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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광고의 실현 (c): 광고 집계의 선택

해광고 실현의 세 번째 부분으로서,' 광고 집계의 선택' 을 말한다.

0 1. 광고 집계란 무엇입니까?

중개자의 일반적인 정의: 브로커는 여러 광고 SDK 를 수렴하고 각 광고 비트의 광고 요청 및 표시 논리를 조정하여 여러 SDK 가 하나의 광고 비트에서 제대로 작동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광고 집계의 최종 목적은 광고 요청 및 전시의 효율성과 eCPM 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조정은 다음 두 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독립 개발

장점: 개발자는 광고 요청과 렌더링의 논리를 독립적으로 제어할 수 있어 절차가 투명하고 유연합니다.

단점: 통합 SDK 기술은 문턱이 높고 지속적인 실험, 업데이트 및 최적화가 필요하며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삼방 사용

장점: 수동 개발 및 유지 관리 비용을 절약하고 단일 플랫폼에서 다중 광고 SDK 를 요청하고 전시하여 eCPM 및 충전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단점: 전체 프로세스는 블랙 박스이며 개발자는 실제 요청과 논리를 알 수 없습니다.

요약하자면, 자금력이 강하고 규모가 큰 개발자들은 자체 개발 집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 개발자는 삼자부터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02. 합산을 선택하는 방법

시중에 나와 있는 집합 제품이 많은데, 그렇다면 적절한 집합 플랫폼을 어떻게 선택할까요? 나는 다음과 같은 참고 기준이 있다고 생각한다.

1. 액세스 및 운영 비용

광고 SDK 방문이 좋은가요? 통합 플랫폼의 운영이 이해하기 쉬운가요?

2. 지원되는 광고 플랫폼 및 광고 유형

집합 지원 광고 유형이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까? 지원되는 삼자 광고 플랫폼이 수요를 충족합니까?

3. 응용 프로그램 내 입찰

전통적인 폭포식에 비해 응용 내 입찰은 인건비와 지연을 줄일 수 있으며, 미래 광고 입찰의 발전 추세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 문장 중에 언급될 것이다. 따라서 "응용 프로그램 내 입찰 지원 여부" 를 고려해야 한다.

4.SDK 안정성 및 결함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원하고 제공하는 강력한 기술 팀이 있습니까?

5. 데이터 센터

시각화 여부, 세분화할 수 있는 데이터 차원, 데이터의 적시성, 여러 데이터를 끌어당길 수 있는지 여부, 채널 ROI 를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는지 여부

기타 특수 기능

자동 최적화를 지원합니까? A/B 테스트가 지원됩니까?

03. 해외 최고 광고 집계 SDK

Admob?

배경:

구글 아래에는' 세계 최대 모바일 광고 플랫폼' 이라는 금자간판이 있다. Admob 는 200 여 개국을 포괄하며 미국 최대 모바일 광고 플랫폼입니다.

액세스 및 운영 비용:

Admob 은 구글의 광고 집계로, 기술 액세스가 비교적 간단하다. 백그라운드 설정은 비교적 간단하고, 논리가 간결하며, 오류가 발생하기 쉽고, 운영 비용이 저렴합니다. 초보자 입문 모델입니다.

지원되는 광고 플랫폼 및 광고 유형:

배너 광고, 삽입 광고, 비디오 광고 및 기본 광고를 지원합니다. 지원되는 광고 연합은 매우 강력해서 기본적으로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유명 광고 연맹을 포괄하며 40 여 개 * * * 가 있다.

내부 입찰 적용:

응용 내 입찰은 아직 테스트 단계에 있어 일부 발행자만 사용한다. Aarki, AdColony, AppLovin, Fluct, 페이스북, Index Exchange, OpenX, Rubicon Project, Smaato 등 비교적 많은 광고원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SDK 안정성 및 결함:

구글 광고 기술 지원이 있어 서비스가 안정적이고 시스템이 마비될 확률이 적다.

