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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한 부채뼈 예술가, 대나무 부채뼈를 조각하다

성병운과 허가 한 학교에서 나왔을 때, 그는 허와 합작한 오목판 범골을 소개했다 (그림 참조).

1, s 자 모양의 3 단 구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이 촘촘하고 촘촘하며, 선이나 양수 또는 가로, 변화가 많다. 간단하지만 생동적이고 다채롭다.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고, 산허리 폭포가 곧게 내려 잡나무가 운치가 넘친다. 가까이서 보면 소나무 두 그루가 키가 크고 튼튼하다. 성병운의 칼법은 아예 두껍고 힘차고, 짙은 칼기가 있다. 바위의 단단함과 폭포의 부드러움이 뚜렷한 대비를 이루어 동생의 필법을 잘 보여 주었다.

2. 고시 한 구절, 욕하는 것은 반드시 약속 책이어야 한다: 무릉도, 아름다운 금송아지 차. 녹색은 내수를 넘고, 빨간색은 담장을 넘어간다. 말은 여행객을 싫어하고, 새악식당은 싫어한다. 태자 손자는 늦게 돌아오고, 궁수는 까마귀에 살고 싶어한다. 비문: 성병운각, 소원장: 병가. 성병운의 칼법은 날카롭고 매끄럽고, 글자와 글자 사이의 스트레칭과 반사의 미묘함도 완벽하게 드러난다. 자세히 보면 위에 차분한 정신이 새겨져 있다고 느낄 수 있다. 소위 "칼로 쓴 귀신" 은 이렇게 진실하다!

성병운 (1909- 1968), 본명 송, 일명 빙군, 저장가선 도장인. 1926 년 상해사에 가서 서화조각가 장스원 선생으로부터 죽각을 배웠다.

장시원 (1899- 1959), 무진인, 산수에 능통하고, 작품이 깔끔하고 아름답고, 필법이 강건하고, 서예가 심오하며, 금석학도 연구한다. 그는 명실상부한' 식객' 이다.

외졸내미의 성병운은 이해력이 매우 강하다. 그는 짧은 시간 내에 대나무 조각의 비밀을 장악했고, 장시원 선생의 영향을 받아 점차 서화 예술에 들어갔다. 학업을 마친 후, 그는 장시원에서 부채뼈와 팔걸이를 조각하여 생계를 꾸렸다.

1937' 팔일삼사변' 기간 일본군이 상해를 공격하자 성병운은 난민들과 함께 도망쳐 고향으로 돌아가 죽목을 조각해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결국 고향은 비교적 좁기 때문에 글자를 새기는 것은 비교적 어렵다. 1939 년, 나는 장시원에 다시 갔다. 194 1 년 태평양 전쟁이 발발하자 상황이 갑자기 긴장되어 그는 고향으로 돌아왔다.

도장은 대부분의 마을과 마찬가지로 비교적 미신을 폐쇄한다. 한 무리의 도사의 미혹을 견디지 못하고, 그는 핑안 기도로 멍해졌다. 그는 이 조심하지 않아, 앞으로 결국 그의 목숨을 앗아갈 줄은 전혀 몰랐다.

장시원씨의 소개를 통해 성병운은 오호범, 강한정, 당운 등 국화대사들을 만나 마호목, 자단목화박스 뚜껑을 조각해 부채뼈, 팔걸이에 글씨를 새겨 조각했다. 오호돛은 모든 사람의 칭찬을 받을 만하다. 성병운은 겸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필법과 칼법의 관계를 이야기해 주고 역대 소장된 죽각을 전시해 성병운이 이 방면에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증명하여 오호범도 선생님으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1894- 1968), 본명, 이름, 이름, 단어 동장, 또 돈, 단어 건안, 서화는 모두' 미경서집',' 소주인' 으로 새겨져 있다

1956 년, 성병운은 또 장시원에 가서 대나무를 새기고, 여전히 몇 명의 스승을 청해 대나무에 그림을 그려 달라고 했다. 일부 탁편은 이미' 문보',' 해방일보',' 신민 석간지' 부간에서 발표되었다. 왕의' 품죽제인' 에는 그림, 성병운이 새겨진 원앙 부용암 탁상이 있다. 작품은 정교하고 흥미진진하며 그림을 잘 그리지만, 성병운의 뛰어난 조각 기예 덕분에 그의 완벽한 칼법은 장강의 화의를 재현했다.

성병운의 죽목 조각은 매우 뛰어나 음양 조각이 모두 정교하다. 이 일은 엄격하고 정확하다. 원고는 대부분 일류 화가가 그렸는데, 그가 칼날이 교묘하고 예술 수준이 매우 높다고 지적하였다.

1950 년대 중반부터. 서예가가 화원에 들어가 그들이 판화를 소장하는 날이 끝났다. 팬들의 뼈와 팔을 가지고 노는 일부 사람들은' 장난감' 으로 지목되어 시장 수요가 크게 위축되었다. 프리랜서로서 성병운은 곤경에 처했다.

그는 "신이 너를 위해 문을 닫을 때, 그가 너를 위해 창문을 열어 줄 것이다" 라고 말한 적이 있다. 성병운은 동생에게 도움을 청해 응답을 받아 쑤저우 마호가니 조각 공장을 소개해 주겠다고 약속했다. 그 후로 성병운은 쑤저우에 정착하여 자영업에 작별을 고하고 집단 생산의 대문에 들어섰다. 나중에 부채 공장으로 전근하여 부채뼈를 조각하고 1965 년 공예미술학원 조각죽으로 전근했다. 이 단위의 제품은 대부분 수출로 외화를 창출한다.

서 (19 19- 1995), 쑤저우 사람, 유명한 화가, 1939 년 스승 해방 후 자수 연구소 디자인 주임을 맡다.

성병운은 반평생을 전란 격동의 시대에 살았고, 겁이 많고 내성적이었다. 해방 후 오인된' 도' 는 반동사회의 포털로 정해졌고, 그의 사상 부담은 줄곧 무거웠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그는 자살을 선택해 스승 오호돛을 따랐다. 악당은' 그를 비판' 하고 싶었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문혁' 후기의 이른바' 성과' 를 보여주고 싶어도 여전히 그의 죽각을 성리 전시에 보냈다. 그의 예술적 성취는 누구도 말살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4 인방' 을 산산조각 낸 후 그는 반반했다.

개인 소장품 외에도 성병운의 작품은 쑤저우 공예미술박물관에 소장되어 있고, 문화재 상점에 소장되어 있는 작품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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