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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정룡흥사는 언제 문을 여나요?

정정룡흥사 개장시간: 9: 00- 16: 00.

Zhengding Longxing 사원 명승지 소개:

용흥사는 국가역사문화명성 정현동대문에 위치하여 5 만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이 절은 배치가 정연하고 형식이 다양하여 중국의 초기 규모가 크고 잘 보존된 불교 사원 단지이다. 우리나라의 유명한 건축가인 양사성 선생은 경외명사 () 가 처음으로 정정부 용흥사 () 를 추천했다고 평가했다. 용흥사는 중국 10 대 명사 중의 하나이다. 그 주체건축대비정과 정중의 청동보살은 용흥사의 심장과 상징이다. 1997 부터 1999 까지 3 년간의 보수 끝에 대비각은 송대로 회복되었다. 복구된 대애정은 높이가 35.5 미터, 삼처마 4 계단이다. 여행객이 오르내릴 수 있는 층이 있어 어느 층에서든 불상을 자세히 볼 수 있다. 대애정 양쪽의 제국 서점과 금기정도 정성스럽게 지어졌다. 오늘날, 세 개의 관이 병립하여 기세가 웅장하다.

용흥사는 개제 6 년 (586 년) 에 설립되어 본명 용장사로 알려져 있다. 송초에 용흥사로 개명하다. 송 태조 광윤개보 4 년 (97 1), 사내에서 구리 불상을 주조하고 큰 비통정을 확장하라고 명령했다. 대애정을 주체로 한 송대 건축물들이 잇따라 완공되어 현재의 배치와 규모를 다졌다. 청나라 강희와 건륭년 동안 두 차례의 대규모 보수와 증건으로 절이 절정에 이르렀다. 청강희는 48 년 (1709) 에 용장사를 용흥사로 바꿨다. 사내에는 큰 보살 동상이 있어 대불사라고 불린다. 역대 황제는 여러 차례 이곳에 와서 시골에 머무르고, 향을 피워 부처님을 숭배하고, 시를 지어 비석을 세우고, 비석을 새겼다. 남방의 아침 종북, 종소리 편종, 담배, 고요함이 그해 모두 여기에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절은 825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북향남향에 앉아 평면이 직사각형이다. 주요 건물은 남북 축선과 그 양쪽에 분포되어 있다. 절 앞에는 키가 큰 유리벽이 있다. 북쪽으로 3 로 삼공석교를 지나 천왕전을 마주하고 있다. 북쪽은 대각성 6 부 태극전 유적지, 북쪽은 모니궁입니다. 제단을 지나가면 대비정, 바퀴 장정, 자씨정, 청대 석정 두 개를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대비정을 중심으로 고저 수준, 주차, 혼연일체, 장관을 이루는 건물을 형성했다. 윤은정' 의 곡량대 경사주 구조법은 우리나라 초기 목조 건축물의 대표작이며,' 자씨정' 의 영정주 구조법칙은 우리나라 현존하는 송대 고대 건물의 고례이다. 대애정 뒤에는 산꼭대기 단처마 아미타불전이 있다. 최북단의 비루사는 1959 년 정정의 숭은사에서 이주했다. 절 안의 구리 주조불상은 구상이 특이하고 주조가 정교하다. 연꽃 세 층, 연꽃 꽃잎마다 작은 부처가 새겨져 있다. 연꽃의 각 층마다 네 개의 구리 부처가 각 층을 가로지르고, 머리에 오불관을 쓰고, 등을 등지고, 사방팔방을 향하고 있다. 전체 조각, * * * 주조 1072 동상 동상. 그것들은 종류가 다양하고 각각 특색이 있다. 이 이미지는 비루 주변의 천불이라고 불린다.

용흥사는 산문이 없고 앞에 높은 유리 병풍만 있다. 조벽을 우회하여 3 번 단공석교에서 북쪽으로, 사 내 제 1 건물 천왕전, 단처마, 칠단목형 기둥 건물로 둥근 아치형 대문이 있고, 문 윗부분에는 강희 황제가 쓴 용흥사 금편액이 가로박혀 있어 산문의 역할을 한다.

절 안의 독특한 건물은 모니궁입니다. 모니궁은 중축선 앞에 위치하여 송인종 4 년 (1052) 에 세워졌으며, 지금으로부터 900 여 년의 역사, 총면적1400m2 를 가지고 있다. 본전의 구조는 매우 이상하여, 평평한 십자형의 들보 나무 구조에 속한다. 절 안의 들보 구조는 송대' 건축법식' 과 일치하며, 팔서까래 사주. 홀 중앙에는 5 개의 방이 있고, 깊은 곳에는 5 개의 방이 있다. 중앙 부분은 처마로 산꼭대기를 쉬고, 양쪽의 가운데 꽃은 앞으로 저택을 껴안으며 송대 건축의 특색과 풍모를 구현했다. 전탑 장식은 녹색 유리 기와로, 처마 장식은 녹색 큰 아치로, 날개 뿔은 둥글고 약간 위로 올라간다. 이 홀은 웅장하지만 활력과 아름다움이 충만하다. 전령과 처마의 곡선은 파도와 같이 자연스럽고 매끄럽다. 입가를 살짝 들어 마치 새가 날개를 퍼덕이며 나는 것 같다. 이런 의식은 입체적이고, 진흙이 풍부하며, 조형이 다양한 고대 건축물은 중국 초기 고대 건축물에서는 별로 볼 수 없다.

