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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액으로 꽃에 물을 줄 수 있나요?

1. 꽃을 심으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꽃의 꼭대기로 돌아가 화려한 스타일로 자연을 여분의 아름다움으로 장식하여 아름다운 즐거움을 준다. 꽃을 기르는 것은 사람들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조절하며, 정취를 더하고, 성품을 도야하고,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또한 과학 지식을 늘리고 문화 예술 소양을 향상시킬 수 있다. 꽃을 심으면 조국을 미화하고, 공기를 보호하고 개선하며, 사람들이 아름다운 환경에서 일하고 공부하여 더 나은 생활을 할 수 있다. 꽃을 심는 것은 관상을 위한 것이 아니라 많은 중요한 경제적 가치가 있다. 꽃은 한약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금은화, 국화, 섣달 매화, 부용화, 진달래꽃, 장미꽃, 연꽃은 모두 자주 쓰이는 한약이다. 향화는 식품과 경공업에 널리 쓰인다. 예를 들면 계화는 식품향료와 술로 쓸 수 있고, 재스민, 브랜디, 다이데, 주란은 훈제 차에 쓸 수 있고, 국화는 고급 식품과 요리를 만드는 데 쓸 수 있다. 브랜디, 재스민, 장미, 섣달 매화, 수선화 및 기타 추출 가능한 에센스. 꽃 가꾸기는 외환을 바꿔 자금을 모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장미유, 장미에서 추출한 고급 향정은 국제시장에서' 액체 금' 으로 여겨지며, 그 가치는 금보다 더 비싸다. 2. 어떤 종류의 꽃이 있습니까? 맨 위로 돌아오자 중국은' 세계원림의 어머니' 로 불리며 화훼 자원이 풍부하고 종류가 다양하다. 재배, 관리 및 이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는 꽃의 분류 지식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분류의 근거가 다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분류 방법도 다르다. 꽃의 형태 특징에 따라 꽃은 보통 초본화와 목본화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뉜다. 초본 화훼는 부드러운 줄기를 특징으로 하고, 목본 화훼는 딱딱한 줄기를 특징으로 한다. 화훼의 성장 습성과 형태 특징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초본화, 목본화, 다육화, 수생화로 나눌 수 있다. 초본 화훼는 성장 발육주기에 따라 일년생 화훼, 이년생 화훼, 숙근화훼, 구근화훼, 잔디밭 식물로 나눌 수 있다. 목본 화훼는 나무 줄기 높이와 수관 크기에 따라 교목, 관목, 등나무 본으로 나눌 수 있다. 육질 꽃, 육질의 줄기와 잎, 체내에는 풍부한 수분이 저장되어 있고, 어떤 잎은 침이나 깃털 모양으로 퇴화되어 모양이 독특하기 때문에 원예 재배에서 스스로 한 부류를 이룬다. 수생화훼는 일년 내내 물과 늪에서 자란다. 대부분 다년생 식물이다. 관상부위의 분류에 따라 화훼는 관상화 (주로 관상색과 꽃 모양, 예: 국화, 장미), 관상엽 (주로 관상엽색과 잎모양, 카모마일, 토란 등), 관상과 (주로 관상과, 금귤 등), 관상과로 나눌 수 있다. 용도에 따라 꽃은 컷 꽃 (예: 카네이션, 말굽련 등) 으로 나눌 수 있다. ), 실내 꽃 (예: 군주란, 거대한 대나무 등. ), 정원 꽃 (예: 장미, 국화 등. ), 약용 꽃 (예: 모란, 허니 등. ), 향신료 꽃 (예: 목련, 재스민, 장미 등. ) 및 식용 꽃 (백합, 백합, 석류). 또 화훼 원산지의 기후조건을 근거로 자연 분포에 따라 화훼는 열대 화훼, 아열대 화훼, 온대 화훼, 온대 화훼, 아한대 화훼, 고산 화훼 등으로 나뉜다. 