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디션 전에 강연자에 대한 예비 이해
공예를 보다: 흔히 볼 수 있는 스피커는 MDF 중밀도 섬유판 표면에 얇은 나무껍질을 장식한다. 실목 베니어 스피커는 장식이 정교하고, 특히 자단목, 참새눈, 배나무, 호두목, 난목, 홍오크 등 희귀한 나무가죽으로 천연 나뭇결 시각 효과가 뛰어나 촉감이 매끄럽고 편안하다. 특히 다층 코팅을 거친 후 대칭 나비 무늬의 실목 가죽을 갈아낸 거문고는 중고급 명품 스피커로 간주 될 수 있으며 모조품은 거의 없습니다. PVC (사빌리) 플라스틱으로 덮인 상자는 일상용품에 속한다. 솜씨는 정교하지만, 오직
둘째, 무게: 좋은 스피커는 대부분 18 ~ 25mm 의 양질의 MDF 입자판을 사용하며, 고급 주력 스피커는 자단목, 황유와 같은 과체중 실목 또는 다층 합판을 채택하여 무게가 놀랍다. 일반적으로 한 쌍의 스피커의 순중량은 50 킬로그램이나 60 킬로그램에 달한다. 대부분의 중저급 주식품은 부드러운 파티클 보드를 사용하고, 위조품은 저질지 접착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무게가 가볍다. 음향업계는 종종' 전문가가 품질을 보고, 문외한이 저울을 따진다' 는 말이 있는데, 무거운 스피커는 분명히 가벼운 스피커보다 낫다. 그러나 불량한 상인들이 음체 바닥에 모래와 시멘트를 주입하여 소비자를 속이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
셋째는 상자를 두드리는 것이다. 손가락 관절로 상자의 앞, 뒤, 왼쪽, 오른쪽 베젤을 두드리면 상자의 사방이 무겁고 바삭하다. 판재는 단단하고 도톰하며, 내부에는 여러 개의 보강재 지지가 있고, 상자체 구조는 합리적이고 견고하며, 다양한 방음 방지 정재파 조치가 있습니다. 이런 상자는 가공 원가가 높고 난이도가 높아서 위조품이 거의 없다. 손가락 관절로 상자를 두드리면' 퍼프, 퍼프' 소리가 나면 접시가 너무 얇고 재질이 너무 나빠 구조가 불합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내부에 흡음재나 보강재가 없어 상자 안에 대량의 분산 및 정재파가 형성된다. 이런 스피커를 구입하면 영원히 좋은 재생 효과를 얻을 수 없다.
넷째, 명판 식별: 정말 좋은 스피커에는 정교한 금도금이나 크롬 명판 로고가 있으며, 명판에는 일반적으로 선명한 상표, 회사, 이름, 산지 및 해당 지표가 새겨져 있습니다. 수입 상자는 Madeinxxx 또는 Manufacture, 해당 상표, 스피커 표시등 등과 같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디자인만 있다면 ... (XX 디자인) 혹은 한 국가명만 모호하게 표기하거나, 몇 가지 간단하고 매우 치밀하지 않은 기본 지표를 제외하고는 산지도 볼 수 없고, 생산업자도 볼 수 없고, 상표도 등록표시도 없다. 이 세 가지 무제품은 대부분 위조품 혐의를 받고 있다. 명품 스피커는 브랜드 이미지와 기업 인지도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첨부된 명판 로고는 매우 규범적이고 정교하며 각종 지표, 기업명, 산지가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일부 명판은 심지어 24K 진금을 도금한 얇은 금속까지, 위의 글씨체는 여전히 울퉁불퉁하다. 제품에는 출하 날짜, 생산 일련 번호, 함께 제공되는 일련 번호 및 박스에 부착된 신분증이 있습니다. 이런 스피커의 경우 가격이 적당하면 일반적으로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다.
2. 기술 지표에서 스피커의 우열을 판단합니다.
