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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앱 만드는 방법웹앱 만드는 방법

앱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APP는 어떻게 개발되나요? 모바일 앱 제작 과정: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신만의 모바일 앱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모바일 앱 제작은 매우 복잡하며 여러 분야의 연구 및 개발이 포함됩니다. 약간 더 복잡한 개인 연구가 필요합니다. 개발은 기본적으로 온라인으로는 불가능하지만, 모바일 APP의 경우 매우 간단한 원스톱 제작 및 운영 방식도 있습니다.

모바일 인터넷 풀뿌리 개발 기술의 발전으로 프로그래밍 기술 없이도 애플리케이션 파크에서 휴대폰을 만들 수 있게 됐다. 여기서는 App Park를 예로 들어 모바일 앱 제작 과정을 숙지하고 원하는 모바일 앱을 만드는 방법을 단계별로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 단계: 어떤 종류의 모바일 앱을 만들고 싶은지 이해하세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결합인가? 계략? 쇼핑몰 유형? 뉴스와 정보? 인터랙티브? 채팅 유형? 아니면 단체구매인가요, 아니면 도시 내 서비스인가요? 음식 배달? 기업 디스플레이 유형?

각 카테고리의 앱 개발은 주로 다양한 유형에 필요한 기능 지원으로 인해 매우 다릅니다. 만들고 싶은 APP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는 되어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막연한 창작과 아이디어 단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2단계: 만들고 싶은 APP의 기본 기능을 이해하고 섹션별로 나누어 보세요.

기본 기능과 섹션 분류를 이해하려면 시중에 나와 있는 유사한 앱을 참고해 보는 것이 가장 빠른 시작 방법입니다.

3단계: 인터페이스 및 인터랙션 디자인

인터페이스 및 인터랙션 디자인에는 "Mo Knife"를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개요를 먼저 디자인하고 나중에 계속해서 보강할 수 있습니다.

4단계: APP 기능 개발 및 제작

APP 기능을 개발하려면 애플리케이션 파크를 이용하면 됩니다. App Park는 시중에 나와 있는 일반적인 APP 기능을 분할하고 결합하여 프로그래밍 기술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한 기능을 선택하고 결합하기만 하면 모바일 APP을 빠르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제작의 구체적인 과정:

1. 애플리케이션 파크의 공식 웹사이트를 열고 "만들기 시작"을 클릭한 후 등록하고 로그인하세요.

2. 애플리케이션 파크는 온라인 APP 제작 플랫폼이므로 아무것도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제작 페이지에 직접 들어가기만 하면 됩니다.

3. 현재 애플리케이션 파크에는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p> (1) 테마 모드: 애플리케이션 파크 플랫폼에는 이미 템플릿으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잘 만들어진 모바일 APP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습니다. 내부의 텍스트와 그림만 교체하면 빠르게 APP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프리 모드: 퍼즐처럼 필요한 기능을 자유롭게 조합하고 매칭하여 독특한 모바일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 기능 제어의 특정 기능은 백그라운드를 통해 자동으로 구성됩니다.

4. 모바일 앱 패키징

제작이 완료된 후 앱파크 플랫폼에서 직접 완료를 클릭하면 휴대폰 설치 프로그램에 자동으로 패키징됩니다.

5. 애플리케이션 출시 및 상장

애플리케이션 파크 플랫폼에서 직접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신청한 후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다운로드 관리 및 운영

애플리케이션 파크는 운영 관리 백엔드, 다운로드 사이트, QR 코드 다운로드, 휴대폰 관리 도우미 및 기타 APP 관련 제품,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동 구성을 통해 여러 개발 비용을 없애고 기능과 콘텐츠의 향후 업데이트와 반복을 직접 처리할 수 있으며 특정 프로그래밍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신만의 앱을 만들려면 프로그래밍 지식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타사 도구를 사용하면 3분 안에 나만의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Jianyi.com을 예시로 사용한 데모입니다.

Jianyi.com APP Factory의 세 가지 주요 기능

1 최저 비용: 모든 개발 비용을 절약하고 일부만 절약합니다. 몇 분.

2. 실용적인 기능: 기존 웹사이트의 콘텐츠 편집 및 게시 방법에 가깝습니다.

