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해절노법사가 세상사에 익숙하지 않다고 말한다. 풀에는 흔적이 없습니다.
흰 구름은 늘 선정의 잎을 보호한다. 육환금XI 가 날아간 후, 한 무리의 은하들이 함락되었다.
큰 지능으로 일을 돕고, 용문 바람과 우박이 천지를 휩쓸다.
1, 인생의 가시, 바로 여기, 네가 떠나고 싶지 않은 것, 네가 떠나고 싶지 않은 것이다.
2. 밥을 먹는 것은 때때로 결혼과 같다. 명목상 가장 중요한 것은 종종 액세서리이다. 밥을 잘 먹는 것은 사실 음식을 먹는 것일 뿐, 밥을 달라고 하는 부잣집처럼 목적은 여자가 아니다.
3. 밥 먹을 사람이 있는 사람에게 밥을 주세요. 즉, 밥을 사주세요. 밥을 먹을 때 다른 사람의 밥을 먹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소통의 미묘함은 이렇다. 반대로, 밥을 먹지 않은 사람에게 밥을 주는 것은 바로 밥을 주는 것이다. 만약 네가 밥을 먹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밥을 먹으러 간다면, 너는 체면을 즐기면서 동시에 체면이 깎일 것이다.
역사를 통틀어 고대는 인류의 어린 시절과 같습니다. 예전에는 유치했고, 수천 년의 성장을 거쳐 점차 현대에 이르렀다. 시대가 늙을수록 역사가 짧아진다. 시대가 늦을수록 그의 경험은 깊어질수록 나이가 많아진다. 그래서 우리는 할아버지의 어른으로, 고대 3 대에는 현대의 노령이 없었다. 이런 식으로, 과거에 대한 우리의 충성스러운 태도는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된다. 우리는 고대에 반드시 조상을 숭배하지는 않았습니다. 아마도 단지 아이를 좋아했을 것입니다. 노인을 공경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몸을 팔기 위해서였을 것입니다.
5. 어떤 사람의 재테크는 단지 돈을 빌려 갚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한 사람의 도학은 단지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것이지, 자신이 어떤 도덕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6. 인생은 큰 책이라고 합니다. 만약 인생이 정말 이렇다면, 우리 작가의 절반 이상이 서평인으로 간주될 수 있을 뿐, 서평인의 능력이 있어서, 몇 페이지를 보지 않고 이미 많은 평론을 하고 서평을 한 편 쓰면 제출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7. 고고학이 무덤을 파는 것을 제창한 후, 많은 고대 사망자의 유골과 유물이 드러났다. 현대문학이 전문 학문이 된 후 많은 불멸의 작가의 부패하거나 부패한 작품들이 발견되고 폭로되었다. 발견의 기쁨은 우리 사람들로 하여금 노출의 위험을 간과하게 하고, 작품의 매몰이 종종 작가의 명성을 지켜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저자가 스스로 발굴작업을 이끌면 득실할 수 있다.'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것' 은 모순적이고 통일된 쌍관어가 된다. 자신의 작품을 파는 무덤은 작가 자신의 무덤을 파는 것이다.
8.' 국가에 있다',' 아직도 국민에게 정한다' 등 기이한 이야기지만, 언어의 공허한 거품에 지나지 않는다. 교부의 이름은 사실 마술사가 노는 날칼처럼 손을 놓지 않는다.
9. 성실한 사람의 악독함은 밥의 자갈이나 생선회의 가시처럼 예상치 못한 고통을 줄 수 있다.
10, 중국어를 배우는 사람이 외국에 나가 심학을 하는 것은 웃기게 들린다. 사실 중국 문학을 배우는 사람만이 유학을 가야 한다. 다른 과목들은 모두 수학, 물리학, 철학과 같기 때문이다. 심리학. 경제, 법률 등. 모두 외국 항구에서 주입된 것인데, 이미 외국의 것이다. 중국어가 현지 제품일 때만 그 지위를 유지할 수 있다. 중국 관료와 상인들이 자국에서 착취한 돈을 외환으로 바꿔 국가 화폐의 원래 가치를 유지해야 하는 것과 같다.