감도: 스피커의 가장 중요한 지표는 상자가 어떤 증폭기를 장착해야 하는지, 얼마나 많은 전력을 필요로 하는지를 크게 결정한다. 대부분의 시청각 가정용 스피커의 감도는 86-92 데시벨 사이이다. 같은 볼륨 (예: 볼륨 조정 10 포인트) 에서 감도가 높을수록 사운드가 커질수록 스피커에 대한 전력 요구 사항과 요구 사항이 낮아집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종종 말하는 것입니다: 스피커는 더 쉽게 밀어 낼 수 있습니다. 많은 상업 OK 청에서 사용하는 전문 스피커의 감도가 100dB 를 초과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OK 청에 가서 노래방을 부르는 것이 듣기 좋고 힘들이지 않고 큰 음량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감도가 높을수록 좋다고 생각하지 마라. 감도가 92dB 를 넘는 스피커는 모두 얇고 가벼운 금속대야와 PP 대야로 스피커에 대한 컨트롤을 손상시켜 음질이 얇고 아름답고 과장되고 딱딱하며 음악의 많은 디테일과 정취가 없어진다. 하이파이 듣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많은 목소리가 두껍고 부드럽고 음악적인 입들이 있는데, 보통 감도가 낮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예를 들어 영국 ATC, 이탈리아 명금, 이탁 등 최고급 스피커의 감도는 82dB 에 불과하다. 이 스피커는 시중을 들기가 매우 어렵고, 출력 전류가 큰 거대한 증폭기가 있어야 이상적인 선형 구역에서 작동할 수 있으며, 비용은 절대 작지 않을 것이다.
주파수 범위: 예를 들어 국내 명품 신덕코 나침반 1 호 책장의 주파수 범위는 60Hz ~ 20 kHz 2.5 dB, 60Hz 는 저주파 방향의 스피커 확장 값을 나타냅니다. 이 수치가 낮을수록 스피커의 저주파 응답이 향상됩니다. 20KHz 는 스피커가 도달할 수 있는 고주파 확장을 나타냅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오디오 기능이 좋습니다. 접미어 +/- 2.5dB 는 위의 주파수 범위의 왜곡도를 나타내며, 왜곡도가 작을수록 주파수 응답 곡선이 평평해집니다. 일부 스피커 레이블의 왜곡은 3dB 이며 주파수 범위는 더 넓어야 합니다. 일부 스피커는 이 지표를 표시하지 않고 주파수 확장 범위가 넓어질 것이다. 예를 들어 나침반 상자 1 의 왜곡이 양수 및 음수 2.5 dB 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 주파수 범위는 40 Hz ~ 23 kHz 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눈에 띄지 않는 왜곡의 주파수 범위는 의미가 없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만약 공장이 고의로 고의로 죄를 짓는다면, 그 심보가 좋지 않다는 것을 의심할 수밖에 없고, 고의로 소비자를 속일 수밖에 없다. 또한 스피커 지표가 표준화되지 않아 제조사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해 안심하고 구매하기 어렵다는 설명도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운반 전력: 스피커의 참고 지표 (와트로 표시). 이 지표는 스피커의 좋고 나쁨을 설명하지 않고, 단지 증폭기의 선택에 대한 참고 자료를 제공할 뿐이다. 예를 들어 한 쌍의 스피커는 10 ~ 200W 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즉, 스피커를 구동하는 데 필요한 증폭기에는 최소한 10~200W 의 출력이 있어야 하지만, 200W 보다 큰 증폭기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자를 태우는 것에 대한 우려가 있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가정용 스피커는 절대 밀지 않고, 밀면 좋고 밀면 안 좋은 문제만 있다. 200 와트 이하의 적재전력은 일반 가정보다 훨씬 많으며, 일부러 너무 높은 것을 추구하지도 않는다.
