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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4 대 맹수:, 야오, 혼돈, 대식.

1. 빈티지:

"오제사기" 는 "쇼 가문은 재능이 없고, 신의를 파괴하고, 악담을 하며, 세상은 궁기를 부른다" 고 말했다. 사오빙은 일명 사오빙 소호라고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글의 소호서와' 사기 본기' 참고:' 김전 황제' 를 참조하십시오. 《사기》기록은 공의 적계이다. 사기 정의' 는 신경을 인용해 말했다. "서북에는 맹수가 있고, 맹호처럼 날개가 날기 때문에 식인을 억제하고, 사람의 말을 듣고, 사람의 말을 듣고, 사람의 충충을 듣고 코를 먹고, 사람의 악을 듣고 짐승을 죽이지 않고 잡아먹는다. 궁기라고 합니다. " 사악한 야수라고 부른다. 좌전' 18 년, 문공도 "빈기 청년 비재자, 믿음 파괴 충성, 무악담, 정용, 역모, 거짓으로 덕을 얻는다" 고 말했다. 아동. \ "역사 기록 \" 은 이 말을 취해야 한다.

중국 전설의 사악한 신이다. 그것은 소처럼 크고 호랑이처럼 보이며 고슴도치의 털을 걸치고 날개가 있다. 가난뱅이는 개 짖는 법을 배우고, 사람을 잡아먹어 생계를 유지한다. 빈치는 종종 싸움 현장으로 날아가 이치를 따지는 쪽의 코를 물어뜯는다고 한다. 만약 누군가가 나쁜 짓을 하면 빈치는 그를 야생 동물 잡아서 더 많은 나쁜 일을 하도록 격려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고대인들은 또한 빈기를 자신의 사상에 별로 신경 쓰지 않고 군자가 아닌 소인에게 접근하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빈치는 그것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傩" 이라는 엑소시즘 의식에는 악령을 삼키는 12 종의 야수, 즉 12 신이나 12 짐승이 있는데, 궁기가 그 중 하나이다.

「산해경 해내북경」 (San haijing hainebei Jing) 에서는 "가난은 날개가 달린 호랑이와 같다. 그는 처음부터 사람을 먹었고, 그의 음식은 개가 무시한 북쪽에 분포되어 있다. 하루 종일 족히 지내다. " 머리, 머리 예, 무제한; 개, 자세한 내용은 제목' 해중북경' 을 참고할 수 있다. 원코도의' 시작',' 배송',' 개는 북에 있다',' 하루 족족' 등의 설법은 이미지가 다르다.

2. 도철

원래는 사람을 무섭고 구역질나게 하는 악인일 뿐이다. 좌전' 에 따르면 18 년 기록은 "전욱은 가르칠 수 없는 천재가 있다. 그는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지만 말을 하면 고집이 세다. 그는 교만하고 횡포하며, 천하의 난장판이니, 사람은 그 사람이라고 한다. " 이 구제 불능의 악당은 결국 그가 죽은 후에 고대의 유명한 워크래프트로 변했다. "서대황경" 은 "서대황중에 맹수가 있는데, 호랑이 개털, 길이 2 피트, 인면호발, 돼지 입니, 꼬리 길이 10 피트 8 피트, 광야를 어지럽히고, 천하로 유명하다" 고 기록하였다. 그것은 이미 괴이하고 왜곡된 이미지이다. 워크래프트라기 보다는 생화학 실험 실패와 핵 누출의 산물이다.

맹자 이로하' 는 "진 () 을 타고, 추 () 를 타고, 춘추 () 의 루 () 도 마찬가지다" 고 말했다. 이것은 복숭아입니다. 함께 방랑',' 춘추' 라고 불리며 국사의 이름이고 추사의 이름은' 유랑' 이다.

