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에는 픽시가 나오는데요...~ 픽시(소리픽시)는 용이나 유니콘처럼 현실세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상서로운 짐승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황제가 치우(治伯)를 물리치는 것을 도왔다. 고대에는 용춤과 사자춤 외에 용감한 춤도 있었다. 도교 경전 '바오가오(寶高)에 신을 초대하다'에는 '천군왕천군(靈官官官)'이라는 이름의 신이 있다고 하는데, 천둥의 신이기도 하다. 하늘을 순찰하는 천상의 '비수신장'의 일이다. 인간계의 피켓 작업과 유사하게 구름과 안개를 일으키고, 천둥을 치며, 비를 내려 눈을 뜨게 하고, 산과 바위를 뚫고 몬스터를 잡고, 역병을 모으는 일을 한다. 독을 사용하여 악마를 굴복시키고, 괴물, 역병, 귀신이 하늘을 어지럽히는 것을 방지합니다.
한나라 『서역전』에는 “오고산에는 복숭아나무, 사자, 오줌소가 있다”는 기록이 있다. Meng Kang은 "복숭아가 뽑히고 부적이 사슴 꼬리처럼 매일 뽑힌다. 뿔이 하나인 것을 하늘 사슴이라 하고, 뿔이 두 개인 것을 악귀를 쫓는다고 한다"고 말했다. 악령을 물리치는 것은 Pixiu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비슈는 용의 아홉째 아들로 구름 속으로 날아올라 안개를 타고 천둥을 치며 비를 내리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악령을 물리치고, 집을 다스리는 용의 아홉 아들은 서로 다른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아들 Pixiu는 그의 아버지보다 천 배 더 낫습니다. 그는 입이 크고 황금 두꺼비처럼 생겼으며 비늘로 덮여 있고 유니콘 모양의 갑옷을 가지고 있습니다. 엉덩이가 없고 설사 없이 모든 것을 삼킬 수 있습니다. 사방에서 부를 끌어들이고, 보물을 모을 수 있고, 들어갈 수만 있고 나갈 수는 없으며 특별한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Pixiu가 하늘의 규칙을 어겼기 때문에 옥황상제는 그에게 먹기만 하고 배변을 하지 못하게 벌을 주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Pixiu는 부를 먹고 사방에서 부를 얻습니다. 배는 부의 주머니이며 동시에 공적인 행운을 촉진합니다.
자이언트 판다 전문가인 장허민 교수에 따르면, 고서에는 자이언트 판다를 픽시우(pixiu)라고 부른다. 『역사기: 오제기』는 중국의 '오제'의 지도자인 황제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의 나라 이름은 '유웅'입니다. 그는 곰을 야생동물로 존경할 뿐만 아니라 곰(흑곰)을 낳을 수도 있습니다. , 불곰(갈색곰)), 픽시우(자이언트판다) 등 야생동물이 뚜렷이 구별된다.
역사 기록에도 이야기가 나옵니다. 4,000여 년 전 황제가 호랑이, 표범, 곰, 게, 비수 및 기타 짐승을 길들인 부족에게 명령하여 반취안(주어루현)의 다른 부족을 물리치도록 했습니다. , 허베이) 리더 치 유. 반취안 전투(Banquan Battle)는 상대적으로 유명했기 때문에 서한(Western Han)의 역사가 사마천(Sima Qian)이 이를 기록했습니다. 고대의 행적을 추적하는 중국 최초의 『상서(商書)』에는 『사기』 외에 『목자의 맹세』에도 3000여 년 전 주나라 무왕의 군대가 “호랑이와 용사 같으니” 상인들을 물리쳤다고 기술되어 있다. Muye는 Zhou Wu의 군대와 이후 세대에서도 여전히 Pixiu를 전투에서 무적의 용감한 군인에 대한 은유로 사용했습니다. 불교에서는 비수를 지장보살의 산으로도 사용하는데, 정정(庭庭)이라고 부르는데 그 모양이 비수와 똑같다.