이런 분류는 각종 꽃의 습성과 재배 과정에서 그 성장과 발육을 만족시켜야 하는 조건을 반영할 수 있다. 3. 구근 꽃이란 무엇입니까? 구근 꽃은 지하줄기나 뿌리가 이상하고 구형이나 이형적인 다년생 초본 꽃을 가리킨다. 그 지하 줄기나 뿌리의 형태 구조에 따라 대략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비늘줄기. 지하 줄기에 비늘이 있다. 종이 껍질로 덮인 것을 립, 수선화, 주정홍과 같은 비늘이라고 한다. 비늘 바깥에 껍데기가 없는 비늘줄기는 백합과 같은 무피 비늘줄기라고 불린다. (2) 전구. 지하줄기는 구형이나 납작한 원형으로 칼란과 바닐라와 같은 가죽으로 덮여 있다. (3) 뿌리 줄기. 지하줄기는 뿌리 모양으로 되어 있는데, 그 위에는 뚜렷한 마디가 있고, 가지 꼭대기에는 미인, 강화, 연꽃, 수련, 옥비녀 등의 새싹이 돋아난다. (4) 괴경. 지하 줄기는 말굽련, 선객, 대엽가시동, 만향옥 등과 같은 불규칙한 덩어리나 막대이다. (5) 뿌리 덩어리. 지하의 주근은 굵고, 뿌리는 주근의 끝에서 태어난다. 예를 들면 고려꽃과 같다. 4. 온도와 꽃 가꾸기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정상온도는 각종 화훼 생존의 중요한 조건이다. 다른 환경 조건이 아무리 적합하더라도 적당한 온도 조건이 없으면 꽃은 거의 살 수 없다. 각 꽃의 성장과 발육에는 최적 온도, 최고 온도, 최저 온도가 있다. 꽃의 산지 온도에 따라 꽃은 일반적으로 고온, 중온, 저온으로 나눌 수 있다. (1) 고온 등급. 밀라노, 포 인 세 티아, 멜론 잎 국화, 큰 굴뚝, 거꾸로 매달려있는 김종 등. 화북지방에서는 겨울 최저 실온을 65438 02 C 이상으로 유지해야 한다. (2) 온기를 즐기다. 브랜디, 재스민, 부용, 제라늄 등. (3) 겨울 실내 온도는 5℃ 이상이어야 한다. 협죽도, 계화, 금귤, 대모, 소철 등. 겨울 실내 온도가 0 도 이하가 아닌 한. 온도가 너무 높거나 너무 낮으면 꽃의 정상적인 생리활동을 파괴하고 성장을 멈추고 심할 때 전체 그루가 죽는다. 빛은 꽃의 성장과 발달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맨 위 조명은 꽃과 식물이 양분을 만드는 에너지이다. 빛이 없으면 광합성은 진행될 수 없고, 꽃의 성장과 발육은 심각한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식물은 충분한 조명 조건 하에서만 무성하게 성장할 수 있다. 종류에 따라 꽃에 대한 요구가 다르다. 속담에' 다화음, 모란음, 사계절란음, 햇빛' 이라는 말이 있다. 꽃의 광도 요구 사항에 따라 꽃은 일반적으로 양화, 중성화, 음화로 나눌 수 있다. (1) 꽃입니다. 대부분의 꽃관과는 목련 장미 석류 매화 자미 귤 등과 같은 양성화에 속한다. 관엽화에도 소철, 야자수, 낙엽수 등 소수의 양성화가 있다. 대부분의 수생화훼, 선인장, 다육식물도 양성화훼이다. 모든 양성 꽃은 그림자보다 강한 빛을 선호한다. 일조가 부족하면 가지와 잎이 희고, 조직이 부드럽고, 잎이 옅어지고, 꽃이 피거나 꽃이 잘 피지 않아 병충해에 걸리기 쉽다. (2) 부정적인 꽃. 아스파라거스, 동백, 두쥐안, 옥비녀, 녹로, 만년, 아이비, 용죽, 거북등죽, 해당화 등 그늘진 환경에서 잘 자란다. 오랜 시간 강한 빛에 노출되면, 그 가지와 잎은 노랗게 변하고, 성장이 정체되고, 심지어 심각하게 죽을 수도 있다. (3) 중성 꽃. 햇볕이 잘 드는 조건에서 잘 자란다. 하지만 여름철 빛의 강도가 높을 때는 계화, 재스민, 브랜디, 수국 등 약간의 그늘이 원칙적이지 않다. 요약하자면, 각종 꽃의 빛에 대한 요구는 다르며, 심지어 같은 꽃이 성장발육 단계에 따라 빛에 대한 요구도 다르다. 어린 묘목의 수요량은 점차 증가할 수 있지만, 양성국화는 짧은 햇빛 조건 하에서 싹이 형성될 것을 요구한다. 빛은 꽃 봉오리 분화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정상에서 꽃을 기르는 목적은 꽃 봉오리 형성을 촉진하는 가장 효과적인 외인인 더 많은 꽃을 피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꽃, 꽃, 꽃, 꽃, 꽃, 꽃, 꽃) 빛이 부족한 가지는 꽃 봉오리가 적다. 