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소개:
복권은 숫자와 알파벳으로 배열된 숫자를 기반으로 한 당첨번호이며 무작위 추첨이나 컴퓨터 난수 선택을 통해 생성됩니다. 복권을 사는 사람은 당첨번호를 선택하여 일정한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복권에는 로또, 복채 3D, 순위 3, 복색공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복권 수입도 어느 정도 사회공익사업에 어느 정도 기여했다. 그러나 이와 함께 흔들림은 비이성적이고 무책임한 구매행위로 구매자를 요행 심리에 빠뜨리고 불필요한 시간과 돈을 낭비하며 개인에게 경제적 정신적 부담과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복권을 사는 것은 IQ 세의 원인이다.
복권은 일종의 도박 활동이다. 도박 활동에서, 왕왕 다수가 돈을 잃고, 소수가 이긴다. 이 몇 사람이 이길 수 있는 것은 지능이 더 높기 때문이 아니라 순수한 운이다. 그래서 복권을 사는 것은 현명한 투자 방식이라고 할 수 없다.
2. 채색민의 기대치가 매우 낮다. 기대는 복권을 산 후 얻을 수 있는 수익이다. 만약 이 가치가 구매비용보다 낮다면, 이 투자는 좋은 선택이 아니다. 사실 채민의 기대치가 거의 낮기 때문에 복권을 사는 것은 돈 낭비일 가능성이 더 높다.
복권민들은 일반적으로 당첨 확률에 대한 명확한 인식이 없다. 복권의 당첨 확률은 보통 매우 낮기 때문에 구매자는 왕왕 자신이 당첨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 구매자들은 당첨 확률이 매우 낮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4. 더 많은 사람들이 복권을 살 수 있도록 복권회사와 정부는 보통 광고와 홍보에 각종 심리기교를 사용한다. 예를 들어 사람들의 요행 심리와 충동구매를 불러일으킨다. 이러한 기술들은 무의식적으로 구매자를 끌어들이고 이성적 사고와 의사결정능력을 떨어뜨려 결국 복권 구매의 지적 실패와 경제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