2. 픽시의 형태
픽시는 사납고 상서로운 동물이다. 봉황과 유니콘처럼 수컷과 암컷이 있고 수컷을 '픽슈'라 한다. 암컷은 '수'라고 부르는데, 지금은 수컷과 암컷의 구별이 없다고 전해진다. 고대에는 Pixiu가 하나 또는 두 개의 모서리로 나뉘어져 하나의 모서리를 "Tianlu"라고 불렀고 두 모서리를 "Evil-warding"이라고 불렀습니다. 코너가 메인이었어요. 남쪽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상서로운 짐승을 '피수'라고 부르기를 좋아하지만, 북쪽에서는 여전히 '퇴마'라고 부릅니다. "Tianlu"에 관해서는 이런 종류의 상서로운 짐승을 부르는 데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으며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괴물"또는 "4 가지 다른 이미지"라고 부릅니다.
픽시는 세분화하기 어려운 형태가 많습니다. 왕조가 바뀐 후 픽시의 형상은 비교적 통일되어 용의 머리, 말의 몸통, 린의 발이 있으며 이마 아래에는 긴 수염이 있고 양쪽 갈비뼈에는 날개가 있으며 날 수 있고 맹렬합니다. 짧은 날개, 이중 뿔, 곱슬곱슬한 꼬리, 갈기와 같이 강력하며 종종 가슴이나 등에 연결되어 있으며 튀어나온 눈과 긴 송곳니가 있습니다. 현재 가장 일반적이고 대중적인 모양은 머리에 뿔이 하나 있고 몸 전체에 긴 곱슬 갈기가 있으며 일부에는 날개와 꼬리털 덩굴손이 있습니다. 가장 큰 특징 중 하나가 이 짐승은 항문이 없고 들어갈 수만 있고 나갈 수는 없다는 뜻이다.
3. Pixiu의 기능
그러므로 풍수에서 Pixiu가 악령을 물리치고, 악귀를 물리치고, 집을 안정시키는 힘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픽시는 금은보화의 맛을 좋아하고, 주인을 기쁘게 하기 위해 금은보화를 자주 물어뜯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Pixiu에는 돈을 버는 기능도 있습니다. Pixiu는 오행 풍수에서 불의 성질을 가지고 있어 많은 돈을 끌어들이고 세계의 부의 원천을 열 수 있습니다.
집이나 직장 등 적절한 위치에 픽시우를 배치하면 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이한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픽시"가 번영과 부를 가져올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회사나 사업장에 픽시를 배치합니다. , 등.
Pixiu는 Qilin과 다릅니다. Pixiu는 집을 지키고 악귀를 쫓아내는 기능을 가진 사나운 상서로운 동물입니다. 고대에는 무덤을 지키는 데에도 사용되었으며 무덤의 수호 동물이었습니다. 살인적인 용기를 보여주는 고대 무덤의 무덤.
Pixiu는 풍수에서 상서로운 위치에 놓일 수 있으며 많은 지질학자들은 8가지 방향으로 옥으로 만든 Pixiu를 배치하면 부를 끌어들이는 효과가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아주 강해지세요. 실제로 Pixiu는 긍정적인 부와 부분적인 부 모두에 유익하므로 Pixiu 이미지는 최근 몇 년 동안 인기를 끌 조짐을 보였지만 부를 촉진하기 위해 Pixiu를 사용하는 것은 항상 종교적 함축을 가지고 있습니다. Riguishen, 또는 새, 토끼, 태양이 상서로운 일을 할 때, 봉헌된 Pixiu는 일이 올바른 방향이든 잘못된 방향이든 상관없이 부를 촉진하는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범죄를 저지르는 이들에게는 픽슈가 부를 끌어들이는 힘이 없을 수도 있다는 점이다. 이것이 바로 영수의 특징이다. 풍수에서 픽시의 역할은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습니다.
1. 집안의 악귀를 쫓는 기능이 있습니다. 집안의 수호신이 되어 가족 전체의 안전을 지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2. 특히 판매, 사업, 외환, 주식, 금융, 경마, 선물, 카지노 등 길을 잃은 직업과 소득이 변동하는 사람들에게 부를 유치하고 부를 늘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 등. 부분적인 부를 돕는 것 외에도 긍정적인 부에도 도움이 되므로 사업가들은 회사나 집에도 Pixiu를 배치해야 합니다.
질감 측면에서는 다음 두 가지 질감이 더 좋습니다.