저항 값: 일반적으로 공칭 값은 8ω, 대부분의 이중 주파수 책장의 저항 값은 8ω, 6ω 및 4ω 다중 단위 다중 주파수 착지 스피커가 있습니다. 저항 값이 작을수록 구동해야 하는 전류가 클수록 필요한 전력 증폭기가 높아집니다. 제 생각에는 가정용 스피커는 8ω 임피던스가 비교적 좋은 밴드 증폭기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좋은 연사는 분명한 개성을 가져야합니다.
미국 연사: 강력한 실력과 거대한 동력에 집중하세요. 서부 카우보이의 거칠고 얽매이지 않는 성격과 할리우드 문화예술의 침투, 스피커는 서부에서 나온다. 소탈하고 거칠고 대범한 음색 개성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다. 음색이 밝고 아름답고, 소리가 깔끔하고, 개폐가 자유롭다. 호방하고 거친 가운데 자신감과 기질이 있다. 각종 지표 흑자는 록, 재즈, 중금속 타악, 전문 OK 홀 등에 특히 적합하다. 하지만 바이올린 독주와 클래식 현악에서는 음악이 좀 가볍다. 미국 동부 지역에서 생산된 스피커는 지리적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영국과 유럽 문명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또한 유명한 필라델피아 교향악단은 고전 교향악을 숭상하여 매년 대량의 공연으로 지역 문화에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INFINITY 와 WestlakeAudio 와 같은 동부 지역에서 생산되는 스피커는 부드럽고 섬세한 스타일과 넓고 밝은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의 분석력, 속도감, 음장 위치, 산향도 등은 서양스피커와는 확연히 다르며 유럽과 극동에서 인기가 많다.
영음 스피커: 전형적인 유럽 황실의 혈통을 가지고 있으며, 음색은 부드럽고 달콤하며, 조형은 단정하고 우아하며, 화려하지 않고, 영음을 부드럽고, 달콤하고, 섬세하고, 차분하고, 온순하게 한다. 가족 하이파이, 심지어 하이엔드 분야에서도 매우 높은 자리를 차지하며 클래식 현악의 연주와 인성의 재현에 가장 적합하다. 아쉽게도 대동적 폭발 장면과 저주파 감각을 표현하는 데 효과가 좋지 않다.
독일어 연사: 독일 국민의 세심하고 엄격한 자율적인 직업정신을 충분히 표현했다. 음색이 자연스럽고 중성평화 깨끗하고 상쾌하다. 특히 업계에서 정교하게 일하는 것으로 유명하니 감탄할 만하다. 하지만 엄밀히 말하면, 독일 상자의 음색은 냉염한 가운데 약간 강경해 팝송의 재생에 더 적합하다.
프랑스, 덴마크, 이탈리아, 스웨덴, 노르웨이 등 유럽 성부는 프랑스의 기지와 낭만,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예술적 분위기, 북유럽의 발랄하고 정교한 전통 수공예, 음색이 순수하고 고주파가 약간 과장되어 있지만 음악감이 있다. 또한 호환성이 뛰어나 홈 HI-FI/AV 에 가장 적합합니다.
국산 스피커: 소수의 국산 제품이 자신의 스타일 프로토타입을 형성했지만, 모 나라의 유명 브랜드와 비슷한 브랜드로만 형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hivi 는 화음과 비슷하고, 전신시리즈와 클래식 시리즈인 뉴데크는 영국음을 더 연상시킨다. (그러나 정통영음보다 폭점과 속도가 약간 강할 수 있다.) 그러나 작은 회오리바람과 금랑은 어느 정도 유럽풍으로 물들었다. 장백량 선생이 정성껏 양조한 책장인' 창해룡통' 만이 색온순하고 중성적이고 정교하며 우아하며 온화하고 호방하며 외관은 중국 전통 토페인트, 고색 고향, 자연스러움을 채택하여 확실히' 중국음' 을 느끼게 한다. 중화 5 천년 문명사에 근거하여, 하상조부터 성당 시대의 편종고운과 연웅혼의 음악, 그리고 중국인의 독특한 의미, 내포, 다채로운 감정, 유교, 석석, 도' 중용',' 합이일',' 무위' 등 전통문화의 정수를 믿고, 가까운 장래에 믿는다
4. 좋은 강연자는 매우 듣기 좋아야 한다.
