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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은 아홉 명의 아들을 낳는데, 모두 이름이 다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명나라 효종 주유당(朱保堂)이 학식으로 유명한 예부(禮臣) 이동양(禪臣)에게 변덕스럽게 물었다고 한다. 아홉 아들의 이름은 각각 무엇입니까?" 리 동양은 대답하지 못하고 법정에서 물러났다. 마침내 나는 그것을 모두 모아서 목록을 꺼냈다. Li Dongyang의 목록에 따르면 용의 아홉 아들은 Pa Pi, Chaofeng, Jiazui, Bixi, Shutu, Chiki, Pulao, Suanni 및 Qiuniu입니다. 그러나 민속에는 이러한 용의 아들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Biuan, Pixiu, Taotie 등은 모두 용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사실, 소위 용이 아홉 아들을 낳았다고 해서 용이 아홉 아들을 낳았다는 뜻은 아닙니다. 고대 중국 전통 문화에서 9는 많은 것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최고의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9는 허수이자 고귀한 숫자이므로 용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아홉 명의 아들을 뽑으려면 국민들 가운데 가장 영향력이 큰 아홉 명을 뽑아야 합니다. 이동양도 서둘러 거래를 했고, 그가 제안한 목록은 대표성이 없었다.

'용에서 태어난 아홉 아들'에 대한 가장 영향력 있는 속담 중 하나는

장남은 소를 가두고 음악을 사랑하며 피아노 머리 위에 선다. 일부 귀중한 호친은 여전히 ​​머리에 용의 머리 이미지가 새겨져 있는데, 이를 "선두 호친"이라고 합니다.

둘째 아들 예진은 용의 뿔을 가진 자칼처럼 뿔을 등 뒤로 끌어당긴 채 화를 내며 노려보고 있다. 그들은 살인과 싸움을 좋아하며 검 고리, 칼자루 및 기타 무기나 의식용 수호물에 새겨져 있어 억제력을 발휘합니다.

셋째 아들은 바람을 비웃으며 개처럼 보였다. 궁궐에 있는 뿔난 짐승이 그의 초상이다. 이 동물들은 수직 능선 앞에 똑바로 서서 일렬로 늘어섰는데, 동물의 우두머리는 새를 탄 '불멸자'였고 그 뒤를 용, 봉황, 사자, 페가수스, 해마, 수안니 순이었다. , 물고기, Xie Zhi, 투우 및 엔터테인먼트. 배치에는 엄격한 계층 구조가 있습니다. 오직 베이징 자금성에 있는 태화전만이 10개를 모두 가질 수 있으므로 그에 따라 보조 홀의 수도 줄여야 합니다. 조봉은 행운, 아름다움, 위엄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악마를 막고 재난을 없애는 의미도 있습니다.

용처럼 생겼지만 용보다 작은 넷째 아들 풀라오는 음악과 노래를 좋아해 종의 단추에 새겨져 있다. 풀라오는 바다 옆에 살고 고래를 가장 무서워한다고 합니다. 풀라오는 고래의 공격을 받을 때마다 끊임없이 비명을 지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종에 그의 형상을 새기고 종을 치는 긴 나무를 고래 모양으로 조각하여 종을 쳐서 소리를 점점 더 크게 만들었습니다.

다섯 번째 아들 수안니(suānni)는 진니, 링니로도 알려져 있다. 수안니는 원래 사자의 별칭이라 사자 모양을 하고 있으며, 담배를 피우는 것을 좋아하고, 향로 밑에 앉는 것을 좋아하여 불교와 함께 중국에 전해졌습니다. 석가모니부처는 '용맹한 사자'라는 비유를 갖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그를 부처님의 자리로 배열하거나 향로에 조각하여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수안니는 문수리보살의 산이기도 하며, 문수수리보살의 도장인 오대산에 수안니를 모시는 사찰이 있습니다. 수아니(Suananni)는 용의 다섯 번째 아들이기 때문에 절 이름은 우예사(Wuye Temple)로 불리며 지역에 큰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명청시대 돌사자나 청동사자의 깃 중앙에 있는 용 모양의 장식도 수안니의 이미지로 문을 지키는 중국 전통 문사자를 더욱 개방적이고 웅장하게 만든다.