전반적으로 고대의 맹수이다. 좌전' 은 18 년, 문공이 말했다. "진순요, 4 교에서 온 손님은 혼돈, 빈기, 대식네 맹가에 흐르고, 4 세의 항매를 던진다." 도주동은 이를 순귀양 4 대 흉악범이라고 하는데, 이는 설상가상이다. 총, 여숙. "오제 사기" 는 "전욱네 집에는 재능이 없고, 가르칠 수 없고, 말을 모르고, 세상은 서투르다" 고 말했다. 이것은 전욱에 이어 총이다. 당대의 시인 장수절은 신전을 인용하여 이렇게 말했다. "서역 광야에는 한 마리, 큰 짐승, 털길이 2 피트, 인면호족, 돼지 입돼지 이빨, 꼬리길이 10 피트, 광야를 어지럽히고, 이름은 사방을 흔들었다." 하나는 거만하고, 하나는 연습하기 어렵다.

3. 혼란

"영이경" 은 "쿤룬 서에는 개 모양의 짐승이 있고, 털이 네 발이다" 고 말했다. 발톱이 없는 전갈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눈이 있지만 보이지 않고, 걸을 수 없고, 두 귀가 있지만 들을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배에는 오장이 없고, 직장은 회전하지 않고, 식도는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람은 덕이 있어 저항하고, 덕렬한 사람은 그것에 의지한다. 이름이 어지럽다. "

일명' 혼돈' 은 오래된 악귀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것은 뚱뚱하고 둥글고, 붉고, 불처럼 붉고, 날개가 여섯 발이라고 한다. 이목구비는 없지만 노래, 춤, 음악에 익숙하다. 또 다른 주장은 혼돈이 개나 곰 같은 동물이라는 것이다. 인간은 보거나 들을 수 없다. 그것은 자주

4. 탐식하는 tāo tiè é:

전설에 의하면 헌원황제가 치우와 싸우다가 치우가 참수되어 첫 상륙이 대식가가 되었다고 한다. "산해경 북산경" 에는 구름이 있다. "오후크 산에는 옥이 많고, 산 아래에는 구리가 많다. 양의 몸과 사람의 얼굴처럼 보이는 짐승이 있다. 그 눈은 겨드랑이에 있고 호랑이의 이빨은 발톱이다. 그 소리는 아기 같고, 이름은 식인종이다. 클릭합니다 진 () 대 곽경 () 의' 산해경 ()' 에 대한 주석에 따르면 이곳의' 연연 ()' 이라는 단어는 폭식을 가리킨다. "서양 신이경" 에는 구름이 있다. "대식, 짐승명, 몸은 소, 얼굴은 사람, 눈은 겨드랑이, 식인."

나중에, 도롱은 토템이 되어 각종 제사 그릇에 조각되었다. "여씨 춘추" 에는 구름이 있다. "대식, 그 몸, 식인은 그 몸을 해치지 않고, 말로 더 많은 보수를 받는다." " 은주 시대에는 솥에 늘 게걸스러움이 새겨져 있었다. 그것의 머리는 사납고, 눈은 밝고, 인상적이며, 코는 두드러진다. 머리는 한 쌍의 굽은 뿔이나 발을 가지고 있는데, 굽은 방향은 사용자 정의, 안쪽 갈고리, 또는 외곡, 뿔처럼 보입니다. 입이 넓고, 날카롭고, 톱처럼 날카롭고, 약간 구부려 갈고리 모양이나 자물쇠로 되어 있다. 그것은 매우 흔드는, 아치형, 머리, 땅, 물, 양쪽에 발톱 한 쌍이 있는데, 마치 개 발톱이나 호랑이 발톱과 같다. 양쪽에 한 쌍의 고기 날개가 있는데, 귀 모양이다. 청동기 위의 대식 도안. 부귀와 탐욕 때문에 후손들은 탐욕스러운 사람을' 대식' 이라고 부른다. 좌온주 안공 18 년' 에는 구름이 있다. "진운가는 재능이 없고, 탐식은 뇌물을 받고, 세명은 대식이라고 한다."