데이터 센터:

보고서는 시간으로 나눌 수 있고, 일부 데이터는 시각화할 수 있으며, 데이터는 구글 애드워즈, Firebase 등 구글 제품과 연결될 수 있다.

기타 특수 기능:

3 자 광고 소스에 대한 관련 데이터를 입수하여 자동 최적화를 지원합니다.

단점:

자신의 광고원 성향이 있고, admob 광고원에 편향되어 있다.

참조 링크:

최대 (AppLovin)

배경:

팀 구성원은 Admob, Mobpub, 기술적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AppLovin 은 업계 최초로 응용 프로그램 내 입찰 집계를 도입한 플랫폼이다.

액세스 및 운영 비용:

접근은 별도의 신청 권한이 필요하며, 성공적으로 신청할 수 있는지 여부는 제품에 따라 달라집니다. 백그라운드 지원 작업은 비교적 많은 기능을 제공하며 다른 집계 SDK 에 비해 일정한 임계값이 있습니다.

지원되는 광고 플랫폼 및 광고 유형:

배너, 인터스테이트, 수상 비디오 (보상 비디오 광고), MREC (중장 배너 광고) 를 지원합니다. 20 개 이상의 광고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내부 입찰 적용:

업계 최초로 응용 프로그램 내 입찰 집계를 내놓은 플랫폼이다. 응용 프로그램 내 입찰은 AppLovin, AdColony, 페이스북, InMobi, Mintegral, Tapjoy, Pangle 을 지원하며, Max 는 입찰과 기존 계층의 혼합 모델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SDK 안정성 및 결함:

기술 팀은 강하고 SDK 는 안정적입니다.

데이터 센터:

개발자가 API 를 통해 관련 데이터를 자체 BI 시스템으로 끌어들이거나 appsflyer 와 같은 추적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 비용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기타 특수 기능:

A/B 테스트 도구를 제공하여 기능이 비교적 완벽하다. 게임 개발자는 입찰 전략 조정이 ARPDAU (일일 활성 사용자 평균 소득) 에 미치는 영향을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조 링크:

/문서/조정

철원

배경:

한 이스라엘 회사는 중개업으로 시작하여 많은 DSP 를 도킹했다. IronSource 는 이스라엘 언론에 의해' 젊은이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와' 가장 섹시한 회사' 로 선정되었다.

액세스 및 운영 비용:

Ironsource 계정을 등록하면 해당 집합 SDK 를 열 수 있습니다. 기술 문서는 비교적 간단하고 액세스 비용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백그라운드 작업은 사용하기 쉽고 광고 표시 순서 조정, 응용 프로그램 내 입찰 최적화, 광고 실현 전략 조정 등 모든 작업을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광고 플랫폼 및 광고 유형:

배너 광고, 인터스테이트 광고, 인센티브 비디오 (인센티브 비디오 광고) 를 지원합니다. 10 이상의 주요 광고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내부 입찰 적용:

새로운 온라인 기능은 현재 Ironsource, AdColony, 페이스북만 지원하지만 입찰과 기존 계층화의 혼합 모델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SDK 안정성 및 결함:

기술팀이 강하고 서비스가 안정적이다.

데이터 센터:

배경 또는 맞춤형 보고서를 통해 각 플레이어를 심도 있게 분석하고 이해합니다. 이 데이터 보고서에는 DAU, ARPDAU, ARPDEU, LTV 및 광고 상호 작용률이 포함됩니다.

기타 특수 기능:

자동 최적화 지원 A/B 테스트가 지원되지만 기능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폭포류의 다른 나라 운영을 지지하다.

참조 링크:

/iron source-mobile/Android/Android-SDK/

모부브

배경:

트위터에서는 RTB 서비스에 중점을 둡니다.