3. 유연한 운영: 앱을 생성한 후 한 사람이 완벽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먼저 APP Factory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분 만에 APP 만들기

Jianwang APP Factory를 사용하기 전에는 유사한 다른 APP 회사를 통해 2~3가지 버전의 무료 APP을 제작한 적이 있었습니다. , Jianwang의 운영 프로세스는 생산 임계 값이 가장 낮은 프로세스입니다.

사용자 이름 등록은 지원되지 않으며 Weibo 계정이 필요합니다.

Sina 및 Tencent Weibo 사용자 수는 거의 전체 네트워크를 포괄하므로 편의상 사용자가 이미 Weibo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빠르게 APP을 만들어 보세요.

APP 정보 입력: 몇 분 정도 소요됩니다.

APP를 만들기 전에 몇 가지 준비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어떤 종류의 APP인지 알아야 합니다. 만들고 싶은데, 이 앱을 위한 앱을 준비해야 합니다. 1024x1024 아이콘과 114x114 작은 아이콘, 그리고 640x1136 시작 이미지도 필요합니다.

Jianwang APP Factory 홈페이지에서 3번의 점프를 거치면 웹사이트 등록과정은 생략되고, 템플릿 선택을 거쳐 APP아트가 완성됩니다. 전체 과정은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빠르고 실용적인 백엔드 편집 시스템

우리는 뉴스 및 정보 APP 소프트웨어를 제작하는 동시에 모든 기능을 갖춘 백엔드 업데이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백엔드는 APP 콘텐츠 업데이트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으며 텍스트, 사진, 비디오, Weibo 등을 포함한 뉴스를 신속하게 게시할 수 있으며 완전한 댓글 시스템과 커뮤니티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저자는 지금까지 세 개의 대형 웹사이트의 백엔드 시스템을 사용해왔습니다. 이러한 백엔드 시스템은 여러 역사적 이유로 다소 불합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너무 많은 기능과 데이터 아키텍처를 가지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너무 복잡해서 신입사원이 입사하면 오랜 숙지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Jianwang은 우리가 생산하는 APP에 대한 통합 백엔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이 백엔드의 하이라이트는 원래 입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마도 현재 가장 합리적으로 설계된 네트워크 소스 크롤링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웹페이지, 웨이보 등 인터넷 콘텐츠를 약 1분 만에 백그라운드로 가져와 실시간으로 사용자 휴대폰의 APP 클라이언트에 제시할 수 있습니다.

APP 생성 시간은 약 3분 정도입니다. APP 용량은 3M에 불과하며, 일반 광대역으로 1분 안에 휴대폰에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 가능한 APP 소프트웨어

동시에 모든 기능을 갖춘 편집 백엔드가 있습니다.

빠른 콘텐츠 캡처를 통해 백엔드 편집 인력 수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일일 작업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볼륨은 기사 100개로 유지됩니다. 이 기사에 언급된 APP 클라이언트의 경우 직원 한 명이면 충분합니다.

콘텐츠 수집 및 편집 아티팩트: 애플리케이션에 게시

"애플리케이션에 게시" 기능은 관리 백엔드에서 제공하는 가장 강력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몇 초 만에 웹 콘텐츠를 APP 클라이언트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런 미디어 APP이 준비되었습니다.

이 질문에 답변해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나는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 종사하며 많은 앱을 개발해왔습니다. 앱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페이지 디자인

우리가 보는 앱은 페이지가 하나씩 있고, 페이지마다 기능이 다릅니다. 먼저 제품 관리자가 조사를 통해 요구 사항을 정리한 후 요구 사항을 페이지(잉크나이프 등의 웹 페이지를 사용하여 제작 가능)로 정리한 후 전문적인 디자인 및 미화를 위해 UI 담당자에게 건네주고 최종적으로 디자인을 패키징합니다. 개발자에게 그림을 보여줍니다. 개발 및 설계

Android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개발에 사용되는 언어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구체적인 선택은 실제 상황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1. 네이티브 개발

Android는 일반적으로 Java 언어를 사용하여 개발하지만 Kotlin 언어를 사용하여 개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개발 방법에는 특정 프로그래밍이 포함되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간단한 설명은 Android에서 제공하는 일련의 컨트롤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더 복잡한 페이지는 사용자 정의 컨트롤을 통해 구현할 수 있습니다.