여름에는 맑은 날이 많고, 꽃은 충분한 빛을 받으면 내년에는 꽃이 많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꽃과 식물은10-35 C 온도에서 광합성이 가능하며 가장 적합한 온도는 20-28 C 입니다. 꽃의 조명 길이에 대한 요구에 따라 꽃은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긴 일조 꽃. 보통 하루 일조시간은 12 시간 이상이 있어야 꽃봉오리를 형성할 수 있는데, 이를 긴 일조꽃이라고 합니다. 많은 춘하 꽃이 피는 꽃은 긴 일조 꽃에 속한다. 예를 들면 홍채, 국화, 봉선화 등이다. (2) 단일꽃. 일조시간이 12 보다 작을 때만 꽃봉오리를 형성할 수 있는 꽃을 짧은 일조꽃이라고 합니다. 포 인 세 티아 및 국화는 전형적인 짧은 햇빛 꽃입니다. 그들은 여름의 긴 햇빛 아래에서만 자랄 수 있고, 꽃봉오리는 분화할 수 없다. 가을 이후 빛이 10- 1 1 시간으로 줄어들면 꽃 봉오리 분화가 시작됩니다. (3) 일조 꽃. 꽃 봉오리 형성은 낮의 햇빛 길이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지 않은 꽃을 중일화라고 한다. 말굽련, 카네이션, 백일초, 월계, 무궁화 등 빛의 길이에 뚜렷한 반응이 없어 온도가 맞으면 일년 내내 꽃이 핀다. 물은 꽃의 성장과 발달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정수리로 돌아가는 것은 꽃의 성장과 번식을 위한 필수 조건이다. 꽃의 성장과 발육에 큰 영향을 미친다. 흡수가 소모를 초과하고, 꽃 안의 수분이 너무 많고, 식물이 쇠약하고, 추위에 견디는 능력이 떨어지고, 저항력이 약해지기 때문이다. 장기간 수분이 너무 많으면 썩은 뿌리, 낙엽, 심지어 사망까지 초래할 수 있다. 흡수량이 소모량보다 적다. 물이 부족하여 꽃이 시들고, 심한 물이 부족하면 꽃이 말라 죽을 수 있다. 꽃의 종류도 많고, 물 수요도 다르다. 즉, 같은 꽃이 자라는 시기마다 물 수요가 다르다. 꽃의 물 수요에 따라 꽃은 대체로 가뭄생, 수생, 중생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1) 가뭄생화. 매화, 자미, 서부 해당화, 촉바라기, 남점 대나무 등 다육화훼는 가뭄에 잘 견딘다. (2) 수생 꽃. 연꽃, 수련, 창포, 대나무 등. (3) 중생화. 습한 토양에서 잘 자란 꽃. 대부분의 꽃들은 목련, 브랜디, 왁스 매실, 복숭아꽃, 동백꽃, 가시꽃 등과 같은 유형에 속한다. 8. 공기 습도는 꽃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위의 꽃에 필요한 수분은 대부분 토양에서 나오지만 공기 습도는 꽃의 성장과 발육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기온이 너무 높으면 가지와 잎이 하얗게 되고 꽃잎이 썩어 떨어져 병충해가 퍼지기 쉽다. 화기 습도가 너무 높아서 꽃이 피는 것을 방해하여 좌과에 영향을 미친다. 공기 습도가 너무 작으면 화기가 짧아지고 색깔이 옅어진다. 공기가 장기간 건조하면 성장이 좋지 않아 개화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북방의 겨울 기후는 건조하다. 실내의 꽃이 일정한 습도를 유지하지 않으면 습기를 좋아하는 꽃들은 종종 잎이 노랗게 변하고 잎이 말라 버린다. 화훼에 따라 공기온도에 대한 요구 사항에 따라 가지와 잎을 뿌리거나 플라스틱 박막을 덮는 등의 방법으로 공기 습도를 증가시켜 성장에 적합한 습도 조건을 만들 수 있다. 난초, 해당화, 대나무 등. 젖은 꽃을 즐기려면 공기의 상대 습도가 80% 이상이어야 한다. 재스민, 브랜디, 부용화 등 습화는 공기 습도가 60% 이상이어야 한다. 9. 왜 꽃에 물을 너무 많이 주면 말라 죽을까요? 