음향을 켜서 음악을 감상할 때, 처음에는 음색이 좋다고 느꼈고, 소리는 충분히 강했습니다. 특히 중고주파가 밝고 감동적이었고, 저주파도 만족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향명언 그러나 잠시 듣고 나니 몸이 불편하다. 나는 너무 피곤해서 핸드폰을 끄고 가야 했다. "피곤한" 스피커는 손님을 잡을 수 없습니다. "시끄러움" 을 느끼게 하기 때문입니다. 시끄러운 스피커는 상자가 왜곡되어 듣기에 불편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확실히 좋은 연설가는 아니다.
질이 너무 좋은 좋은 스피커를 듣는 것은 마치 지하 30 년 동안 깊이 파묻힌 꽃조각의 딸홍을 맛보는 것과 같다. 달콤하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여운이 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달콤한'' 따뜻한' 음악적 매력은 시간, 공간, 심지어 자신의 존재를 잊게 하고 음악의 바다에 취해 아무리 오래 들어도 지치지 않는다.
좋은 스피커 왜곡이 매우 낮습니다. 따라서 볼륨의 크기에 관계없이 듣기 좋게 들릴 수 있습니다. 볼륨을 최대 전력으로 돌리더라도 스피커에서 천지를 놀라게 하는 소리가 나고, 한여름의 천둥처럼 낮은 주파수가 뒹굴면 실감나게 느껴지고, 심지어 무섭게 느껴질 뿐, 결코 너를 피하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반적으로, 목소리가 가늘고, 음색이 차갑고, 말투가 너무 빠른 스피커는 모두 듣기 좋지 않다. 우리는 모두 스피커가 얇아서 흡음 처리가 잘 되지 않고, 분배기가 단순화되고, 스피커 등급이 낮아서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자연은 좋은 연설가가 아니다. 좋은 스피커는 듣기 좋다. 손님을 붙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듣는 시간이 길수록 삶을수록 음색도 더 듣기 좋다.
좋은 스피커는 음악 배경에서 가장 미묘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
고해상도 상자에는 대량의 음악 정보, 특히 음악 배경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테마 단위를 통해 더 많은 음악 세부 사항, 조화로운 여운과 다각도, 다방향, 다양성, 다층적 음악 음장을 들을 수 있게 해준다. 타이성 디강음반' 민요채금' (DJCD-96 108) 의 첫 번째' 잊혀진 시간' 을 듣고, "누가 내 창문을 두드리고, 누가 현을 누르는지, 잊혀진 시간이 점점 나를 설레게 한다 고해상도 스피커는 연주 중 악보를 뒤집는 밴드의 미세한 소리와 연주자의 발걸음이 지면에서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소리까지 들을 수 있다.
좋은 스피커는 CD 에 기록된 다양한 신호원을 충실히 반영하고 재현할 수 있으며, 오색찬란한 색으로 폭발할 수 있으며, 공기 중에 떨릴 정도로 가늘어 보이지 않을 수 있다. 따라서 스피커를 선택하기 전에 평일에 익숙한 음악 정보가 많은 CD 를 준비하십시오. 예를 들어 대만성 UFO 음반사가 녹음한 주철금' 양금마' (영화 번호 YT-84) 는 음악 정보량이 놀라울 정도로 큰 테스트 디스크다. 이 접시를 듣고 나면 주철금의 맑고 투명한 특별창조로 배경에서 휘파람을 부는 설풍호 구축함을 구분할 수 있다. 히말라야 산이 땔나무를 밀치고 아침 삐걱거리는 새 눈을 밟으며 하루 일을 시작했다. 멀지 않은 티베트 북풍곡의 몇 폭의 그림도 똑똑히 들을 수 있다. 해상도가 낮은 스피커는 이렇게 풍부한 음악 잔치를 제공할 수 없다.