5 대 맹수

1. 피쇼

일명 천록, 엑소시즘. 그것은 고대 중국 신화 전설의 신수이다. 용의 머리, 말의 몸, 사자의 발이 있고, 사자처럼 생겼고, 회색 외투가 있어 날 수 있다. 사납고 위풍당당하며, 하늘의 순찰을 책임지고 요괴, 역병, 질병이 천정을 어지럽히는 것을 방지한다. 고대의 길상짐승으로, 단각과 쌍각의 구분이 있다. 일각의 이름은 천록이고, 쌍각의 이름은 악령이다. 그것의 모양은 짧은 날개, 곱슬한 꼬리와 강모이다. 사람들은 그것이 길상이라고 생각한다. 입이 클수록 번 돈이 많을수록 배가 둥글수록 가방의 돈이 많아진다. 그것은 매우 희귀한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기가 있다. 입이 있지만 장기를 배출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용감한 사람처럼' 더 이상 발전하지 않을 것' 이라야 사람들이 무궁무진한 부를 끌어들이는 데 여념이 없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통 편향된 사람들은' 용자' 가 왕성하고 재물운에 치우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회사나 사업장에 용자를 둘 것이다. 편향된 업종은 외환, 주식, 금융, 경마, 선물 등이다. 그러나 죄를 지은 사람에게는 효과가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영수이기 때문이다.

2. 용

용, 중화민족의 예로부터 토템은 왕좌의 뜻을 가지고 있다. 고대 이후 중국에서는 쌍각의 이름은 용, 단각의 이름은 뿔이다. 뿔이 있는 것은 가시이다. 고대에는 옥페가 크고 작은 쌍룡을 자주 가지고 있었는데, 이를 모자가시라고 불렀다. 전설에 의하면 용생 9 품은 각각 맏아들 죄수소가 즐겁다. 둘째 아들 좋은 살인; 셋째 아들은 위험하다. 네 아들 모두 짐을 잘 짊어진다. 우 zixu 좋은 소송; 여섯 아들 키스 인두 좋은; 일곱 아들 은 욕심; 황금 여덟 아들, 좋은 불꽃 놀이; 구자포 교도소는 듣기에 좋다. 아홉 마리의 용 중 네 명의 아들만이 무거운 짐을 지고 나아가는 데 능하다. 외형은 거북이 같고, 머리는 용 같고, 비짐승이라고 불린다. 사람들은 그들을 거북이라고 부른다. 여와는 그녀의 네 발로 노동자들에게 넘어진 하늘을 떠받쳤다고 한다. 용거북은 무거운 짐을 잘 짊어지기 때문에, 재해를 막고, 가정을 진흥시키고, 중생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민간에서 용은 인간의 은유이다. 현재 이미 국인의 눈에서 가장 존귀한 마스코트 대표가 되었다. 그것은 신무, 힘, 탁월함, 부의 관리의 상징이다.

피닉스:

"백새의 왕" 봉황도 중국 고대에 가장 유명한 길조 새이다. 십이띠 속의 닭의 원형은 봉황으로, 원래는 양성이었고 태양새라고도 불린다. 불의 무게라는 특성도 있어 불봉황이라고도 하는데, 서양의 불사새처럼. 용은 원래 음성이었고 수생 동물의 대표였다. 한나라의 경우, 유방이 백룡의 환생이라고 주장하면서 황제를 진정한 용제로, 용은 여성동물에서 양성동물로, 봉황은 양성동물에서 여성동물로, 황후의 상징동물이 되었다고 주장했기 때문이다. 수천 년 동안 봉황은 우리 국민의 마음속에서 줄곧 아름다움, 길상, 선함, 평화, 미덕, 자연, 하늘에 복종하고 인간성, 평화, 광명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더 많은 비유는 부부 사랑, 또는 결혼 행복을 기원하는 것이다. 고서에 따르면 봉황은 아름다운 새이고, 그 노랫소리와 의태는 백새의 왕이다. 그것은 인간에게 상서로운 감정을 가져다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불생 오동나무, 대나무를 먹지 않고 샘물을 마시지 않는다' 는 특별한 영성도 가지고 있다. 깃털벌레의 길이라서 점차 전설의 비늘벌레 길이의 용과 한 쌍이 되었다.