2. H5 언어 개발 사용

H5 개발을 사용하면 브라우저, iOS 등 여러 터미널에서 재사용할 수 있는 이점이 많습니다. 개발은 네이티브 개발만큼 좋지 않습니다. 제가 수행한 프로젝트를 토대로 일반적으로 이 페이지를 공유해야 한다면 H5에서 개발됩니다.

3. Flutter를 사용하여 개발

Flutter는 최근 Google에서 출시한 UI 프레임워크입니다.

Dart 언어를 사용하여 개발되었으며 크로스 플랫폼 및 가중치 렌더링. 하드웨어 계층을 직접 작동하며 경험은 기본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Flutter 기술은 비교적 새로운 기술이며 아직 개발 효율성이 낮습니다.

이때 페이지는 개발 후 데이터가 채워지지 않은 빈 셸일 뿐입니다.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이터를 얻은 다음 이를 구문 분석하는 데 필요합니다.

이쯤 되면 대략적인 앱 제작 과정은 끝났습니다.

우선 어떤 앱을 원하는지, 어떤 것이 편리한지 알아야 합니다.

두 가지 카테고리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간단한 APP

필수 직위

UI 디자이너(최소 1명)

APP 페이지 구축 및 상호 작용 정렬을 주로 담당합니다.

고객 최종 개발자(최소 1명)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APP 개발 방식은 하이브리드 개발 방식으로 간단한 APP을 만들고 싶다면 웹앱을 선택하면 개발 주기를 단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 비용을 제어합니다

서버측 개발(최소 하나)

현재 php, java,

<와 같은 많은 서버 언어가 있습니다. p>node.js

비필수 위치

우선, 비필수 위치라고 할 때 이러한 위치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순서대로 비용 절감을 위해 이러한 직위는 다른 직위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제품 관리자

개발된 앱에 간단한 기능만 있으면 UI 디자이너가 이러한 책임을 맡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 엔지니어

물론 시간이 허락한다면 개발자도 테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인력 2, 복잡한 APP의 경우 순수 네이티브 개발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Android, IOS) 개발 또는 혼합 개발과 웹 프론트엔드 네이티브 개발자 고려 가능

필수 포지션

UI 디자이너, 안드로이드 개발 엔지니어, iOS 개발 엔지니어, 백 -최종 개발엔지니어, 제품관리자, 테스트엔지니어 등 프로젝트 규모에 따라 인원은 결정될 수 있으며, 필요한 비용은

서버 : 앱을 개발하는데 꼭 필요하며, 코드를 넣었습니다

검토에 필요한 비용: 예를 들어 IOS의 경우 검토 비용이 수백 달러이고 Android에는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잠깐

올해 6월 , 회계 앱을 개발하자는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나만의 앱을 사용하여 계정을 유지하고 수입과 지출을 관리하고 싶었습니다. 마침 그때가 영국 시험 주간이었는데, 방학을 마치고 중국으로 돌아와 계획을 실행할 준비를 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이 이렇게 빨리 끝날 줄은 몰랐습니다. 미국 대학원 진학을 위해 시험 준비도 하고, 인생의 반쪽도 만났습니다. 때마침 CostuaryforiPhone도 이 세상에 가져왔습니다.

로고

작가가 영국에서 유학 중이고, 실시간으로 달성할 수 있는 회계 앱이 시중에 거의 없기 때문에 이런 앱을 개발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환율 변환. 이 기능이 있는 앱은 작동하기도 복잡합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앱을 개발해보고 싶었고, 기능도 복잡하지 않고, 국내 및 해외 생활에 필요한 사항을 모두 충족할 수 있어서 환율과 엑셀 내보내기를 위해 직접 아이폰 클라이언트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백엔드 서버에서 Costuary를 작성했습니다.

올해 초 개발된 FlatWeather와 비교하면 이번 프로젝트의 코드 양은 약 10배에 달하며 많은 기능과 모듈을 구현해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Costuary의 기능과 제가 개발 과정에서 겪은 몇 가지 경험을 소개하겠습니다.

