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상" 교육. 재상, 지능 지수, 정서는 교육자에 의해 청소년의' 3 상' 교육에 등재되었다. IQ 는 인간의 행동과 일반 생물의 생존 능력을 반영한다. Eq 는 사람들의 행동과 사회적 생물의 생존 능력을 반영합니다. 재상은 경제인으로서 경제사회에서의 생존 능력이다. 금전적 판단에 대한 민감도와 부가 어떻게 형성되는지에 대한 이해입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성공적인 삶의 열쇠라고 생각합니다. 유대인 재상 교육에 대해 먼저 말하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나라는 이스라엘이다. 사실 유대인들은 매우 강한 침투력과 생존 능력을 가지고 있다. 현재 세계 경제권의 많은 엘리트들은 모두 유대인이다. 예를 들어,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현 회장인 애륜 그린스펀, 글로벌 외환, 대종 상품, 주식투자자 소로스, 뉴욕 시장, 블룸버그 통신사 설립자 블룸버그 ... 유대인 재상 교육의 가장 중요한 점은 아이들의 향유 지연에 대한 관념을 키우는 것이다. 소위 쾌락 지연이란 미래의 더 큰 보답을 추구하기 위해 자신의 욕망의 만족을 늦추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거의 유대인 교육의 핵심이자 유대인 성공의 가장 큰 비결이다. 유대인들은 어떻게 아이들을 교육시켰습니까? "노는 것을 좋아한다면, 여가 시간을 벌어야 한다. 좋은 교육과 학업 성적이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런 다음 좋은 직장을 찾아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돈을 벌고 나면 더 오래 놀고 더 비싼 장난감을 놀 수 있다.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전체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아주 짧은 시간만 놀 수 있을 뿐이다. 결국 값싼 장난감이 있으면 결국 망가질 수 있다. 그리고 평생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장난감도 없고 행복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장난감명언). " 이것은 지연된 즐거움의 가장 기본적인 예이다. 현대 사회의 가치관은 이미 유대인의 재상 교육 사상에 통합되었다. 개인의 인생은 그가 계획한 범위, 개인의 추구, 개인의 자원은 모두 합리적으로 계획한 것이다. 그의 가장 높은 목표는 행복한 생활이고, 재상은 그가 계획한 전반적인 이론이다. 유대인 재상 교육의 정수를 핵심으로 중산층 재상 교육의 세 가지 측면, 즉 화폐보유 능력, 돈벌이 능력, 부의 지식을 요약했다.
부는 무궁하다. 성장하는 과정에서 지출이 갈수록 커진다. 열심히 일하고 돈을 저축하는 것보다는 어려서부터 재테크 능력을 키우는 것이 낫다. 많은 관념과 행동이 어린 시절부터 뿌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재테크는 일상생활부터 시작해야 한다. 일상적인 훈련은 단순한 저축뿐만 아니라 부를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간단한 기금, 채권, 대차대조표 등을 이해하는 것이다. 지금 부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장차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 지금 돈이 축적되었지만 잘 관리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가난해질 것이다. 평생 문제의 95% 는 돈과 관련이 있다. 한 마디를 기억하라: 부는 무궁무진하다. 단지 식견 있는 사람이 발견하고 발굴하기를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이것은 전적으로 너의 재상에 달려 있다. 당신의 재상을 높이는 것은: 지식과 실천이 하나가 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정확한 지식을 얻고, 실천에 적용하고, 경험을 총화하고, 자신의 것으로 이해하고, 그것이 당신의 일부가 될 때까지 실천을 배운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재상 교육은 당신의 재상을 단련하고, 당신의 재상을 제고하고, 돈의 새로운 법칙을 이해하고, 돈의 비밀을 발견하고, 지사를 통해 부의 문을 여는 열쇠입니다.
돈이 없으면 빌리고, 돈이 있으면 갚는다. 만약 네가 감히 돈을 빌리지 못한다면, 너는 영원히 부자가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돈을 빌릴 수 없다면, 너는 영원히 부자가 되지 않을 것이다. 네가 말한 것은' 돈' 과' 지렛대' 를 통해 돈을 버는 것이다. 부의 본질로 볼 때,' 돈' 의 사업은 가장 수익성이 높은 사업이다. 왜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를 "빌려" 부자가 되지 않습니까? 첫째, 조건 없이 은행은 당신에게 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신용이 낮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담보자산이 없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이러한 주요 방면에서, 우리는 은행에 대출할 조건과 능력을 갖추지 못했다. 이런 능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대출을 감히 하지 못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위험만 보고 기회는 볼 수 없다. 사람마다 패턴과 수준이 다르고 접촉한 정보도 다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집을 사는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는 것은 같은' 집값이 너무 비싸다' 는 것이다.' 집값이 너무 비싸다' 는 관점에서 보면 이 문제는 계속 존재할 것이다. 유일한 차이점은' 너무 비싸다' 는 본질적인 원인이다. 앞으로 더 비쌀까요? 후자를 보는 사람은 조건만 있으면 집을 사거나 여러 채의 스위트룸을 대출한다. 전자를 보는 사람은 자기 집도 사지 않거나 살 수 없을 것이다. 상인의 관점에서 볼 때,' 돈' 은 계좌에 머무를 수 없고,' 돈' 즉' 돈을 벌어야 한다' 는 것이다. 돈이 모자라도 돈을 빌려 돈을 벌어야 한다. 서민의 관점에서 볼 때,' 돈' 은' 피땀' 이라 함부로 써서는 안 된다. "구원" 을 위해서. 이에 따라' 상인' 의 돈은 회전을 가속화하고 있고, 백성의 돈은 은행에 누워' 이자를 먹는다' 는 동시에 평가절하되고 있다. 화폐구매력으로 볼 때, 화폐는 항상 평가절하되고 있다. 10 년 전 654.38+0 만의 가치에 따르면 10 년 후 46 만 명에 불과했고,' 돈을 빌려' 회전속도를 높여야 평가절하와 인플레이션을 이길 수 있었다. "차용인" 에 비해 "평가절하" 를 피할 뿐만 아니라 "돈을 빌리다" 는 평가절하에서 평가절하된 돈을 벌었다. 그래서' 돈을 빌리지 않는' 사람은 영원히 부자가 되지 않을 것이다. 위의 관점에서 보면 완전히 정확하다. 특히' 인플레이션' 과' 평가 절하' (명목 금리에 비해) 로 인한 장기적 진실인' 마이너스 이자율' 에서' 가난한 사람' 의 예금은 부자에게 돈을 빌려준다. 장기적으로 빈부 격차는 어떻게 계속 확대되지 않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