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첫 번째: 화면 감각의 문제.
훌륭한 소설이 독자의 추앙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소설 자체가 독자에게 주는 대입감 때문에 독자들이 그 이야기 속 인물들과 동고동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야기 발전에 필요한 깔개부터 갈등의 고조에 이르기까지 이들을 부각시키는 관건은 화면감에 있다.
그러나 많은 작가의 문장 들은 보통 화면이 부족하거나 지나치게 밋밋하거나 사물을 묘사하는 논리가 없고 환경 묘사가 부족하다. 이야기의 배경에 있는 풍경과 대비분위기를 잘 쓰지 못한 채 한 장면이 너무 오래 정체된 것은 모두 화면 감각이 없는 원인이다.
여기서 저는 타임슬립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여주인의 현대 배경은 현대 살인자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녀의 사명을 묘사할 때, 저자가 살인자와 적의 원한을 계속 강조한다면, 혹은 다역적인 독백으로 킬러의 깔끔한 필치와 남다른 반응을 쓰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미션에서 긴장된 분위기나 일관된 전투, 이런 묘사는 일방적이고 인물의 특징을 부각시키지 않을 것이다.
분위기는 어떤가요?
우선, 모든 단편에는 자신의 중점과 작문 목적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위와 같은 작은 이야기가 있다면 주인공과 암살의 목표는 매우 조심스럽다. 동시에, 목표는 또한, 주인공은 언제 그를 죽 일 거 야 알고, 그래서 주인공이 행동을 시작할 때, 주요 줄거리의 첫 번째 행동에서이 시제, 사물, 사람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쓸 수 있습니다.
사물, 사물, 사람, 작은 법, 작은 법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날 밤, 마당은 고요했다. 한차례의 찬바람이 마당에서 불어오니, 땅에는 낙엽 몇 개만이 바람에 사방으로 마구 날렸다. 이와 유사하게, 사건이 발생하기 전의 현장 분위기를 부각시키기 위해' 일' 방면부터 시작한다.
동서 방면에서 주인공은 지붕에 올라가 마당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 바로 이때, 호남 방 하나가 갑자기 불을 켜고 갑자기 폭파되어 지붕 위의 주인공이 경각심을 불러일으켰다. 호남의 방에서 한 여종이 다른 여종에게 끌려 입을 가리고 귓가에 낮은 소리로 저주했다. 주인이 너의 다리를 부러뜨리지 않도록 조심해라, 집사는 날이 어두워지기 전에 나에게 ... 이 작은 사건은 이 캐릭터가 준비한 내용을 부각시켰다.
인간측, 물론 옥상의 주인공은 이 극의 중점인데, 그가 죽임을 당했을 때 어떤 표현이 있었나요? 예를 들어 밀실에서 그는 이미 식었던 찻잔을 손에 들고 한 무더기의 사람들과 둘러앉아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눈꺼풀은 닫혀 있지만, 나는 내 눈이 끊임없이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다. .....
이 이야기는 사물, 일, 사람을 통해 쓴 것이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이 있다: 쓸 때 이 작은 이야기의 중점과 목적을 잘 생각해야 한다. 또 다른 질문은 이 작은 이야기가 얼마나 멀리 갈 것인지, 그리고 최종 결과가 어떻게 될 것인가이다.
네가 꼬리를 닫을 수 없다고 쓰지 마라, 여기서 돌아오너라. 우리가 말하는 것은 화면 감각의 문제일 뿐이다. 요컨대, 한 글자이다. 글쓰기에서 작은 줄거리든 전체 이야기든 가능한 한 진실하게 이야기를 써야 하며, 당시의 분위기와 목적을 부각시킬 수 있을 수록 좋다. 우리가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때때로 이런 문제가 발생했다.
A: 검을 들고 B 를 가리켰다. "네가 내 검보를 훔쳤어."
나는 그것을 훔치지 않았다 .....
C:
D: ....
이것이 바로 이른바 대화 흐름이다.
아니면 길고 큰 내용, 산 아래에 어떤 나무가 있는지, 마을에 어떤 상황이 있는지. 그럼 마을에 누군가가, 등등 ... 한 가지 내용에 부딪히면 한 무더기의 물건을 쓴다.
이렇게 쓰는 것은 작가가 글을 쓰기 전에 이 단락의 목적과 요점을 잘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이 작은 산촌의 가정을 부각시키기 위해서라면. 그것은 간단하다. 누구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줄거리를 인수하고, 갑자기 문밖에서 무언가가 들려온다 ... 아니면, 오늘 일어난 일은 충분하다.