청동 픽시우(Bronze Pixiu): 뿔이 하나 또는 두 개 있고 짧은 날개와 곱슬거리는 꼬리를 가진 고대의 상서로운 동물입니다. 턱수염은 특히 판매, 사업, 외환, 주식, 금융, 경마, 선물, 카지노 등 불규칙한 직업과 변동하는 수입을 가진 사람들에게 부를 증진시키는 가장 강력한 풍수 도구입니다.
제이드픽슈: 특히 옥으로 만들어진 픽슈는 가장 강력한 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를 촉진하고, 운을 좋게 하며, 액막이를 피하고, 신체를 보호하는 데 특효가 있습니다. 특별히 제작된 Jade Braves 쌍은 커플과 연인이 착용하기에 특히 적합합니다. 똑같은 옥은 없기 때문에 각 옥 Pixiu 쌍은 독특합니다.
픽시우(인픽시우)는 용이나 유니콘처럼 현실 세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상서로운 짐승이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황제가 치우(治伯)를 물리치는 것을 도왔다. 고대에는 용춤과 사자춤 외에 용감한 춤도 있었다. 도교 경전 '바오가오(寶高)에 신을 초대하다'에는 '천군왕천군(靈官官官)'이라는 이름의 신이 있다고 하는데, 천둥의 신이기도 하다. 하늘을 순찰하는 천상의 '비수신장'의 일이다. 인간계의 피켓 작업과 유사하게 구름과 안개를 일으키고, 천둥을 치며, 비를 내려 눈을 뜨게 하고, 산과 바위를 뚫고 몬스터를 잡고, 역병을 모으는 일을 한다. 독을 사용하여 악마를 굴복시키고, 괴물, 역병, 귀신이 하늘을 어지럽히는 것을 방지합니다.
한나라의 『서역전』에는 “우고산에는 복숭아나무와 사자, 오줌을 누는 소가 있다”는 기록이 있다. Meng Kang은 "복숭아가 뽑히고 부적이 사슴 꼬리처럼 매일 뽑힌다. 뿔이 하나인 것을 하늘 사슴이라 하고, 뿔이 두 개인 것을 악귀를 쫓는다고 한다"고 말했다. 악령을 물리치는 것은 Pixiu입니다.
픽시는 용의 아홉째 아들로 구름 속으로 날아올라 안개를 타고 천둥을 치며 비를 맑게 하는 능력이 있다고 한다. 용의 아홉 아들은 서로 다른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아들 Pixiu는 그의 아버지보다 천 배 더 낫습니다. 그는 입이 크고 황금 두꺼비처럼 생겼으며 비늘로 덮여 있고 유니콘 모양의 갑옷을 가지고 있습니다. 엉덩이가 없고 설사 없이 모든 것을 삼킬 수 있습니다. 사방에서 부를 끌어들이고, 보물을 모을 수 있고, 들어갈 수만 있고 나갈 수는 없으며 특별한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Pixiu가 하늘의 규칙을 어겼기 때문에 옥황상제는 그에게 먹기만 하고 배변을 하지 못하게 벌을 주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Pixiu는 부를 먹고 사방에서 부를 얻습니다. 배는 부의 주머니이며 동시에 공적인 행운을 촉진합니다.
자이언트 판다 전문가인 장화민 교수에 따르면, 고서에는 자이언트 판다를 픽시우(pixiu)라고 부른다. 『역사기: 오제기』는 중국의 '오제'의 지도자인 황제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의 나라 이름은 '유웅'입니다. 그는 곰을 야생동물로 존경할 뿐만 아니라 곰(흑곰)을 낳을 수도 있습니다. , 불곰(갈색곰), 픽시우(자이언트판다) 등 야생동물이 뚜렷이 구별된다.
