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ttlers 7'은 운송과 생산을 포함한 풍부한 게임플레이를 갖춘 고전적인 전략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강력한 군대를 구축하고 최고의 무역로를 점령하여 부를 달성하고 신성한 도시를 건설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의 미래 모험이 초기 르네상스 유럽에서 시작되는 환경입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The Settlers 7"을 옆에서 플레이하는 것에 대한 경험과 느낌이 있기 때문에 몇 가지 어려움이 있습니다.
도구/재료
이 게임의 하드웨어 성능과 원활한 실행은 컴퓨터이며 "The Settlers 7"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의 경우 컴퓨터 네트워크에 연결해야 합니다
방법/
주변에는 여러 위치와 영역이 있으며 주요 도시에서는 각 기지국에서 제어하는 자원이 다릅니다. 관찰과 교역 거점의 기반은 자신이 사용하기 위해든, 가능한 한 빨리 무역로를 점유하든 관계없이 자신의 개발 초점과 운송 허브를 선택하는 것부터 거점을 점령하는 거점 모드에 매우 가깝습니다. 물론, 기지 지역은 별 1개가 얻을 수 있는 별의 수일 뿐만 아니라, 성벽을 업그레이드하여 유지 관리를 더 쉽게 할 수도 있으므로 지도상의 특정 위치에 따라 전진 기지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
빨간색은 거래 포인트로, 거래 포인트의 공유 유형을 제어하는 명백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빨리 인근 요새를 점령하고 무역로를 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이를 사용하여 무역로를 열 수 없습니다.
그린스타캐슬 : 점수는 점령 후 발표되지만 목포탑 방어 자체는 최소 10명의 포수로 무너뜨려야 한다. 공격 후 적군은 군대를 보내 공격하고 손실을 줄일 것을 제안했습니다.
블루 스트리트: 방어 서클을 구축하세요. 블루 스톤 포탑 기지를 업그레이드하여 개발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해야 하며, 다른 위치는 방어 업그레이드 우선 순위가 없습니다.
사용된 명성 포인트: 특수 건물 - gt; 거주지 업그레이드 - gt; 도로 업그레이드 - gt; ; 지질 과학 - gt; 수도원 - gt; 외환 업그레이드
나무 포탑은 10명의 총잡이에 의해 파괴될 수 있으므로 방어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빠를수록 더 많은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원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방어할 군사 기지를 건설하는 데 많은 자원을 투자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항상 요새 업그레이드를 우선시합니다.
지질학적 과정은 광석 채굴장의 원래 자원을 채굴하는 동시에 점진적으로 회복하는 노천 채굴을 통해 활용되었습니다. 단지 예비적인 점은 아닙니다. 교회와 병영을 개발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데는 40개의 광물이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과제는 기술과 기병을 장악해야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적의 미사일 유닛을 처리하는 데 사용되는 기병의 결과가 더 좋습니다.
나무를 수동으로 제거하는 삼림 벌채는 일반적으로 매우 아름답고 업그레이드를 위한 학위 요구 사항이 없는 한 필요하지 않습니다.
금과 동이 없던 초기에는 군영을 통과하면 최대 20명의 병사를 생산할 수 있었다(1개에 1골드). 선술집을 모집하지 않고 기존 기지를 강제로 점령하려고 서두르지 마십시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자원 낭비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NPC가 두 번째 기지를 공격하기 시작하면 막사 밖으로 군대를 보내기 시작해야 합니다. 초기 4연, 6연의 찌르는 총을 사용하면 병사 손실이 거의 없이 성채를 점령할 수 있으며 빠르게 성채를 점령해 NPC를 크게 뛰어넘을 수 있다. 그러면 빨리 교회나 교류, 과학기술에서 나가서 유리한 무역로나 루트를 장악하세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필드에는 숯이 있어야 하는데, 포수 때문에 숯이 필요한데, 초기 제안에는 무기를 줄 만큼의 숯과 코인의 양만 제공된다는 점이다.
여기서는 참고용으로 기술을 빨간색으로 표시했는데,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육 및 농업: 우리, 말 농장, 목자의 번식 속도 향상
임업: 나무꾼과 목수의 작업 효율성 및 속도 향상
식재 및 어업: 물고기 수를 늘리고 선박의 확산 속도를 높입니다.
연습: 군대가 최대 5배 더 빨리 회복한 다음 2배 더 동원합니다(별로 명확하지 않음), 레벨 1 프레스티지(5: 00) p>
빠른 행진: 군대 이동 속도 2배, 프레스티지 레벨 1(5점)
증원: 성벽은 50% 이상의 피해를 견딜 수 있음
연구 :
p>장식: 레벨 2 평판(10:00) 지질학: 석공 및 광부의 채굴 시간 단축
슬라이스: 모든 주거용 및 고층 주거용 스튜디오에서 더블 실행
첨단 기술:
허수아비: 식량 파종 및 제분 효율이 2배 더 효율적이고 곡물 수확 시간이 절반으로 단축됩니다.