1 1, 마치 아담과 이브의 하반신 잎 기능이 있는 것처럼 부끄러움을 막아 추태를 가릴 수 있습니다. 작은 종이 한 장은 한 사람의 공허함, 무지함, 어리석음을 가릴 수 있다.
12, 방홍은 어제 저녁 점심을 먹은 그 중국 음식점도 떠올렸다. 바오 양은 서양 음식을 고집하며 지인과 동병상련을 만나고 싶지 않다며 그럴듯한 식당을 찾았다. 차가운 접시에서 커피까지 맛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 내놓은 수프는 춥지만 아이스크림은 뜨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어류는 해병대와 마찬가지로 이미 며칠 동안 상륙했다. 고기는 오랫동안 물 속에 누워 있는 잠수함 병사와 같다. 식초를 제외하고 빵, 쇠고기, 와인은 모두 시다.
13, 마음에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 모든 여자들은 젊어지고 젊어지는 묘기를 가지고 있다.
14, 장선생은 외국인과 교제하는 것에 습관이 되어, 말하는 것이 특징이 있다. 아마도 양행, 기독교 청년회, 로터리 등 서클에서, 이것은 이상하지 않다. 그리고 불필요한 영어 단어를 중국어에 넣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중국어가 따라올 수 없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어서 영어로 말해야 한다. 그래서 그의 연설에 박힌 영어 단어는 입에 박힌 금니보다 못하다. 금니는 미용용으로도 쓸 수 있기 때문에 그의 치아에 박힌 비듬보다 더 잘 먹어야 한다. 먹는 것이 좋다는 것을 설명한다.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다.
15. 세계 대부분의 물건은 마음대로 처리할 수 있고, 작은 물건은 전혀 빌릴 수 없다. 예를 들어 탐관은 수천만 위안을 뇌물로 받았지만, 여태껏 남의 돈주머니를 훔치지 않았다.
16, 술은 취하지 않고, 사람은 취하고, 색깔은 매력적이지 않고, 매혹적이다. 우리는 오늘 만날 운명이고, 내일 너는 동분서주할 것이다.
17, 소위 세미나는 사실 불친절한 사람들을 초대하여 더러운 것을 먹고, 흑막돈을 좀 쓰고, 대수롭지 않은 말을 하고, 불륜의 회의를 여는 것이다!
18, 우리는 따낼 수 없는 포도가 시큼할 뿐만 아니라 유난히 달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19, "결혼은 금칠 새장 같다. 새장 밖의 새는 안에서 살고 싶고, 새장 안의 새는 날아가고 싶어한다. 그래서 떠나고 떠나면 게임이 없다. " 결혼은 포위 공격과 같다는 말이 통속적이다. "도시 밖의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 하고, 도시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만 있다. 예를 들어, 포도 한 송이를 받으면 한 사람은 좋은 음식을 선택하고 다른 한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끝까지 남겨 둡니다. 첫 번째 사람은 관례대로 낙관적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먹는 모든 포도는 남은 포도 중 최고이기 때문이다. 두 번째 사람은 비관적이어야 한다. 그가 먹는 모든 것이 남은 가장 나쁜 포도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은 정반대다. 두 번째 사람은 아직 희망이 있고, 첫 번째 사람은 추억밖에 없기 때문이다.
2 1, 아첨은 사랑과 마찬가지로 제 3 자가 방관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22, 사랑은 불처럼 탐욕스럽고, 같은 의지가 만연하고, 같은 잔인하고, 감옥에서 단단한 원료를 파괴하고, 재를 빛과 열정으로 바꾼다 ... 시간은 우정을 침식시킬 수 있다. 마치 물이 석두 위를 지나가는 것처럼, 그것을 깨끗이 씻을 것이다.
23. 우리는 옷차림이 노출된 S 양을' 부분적인 진실' 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진실은 적나라하기 때문이다.
24. 노인들은 옛집에 불이 난 것처럼 연애를 한다.
25. 만약 당신이 여자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그녀의 개를 사랑해야 합니다. 만약 네가 정말로 친구를 사귀었다면, 너는 너의 친구의 잘못을 잊어야 한다.
26. 도시 주변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하고, 도시 밖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 한다. 결혼, 사업, (게임), 인생의 대부분의 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