전중앙에는 석가모니, 문수, 보현, 아난, 예가 등의 동상이 있는데, 그 중 한 존불 (석가모니) 과 두 제자 (아난, 예가) 가 송대원 조각이다. 불단 주변의 처마 벽과 부채형 벽에는 명대 성화년 동안 그린 벽화가 그려져 있으며 불교 이야기를 주제로 한다. 벽화는 색채가 풍부하고 선이 유창하다. 부채모양의 벽 뒷면에는 정교하고 독특한 서구산이 있고, 산에는 나한, 사자, 코끼리가 있다. 중간에 앉아 있는 명대 관음상이 있는데, 어깨에 보석과 리본을 달고 있는 왕관이 있다. 그의 가슴과 팔은 노출되고 둥글었고, 한 발은 연꽃을 밟고, 한 발은 일어서서 두 손은 무릎을 쓰다듬었다. 콧대가 약간 높고, 유엽이 가늘고, 얼굴이 고요하고, 체태가 우아하고 단정하다. 그것은 실제로 중국 고대 컬러 플라스틱 조각의 걸작이다. 사후남벽에 관음이 오색현산에 쓰러져 머리에 보관을 쓰고 어깨등이 흩날리고 있다. 그녀는 가슴의 팔뚝이 드러나고, 둥글고 풍만하며, 한 발로 연꽃을 밟고, 한 발을 세우고, 두 손으로 무릎을 쓰다듬고, 눈빛을 내리며, 표정이 평온하고, 체태가 단정하고 우아하다. 그녀는 얻을 수 없는 예술 보물로 노신 선생이 동방미신으로 칭송받았다. 국가문물국 비준을 거쳐 1977 하반기부터 1980 연말까지 마니궁을 개조했다.

대북각은 용흥사의 주체 건물로, 중축선 뒤쪽에 위치해 있다. 정자 앞은 쿠퍼가 하늘을 찌르고, 정자 뒤의 늙은 아카시아는 녹색을 토하고, 송화는 에워싸고, 경치는 그윽하고 그윽하다. 정자는 높이가 33 미터, 너비가 7 칸, 깊이가 5 칸입니다. 그것은 5 개의 처마가 있는 3 층 정자이다. 옛날에는 불향각, 천녕 관음각이라고 불렸다. 기록에 따르면 이 정자는 송초 (968-976) 에 지어졌다. 대비정에는 큰 비보살 동상이 우뚝 솟아 있는데, 일명 천수천안관음이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높이 19.2 미터로 2.2 미터 높이의 수염미 산석대 위에 서 있어 총 높이가 22 미터에 가깝다. 그것은 중국에서 가장 높은 관음 동상이다. 북송 개보 2 년 (기원 969 년) 5 월, 송태조 광윤이 산시 정정에 주둔했다. 대북사와 성서사의 동불은 먼저 거란 침입에 의해 파괴된 뒤 다음 주 안에 융동 주조에 의해 파괴되었기 때문에, 개보 4 년 (기원 97 1 년) 7 월에 사찰을 확장해 동불을 다시 주조했다. 대동불은 42 개의 팔을 가지고 있고, 자세가 다르고, 법 집행기도 각기 다르다. 구부리거나 매달거나, 안거나 뻗거나, 탁아월을 안거나, 연꽃을 안고 진주를 안거나, 칼로 큰돈을 벌기도 한다. 멀리서 보면 이상한 날개 같다. 애석하게도 양쪽 구리 팔 40 개가 모두 파괴되어 나무로 바뀌고 앞가슴의 두 팔만 주조했다. 관음은 태도가 태연자약하다. 차분하고 단정하며, 키가 크고, 비율이 균일하며, 의류 라인이 매끄럽고, 선이 섬세하며, 송대에서는 예술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절 안의 한 송비에 따르면, 대동불의 주조는 먼저 부처를 주조한 다음 건물을 주조한 다음, 지하에서 주전자를 지탱하고, 흙을 올리고, 분할 주조하고, 조각하는 것이다. 먼저 기초를 주조한 다음 7 단 대보살을 주조하다. 제 1 절은 연꽃자리를 주조하고, 2 절은 무릎을 주조하고, 3 절은 배꼽을 주조하고, 4 절은 가슴을 주조하고, 5 절은 겨드랑이를 주조하고, 6 절은 어깨를 주조하고, 7 절은 머리를 주조한다. 결국 42 개의 팔을 주조했다. 보살의 손은 모두 목각으로 천, 리페인팅, 리메이크로 덮여 금박을 붙였다. 이 실내 구리 부처의 높이는 거의 천 년 동안 숭상되어 20 세기 초 티베트 자슈렌브 사원의 구리 부처가 나올 때까지 중국 최고 구리 부처의 지위를 내주지 못했다.