렌더링 디자인

디자인 얘기를 하면 2년 전 안드로이드 개발자였는데, 구글의 머티리얼 디자인이 제일 마음에 들었거든요. 그래서 Costuary가 안드로이드 5.0을 채택한 이후에는 머티리얼 디자인 디자인을 채택하게 됐어요. MaterialDesign의 컨트롤은 때때로 작동하기 번거롭기 때문에 내 디자인 중 일부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미 5월 초부터 스케치를 사용해 이 제품의 UI와 아이콘을 그린 뒤 기나긴 개발 과정에 돌입했습니다.

스케치 인터랙션

지난해 개발된 안드로이드 버전과 달리 코스츄어리 아이폰 버전은 에서 흔히 사용하는 내비게이션 서랍의 서랍 레이아웃과 하단 네비게이션 바 디자인을 채택했다. 안드로이드, 하단 내비게이션 바 디자인은 아이폰을 오른손으로 사용해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다.

UX 기능

Costuary는 세계 주요 통화의 실시간 환율 환산을 지원합니다. 비용을 봅니다.

캘린더 뷰를 통해 해당 날짜의 소비와 수입을 직관적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회계 소프트웨어에 있어 소비를 정량화하는 차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Costuary는 일정 기간 동안의 비용을 시각화하는 원형 차트를 제공합니다.

여러 개의 계정을 만들어 자신의 은행 카드, 알리페이, 현금 등을 대표할 수 있습니다.

이번달 예산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분석을 원할 경우 내보내기 기능을 이용해 원장을 엑셀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원장 콘텐츠를 iCloud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개발

종이 디자인을 실제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독립 개발자가 갖춰야 할 능력입니다. 코드를 작성할 수 있는 것은 내가 마스터한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 내가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디자인하고 구현하는 것은 내가 하는 일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은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수많은 AndroidUI 컨트롤, 많은 둥근 모서리, 그림자 및 글꼴을 천천히 조정하여 컨트롤을 적합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아이폰 화면용. 계정, 원장 및 다양한 환율을 저장하기 위해 전체 애플리케이션 뒤에는 세 가지 관계형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이전에 개발된 FlatWeather와 달리 Costuary는 대량의 사용자 데이터를 생성하므로 전체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의 안정성이 매우 중요하며 데이터 손실 및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일부 메커니즘을 설계해야 합니다.

개발

앱이 일일 환율을 얻고 원장을 iPhone의 Excel로 내보낼 수 있도록 이러한 복잡한 물리적 개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버 백엔드를 설계했습니다. 앱이 시작될 때마다 내 서버의 최신 환율이 업데이트됩니다. 사용자가 내보내기를 선택하면 원장이 서버로 전송되어 Excel로 처리되어 사용자의 사서함으로 전송됩니다.

메일

서버에 관해서는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를 언급해야 합니다. Excel로 내보내기 기능을 사용하려면 추가 처리를 위해 원장을 내 서버로 전송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의 사생활을 침해했습니다. 이에 저는 저의 권리와 사용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Costuary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및 서비스 계약과 Costuary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작성했습니다. 이는 독립 개발자로서 오랜 세월을 보낸 이후 처음으로 라이센스 계약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계약률

저의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 앱도 여전히 모든 사람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립 개발자로서 우리 모두는 대다수의 사용자가 무료로 앱을 사용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제품. FlatWeather와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받았지만 많은 사람들로부터 불만도 받았습니다.

Costuary에는 아직 기부 버튼이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한 후 마음에 드시면 유지 관리를 지원해 주세요.

Pleasedonateme tail

Costuary for iPhone은 제가 개발한 소프트웨어 시스템 중 가장 큰 소프트웨어 시스템입니다. 나는 독립적으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사람은 프로그래밍 이상의 것을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사람은 프로젝트의 기획, 디자인, 개발, 운영, 유지보수, 마케팅 등 전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이것이 제가 수많은 제품을 개발하면서 배운 것입니다.

