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는 플레이어 옥자가 공유합니다.
라인업명: 추월 월식 (2) 청휘월화 (2) 월조 인생 (2) 초대월 (2) 무지불의 춤 (2) 무지불 깨우기 (2) 자유의 노래.
(2) 진의의 노래 (2) 가마쿠라의 소리는 동점서향 (2) 가마쿠라 깨우기 (2) 한마음 한뜻으로 (2) 많은 사람 (2) 반야 (2) 복수의 향기 (1)
각성 반야 (1) 귀신 공격 (2) 얼굴 변경 (2)
포트폴리오 코드: mtaxxzy 4 njc5 ndzfmtywat 4 mkzoh 6 ea a5 JM Bao 4 zaqdwmwe 3 jmbaifaqabqea+GQ BAP 4 eaqmzwa 7s8 arpaadezwablaba1
6 개월 전, 나는 무식한 불의 쌍고리 형태를 개발하려고 노력했지만, 카드 풀이 얕아서 성형카드 세트를 만들기가 어려웠다. 운명판까지 추월의 출현은' 공격' 을 둘러싼 팀을 가능케 했다.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신의 방식으로 타격을 가하다. 초회의 댄스 추출 카드를 촉발하다. 달을 쫓는 카드를 뽑으면 새로운 야월을 얻는다. 야월을 소비하고 무료로 공격한다.
하나의 순환을 실현하다.
불과 추월 사이의 화학반응을 모르고 점술과 카드, 그리고 오른손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능력을 더해 이 카드의 신기한 스토리텔링 매력을 뽐냈다.
"이것은 버번 브랜드의 몇 안 되는 스토리 텔링 아이디어일 것이다."
카드 데크 분석:
하느님의 다른 두 가지 선택을 고려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컹크-
분명히 목적은 스컹크의 SSR 입니다.
이 카드에서는 중기 청휘월화의 여러 차례 공격을 통해 악취에 에너지를 축적할 수 있다. 세 번째 갈고리에서는 보통 적어도 세 번이나 네 번의 공격이 있다. 또는 내결함성을 높이기 위해 처음 만난 무용으로 카드를 뽑는다. 아니면 사람을 죽이는 데 직접 쓰일 수도 있습니다.
반야-
반야와 달이 신을 쫓는 것은 매우 비슷하다.
반야점술은 또한 시작 전에 손 조립을 가속화하든 시작 후 카드 꼭대기를 제어하든, 전체 카드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다.
반야가 가지고 있는 싱글 카드 구성 요소 (예: 귀신 공격, 악타 등) 는 모두 무료로 놀 수 있으며, 여기서 다치는 것보다 더 의미가 있다. 카드 데크를 압축합니다.
반야와 추월에는 많은 기교가 있으니 많이 토론할 수 있다. 나 자신도 시도하고 있어 재미있다.
다른 신의 선택-
현재 사신은 조합 기술에 편향돼 천사다리에 대처할 수 없는 일부 카드세트를 만들고 있다. 우리는 반야를 제거하고, 이후의 수비신으로 바꿔 삼갈고리로 전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또는 스컹크를 제거하고, 키가 큰 몸매로 갈아입고, 음주와 같은 중기 공격의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싱글 카드의 사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월해조 무브.
참고: 이 시스템에서는 밤달을 직접 소비하여 밤달과 순간을 소모하여 약간의 귀신불을 얻는 것이 낫다. 따라서 대부분의 경우 광동해성초거래 1 카드는 점술 2 에 쓰인다. 어차피 시작하면 카드가 부족하지 않아요.
달 초대-여분의 밤 달을 얻으십시오.
두 개를 피워 한 달 밤을 얻어 카드 더미 위에 올려놓았다. 그리고 처음 만난 춤이 다시 그려졌다. 달의 조수와 마찬가지로, 시작 후 밤과 달을 써서 이 카드를 치지 마라.
달을 초대하면 점술과 함께 카드를 바꿀 수도 있고, 원하지 않는 손을 더미 위에 올려놓고, 점을 치고, 이 카드를 더미 밑에 놓을 수도 있다. 이것은 필터 2 의 효율성입니다. 얼굴을 바꾸는 것도 마찬가지다.
일식-효과적인 응답.
문제는 네가 계속 도박개 공격을 할 것인지 아니면 이번 라운드를 끝내고 다음 라운드를 계속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버전이 시작되었을 때 모두 방비하지 않아서 꽉 찼습니다 ().
불에 대한 무지함, 각성-
내가 이 카드를 가지고 온 것은 무지의 힘을 높이기 위해서이다. 자신의 거리를 가진 첫 만남 춤은 종종 벽을 뚫을 수 있는 절호의 선택이다.
다음에 작별 춤으로 바꿀 수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카드 실력을 높이고 무제한 공격으로 상한선을 올리다.
손을 잡는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손을 남기지 않는다. (속공을 할 때 손을 잡을 수 있다.) 이 효과는 후광이 아니라 싸움이 으르렁거리기 때문이다.
얼굴을 바꾸다-좋은 유연성 카드.
얼굴을 바꾸면 +2+ 1 무상전투카드입니다. 귀신공격이든 썩은 연극이든 모두 추가 필터이다.
또한 달에 가서 달의 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유령 공격, 사악한 카드 플레이어.
방아쇠는 좋은 카드이고 사수는 쓰레기이다. 유령 공격 초기에 유용했지만.
초회의 춤에 맞춰 먼저 명중 추첨을 한 다음 겹겹이 쌓인 것을 판단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점치는 순서를 착각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또한
아직 추월신의 결산을 이해하지 못했다. 이것이 실수인지 메커니즘인지 잘 모르겠다.
(1) 추월자가 밤이 되자 그녀의 손에 든 카드는 순식간에 모두 발송되었다. 밤달이 소모되더라도 즉시 돌려줄 것이다.
(2) 청휘월화가 야월을 소모하고 순식간에 새로운 청휘월화를 보낼 때 스타일신은 공격할 수 없다 (이것은 부그).
하지만 어쩌면 내 착각일지도 모른다.
크리에이티브 플레이:
갈고리 하나:
달을 쫓는 사람은 급하게 운전하지 않고, 먼저 스컹크를 열어 체력을 절약한다. 그런 다음 반야가 얼굴을 비벼서 점술을 해서 성분을 찾는다.
두 개의 후크:
윗자리에 있을 때 초회의 춤과 휘영청 밝은 달빛을 둘러싸고 수많은 공격과 상처를 입었다.
역 위주의 중속카드 팀을 만났을 때, 당신이 죽일 때 벽을 뚫도록 그들의 핏줄을 갈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때 불이 깼는지 모르겠다.
방청 주인과 같은 느린 카드 팀을 만나면, 완전히 목을 베고 피를 돌려주지 않을 수 있다.
경파 무사와 같은 속공 카드 팀을 만났을 때, 너는 매우 춥다고 느낄 것이다.
3 개의 후크:
각성, 순교.
이 기사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 버전이 시작되었을 때, 나는 많은 카세트를 시도했다. 이때 게시물은 나눔과 토론을 위한 것이어서 토론의 화제다. 비슷한 점이 있으면 토론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