1944 대비정을 재건할 때 양쪽의 제국 서점과 금기정을 철거하여 건축 면적을 3 분의 1 로 줄였다. 동, 서, 북벽의 송대 벽조각도 이미 사라졌다. 정내에는 꼭대기층으로 통하는 계단이 있어 난간에 기대어 정정고성의 경치를 조망할 수 있다. 역대 문인 묵객들은 모두 이 정자를 유람하고 시를 읊으며 아름다운 시편을 많이 남겼다. 원대의 한 시인 사도는 눈에 누각이 희고, 불타는 철루 처마가 날고, 하늘에서 꽃이 반쯤 날아가고, 월월이 월계수 떨어지는 가운이 떨어진다고 말해야 한다. 선인장을 높이 들고 은하수 직녀로 가면 조 유적이 다 있고 산천이 좋다. 대비각 앞에는 동쪽에 바퀴 장각 (장경루) 이 있고 서쪽에는 자세각이 있다. 바퀴 정자는 동서로 동쪽을 향하고, 세 칸의 넓은 방, 네 칸의 깊은 방. 그것은 처마의 산꼭대기에서 쉬고, 평면은 정사각형에 가깝다. 정자 중앙에는 나무 7 미터 지름 팔각형 바퀴 보관물 (즉, 회전 장경각) 이 있다. 가운데 두 개의 금주가 좌우이고, 대들보 구조는 밑면 아치가 내력 빔에 연결된 곡보를 위로 구부리고, 상보에는 큰 경사주 (포크) 가 있어 초기 목조 건축물의 걸작이다. 자씨 정자는 바퀴 정자와 비슷하며, 정자의 건축 특색은 영정 기둥 구조와 드롭 기둥을 채택하는 방법이다. 특히 처마벽 주위의 기둥은 영정주를 채택하고 있는데, 이는 우리나라의 현존하는 송대 건물에서는 고례이다. 정자 중 2 미터 높이의 주거대 위에는 7 미터 높이의 나무 조각상이 서 있는데, 이는 미륵불이나 자씨 보살의 이미지이며 송대의 유물이다.

용흥사내에는 아직도 수와 송, 금, 원, 명, 청대 석각 30 여 곳이 보존되어 있는데, 그 중 용장사비는 개제 6 년 (586 년) 에 건설되어 우리나라의 유명한 고적 중 하나이다. 기념비 높이 2. 1 미터, 너비 0.9 미터. 비문에는' 형주도사',' 오국공이 용장사비 건설을 권고했다' 15 자가 적혀 있다. 비문은' 개복장사 한 군인' 장사례가 쓴 것으로 그의 이름을 쓰지 않았다. 서예 풍격이 깔끔하고 구조가 간단하며 필치가 힘차고 힘이 세며 고졸한 깊은 미감을 지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그것은 용흥사의 창건뿐만 아니라 역사적 가치와 높은 서예 예술적 가치도 담고 있다. 그것은 남북조의 유풍을 계승하여 초당 서예 유파를 개척했다. 왕 Guowei 는 여섯 왕조의 통합의 기념물로 환영 되 고, sui 왕조는 이것 보다는 더 많은 것 이다. 그것은 중국의 유명한 고적 중의 하나이다.

용흥사 전사는 석정 두 개를 제외하고는 거의 모두 송대 건물로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남아 있는 송대 건축물 중 하나이다. 천년의 비바람의 침식을 겪었지만, 당시 별하늘을 내려다보던 대전의 규모와 웅장함을 드러낼 수 있었다.

관광지 하이라이트:

이 절은 배치가 정연하고 형식이 다양하여 중국의 초기 규모가 크고 잘 보존된 불교 사원 단지이다. 이 절은 82500 평방미터를 차지하여 북조남으로 앉았고, 평면은 직사각형이었다. 주요 건물은 남북 축선과 그 양쪽에 분포되어 있다.

절 앞에는 키가 큰 유리벽이 있다. 북쪽으로 3 로 삼공석교를 지나 천왕전을 마주하고 있다. 북쪽은 대각성 6 부 태극전 유적지, 북쪽은 모니궁입니다. 제단을 지나가면 대비정, 바퀴 장정, 자씨정, 청대 석정 두 개를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대비정을 중심으로 고저 수준, 주차, 혼연일체, 장관을 이루는 건물을 형성했다. 윤은정' 의 곡량대 경사주 구조법은 우리나라 초기 목조 건축물의 대표작이며,' 자씨정' 의 영정주 구조법칙은 우리나라 현존하는 송대 고대 건물의 고례이다.

대애정 뒤에는 산꼭대기 단처마 아미타불전이 있다. 최북단의 비루사는 1959 년 정정의 숭은사에서 이주했다. 절 안의 구리 주조불상은 구상이 특이하고 주조가 정교하다. 연꽃 세 층, 연꽃 꽃잎마다 작은 부처가 새겨져 있다. 연꽃의 각 층마다 네 개의 구리 부처가 각 층을 가로지르고, 머리에 오불관을 쓰고, 등을 등지고, 사방팔방을 향하고 있다. 전체 조각, * * * 주조 1072 동상 동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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