현재 Costuary 버전은 첫 번째 버전에 불과하며, iPhoneX 적응, 3DTouch, TodayWidget, TouchID 등 아직 개발되지 않은 iPhone 기능과 향후 추가될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

마이너리티에 글을 쓸 때 많은 독자들이 개발을 어떻게 배우느냐고 묻기도 했고,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방법에 대해서도 썼는데, 정말 배우고 싶은 사람은 하고 싶어 한다고 생각해요. . 이 생태계에 기여하는 사람은 누구나 배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전공은 소프트웨어 공학보다는 전자, 전기제품이지만 프로그래밍을 배운 것을 후회하지는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묵묵히 뒤에서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고 발전하는 코스츄어리가 정말 회계에 있어서 편리함을 제공해드린다면 저에게는 큰 영광입니다.

제 작품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면 제 개인 블로그인 MikeTech를 방문하시거나 Minority에서 제가 쓴 이전 글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초에는 아이폰에서도 날씨 앱을 작성해봤습니다. 날씨 앱 FlatWeather의 디자인 과정

그나저나 회계의 용도는 무엇인지, 계정을 유지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회계 습관을 기르는 것입니다. 매달 말에 돈이 부족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돈이 없는 데다가 재무 관리 능력도 부족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 측면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면 제가 보내드린 유료 독서 칼럼: 처음부터 개인 회계 시작

안녕하세요, 초대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앱을 개발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

는 연구를 수행하고 개발 요구 사항을 분석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개발 요구 사항에 따라 개발 계획을 구성하고 합리적인 아키텍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연구개발을 시작하는 것이다.

네 번째 단계는 테스트입니다.

다섯 번째 단계는 온라인에 접속하여 테스트 실행하는 것입니다.

여섯 번째 단계는 부족한 부분을 확인하고 채워넣은 후 활용하는 것이다.

앱을 개발한다면.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이를 개발할 타사 회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체 개발팀을 모집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개발을 위해 더 신뢰할 수 있는 프로그래머 친구에게 맡길 수도 있습니다. 세 번째 방법은 개인 작업이며 비용이 저렴합니다. 물론 전제 조건은 아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저도 프로그래머입니다. 웹사이트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전통적인 사무실 개발. H5 개발. WeChat 애플릿 개발. 그리고 안드로이드 개발. 풍부한 개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앱을 만들 수 있는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분야에 필요한 사항이 있으면 개인 메시지를 보내주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산둥 출신입니다. 편리하다면 인터뷰도 할 수 있습니다.

앱 소프트웨어 개발, 이전 통신 요구사항부터 기획 및 설계, 프로그램 개발, 테스트 및 수정, 출시 등 이는 통신이 이루어지면 정기적인 유지 관리와 기능 변경이 필요한 매우 복잡하고 긴 프로세스입니다. 많은 전문가의 참여가 필요하고 비용도 당연히 비싸다. 따라서 업데이트 시장의 발전과 국민 복지의 향상으로 더 이상 전통적인 개발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마우스만 움직이면 코드를 터치하지 않고도 앱 생성 부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앱 개발은 기업 발전의 중요한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10년 간의 큰 변화! 모바일 인터넷은 우리 시대를 뒤흔들었습니다.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킹, 비디오, 뉴스, 도구 및 기타 분야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급률은 공동 구매 여행 및 소매 산업에서 95%에 달했습니다. 모바일 단말기는 PC 단말기를 넘어섰고, 모바일 앱은 필수적인 온라인 존재가 되었습니다.

프로그래밍 없이 앱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복잡한 프로세스를 없애고 사용자가 앱을 만드는 방법을 모르고 플랫폼에서 자세한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세심한 설정이네요! 여기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앱을 만들고 싶다면 플랫폼에서 자세한 강좌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소프트웨어 개발 앱 비용을 크게 절감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자금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앱을 빨리 만들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앱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앱은 어떻게 개발되나요?

스마트폰 APP 소프트웨어가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면서 자체 APP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시작하는 기업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업이 자체 APP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려면 먼저 기업의 상황과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요를 분석해야 합니다.

기업은 APP 개발 시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APP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때, APP 개발이 막대한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지에 대해 명확하게 집중해야 합니다.

2. 타겟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앱을 구성하며 사용자의 애플리케이션 구매 의향을 높입니다.

3. 협력을 통해 잠재 고객을 다시 찾으세요. APP 개발의 이점은 비용보다 훨씬 크다고 생각합니다.

