, 윗몸 일으키기, 팔굽혀펴기 등을 한다. 피리 소리를 듣거나 손짓을 본 후, 그들은 손으로 공격선에 부딪힐 때까지 빠르게 앞으로 달려가기 시작했다.
(5) 부지에서는 십자형 또는 슬라이드를 사용하여 한 경계에서 다른 경계로 이동합니다.
3, 준비 자세 및 이동 기술을 마스터하기 위해 공과 결합.
(1) 두 사람 그룹. 한 사람은 앞으로 앞뒤로 공을 던지고, 다른 한 사람은 움직이고 양손으로 잡는다.
(2) 두 사람은 한 사람이 번갈아 두 개의 공을 사용하여 사방팔방으로 나가고, 다른 한 사람은 이동 후 번갈아 공을 잡는다.
(3) 싱글이 그라운드에서 각종 공을 연이어 이어받아 투수에게 높이가 다른 공을 던질 것을 요구하다.
(4) 땅볼 이동 연습. 두 사람은 대각선으로 서서, 각각 공을 하나씩 들고, 동시에 앞으로 굴러가며 계속 공을 굴렸다.
(5) 3 대 3 경기.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공격선 뒤에서 공을 잡는다. 그물을 한 번만 지나면 공이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착지는 손실 1 분입니다.
(d) 학습 준비 자세 및 이동 기술 고려 사항
1, 준비 자세는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고 제때에 출발하고 이동하기에 편리하다.
2. 자세 준비, 운동 연습.
3. 보행은 자연을 풀어야 하고, 질량 중심은 변동하지 말고, 이동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4. 단거리 이동 연습을 위주로 합니다.
5. 시각신호반응으로 자세와 동작을 준비하는 연습을 합니다.
6. 자세와 동작을 준비하고 다른 기술과 결합하여 연습합니다.
(a) 게임에서 캐치 기술의 역할
포수는 배구에서 가장 쉽게 배울 수 있는 기본기이다. 포구 기술은 경기에서 주로 포구, 스매시, 포구 등에 쓰인다. 서브와 스매시는 공격의 기초이며, 다점, 소점, 수동적으로 변하는 중요한 기술이다.
(b) 캐치 기술 액션 방법
1, 전면 캐치:
(1) 준비 자세: 공 방향을 정면으로 향하고, 두 발은 어깨보다 넓으며, 한 발은 앞발, 두 발꿈치는 들어 올리고, 앞발은 바닥에 닿고, 두 무릎은 약간 구부리고, 무게 중심은 앞으로 약간 기울고, 두 팔은 자연스럽게 구부려 복부 앞에 놓는다.
(2) 손형, 타구 포인트, 터치볼 위치: 공이 복부 앞쪽에 가까울 때 손이 겹치고 손바닥이 맞물려 손바닥이 서로 맞물려 두 엄지손가락이 전방에 평행하고 팔이 곧게 펴지고 손목이 눌려 팔뚝이 회전하여 생긴 볼이 손목 타격 후 아래를 때린다. 타구점은 복부 앞 팔의 좌우 거리에 있어 포구 방향에 따라 힘을 제어하고 팔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3) 힘껏 공을 칩니다. 두 팔을 공 아래에 합친 후 팔로 공의 힘을 늘리고 허리 동작에 맞춰 질량 중심을 앞으로 이동시킵니다. 공을 칠 때 두 팔은 평면을 형성하고, 몸과 두 팔은 자연스럽게 공을 동반하여 공의 낙점과 방향을 제어해야 한다. 공을 잡을 때도 공의 힘에 따라 팔의 동작을 조절해야 하며, 가벼운 공을 잡을 때 위에서 언급한 동작을 사용해야 한다. 중간 강도의 공을 받을 때, 오는 공이 일정한 속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팔 동작은 작고, 속도는 느리며, 주로 공 자체에서 나오는 바운스력에 의해 공을 줍는다. 중구를 받을 때는 배를 접고 가슴을 펴는 동작을 취해야 한다. 팔꿈치가 공을 따라 구부러지고, 공의 힘을 완충하고, 공을 잡는 거리를 통제해야 한다. 공이 몸에서 약간 멀리 떨어져 있고 타격 지점이 낮을 때 팔은 팔꿈치를 구부리고 손목의 호랑이 입에 공을 받쳐야 한다.