건축: 업그레이드를 줄이기 위해 건설 및 건축 자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아이템: 집을 짓는 데 더 이상 도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건강: 인구를 수용할 수 있도록 주거 수를 늘립니다(일반 2, 고급 4)
순수함: 선술집 사전에 금화 최대 2개: 세 번째 감소 필요
공격 기술 성직자: 근접 유닛이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창기병 40%, 50%)
탄도학: 전체 원거리 피해
스파이: 상대방의 군사 및 경제 정보를 감시합니다.
기술 스타: 한 명의 플레이어만 얻을 수 있으며 포인트는 반복될 수 없습니다.
숫자가 획득합니다. 당신의 신뢰 가장 빠른 레벨업 방법, 일꾼 수, 군대 수, 골드 양, 기본 직업, 연구 및 기술 양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보다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이 숫자는 잠긴 기술적 고유성의 양을 나타냅니다. 필요한 공급품의 양이 매우 믿기 때문에 여기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말 것을 제안하는 몇 가지 리더십 스타가 있습니다. 별. 첫 번째 사원 잠금 및 건설, 기술 별 획득, 별 기지 점령 등 기타 기술. 따라서 Bulkhead는 크게 뒤처지지 않도록 상대방을 상대로 점수를 높이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지도가 필요한 별 획득 숫자에 도달하면 3분간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며 이때까지 귀하가 최종 승자가 됩니다.
한 창고에서 다른 창고로 물품을 운송하는 중계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세 번째 돌을 창고에서 주요 도시 돌로 운송하는 도중에 4개의 창고를 통과하면 포터는 첫 번째 돌을 자신에게 가장 가까운 첫 번째 창고로 운반한 다음 창고에서 포터를 운반합니다. 다음 창고 등으로 운송합니다. 창고가 여러 개인 장점이 나옵니다. 창고 4개를 철거한 후 문지기가 직접 대상 창고로 돌을 보내지만, 돌아가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됩니다. 모든 작업자가 나오면 오랫동안 도시에서 창고를 사용할 수 없게 되며, 가장 가까운 생산자와 건설 작업자만이 창고에서 자재를 가져가기 때문에 직접적인 결과는 빌드 수율에 영향을 미칩니다(참조). 건설 녹색 라인에 대한 참고 사항), 창고 간 회전율은 완전히 포터입니다. 더 많은 창고를 건설하면 Porter가 이동 중에 소비하는 시간을 크게 줄이고 식목 산업을 위한 학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이 세 명의 건설 노동자에게 의지하여 시작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여기서는 먼저 번영 지점을 구축하고 처음 두 지점을 모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땅을 깔고 나면 먼저 건설 노동자와 창고를 지어야 하는데, 어쨌든 비용이 많이 들지 않으면 다른 건물을 지으세요. 건축업자의 건설 순서는 플레이어의 작업 순서와 정확히 일치합니다. 먼저 아주 멀리 떨어져 있는 다음 처음 두 장소에 매우 가까운 집을 짓고 처음 두 집이라고 생각하면 건설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당신이 아니라면 건설 노동자가 과잉입니다. 따라서 건물은 가까운 곳에서 먼 곳까지 스튜디오의 중심으로 만들어야 하지만 건물 스튜디오에서는 건설 작업자를 발로 줄이고 피크 필로 다른 가장자리를 각 영역에 맞게 수정할 수 있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게임의 마지막 레벨인 레벨 12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처음 접하는 측면에서 일반적으로 어렵지 않습니다.
땅이 황폐할 때 3번을 치라고 말하지 마세요. 노란색은 주요 적 교역, 파란색은 경제, 과학 기술은 주요 적군, 녹색은 주요 적, 일부 멍청이들에게는 좋을 수 있습니다. 그 말에 화가 난다. 직접 RUSH를 시작하고 병력을 보내 노란색 적(무역 발전이 정체된 적)을 파괴한 다음 무력을 사용하여 녹색 및 파란색 적의 힘이 닿으면 병력을 소비하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적의 공격을 막기 위해 집에 방어 시설을 구축해야 합니다. 동쪽과 서쪽으로 공격하는 전술은 자신의 병력이 소모됨에도 불구하고 적군이 싸울 수 있는 병력이 부족하여 플레이어가 두려워하게 된다(이것은 군대의 녹색 라인을 봉쇄하는 데 탁월한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경제를 발전시킬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단일 로드맵의 장점을 집중시켜 특정 수준에 도달하면(즉, 적이 단기적으로 경쟁할 수 없는 경우) 다음 라인의 개발이 시작됩니다.
참고: 다른 사람이 있는 곳에서 상대를 공격하고, 나무나 돌 포탑 또는 별 기지를 치고, 특히 상대가 속도를 확보하고 총격전을 벌이는 동안 군대를 준비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보다 잉여이거나 강합니다.
창고 간 이동이 너무 쉽죠. 한 창고는 물로 갔다가 다른 창고는 물로 돌아가는 경우가 많거든요. 게임 버그인지 긴밀한 관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위의 유사한 상황보다 훨씬 작습니다.
특히 식품관의 경우 건축능력 과잉이 있어 건축과 건축자재의 소비비율이 1:1이 되어서는 안 된다. 곡물 저장고는 대규모 개방형 창고 이상을 볼 수 없으며, 손에서 입으로 살아가는 최종 결과는 도시 전체의 붕괴와 일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