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에 인민폐는 달러화에 대해 줄곧 빠른 평가절하 상태에 처해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융융해 360 을 은행에 가서 달러를 바꿔서 평가절상을 기다려야 할지 여부를 제시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달러, 달러, 달러, 달러) 실제로 출국 수요가 없어 654 만 38+0 만 외화 융자 문턱에 이르지 못한 투자자들에게는 위안화 평가절하의 살상력이 매우 제한적이어서 단순 환전의 수익으로는 수수료를 상쇄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
"1 원짜리 금화에서 1 원짜리 금화까지 눈 깜짝할 사이에 수천 원이 있다!"
융융 360 의 한 친구는 베테랑 게임당으로 10 여 년 동안' 위안화 플레이어' 로 판타지 서유에서 구덩이 워크래프트까지 이후 LOL 까지 했다. 하지만 올해 그녀는 게임권 전체에서 게임화와 금화의 평가절하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특히 새로 발표된 게임. 발행 1 ~ 2 개월 후 금화 평가절하율이 80% 에 달했다.
새로운 온라인 게임이 끊임없이 등장하면서 R&D 회사와 골드 팀은 게임의 지방에서 기름을 짜내고 싶어 한다. 가상 화폐가 대폭 하락하고 있다. 어떤 친구가 융융 360 변쇼에 대해 조금 경험이 많은 게이머들은 모두 보증과 인플레이션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나는 지금 금화가 많지 않아, 사자마자 소품으로 바꾼다."
"스톤 컬렉션, 난세 금. 클릭합니다 돈을 벌지 못하면서 재테크 상품의 수익이 전반적으로 하락했다고 해서 20 16 이' 난세' 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확실한 사실은 금이 오르고 소장품이 그렇게 호황을 누리지 못한다는 것이다.
투자를 목적으로 만문을 구매하는 투자자들은 모든 만문이 평가절상되는 것은 아니지만 시중에서 볼 수 있는 소장품 대부분이 실제로 평가절하되고 있다는 사실을 가장 잘 알고 있다. 특히 경제환경이 악화된 상황에서 손해를 보는 것은 흔한 일이다.
360 변 쇼의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만문호두목으로' 만문의 왕' 으로 불린다. 4 ~ 5 년 전에도 유일무이한 수집가였으며, 각광도 마찬가지였다. 수요가 급증하면서 그 해 농민 아저씨는 콩틀을 뽑고, 원두막을 뜯고, 호두를 벌떼고,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고, 일반 상품 가격이 절벽식 하락해 올해 들어 기본적으로 회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