2. 양손으로 옆에서 공을 잡습니다.
몸 양쪽의 두 팔로 공을 잡는 동작을 측면 포수라고 합니다. 공이 매우 빠르고 몸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움직이는 조준구가 이미 너무 늦었을 때 사용한다. 체측 포수는 수비 범위를 넓힐 수 있지만 포수의 방향을 통제하기는 어렵다. 따라서 움직일 시간이 있을 때는 정면으로 잡는 것이 좋다.
공이 오른쪽에서 날아가면 왼발 앞발 안쪽은 착지하고 오른발은 오른쪽으로 한 걸음 내딛습니다. 오른쪽 무릎이 구부러지고 질량 중심이 바로 오른쪽 발로 이동합니다. 두 팔을 꽉 잡고 오른쪽으로 뻗고 왼쪽 어깨는 약간 아래로 기울입니다. 왼쪽 허리 회전과 오른쪽 문이 들어올리는 동작으로 양 팔의 타구가 공의 비행 궤적을 가로막고 공의 아래쪽을 건드렸다. 가장자리를 만질 때 공과 함께 팔을 뻗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공이 팔에 닿은 후 가로로 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두 팔이 먼저 옆으로 뻗어 공을 가로막게 하고, 또한 두 팔이 구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하여 팔을 계속 쳐서 공을 잡는 효과가 팔 동작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캐치로 돌아 가기:
등을 기대는 것은 공을 몸 앞에서 뒤로 잡는 것이다. 공이 멀리 날아가서 패스를 정면으로 조정할 수 없거나 세 번째 수동 슈팅이 네트를 넘을 때 사용한다. 공의 비행 방향을 판단하려면 먼저 공의 낙점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공의 방향을 등지고, 두 팔을 꽉 잡고 공 아래에 꽂아야 한다. 공을 칠 때, 머리를 발로 차고, 배를 펴고 뒤로 젖히고, 팔을 앞뒤로 흔들다. 낮은 공을 받아 공을 돌려보낼 때도 팔꿈치를 구부리고 손목을 들어 호랑이 입에서 공을 다시 받아 올릴 수 있다.
4. 차근차근 공을 잡는다.
선수가 앞으로 나아가거나 옆으로 한 걸음 내딛는 포구 동작을 스텝포라고 합니다. 단계별 포수는 주로 서브와 수비에 쓰인다.
전방을 가로질러 공을 잡는다: 공이 낮고 멀어질 때, 공이 오는 낙하점을 보고, 앞으로 큰 걸음을 내딛고, 무릎을 꿇고 웅크리고, 중심을 밖으로 나가는 다리에 떨어뜨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상체를 앞으로 기울이고, 엉덩이를 늘어뜨리고, 팔을 앞으로 뻗어 공 아래에 삽입하고, 팔뚝은 공을 잡는 데 사용됩니다.
측면 교차 포수: 공이 오른쪽으로 오면 오른발이 오른쪽으로 큰 걸음을 내딛고 무릎이 브레이크를 구부리고 무게 중심이 교차 다리로 이동하고 상체가 앞으로 기울고 엉덩이가 처지고 팔이 공 아래에 삽입되며 팔뚝이 공의 아래쪽을 잡는 데 사용됩니다.
5. 한 손으로 공을 잡는다:
공이 낮고, 빠르고, 길고, 양손으로 공을 잡을 수 없을 때 한 손으로 공을 잡을 수 있다. 이런 포구 동작은 빠르고 팔이 멀리 뻗어 제어 범위를 넓힐 수 있지만, 팔타구가 작기 때문에 공을 통제하기가 쉽지 않다.