Apple 시스템용 APP를 개발하려면 일반적으로 Objective-C 또는 Swift 언어를 사용하는 Xcode Apple 개발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Objective-C는 C 언어를 계승한 C 단어로, Objective-C 언어로 직접 프로그래밍이 가능합니다. 데이터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 차이는 매우 작습니다. 매우 유용한 몇 가지 새로운 Apple 접미사 언어도 있습니다.

Andro 시스템 앱은 모두 Java 언어로 개발되었습니다. Java 언어는 20년 넘게 널리 사용되었으며 이러한 추세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Android 시스템 앱을 원한다면 먼저 Java 언어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C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Java를 배우는 것이 여전히 매우 쉽습니다. 자율 학습에 관심이 있다면 Java 웹사이트에 다양한 교육 과정이 있으며 무료 교육도 많이 있습니다. 비디오, 지불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것에 대한 기초가 전혀 없다면 (C 언어와 같은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운 적이 없습니다), 정말로 관심이 있다면 스스로 배울 수 있지만 속도는 느려질 것입니다. 요약: 앱 개발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답변이 작성되었으니 앱 개발 접근 방식이나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 소규모 기업이거나 개인 사업주인 경우 작은 프로그램 개발을 도와줄 사람을 찾거나 일부 웹 사이트에서 스스로 바보 같은 소프트웨어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현재 온라인 APP 생성을 지원하는 많은 웹사이트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능과 인터페이스가 설정되어 있으므로 운영이 어렵지 않습니다. 사업 규모가 크고 방문 횟수도 많은 대기업이라면 전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고용해 특수한 앱을 개발하는 것이 나중에 발생할 수 있고 적시에 해결할 수 없는 문제와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에 손실이 발생합니다.

이해가 안되면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앱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앱. 현재 휴대폰 플랫폼은 iOS와 Android라는 두 가지 주요 플랫폼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개발에만 종사하고 있습니다. 질문하신 내용이 너무 광범위해서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iOS와 Android의 개발 언어는 다릅니다. iOS는 object_c와 Swift를 사용합니다. 안드로이드는 자바를 기반으로 합니다. 둘 다 객체 지향 언어입니다. 개발 플랫폼인 Android는 Android Studio를 기반으로 초기에는 Eclipse ADT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제거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앱을 개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 서버를 작성하고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려면 백엔드 프로그래머가 필요합니다. 둘째, ios나 android 중 하나를 알고 있다면 이것이 가장 간단한 구성입니다. 요즘은 하이브리드 개발이 인기가 많습니다. h5와 js도 알고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 회사의 기본 구성은 프런트엔드, iOS, 안드로이드, 백엔드 순이다. 기본적으로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구축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팀을 유지하는 것은 사장으로서 매우 큰 비용이 듭니다.

아웃소싱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소프트웨어 생성은 다음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1. 사용자 요구 충족 - 소프트웨어 목표 설정, 제품 기능 상상, 시나리오 수행- 기반 세분화 지침 실행, 사용자 요구 수집, 시나리오 문제 분류, 시나리오 적용 문제점 및 기회 확보

2. 초상화, 소프트웨어 목표부터 시작하여 문제 정렬, 시나리오 행동 분석, 비전 분석 및 경험 맵 구축

3. Axure를 사용하여 소프트웨어 프로토타입 그리기, 사용자 시나리오 잘라내기 및 구현 구성 구현 프로세스 중 소프트웨어 프로토타입 설문조사, 질문 수집, 사용자 행동 기록, 소프트웨어 요구사항 지속적 개선, 요구사항 검토 수행, 검토 최적화 시작

4. 구현 검증,

5. 개발 계획 수립, 구현, 테스트, 검증 및 출시

webAPP란 무엇입니까?

WebApp은 웹 기반 시스템과 애플리케이션을 말하며, 그 역할은 광범위한 최종 사용자에게 복잡한 콘텐츠와 기능 세트를 게시하는 것입니다.

소비자가 자동차 렌트 비용을 계산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간단한 웹 페이지부터 비즈니스맨과 휴가객을 위한 다양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고 복잡한 웹 사이트까지 모두 WebApp입니다.

ASP, PHP, HTML, JAVA 등 이러한 일반적인 네트워크 개발 도구를 사용하면 대부분의 웹앱 프로그램을 만들어 전통적인 C/S 아키텍처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웹사이트 페이지에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SaaS 모델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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