액세스 및 운영 비용:

전반적인 기능과 논리는 admob 와 비슷하지만 개발자가 할 수 있는 기능이 많이 추가되어 개발이 비교적 어려워 광고 기술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는 개발자에게 적합하다. Mopub 의 광고 네트워크는 매우 강력합니다. 광고 네트워크에서 라인 항목은 특정 예산으로 광고 자료를 실행하고 특별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광고를 찾습니다. 그리고 각 광고 매개 변수는 서로 다른 우선 순위에 해당하므로 구성이 비교적 복잡하다.

지원되는 광고 플랫폼 및 광고 유형:

배너 (작은 배너), 배너 (mrect), 상호 작용 (스크린 삽입), 보상 비디오 (인센티브 비디오 광고), 보상 재생 가능 (인터랙티브 인센티브 광고), 기본 (기본 광고), 10 이상 광고 플랫폼을 지원하고 MoPub 공식 목록에 없는 광고 플랫폼은 플랫폼이 MoPub 어댑터를 개발하는 한 광고 입찰에 함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내부 입찰 적용:

모든 협력 광고 플랫폼은 응용 프로그램 내 입찰을 지원할 수 있다.

SDK 안정성 및 결함:

공식 도킹 효율이 비교적 낮아 버그 수리가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았다.

데이터 센터:

데이터 보고서는 사용자가 광고 전시를 트리거한 후 실시간 데이터를 얻을 수 있도록 적시에 업데이트됩니다. 수익 데이터 차원은 상대적으로 완전하며 RTB 광고는 제 3 자 광고 제휴 광고와 구별됩니다. 직접 데이터를 처리하거나 Adjust, AppsFlyer, Branch, Kochava, Singular, SOOMLA, Tenjin 등의 타사 분석 속성 플랫폼으로 데이터를 전송하여 각 사용자의 LTV 를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기타 특수 기능:

Marketplace:MoPub 고유의 RTB 네트워크는 공동 광고 플랫폼을 보완하여 개발자가 RTB 광고를 더 잘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RTB 광고는 개발자들이 전시 기회를 얻은 광고주가 매번 가장 높은 입찰자이며 개발자가 광고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깨닫는 데 도움이 된다.

참조 링크:

/publishers/mediation/mopub-network-mediation/

04. 요약

만약 제가 위의 네 가지 광고 집계에 대해 논평을 한다면, 제 개인적인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Admob 는 초보자에게 적합하고, 모든 방면에서 비용이 낮고, 실수하기 쉽지는 않지만, 자신의 광고 출처를 선호한다.

MAX 의 모든 기능은 상대적으로 완벽하지만 적용 권한은 쉽지 않으며 일정 규모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Ironsource 의 도킹 및 운영 비용은 상대적으로 낮으며 애플리케이션 내 입찰, A/B 테스트 등의 기능은 MAX 에 비해 완벽하지 않습니다.

Mopub 는 확장성이 뛰어나 세밀한 구현에 적합하지만 기술 및 운영 문턱이 높습니다.

최고의 광고 집계는 없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만 있다. 이러한 해외 최고 수준의 광고 집계에 대해, 실현 효율성은 이미 여러 해 동안 검증되어 왔으며, 모두 믿을 만하다.

실험, 같은 제품, 같은 입찰 전략, 다른 광고 SDK 에 할당, 최종 1 인당 전시된 광고 수는 ARPU 와 비슷하다. 물론 각 광고 요청 및 캐싱 메커니즘 (직렬, 병렬 또는 혼합, 캐시 수 1 또는 2) 이 다르기 때문에 프로세스 지표의 1 인당 요청 및 표시 비율도 다릅니다.

따라서 각 광고 집선기에는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결국 한 가지 문제가 생깁니다. 당신의 제품이 당신의 팀이 더 효율적으로 재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무엇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이것이 어떤 광고 집선기를 사용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최종 이유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복잡한 대류 수요가 있다면 자체 합산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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