대부분의 경우 방금 말한 화면감은 어느 정도 기복이나 관건이 있는 줄거리를 쓸 때 정련해야 한다. 또는 영화의 클로즈업 부분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이 점에 유의하세요.
그런 다음 두 번째 요점을 말하십시오. 문장 중에 많은 반복이 있다면, 이 문제는 최근 평론작품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전환점을 나타내는 형용사나 단어는 재사용된다. 예를 들어, 몇 편 연속, 갑자기, 이것은 사실 독자를 동원하는 능력을 크게 약화시켰고, 신선함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긴장된 분위기도 작가의 반복적인 수사로 밋밋했다. 사실, 이번에는 몇 가지 동의어를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등등.
이것들은 모두 전환점을 대표해 부드러운 분위기에 잠겨 있는 독자들에게 놀라움을 줄 수 있다. 같은 대화, 혹은 다른 말로 하자면, 여러분은 평소에 많은 주의를 기울여 어휘와 묘사를 수집하는 습관을 길러서 운용해야 합니다.
만약 이 모든 것을 할 수 없다면, 일부러 할 수 없는 척하지 말고, 좀 기억해라. 자신의 문장 쓰는 척하지 마라, 왜냐하면 너는 정말 단어를 쓸 줄 모르기 때문이다. 그럼 우리가 평소에 말하는 방식을 생각해 보세요. 이런 사람이 어떤 표정을 짓는지 생각해 보세요. 이 이야기는 어떻게 말합니까? 다른 사람은 잘 듣고 이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간단한 사건이 있다. 샤오밍은 학교 수업 시간에 작은 꽃에게 쪽지 한 장을 건네주는데, 그는 이 일의 과정을 쓰려고 한다.
수업시간에 샤오밍은 한 선생님이 그의 학우를 등지고 연단에 있는 것을 보고 급히 한 페이지의 본문을 뜯어내어 "..." 라고 적었다. "공백에서 빨리 샤오화에게 던졌다. 이때 샤오화는 갑자기. .....
이렇게 쓰는 것이 가장 간단하고 직접적인 방법이다. 만약 내가 이렇게 쓰는 것이 지루하다고 느껴야 한다면, 나는 젊은 척하고 싶다. 나는 이번 가을의 높고 상쾌한 계절에 XXX 가 큰 소리로 낭독하는 소리처럼, 스스로 기분이 좋은 글들을 한 무더기 더 추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떻게 쓰는지, 그래서 솔직히 ... 정말 직접 쓰는 게 좋고, 많이 반복하면 더 죽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갑자기 샤오밍은 샤오화가 앞의 XX 를 쳐다보는 것을 보았고, 갑자기 앞의 XXX 도 샤오화가 그를 쳐다보는 것을 발견했다. 갑자기 선생님은 이 두 학생의 행동을 발견하였다. 물론, 저는 여기에 약간의 확장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변조를 띠고 있는 형용사나 단어가 너무 자주 나타난다면, 위의' 갑자기' 처럼 서프라이즈와 속임수, 주인공처럼 정신병이 있는 것 같다. 음, 모두가 이런 문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금만 주의하세요.
한 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대화는 동작이나 기타 필요한 세부 사항과 장면을 결합하여 설명해야 합니다.
왜 이 문제를 말합니까?
대화가 잘 처리되지 않으면, 한편으로는 무뚝뚝하게 느껴지고, 한쪽이 너무 길어서 대화가 충만하면 독자들이 쉽게 곤혹스러울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화명언)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잘생긴 외모는 지금 분노로 가득 차 있고, 신처럼 꼼꼼하게 웃고, 손도 린다의 목구멍 사이에서 마지막 공기를 약탈하고 있다. "여자, 기억해라, 이것은 거래다. 우리 모두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는다. 내 생각은 너에게 보고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네가 비를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너무 독선적인 것보다 낫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 저는 고명아를 좋아해요. 그래서 오늘 플레이가 불균형하다면 당신이 지불해야 할 대가를 알아야 해요. " 말을 끝내고 지금옥은 린다의 뒤를 따라 한쪽에 앉았다.
"기침." 린다는 힘껏 숨을 헐떡이며 목을 가렸다. 그 순간, 그녀는 정말로 자신이 죽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하, 하하, 가격은요? 나는 어떤 여자인가? 아시다시피, 저는 여성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 "당신? ! 지금옥은 언외의 뜻을 알아듣고 린다의 업무 태도가 생각나지 않아 갑자기 자신의 소홀함을 경악했다.