4. 거북이

거북이와 거북등의 결이 비교적 밀집되어 있다. 중국 사람들은 거북이가 천지의 비밀을 숨기고 있다고 늘 생각하여 풍부한 문화적 함의를 지닌 신비한 동물이 되었다. 동시에 거북이의 수명이 매우 길기 때문에 장수의 상징이 되는 것이다. 사람들은 흔히' 거북령' 을 사람의 장수를 묘사하거나' 학령' 과 함께' 거북령학수',' 거북학령' 이라고 부른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그것이 상서로운 정신을 가져올 수 있다고 믿었다. 거북이는 선구자의 정신이 되었다. 옥거북을 넣으면 음양을 보충하고, 실내의 음양 균형과 자연 자기장을 조절하여 운과 재운을 메울 수 있다. 읍택에서 옥거북을 사용하면 핑안, 길조, 부귀가 될 수 있다.

5. 헌원 청양

기린, 너구리, 봉황, 거북이는' 오령' 이라고도 불리며 기린은' 오령' 의 으뜸이다. 일찍이 주조에는 중국에 기린의 전설이 있었다. 가장 자세한 기록은' 돌창 정의' 라는 책으로, "숲, 낙타사슴 몸, 말발, 소꼬리, 노란 털, 둥근 발굽, 뿔고기" 라고 말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기린은 현혜적이고 인자한 야수로, 성격은 온순하고, 벌레는 풀도 아니고, 머리에는 뿔이 있고, 뿔에는 날고기가 있다고 한다. 그래서 역대 황제들은 모두 린을 사랑했고, 그 출현을 국가의 기서로서 황권을 보여 주고 청명을 나타냈다.

사람들은 기린을 마스코트로 여긴다. 기린이 밟은 곳은 그곳 사람들에게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해서' 길상기린' 이라고 합니다. 전통 문화에서 기린은 길조의 상징이다. 예로부터' 기린이 성대하게 나왔다' 는 말이 있었다. 한편, 민간은 기린이 재난을 없애고, 사악을 피하고, 읍택에서 사악을 피하고, 승진하여 부자가 되는 길상신수라고 굳게 믿는다. 대상: 감사, 우정, 축복, 품성이 고상하고, 전도가 있고, 출중하고, 제세, 교육계, 군계, 경찰계, 사법계, 정치계, 승진, 선거, 동아리, 결혼, 출산, 개업.

중국 도교의 4 대 신수, 일명 사령은 청룡, 백호, 주새, 현무였다.

1. 청룡:

흑룡, 흑룡의 동방 7 박-뿔, 벨, 방, 마음, 꼬리, 쓰레받기라고도 하는데, 이 7 박은 모두 용형이다. 그들의 의미에서 볼 수 있듯이, 뿔은 용의 뿔이고, 종은 목이고, 귀뚜라미는 목의 뿌리이고, 방은 팔, 위협과 마음은 마음이다. 태상황황의 이순신' 권 44 에서' 청룡동두성왕' 은' 각주천문성왕, 강숙팅팅성왕, 소룡천부성왕, 소방천제성왕, 천왕별왕, 극주천극성왕, 극주천록성왕' 이라고 불린다. 그것의 이미지에 관해서는,' 문 초동필용집' 에는 7 운이 있다.' 동방 용각, 정력 발, 토운발광, 울뢰, 팔극, 수영 사귀, 내 왼쪽에 서 있다. 또한 도교는 연금술 분야에서도 그것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구름 7 장" 볼륨 72 인용 고경 사신의 단, 말: 용은 용, 동방목도 수은이고, 맑지만 내키지 않고, 탁하지 않고, 바람직하지 않고, 멀리, 무궁무진한 변변이 있어, 그래서 드래곤이라고 한다. 청룡도 방향과 계절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청룡의 방향은 동편좌측으로 봄을 대표한다.