공이 오른쪽에서 오른쪽으로 큰 걸음을 내딛으면 상체가 오른쪽으로 기울어지고 질량 중심이 오른쪽 다리로 옮겨지고 오른쪽 팔이 곧게 펴져 오른쪽 뒤에서 앞으로 스윙합니다. 공의 아래쪽을 팔뚝 안쪽, 손바닥 뿌리 또는 호랑이 입에 연결합니다.
6. 차단 공:
공이 높고 힘이 있고 패스하기 불편할 때 블로킹할 수 있다.
양손으로 공을 막는 기술은 팔꿈치를 구부리고, 한 손은 반 주먹을 쥐고, 다른 한 손은 바깥에 쥐고, 손바닥 바깥쪽은 앞으로 향하게 하는 것이다.
합장하여 공을 막는 기술은 두 팔꿈치가 구부러지고, 두 호랑이가 포크하고, 두 손바닥의 바깥쪽이 앞으로 나아가서 숟가락 모양으로 합쳐지는 것이다.
공을 막을 때 팔뚝이 이완되고, 팔꿈치가 앞으로 뻗고, 손목이 뒤로 옮겨져 옆손과 손바닥으로 구성된 평면 보호구 아래쪽이 됩니다. 타격 순간 손목은 적당히 힘을 주고, 타점은 이마나 어깨에 올려야 한다.
(c) 어업 기술 사용
포구 기술은 주로 서브, 스매시, 결구를 받는 데 쓰인다.
1, 서브 캐치:
서브를 받는 것은 경기의 중요한 부분이며 조직 공격의 기초이다. 경기에서 서브를 받는 주된 방법은 양손으로 공을 잡는 것이지만, 각종 서브의 효율성에 따라 서브를 받는 동작 방법도 약간 다르다.
(1) 힘차게 서브를 받음: 힘차게 서브하는 특징은 힘이 크고 빠르며 공이 회전성이 강하지만 공의 실행 궤적이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판단하기 쉽다. 이런 공을 받을 때 공을 겨누고, 빠르게 중심을 낮추고, 팔을 공 아래에 두고, 공이 스스로 튕겨지도록 한다. 타격 지점이 낮으면, 굴곡 동작으로도 공을 칠 수 있다.
(2) 떠 다니는 공: 떠 다니는 공의 특징은 비행 속도가 빠르고, 회전하지 않고, 비행 궤적이 흔들리고, 서브를 받을 때 공의 낙점을 판단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이런 공을 받을 때는 먼저 공의 낙점을 판단하고, 빠르게 자리를 잡고, 공을 겨냥하고, 주동적으로 팔을 공 밑에 놓고 공을 쳐야 한다. 공을 칠 때는 공을 차고, 어깨를 들어 올리고, 팔을 보내는 전신에 맞춰 공을 쳐야 한다.
(3) 측면 회전: 측면 회전 볼은 공의 비행 궤적이 호형으로 되어 있고, 낙점이 회전 방향의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 공을 잡을 때는 빠르게 움직이고, 공을 겨누고, 질량 중심을 공이 회전하는 쪽으로 기울이고, 팔뚝으로 공의 회전 방향을 제어해야 한다. 왼손 볼이 붙으면 오른쪽으로 기울여 공의 오른쪽 비행 궤적을 가로막고 공의 바운스 방향을 제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4) 높은 곤돌라: 높은 곤돌라의 특징은 호가 높고 공이 공중에서 고속으로 수직으로 떨어지는 것이다.
이런 공을 받을 때는 먼저 공의 낙점을 판단하고, 팔을 수평으로 앞으로 뻗고, 공이 가슴과 복부 사이에 떨어질 때 잡아야 한다. 타점은 너무 낮아서는 안 된다. 공을 칠 때 팔 스윙은 적당해야 하며, 주로 공 자체의 반발력에 의지하여 공을 쳐야 한다.