빌어먹을, 린다는 멈출 수 없다.
이런 대화는 동작, 심리 묘사, 표정 묘사를 결합했다. 대사의 묘사는 여러 가지 형식으로, XXX 가 말하는 단일 형식보다 훨씬 낫다. 더욱 입체적입니다. 또는 줄거리가 필요하다면, 예를 들어 우리가 자주 보는 무협 소설에서 두 고수가 대화할 때, 글에는 항상 약간의 고양이의 느끼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어, 누군가의 눈가가 살짝 움직이면서 입가가 살짝 올라가며 콧방귀를 뀌는 소리가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XXX 의 말을 듣고 두 손으로 주먹을 쥐고 찰칵 하는 등. .....
본문에서 필요할 때 대화 내용 이외의 일부 세부 사항을 사용하여 대화 중 주요 인물의 심리, 행동 또는 표정의 변화를 두드러지게 한다. 이렇게 하면 독자들은 표면만 머무는 것이 아니라 당시의 각 캐릭터의 다양한 내부 상황을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그럼 신입생이 가끔 묻는 질문입니다. 여학생의 작품은 일대일, 남녀 주인만이 계속 함께 붙을 수 있을까요?
일대일로 작문에 대해 많은 작가들이 약간의 오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처음부터 자신의 감정을 일일이 말했지만, 일부 남성 반려자들에 대해 필묵을 인색하게 하고, 심지어 독자들에게 첫눈에 혐오감을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사실 징문의 중점과 감정 경쟁의 무게를 크게 줄였다.
남배, 여주인, 남주가 모두 상호 작용할 수 있다. 여주인을 사랑하지 마라, 그 이유는 간단하다. 감정은 세부적인 배양이 필요하다. 감정 양조 기간에는 감동적인 장면, 싸우는 장면 등과 같은 인물들이 상호 작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 주인공들 사이의 감정이 서서히 자라게하십시오. 이것은 너의 줄거리 방향과 결합해야 한다. 감정이 이미 느리다면, 줄거리가 주인공 중 한 명을 이탈하고 단 한 사람의 독백만 있다면 독자들은 자연스럽게 느릴 것이다. 줄거리가 너의 사고방식에 따라 발전할 때, 인물의 감정도 줄거리에 따라 미묘한 변화가 일어나야 한다. 감정이 너무 빨리 진전되어 어떤 줄거리를 보는가. 첫눈에 반했다고 가정합시다. 이것도 일리가 있지만 첫눈에 반한 후의 감정이 계속되는 것이 중요하다. 누군가를 사랑할 때, 항상 감상하거나 나쁘게 느낄 수 있는 곳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이 물건들을 파내면 네가 쓴 감정이 더욱 깊어질 것이다. 이 이별의 이야기는 글에서 어느 정도 논리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또 다른 자주 하는 질문, 즉 느린 열을 들을 수 있다.
이런 경우는 복선이 없어졌다고 해서 줄거리가 다른 단서로 바뀌었고, 독자들은 점차 이전의 복선을 잊고, 원래의 복선이 가져온 긴장기대도 없어졌기 때문이다. 문장 속도가 느리면 독자들을 지루하게 하지 않을까요? 만약 문장 몇 만 자가 모두 학부모의 짧은 잡사로 쓰여졌다면, 아이디어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면, 지루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천천히 더워요. 첫 2 ~ 3 만 원을 다 쓰고 나서 자신의 문장 뒤를 돌아보세요. 만약 혼자 지루하다면, 그것은 분명 느릴 것이다. 복선을 남용하는 대신 복선을 잘 활용해야 하는데, 많은 작가들이 복선을 썼지만, 5 장 안에 밝혀지거나 언급하지 않으면 작가와 독자들이 끝까지 기억하지 못할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그것이 다시 나타날 때, 독자는 의아해 하 고, 그 후에 이전 문장, 많은 말썽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찾아야 할 것 이다.
그리고 간단히 말하자면, 오르가즘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1) 클라이맥스를 위해 모든 힘을 집중하다. 줄거리가 순조롭게 진행될 때, 모든 주의력을 집중하여 극의 절정을 만들어야 한다. 모든 기교를 집중하고, 관건의 절정점에서 폭발하여 극의 줄거리가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과학명언) 시간의 흐름, 리듬, 서스펜스, 아이디어, 메인 라인, 인물, 장면, 복선 등과 같은 기술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2 많을수록 좋다: 줄거리의 클라이맥스는 구조에서 무관한 곳에 두지 마라. 실제로는 주선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과 같다. 이전의 모든 작업의 방향과 같습니다. 주제에서 벗어나지 마라, 이렇게 해야만 효과가 착실하게 드러날 수 있다.