역사 기록에도 이야기가 나옵니다. 4,000여년 전 황제가 호랑이, 표범, 곰, 게, 비수 및 기타 짐승을 길들인 부족에게 명령하여 반취안(주어루현)의 다른 부족을 물리치도록 했습니다. , 허베이) 리더 치 유. 반취안 전투(Banquan Battle)는 상대적으로 유명했기 때문에 서한(Western Han)의 역사가 사마천(Sima Qian)이 이를 기록했습니다. 고대의 행적을 추적하는 중국 최초의 『상서(商書)』에는 『사기』 외에 『목자의 맹세』에도 3000여 년 전 주나라 무왕의 군대가 “호랑이와 용사 같으니” 상인들을 물리쳤다고 기술되어 있다. Muye는 Zhou Wu의 군대와 이후 세대에서도 여전히 Pixiu를 전투에서 무적의 용감한 군인에 대한 은유로 사용했습니다. 불교에서는 비수를 지장보살의 산으로도 사용하는데, 정정(庭亭)이라고 부르는데 그 모양이 비수와 똑같다.
2. 픽시의 형태
픽시는 사납고 상서로운 동물로 봉황, 기린처럼 암수로 나뉘며, 수컷은 "픽시"라 부른다. '피시우'라고 부르는데, 지금은 남성과 여성의 구별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고대에는 Pixiu가 하나 또는 두 개의 모서리로 나뉘어져 하나의 모서리를 "Tianlu"라고 불렀고 두 모서리를 "Evil-warding"이라고 불렀습니다. 코너가 메인이었어요. 남쪽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상서로운 짐승을 '피수'라고 부르기를 좋아하지만, 북쪽에서는 여전히 '퇴마'라고 부릅니다. "Tianlu"에 관해서는 비교적 소수의 사람들이 이것을 사용하여 이런 종류의 상서로운 짐승을 부르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괴물"또는 "4 가지 다른 짐승"이라고 부릅니다.
픽시는 모양이 다양해 세분화가 어렵다. 왕조가 바뀐 후 픽시의 형상은 비교적 통일되어 용의 머리, 말의 몸통, 린의 발이 있으며 이마 아래에는 긴 수염이 있고 양쪽 갈비뼈에는 날개가 있으며 날 수 있고 맹렬합니다. 짧은 날개, 이중 뿔, 곱슬곱슬한 꼬리, 갈기와 같이 강력하며 종종 가슴이나 등에 연결되어 있으며 튀어나온 눈과 긴 송곳니가 있습니다. 현재 가장 일반적이고 대중적인 모양은 머리에 뿔이 하나 있고 몸 전체에 긴 곱슬 갈기가 있으며 일부에는 날개와 꼬리털 덩굴손이 있습니다. 가장 큰 특징 중 하나가 이 짐승은 항문이 없고 들어갈 수만 있고 나갈 수는 없다는 뜻이다.
3. Pixiu의 기능
따라서 Pixiu가 풍수에서 악귀를 물리치고 집안을 다스리는 데 사용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픽시는 금은보화의 맛을 좋아하고, 주인을 기쁘게 하기 위해 금은보화를 물어뜯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것이 부를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Pixiu는 돈을 버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Pixiu는 풍수 5대 요소 중 불의 특성을 갖고 있어 많은 돈을 끌어들이고 세상의 부의 원천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
Pixiu를 집이나 직장의 적절한 장소에 배치하면 됩니다. 부를 가져옵니다. 일반적으로 특이한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픽시"가 번영과 부를 가져올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회사나 사업장에 픽시를 배치합니다. , 등. Pixiu는 Qilin과 다릅니다. Pixiu는 집을 지키고 악귀를 쫓아내는 기능을 가진 사나운 상서로운 동물입니다. 고대에는 무덤을 지키는 데에도 사용되었으며 무덤의 수호 동물이었습니다. 살인적인 용기를 보여주는 고대 무덤의 무덤.
보석은 풍수의 상서로운 위치에 놓일 수 있는데, 많은 지질학자들은 8가지 방향으로 옥으로 만든 보살을 놓는 것이 일반적이며 부를 끌어들이는 효능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매우 강해질 것입니다. 실제로 Pixiu는 긍정적인 부와 부분적인 부 모두에 유익하므로 Pixiu 이미지는 최근 몇 년 동안 인기를 끌 조짐을 보였지만 부를 촉진하기 위해 Pixiu를 사용하는 것은 항상 종교적 함축을 가지고 있습니다. Riguishen, 또는 새, 토끼, 태양이 상서로운 일을 할 때, 봉헌된 Pixiu는 일이 올바른 방향이든 잘못된 방향이든 상관없이 부를 촉진하는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범죄를 저지르는 이들에게는 픽슈가 부를 끌어들이는 힘이 없을 수도 있다는 점이다. 이것이 바로 영수의 특징이다. 풍수에서 픽시의 역할은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습니다.