스파이크와 캐치:
스매시는 수비 반격의 기초이며, 수비 반격은 득점의 주요 수단이다. 경기 중 스파이크 수가 가장 많았고, 볼에 따라 스파이크의 수비 동작도 달랐다.
(1) 스매시: 스쿼트 또는 스쿼트 준비 자세를 취하고, 두 팔이 배 앞에 있고, 손형은 정면포수와 같지만, 공을 칠 때는 동작이 다르다. 가슴 포복 동작으로 팔이 팔꿈치를 구부리도록 돕고 완충에서 오는 힘을 적절히 풀고 팔과 손목 동작으로 포구의 방향과 각도를 조절해야 한다. 타구가 약간 높아서 몸에 가까우면 팔뚝으로 공을 칠 수도 있습니다. 타격 지점이 낮고 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팔꿈치를 구부리고 손목을 들어 손목의 호랑이 입에 공을 붙일 수 있다.
(2) 가벼운 스파이크와 드롭 볼을 받으세요: 당신은 무거운 스파이크를 받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상대가 갑자기 가벼운 스매시와 곤돌라를 사용했을 때, 왕왕 이미 미처 전진하지 못했다. 이때 제자리에서 앞으로 공을 잡거나 다이빙을 해서 공을 잡을 수 있다.
(3) 패스트볼: 스피드가 빠르고 라인이 짧기 때문에 패스트볼은 보통 앞에서 칩니다. 위치는 적당히 앞으로 나아가야 하고, 무게 중심은 낮춰야 하며, 팔은 너무 낮아서는 안 되며, 고구 블로킹과 저구 포수 준비를 잘 해야 한다.
(4) 연결 차단 촉수 공: 차단 촉수로 막힌 공이 원래의 스파이크 경로와 방향을 바꿔 낙점이 불확실하다. 이 공을 받을 때는 전방위 이동 준비를 하고 오는 공의 높이와 거리에 따라 다른 타격 기술을 채택해야 한다.
공을 잡고 공을 가로 채십시오:
공을 잡고 공을 멈추는 것을' 보호' 라고도 한다. 정지점은 대부분 주공격수 부근에 있다. 따라서 포지션은 앞쪽 영역에서 적당히 취해 쪼그리고 앉는 자세로 팔을 공 아래에 꽂고 공을 잡는 동작은 작고 손목이나 팔꿈치를 구부리는 팔 동작으로 공을 잡아야 한다.
(d) 캐치볼 연습 방법을 익히다.
1, 간단한 조건에서 포수 기술을 익힙니다.
(1) 맨손으로 공을 잡는 연습을 합니다.
(2) 고정구를 연결하다. 두 그룹, 한 사람은 배 앞에 공을 들고, 다른 한 사람은 포구 동작으로 공을 치며 타격 동작을 체험한다.
(3) 캐치. 두 사람이 한 조로 일하다. 하나는 공을 치고, 하나는 공을 잡는다.
(4) 이동 포수. 두 명 한 명, 한 명은 공이고, 한 명은 앞뒤로 움직여 공을 잡는다.
(5) 공을 잡고 스윙 동작을 체험하다.
(6) 벽에 연속으로 공을 잡는다.
(7) 두 사람이 도킹하다.
(8) 3 인조, 삼각형이 연속 공을 잡는다.
(9) 두 사람은 7 ~ 8 미터 떨어져 있고, 한 명은 서브하고 한 명은 공을 잡는다.
(10) 이들 사이의 거리는 5 ~ 6 미터이다. 한 사람은 스매시를 하고 다른 한 사람은 공을 잡는다.
복잡한 조건에서 기술을 통합하십시오.
(1) 두 사람이 한 명씩, 한 사람은 번갈아 사방팔방으로 두 개의 공이 되고, 다른 한 사람은 공을 움직입니다.