③ 의외로 클라이맥스의 표현이 너무 공식화되지 않기를 바라며, 과거에 본 각종 표현은 참고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더 많은 마음으로 바꾸는 것이 가장 좋다. 허황된 것은 실전이고, 실은 허위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독자와 싸우는 과정에서, 우리는 독자들이 경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많이 생각하면 달라진다.
4 지속적인 클라이맥스: 물론 학생들이 의문을 갖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지속적인 클라이맥스는 금기인가요?
남달라지려면 틀을 벗어나야 한다. 때때로 금기의 사용도 극단적인 조치로 아주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초기에 축적한 에너지가 두 번째나 세 번째 클라이맥스에 이르기에 충분하다면, 우리는 지속적인 클라이맥스를 사용할 수 있다.
이 부분은 새로운 학우들에게는 좀 어지러울 수 있으니 글을 쓸 때 이 몇 가지를 자세히 생각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만약 네가 듣기만 하고 사용하지 않는다면, 너는 영원히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런 다음 다른 세부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좋은 문장, 줄거리 구조와 인물 형성도 중요하지만 세부 사항도 무시할 수 없다. 모든 작가가 자신의 작품을 엄밀한 태도로 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장 제목은 비워 둘 수 없습니다. 각 장에는 제목이 있어야 독자가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2. 문장 부호의 사용을 규범화하고, 통편은 점이나 느낌표를 사용하지 않고, 영어 부호를 사용하지 않고, 가능한 한 많은 구분선을 사용하지 않는다.
3. 공개작품으로 장당 단어 2000-3000 자, 장당 수백 자 또는 1000 자 모두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4. 항상 한 마디씩 하지 말고 단락의 구분에 주의하세요. 단문은 의경을 의미하지 않는다.
5. 일반적으로 모든 문장에는 주어가 있어야 하며, 인칭을 생략해서는 안 된다.
6. 스스로 단어를 만들지 말고, 4 자 성어 하나를 두 글자로 단순화하지도 마라.
7. 매일 업데이트 상태를 유지하고, 가급적 원고를 보존하여, 업데이트가 늦어지지 않도록 하여, 불시의 수요에 대비하지 않도록 한다.
8. 매 장마다 반드시 조사해야 하는 습관을 길러 오자를 피하고 매끄럽지 않은 문장을 바로잡는다.
이것이 제가 오늘 말하고 싶은 것입니다.
문제 교환:
1. 장면을 전환하는 방법 ? 때때로 우리는 장면을 잘 전환하지 못하여 독자에게 보여 줄 때 점프감을 느낄 때가 있다.
답: 이 문제는 전환의 문제가 아니라 장면과 줄거리의 연결 문제입니다. 소설 속의 모든 장면이나 이야기는 저자 자신이 제정한 주선을 따라 발전해야 하기 때문에 그것들 사이에는 연계와 인과관계가 있다. 이런 허튼소리 장이 아니라 주인공과 XXX 가 오늘 영화를 보고 내일 AAA 가 주인공에게 뭔가를 줄 것이다. 그들 사이의 관계를 찾아내다.
주인공이 오늘 XXX 와 영화를 본다면, XXX 는 그 과정에서 주인공에게 불합리한 일을 하고 싶어 하는데, AAA 는 마침 주인공의 좋은 친구이다. 주인공이 그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다음날 주인공을 위로하고 싶었는데 ... 이런 인과관계도 저자 자신이 주선에서 설정한 것이다. 주인공은 그 사람과 관계를 맺고 후속 교량을 발전시켜야 하기 때문에 논리에 맞지 않는다.
2. 조연 문제도 있어서 나는 줄곧 이해하지 못했다. 너는 조연이 많다고 말하지만, 내가 쓸 때 조연이 너무 많이 차지한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조연, 조연, 조연, 조연, 조연, 조연) 이 정도는 어떻게 파악합니까? 조연 한 명이 몇 장을 연기해야 합니까? 나의 조연은 항상 각광을 받는다.
답: "조연이 많다고 했잖아." 네가 나의 연설을 곡해했기 때문이다. 조연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먼저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조연이 메인 라인 이야기의 발전에 도움이 되거나, 주인공에게 도움이 되거나, 심지어 주인공의 적들에게도 텍스트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렇지 않다면 이 조연은 가치가 없다.