Baxia라고도 알려진 Liuzi Bixi bìxì는 거북이처럼 생겼으며 비석 아래의 거북이도 이와 같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3개의 산과 5개의 산을 등에 짊어지고 문제를 일으키곤 했다고 합니다. 나중에 그는 하우에게 굴복되어 하우에게 많은 공헌을 했습니다. 홍수 조절에 성공한 후 하우가 그 공적을 이어가도록 하여 중국에 많은 석비를 남겼습니다. 배시아와 거북이는 매우 유사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차이가 있습니다. 배시아에는 이빨이 있는 반면, 거북이는 갑각의 수와 모양도 다릅니다. 돌거북으로도 알려진 박시아(Baxia)는 장수와 행운을 상징합니다. 그것은 항상 힘겹게 머리를 앞으로 내밀고 필사적으로 네 발을 붙잡고 앞으로 나아가려고 안간힘을 썼지만 결코 물러설 수 없었습니다.

칠자(七孫)라고도 불리는 칠손(七孫)은 호랑이를 닮았고, 세력이 강하며, 감옥소송에 잘 걸리기 때문에 사람들이 감옥문에 새겨놓은 것이 있다. 타이거 헤드 교도소의 속담. 또한 정의를 수호하고 옳고 그름을 가릴 수 있다고 하여 야멘 로비 양쪽과 관계자들이 출입하고 기피하는 카드 상단에도 배치하여 법정의 엄숙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여덟 명의 아들은 사타구니(xi)를 갖고 있고, 몸은 용과 같으며, 기품이 있고 기품이 있으며, 돌판의 윗부분이나 양쪽에 감겨져 있다.

부엉이 꼬리 또는 鸱(chī) 키스라고도 알려진 묵치(chī) 키스는 물고기 모양의 용입니다(어떤 사람들은 꼬리가 잘린 도마뱀처럼 보인다고 말합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궁전의 능선 양쪽 끝에 위치해 있습니다. 불경에서 치키스는 비신의 자리 아래에 있는 불을 끄는 물건이다. 따라서 지붕용마루 양끝에 배치하면 재난진화, 화재진압의 효과도 있다.

본 성명서에는 큰아들 치니우(Qi Niu)와 넷째 아들 풀라오(Pulao)가 둘 다 음악을 좋아하고, 셋째 아들 조봉(Chaofeng)과 묵치치(Mozi Chiqi)가 둘 다 옥상에, 여섯째 아들 비시(Bixi)와 여덟 번째 아들 복희가 모두 석비를 둘러싸고 있어 복제 의혹이 있습니다. 둘 중 하나를 취하고 다른 속담을 추가하면 더 좋을 것입니다.

Taotiè(타오티에)는 늑대처럼 보이고 대식가의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는 청동 그릇에 위치해 있습니다. 타오티 패턴. 물을 마실 수 있기 때문에 고대에는 홍수로 인해 다리가 침수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다리 바깥 중앙에도 새겨져 있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괴물은 탐욕이 너무 커서 먹을 수 있는 것을 다 먹어치우고 결국 자신의 몸을 먹어치우는데, 결국 머리는 하나밖에 남지 않아 몸은 하나도 남지 않았다. 지렁이라고도 불리는 지렁이는 물고기처럼 생겼으나 물고기가 아니다. 물을 잘 다루며 돌다리 난간 위에 장식된 우아한 몸을 갖고 있다.

달팽이와 조개 모양을 한 자오투는 침묵을 좋아하고 온순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약간 자폐증이 있고 다른 사람이 자신의 은신처에 들어오는 것을 싫어해 사람들이 종종 길바닥에 그 모습을 새긴다. 문을 열거나 문 패널에 묘사하십시오.

픽시는 남아시아와 동남아시아에서 용의 아홉째 아들로 알려져 있는데, 항문이 없고 들어갈 수만 있고 나올 수는 없는 큰 입으로 도박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마카오 카지노에는 옥족제비를 배치하는데, 이는 먹고 싶은 것은 다 먹을 수 있고, 돈을 잃지 않고 돈만 벌 수 있다는 뜻이다.

아홉 아들 사실 용이 아홉 아들을 낳은 것은 용이 아홉 아들을 낳은 것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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