2. 백호:

백호는 원래 고대 신화 중 서양의 신으로 도교에서 일곱 개의 플레이아데스의 네 가지 이미지 중 하나이다. 28 숙의 서방 7 박 (퀘벡, 건물, 위, 앙, 비, 맥, 신) 은 코끼리 호랑이로, 서양에 위치하고 있으며, 금속, 색은 하얗고, 함께 백호라고 불린다. "태상황이 재식처럼" 볼륨 44 는 백호 Xi 두영준이라고 부른다. "소규 천신준, 루숙천옥신준, 소위천창신준, 아웅숙천목신준, 필숙천이성군, 이숙천천천천천성군, 심숙천천천성군" 은 그 이미지에 대해 "문통교가 집해야 한다" 고 말했다. 동시에 도교는 연금단 방면에서도 그것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운기칠석' 권 72 는 고대 전적에서 사신의 단을 인용하여 "백호, 서금, 역시 실위를 얻었다" 고 말했다. \ "경 \" 구름: 아들이 성사되면, 부인의 이명, 오행상생, 정으로 인한 것이다. 움직일 수 없어서 호랑이라고 합니다. 백호의 방위는 서편 우측으로 가을을 대표한다.

현무:

사령 중의 하나. 선무는 원래 선명, 오, 명고음이 통하기를 원했다. 신비는 검은 뜻이다. 귀신은 음침한 뜻이다. 처음에는 현관이 거북이를 이렇게 묘사했다. 거북이의 등은 검은색이고, 거북이는 먼저 거북이를 명계로 데리고 가서 답을 가지고 와서 점술로 세상에 전시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래서 가장 초기의 현무는 거북이였다. 그 이후로 현명의 의미는 계속 확대되고 있다. 거북이는 강, 호수, 바다 (거북이 포함) 에 살았기 때문에 현명함은 물의 신이 되었다. 거북이의 장수, 현명함은 불로장생의 상징이 되었다. 원래 명계는 북방에 있었고, 상조의 갑골문 점괘는' 그 부필북' 이었기 때문에 현명은 또 북방신이 되었다. 현무는 다른 세 영과 마찬가지로 인간 28 성의 변화, 즉 싸움, 소, 여자, 공, 위기, 방, 벽에서 왔다. 그러나 상고 이후의 사람들은 현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현무' 는 거북이다. ". "태황이 재식의와 같다" 볼륨 44 는 북현무성군이라고 부른다. "두수다우천성군, 소수 천기성군, 여수천녀군, 서수청천성군, 위기천천성군, 수소천치성군, 수비석천성군" 은 그 이미지에 대해 "문초동정집합" 이라고 한다. "동시에 도교도 연금술 방면에서 그것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운기칠석' 권 72 는 고대 전적에서 사신의 단을 인용하여 "현무자, 우리나라 북방의 흑수은을 위해 부드럽고 견고하다" 고 말했다. "경" 구름: 보살은 물과 같다. 비 납 비 주석 비 돌 등, 물 은 하늘과 땅 전에 태어난 동쪽 신수이다, 그래서 의학은 일시적으로 포기 할 수 없으며, 모든 것을 키울 수 있기 때문에 현무라고 한다. 현무의 방위는 북쪽과 후이며 겨울을 대표한다.

4. 주새:

사령 중의 하나. 주작 () 은 일명 주작 () 으로, 고대 신화 중의 남방의 신이다. 。 봉황이나 신비로운 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새는 사령 중의 하나로, 다른 삼령과 마찬가지로 별에서 온 것으로, 별은 남방 칠숙의 총칭이다: 우물, 귀신, 류, 별, 장, 날개, 새. 주새라고 생각하세요. 주홍색은 불 같고, 남방은 불 같아서 봉황이라고 한다. 서양의 불사새처럼 불봉황이라고도 하는 불무게의 특징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주새의 방위는 남쪽 전방으로 여름을 대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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