"하지만 제가 글을 쓸 때, 저는 조연들이 너무 많은 시간을 차지한다고 종종 말하곤 합니다. 이 정도는 어떻게 파악합니까? 몇 장이 가장 좋은 조연이냐? 나의 조연은 항상 각광을 받는다. " 만약 네가 위의 방면을 이해한다면, 다음 두 가지 문제는 없을 것이다. 조연은 극이나 주인공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지, 몇 개의 조연을 만드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주인공은 작은 가게에 가서 밥을 먹을 것이고, 그런 다음 조연 바텐더가 나타나 주인공 일행에게 무엇을 먹느냐고 물어봅니다.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문제가 끝난 후 조연이 그의 역할을 완성하는 것은 당연히 그와 무관하다. 하지만 저자가 문장 속에서 쓸모없는 조연 몇 개를 꾸밀 것을 고집한다면, 마치 주인공이 몇 명의 친구와 밥을 먹을 때 항상 주인공 옆에서 어슬렁거리는 사람을 뛰쳐나가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떨고, 작가는 점점 글쓰기에 몰두하여 바로 이 조연을 썼다. 이를 자신의 생각과 주선에서 벗어나는 것이라고 합니다.
주인공: 이야기의 핵심 인물,
조연: 주요 줄거리나 주인공에게 봉사하는 모든 역할.
이 두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때로는 사실적으로 쓰기 위해 글쓰기의 금기라고 진지하게 쓰지만, 그다지 영광스럽지는 않습니까? 왜 염소를 자르고, 직선을 유지하고, 아름다운 곳에서 살지 않는가? 이봐? /p >
A: 현실적이고, 방금 말한 것과 같은 화면 감각을 의미합니다. 작가는 모든 작은 이야기와 사건을 쓰기 전에 이 작은 이야기와 사건의 발전 주제, 주요 내용, 최종 결과가 무엇인지 분명히 생각해야 한다. 이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한 작은 이야기의 주된 목적은 XXX 를 아는 것이고, 동시에 두 사람은 KK 에서 처음 만났고, 초보적인 호감이 생겼고, 최종 결과는 여기서 끝난다. 그럼, 이런 목적에서 글을 쓰면, 이 목적에 포함되지 않은 내용을 과도하게 묘사할 수 없다. 충분하다.
4. 볼펜, 뭐야? 복선이 없으면 많은 물건들이 벌써 다 썼다는 말이 종종 있다. 복필은요?
A: 저자는 그렇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복선과 같다. 이 줄거리의 사건은 과정이나 전기 발전 부분만 설명하고, 주요 결과나 전환점은 뒤에서 설명한다. 구덩이를 파는 것도 부를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작품, 제 1 장은 여주인공의 특징과 신분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나서 그녀의 인생에 전환점이 생겼다. 하지만 이 전환은 과정만 말하고, 2 장과 3 장에서 극의 첫 번째 전환의 결과를 보여준다. 즉, 제 1 장은 구덩이를 파고, 제 2 장 제 3 장은 처리한다.
5. 그리고 시간이 있을 때 아름다움에 관한 몇 가지 수업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미녀 소설을 쓴 나에게는 정말 어지러워 보인다.
답: 담메이의 소설은 오늘 밤의 토론 범위 내에 있지 않지만 간단히 언급할 수 있습니다. 담미문은 다른 정상적인 감정 산문과 마찬가지로 여자를 남자로 바꾸는 것 외에는 큰 차이가 없다.
6. 앞서 말한 의경 문제, 클라이맥스, 어떻게 마무리하는 게 좋을까요?
답:' 클라이맥스' 작가는 자신의 취지와 주선을 결합하여 참고할 수 있다. 취지에서 각 키는 분리되는 것이 아니라 관련이 있다. 동시에, 각 줄거리의 절정은 한 작품에 있다. 서로 연결되고, 서로 초월하는 발전이지, 각자의 독립이 아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요즘 일련의 방망이, 왕세자, 거꾸로 입은 것이 있다. 지금 인터넷은 6 회에 있는 것 같아요. 그의 마음속의 고조도 뚜렷하다. 처음에는 여주인이 사고를 당했는데, 작은 오르가즘이 있었는데, 왕세자 무리를 만났는데, 모두 반복을 입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또 하나의 고조
그러나 인생에 사고가 없다면 귀국하지 않으면 후속 이야기가 없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들 사이에는 연관이 있고, 서로 엎드려 있고, 그것들 사이에도 내재적인 연관이 있다.
결말에 있어서, 이 점의 목적은 달성되고, 그 다음에는 다음 클라이맥스로 발전하기 시작하는데, 이렇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