1. 집을 지키고 악령을 쫓아내는 기능이 있습니다. 집안의 수호신이 되어 가족 전체의 안전을 지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2. 특히 판매, 사업, 외환, 주식, 금융, 경마, 선물 등 잡일을 하고 소득이 변동하는 사람들에게 부를 끌어들이고 부를 늘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 카지노 등 부분적인 부를 돕는 것 외에도 긍정적인 부에도 도움이 되므로 사업가들은 회사나 집에도 Pixiu를 배치해야 합니다.
질감의 관점에서 볼 때 다음 두 가지 질감이 더 좋습니다.
청동 비수(Bronze Pixiu): 고대의 상서로운 동물로 뿔이 하나 또는 두 개 있고 짧은 날개와 곱슬거리는 꼬리가 있습니다. , 갈기와 수염은 부를 증진시키는 가장 강력한 풍수 도구이며, 특히 판매, 사업, 외환, 주식, 금융, 경마, 선물, 카지노 등 불규칙한 경력과 변동하는 소득을 가진 사람들에게 더욱 그렇습니다.
제이드 픽시우: 특히 옥으로 만들어진 픽시는 가장 강력한 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를 촉진하고, 운을 좋게 하며, 액막이를 피하고, 신체를 보호하는 데 특효가 있습니다. 특별히 짝을 이루는 옥 용감한 옷은 특히 커플과 연인이 착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똑같은 옥은 없기 때문에 각각의 옥 용사는 독특합니다.
"기린(Qilin)"이라고도 알려진 기린(Qilin)은 고대 중국 전설에 등장하는 동물로 봉황, 거북이, 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령"인 Jing은 사령 중 1 위를 차지합니다. "의례서·리윤"에는 "코코넛 교외에서 발굴된 수레, 강, 말, 봉황, 유니콘 등이 모두" 있습니다("예"는 "슈", 늪과 동일함). 중국의 많은 민간설화 중 기린에 대한 이야기는 많지 않지만, 기린의 독특한 소중함과 초자연적인 힘은 사람들의 삶 속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1. 기린의 창조와 중국인의 '지메이' 사상
기린은 중국의 사고방식에 따라 생산되고 창조된 동물이다.
외형으로 보아 엘크의 몸통, 소꼬리, 말발굽(사적 기록에서는 '늑대발굽'으로 전함), 물고기 비늘 가죽, 뿔 1개를 갖고 있으며 뿔 끝에는 살이 붙어 있다. , 노란색입니다. 이 형상은 해체된 많은 실제 동물들의 새로운 조합으로, 그 소중한 동물들의 모든 장점을 환상 속의 신화적인 짐승인 유니콘의 구성에 집중시키고 중국 사람들의 "Jimei" 사상을 완전히 구현합니다.
평신도의 용어로 소위 '지메이'라고 불리는 것은 모든 아름다운 것을 하나로 모으는 표현입니다. 이 개념은 중국인들이 수천년 동안 정신적, 물질적 세계에서 추구해 온 목표이자 염원이었습니다. 따라서 기린이 사슴, 소, 말, 물고기 등 상서로운 동물을 결합하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사슴 숭배는 중국의 원시적인 동물 숭배로서 고대에는 황제의 상징이었으며 동시에 신학적이고 정치적인 범주에도 포함되었습니다. 『송나라·부서지』에는 “백사슴, 명나라의 이익은 아래 사람에게 임할 것이다”라고 했고, “서영도”에는 “왕은 성자의 가르침을 이어받아 아무것도 잃지 않으면 흰사슴이 와라." 나중에 사람들이 귀신이 들릴 때 불멸의 존재를 숭배할 때 흰사슴은 불멸의 가문의 신성한 동물로 여겨졌습니다. 고대 중국의 몽골인들은 흰사슴을 숭배했다. 『몽골비사』에는 흰사슴과 조상신의 탄생에 관한 신화와 전설이 나온다. 만주족 중에는 사슴신 '조라마마(趙羅母)'의 신화가 있다. 순록을 키우는 오로켄(Oroqen)과 어원키(Ewenki)족과 사냥을 하는 허저족(Hezhe) 중에서 사슴은 무당의 신인 경우가 많으며, 무당이 사슴의 모습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고 믿으며, 무당의 주술에서도 진정한 영혼이 있다고 굳게 믿고 있다. 무당은 사슴의 몸을 위해 싸우면 사슴으로 변할 수 있고, 사슴이 이기면 무당도 승리하고, 사슴이 죽으면 무당의 생명도 끝난다. 사람들 사이에서 사슴은 장수하는 요정의 짐승으로도 등장하며, 생일 축하와 기도를 주제로 하는 표현으로 많이 사용된다. 또한 사슴은 축복과 부를 상징하는 "Lu"와 동음이의어로 들립니다.