물론 스피커의 해상도를 들을 때는 특히 폭발하는 신호원 (예: 인공전자합성의 폭발영화, 중금속 록 음악의 강렬한 충격, 타악 등) 을 신중하게 사용해야 한다. 큰 소리의 크기는 많은 설비의 고유한 단점을 가릴 수 있다.
6. 좋은 스피커는 시청각의 정확한 위치를 들을 수 있게 해준다.
시청각 현지화는 각 악기가 연주할 때의 발음 위치를 가리킨다. 예를 들어, 대형 심포니 콘서트의 경우, 음향 위치가 있는 스피커는 다음 그림과 같은 오케스트라 전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바이올린과 두 번째 바이올린 그룹은 일반적으로 무대 왼쪽에 있고, 피아노와 하프는 왼쪽 뒤에 있으며, 첼로 배열은 일반적으로 무대 오른쪽에 있고, 바이올린 배열은 그 뒤를 이룹니다. 무대 중앙에는 비올라 배열, 플루트, 오보에, 원호, 바송관, 트럼펫, 트럼펫, 타악, 정음드럼이 있습니다.
좋은 스피커는 레벨이 뚜렷한 음장 위치를 정확하게 재현할 수 있다. 전문가의 안내에 따라, 두 스피커 음원의 다양한 사운드의 혼합 멜로디뿐만 아니라 당신 앞에 있는 가상 무대의 앞, 뒤, 왼쪽, 오른쪽 등 다양한 위치에서 다양한 악기의 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들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더 좋은 스피커, 음향 처리가 엄격하고 크기가 적당한 전문 오디션실에서 시청을 하면 콘서트에서 특유의 공간감과 현장감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물론 일반 소비자의 경우 이렇게 좋은 전문 오디션실이 있을 수는 없고 음향점에서 무작위로 나오는 열악한 음향환경 중에서만 스피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체코 방송 교향악단 연주, 아드리안 리퍼가 지휘하는 윤승종 피아노 협주곡' 황하': 무대 관점에서 볼 때 피아노는 무대 앞줄에 왼쪽, 첼로는 오른쪽, 바이올린은 오른쪽, 풍호는 가운데, 바이올린 그룹은 왼쪽 등이다.
스피커 앞에 앉아서 녹음을 재생하면 현장 정원에 매우 가까운 음장 위치 지정 효과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즉, 피아노 소리는 확실히 중간의 왼쪽에 있습니다. 좋은 스피커는 들을 수 있을 것이다. 피아노 독주할 때 고음은 왼쪽에 있고 저음은 중간에 있다. 동시에 윤승종의 두 손이 피아노의 좌우 위치에서 앞뒤로 뛰는 것을 느낄 수 있어 기묘한 시청각 운동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스피커가 좋지 않으면 스피커 양쪽의 피아노 소리가 동시에 들리거나 오른쪽 스피커에 속해야 했던 바이올린이 중간 또는 왼쪽 스피커가 되어 음장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런 전문 스피커를 위상 특성이 좋지 않거나 위상 장애라고 합니다.
또 다른 예로, CD 보컬을 들을 때, 좌우 스피커는 모두 사람 소리를 내지만, 가수가 스피커 중간에 서서 노래를 부르는 것 같다. 이 현상을 공간 음원 이미지라고 합니다. 좋은 스피커, 이런 음원 매듭은 거의 모든 사람이 느낄 수 있다. 최고의 스피커는 눈을 감으면 그 사람이 멀지 않은 곳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심지어 캐릭터의 높이와 노래 입의 크기까지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를 "위치" 라고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