뒷면의 윗부분에 분재가 과도하게 물을 주어 토양의 틈을 메우고, 토양의 공기가 물로 대체되었다. 이때 외부 공기는 들어갈 수 없어 토양산소가 부족해 뿌리의 호흡작용을 방해하고 뿌리의 생리기능을 낮춰 뿌리의 물과 비료를 흡수하는 능력을 방해한다. 동시에 토양 저산소증으로 인해 토양 중 유기물 분해 기능을 갖춘 호기성 세균이 대량으로 번식하고 이동하면서 토양의 산성을 증가시켰다. 부티르산균의 무분별한 활동으로 황화수소, 암모니아 등 일련의 유독물질이 생성되어 뿌리를 직접 독살한다. 한편, 산소가 부족한 식물이 체내의 용해성 설탕을 대량으로 소모하고, 알코올을 너무 많이 축적하는 등 광합성용이 크게 줄어들어 결국 꽃이 굶어 죽게 된다. 화훼재배 관행에서는 물을 너무 많이 주면 화훼 뿌리가 검게 썩고 꽃이 익사하는 현상을 자주 볼 수 있다. 따라서 꽃을 기르는 데는 적당한 물을 주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10. 화분에 물을 충분히 주지 않으면 어떤 위험이 있습니까? 화분은 토양이 적고 물이 적기 때문에 꽃의 생장 계절에 자주 수분을 보충하여 꽃의 정상적인 성장을 보장해야 한다. 물 공급이 부족하면 잎과 잎자루가 위축되어 늘어지고 꽃이 시들어 버린다. 꽃의 수분 공급이 장기간 부족하면 식물의 오래되고 낮은 부위의 잎이 점차 노랗게 변하고 말라 버린다. 대부분의 풀꽃이 오랫동안 가뭄 상태에 처해 있다면, 식물은 왜소하고, 잎은 밝은 녹색 광택을 잃고, 심지어 한 그루 전체가 말라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화농들은 물을 너무 많이 줄까 봐 매번' 반허리수' 로 꽃에 물을 준다. 즉, 물을 주는 물은 표토만 촉촉하게 할 수 있고, 하층토는 건조하다. 이런 급수 방법은 화훼의 뿌리 발육에도 영향을 미치며, 상술한 불량 현상도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물을 주는 것은 건습과 건습을 모두 사용해야 하고, 물을 철저히 주어야 한다. 1 1. 화분에 물이 부족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물회정상은 화훼 재배의 일상적인 관리 업무로, 분토가 물이 부족한지 파악하기 어려워 많은 화우들이 늘 고민을 한다. 화농이 물이 부족한지 판단한 경험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1) 타악기 법. 손가락 관절로 화분의 상벽과 중벽을 가볍게 두드린다. 맑은 소리가 나면 토양이 건조하다는 뜻이므로 즉시 물을 주어야 합니다. 답답한 탁음이 있으면 대야의 흙이 젖었으니 잠시 물을 주지 않을 수 있다. (2) 눈시울법. 눈으로 분토 표면의 색깔이 변하는지 관찰하다. 색이 옅거나 회백색으로 변하면 분토가 건조해서 물을 줘야 한다는 뜻입니다. 색이 진해지거나 갈색으로 변하면 분토가 촉촉해 일시적으로 물을 줄 수 있다. (3) 지법. 손가락을 분토에 약 2cm 깊이까지 가볍게 꽂아 토양을 만진다. 건조하거나 거칠고 단단하다고 느낄 때 분토가 건조함을 나타내므로 즉시 물을 주어야 한다. 미습, 섬세함, 부드러움을 느끼면 대야 흙이 습하다는 뜻이므로 일시적으로 물을 줄 수 있습니다. (4) 반죽법. 손가락으로 대야토를 짜다. 만약 토양이 가루 모양으로 되어 있다면, 분토가 건조하다는 것을 설명하면, 즉시 물을 주어야 한다. 플랩 또는 입자형으로 밀봉하면 대야 안의 토양이 습하다는 것을 나타내면 일시적으로 물을 줄 수 있다. 위의 테스트 방법은 모두 경험에 의거해 사람들에게 분토의 건습상황을 알릴 수밖에 없다. 대야토의 건습도를 정확히 알아야 한다면 토양온도계를 하나 사서 온도계를 봉에 꽂으면 눈금에' 건조하거나 젖은' 이라는 글자를 볼 수 있어 언제 물을 줬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기타 참조:/jtyy/jtyh/20061125/883.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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