소는 고대부터 제단에 올라 제사 활동에 없어서는 안 될 신성한 물건이 됐다. 민간전승에 따르면 소는 인류를 돕기 위해 세상에 내려온 하늘의 신으로, 들판에서 묵묵히 일하며 인류에게 물질적 부를 가져다주고, 그 안에 담긴 헌신은 인류에게 정신적 부도 가져다준다. 소 숭배는 중국의 모든 민족에게 매우 흔합니다. 북서쪽에는 황소 숭배가 있고 남쪽에는 버팔로 숭배가 있습니다. 역사기록에 따르면 춘추전국시대 진(秦)나라에는 신성한 소를 숭배하는 누트사(Nute Temple)가 있었는데, 이것은 고대에 기록된 최초의 소 숭배였다. 중국의 나시족, 타직족, 위구르족, 카자흐족, 키르기스족, 살라르족, 하니족 등 소수민족들은 모두 소를 창조동물로 여긴다. Miao, Tujia, Buyi, Dong, Bai, Ewenki, Dai 및 기타 지역에도 신성한 소를 숭배하는 관습이 있습니다.
말은 고상하고 우아하며 고상한 기질을 지닌 지적이고 충성스럽고 용감하고 열심히 일하는 동물로 여겨진다. 『주역』에서 말은 천국, 즉 “줄기가 하늘이다”를 상징한다. 말 숭배는 말을 주요 교통 수단으로 사용하는 중국 북부의 유목민과 수렵민들 사이에서 주로 인기가 있습니다. 청나라 문헌에는 말신을 숭배하는 의례와 마총사 건립에 관한 기록이 많이 남아 있다. 또한, 고대에는 백마를 천지에 제사를 드리며 맹세를 할 때 제물로 사용하기도 하였으며, 백마는 양의 신이 모는다고 믿었다. 녹색 소는 음(陰)에 속하며 지신이 즐겨 쓴다. 몽골족, 오로켄족, 에웬키족 중에는 신이나 가축 수호신을 숭배할 때 신성한 말을 선택하여 제물로 바치는 풍습이 있다. 이런 종류의 마법마는 여자가 타는 것이 허용되지 않으며, 어디에서나 먹을 수 있고, 들판에서 어린 작물을 마음대로 먹을 수도 없습니다. Shenma는 대부분 꼬리가 가득하고 갈기가 가득한 흰색을 선택하며 결코 손질되지 않으며 갈기 끝에 화려한 실크를 표시로 묶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고기의 총칭은 몸에 비늘이 있어 상서롭고 아름다운 장식으로 소중히 여겨지는 전통문양이다. 물고기 숭배는 중국의 한족, 만주족, 티베트족, 몽골족, 바이족, 하니족, 리수족 및 기타 민족들 사이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많은 신화에는 거대한 물고기가 지구를 운반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 "후난성 마왕퇴에서 출토된 한분비단화의 세계상도 두 마리의 거대한 물고기 위에 흙을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물고기는 '유'를 뜻하는 동음이의어로 생활의 풍요와 행복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p >
고대 중국인들은 위의 상서로운 동물들을 창의적으로 결합하여 신화 속의 짐승인 기린의 이미지를 구축했는데, 이는 오랜 세월에 걸쳐 배양하고 가꾸어온 심리적 수용성과 예술적 감상에 부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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