(2) 3 인조로 연속 공을 잡는다.
(3) 4 인조, 삼각형으로 달려가 공을 잡는다.
(4) 싱글 연속 수비 여러 공.
(5) 2 ~ 3 명은 뒷줄의 다구를 지속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6) 상대방의 공을 받다.
(7) 상대방의 공을 받다.
(8) 초살.
(9) 이동 못.
(10) 상대의 높은 무대에서 공을 잡는다.
2. 경기 근접 상태에서 포수 기술을 높이다.
(1) 3 인조로 서비스 수락 연습.
(2) 세 사람이 패스를 받아서 조정하는 연습.
(3) "중국 하나 둘" 서브와 그 공격.
(4) "사이드 하나 둘" 서브와 그 공격.
(5) 서브를 받고 공격을 삽입하다.
(6) 세 사람이 접수, 조정, 버클.
(7) 스매시를 주워서 떨어지는 공을 주웠다.
(8) 3 인팀, 뒷줄 전방. 감독은 인터넷 앞에서 걸고 뒷줄 세 사람은 수비한다.
방지, 조정, 방지, 조정, 버클 등의 연습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9) 세 차례의 인방훈련. 감독은 각기 다른 위치에서 태클을 하고 공을 떨어뜨렸고, 선수들은 빠르게 움직여 공이 상승하는 것을 막았다. 조직과 함께 반격할 수도 있습니다.
(10) 초살방지 연습. 상대방이 다른 위치에서 공격하고, 우리 셋은 뒤에서 수비한다.
(5) 공을 잡을 때 팔 동작과 하체 동작이 조화되지 않아 온몸의 힘이 조화되지 않는다.
수정 방법:
(1) 벽에서 4-5m 떨어진 곳에 연결합니다.
(2) 두 손을 합친 후 손수건으로 묶습니다. 팔과 가슴 사이에 공을 넣고 고정 공, 공 또는 스파이크를 치십시오.
(3) 팔을 흔들지 않고 공을 잡고 몸을 위로 공수한다.
(VI) 기술적 고려 사항을 파악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1, 올바른 팔 동작을 형성합니다.
2. 이동포구를 많이 합니다.
3. 현장 연습과 함께 다른 방향에서 공을 잡는다.
4. 서브와 스매시를 결합하여 서브와 스매시를 연습합니다.
(a) 게임에서 서브 기술의 역할
서브는 배구에서 유일하게 다른 사람의 제한을 받지 않는 기술이다. 서브는 경기의 시작이자 공격의 시작이다. 정확하고 공격적인 서브는 직접 득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전술적 공격을 파괴하거나 약화시킬 수 있어 선제공격을 하고 주동을 쟁취하고 수동에서 벗어날 수 있다.
(b) 서브 기술의 동작 방법
1, 전면 서빙:
이런 서브는 배우기 쉽지만 느리고 약하고 공격적이어서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1) 준비 자세: 서브를 하기 전에 그물을 마주하고 두 발을 앞뒤로 벌리고 왼발을 앞, 무릎 미곡, 상체를 앞으로 기울이고, 무게 중심을 뒷발을 떠나고, 왼손은 공을 배 앞에 들고 오른팔은 자연스럽게 늘어진다.
(2) 공 던지기: 왼손은 공을 몸 앞 오른쪽에 부드럽게 놓고 손에서 한 공 정도 떨어져 있다.
(3) 공은 오른팔을 쭉 펴고 어깨 관절을 축 방향으로 뒤로 스윙합니다. 공을 칠 때 오른쪽 다리는 발로 차고, 오른손은 앞으로 휘두르며, 손바닥은 배 앞에서 공을 치는 아랫부분을 때린다. 무게 중심은 타격 동작이 앞으로 이동함에 따라 빠르게 입장한다.
Ppt 기술을 빨리 익히는 방법은 바이두 PPT 자습서를 할 수 있으며,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점진적으로 천천히 연습하면 진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