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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아의 전설은 어떻게 좋은 장금 장비를 결합합니까?

장비 조립 방법 ~ 합성시스템의 속성 상속 관계 분석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노아의 장비 합성은 상속관계가 있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을 것이다. 이 공식도 발표됐다 ~ 그래서 상속관계가 있는 이상 상속관계를 통해 자신의 장비가 완벽하고 전설적일 확률을 어떻게 높일 수 있는지 고려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첫째, 리그의 속성은 어떻게 상속됩니까? 공식 적용시 같은 아이템 속성이 5 개 장비 중 더 많이 나타날수록 상속할 확률이 높아진다. 즉, 원하는 속성은 장비할 때 넣어야 한다 ~ 많을수록 좋다. 예를 들어, 무기를 조합하고 ~ 공격 ~ 속도 ~ 폭행을 하려면 5 개의 공격 ~ 속도 ~ 재료를 넣는다. 그래서 대부분의 경우 이 두 가지 속성을 상속하고 나머지 1 속성은 인물을 본다 ~ 무작위로 생성한다. 이 속성이 유전될 확률은 많은 연구에서 발견되었다. 각 속성의 유전 확률은 15%-20% 사이입니다. 다섯 번 나타나면 약 90% ~ 공식적으로는 100% 를 양보하지 않았다. 이것도 잘 이해해요 ~!

그리고 이쪽에서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나요? 그리고 찾기가 어렵습니다. 예, 이 경우 비용이 많이 들지만 일부 장비에서는 가장 성공적인 방법이자 보수적인 방법입니다. 물론 비용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시간을 내서 찾아도 높지 않습니다 ~ 공격 속도나 공격 폭행이 10W 이하인 자료를 자주 찾아요 ~!

이것은 공식적으로 발표된 합성 방법, 즉 2- 상속법이다. 사실 공식 발표가 아닌 3- 상속법이 2- 상속법을 통해 진화한 것도 있다. 사실 5 개 장비의 상속률은 같은 속성의 90% ~ 만약 1 항목이 있다면 최대 75% ~ 네 ~ 그럼 많은 장비를 선택하여 상속규칙에 추가할 수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기 ~ 공격 ~ 속도 ~ 폭행을 원한다면, 이런 자료, 4 폭격 ~ 속도 ~ 공격성 소재 ~ 그럼 ~ 만약 3 개의 상속이 있다면 ~ 공격 ~ 폭격 ~ 속도 ~ 그럼 축하합니다 ~ 완벽한 탄생을 축하합니다. 이런 방법은 결국 공격이 없는 재료는 상대적으로 싸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다. 게다가, 이 방법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이자 가장 전설적인 방법이다. 내가 사용하는 재료는 네 가지 성질이 같은 재료와 마더보드 한 장이다. 왜 이것을 선택했습니까? 다음은 말할 것이다.

요약하면, 장비의 합성 속성은 상속되지만 상속 관계가 반드시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 그렇다면 우리는 그의 조건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일단 세 가지 상속을 트리거하면 완벽합니다 ~ 이전 경험에 따르면 세 가지 상속을 트리거할 확률은 약 15 개 장비입니다. 또한 상속된 속성이 없거나 상속 후 속성이 3 개 미만이면 속성이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재료에 상속되지 않은 속성이 있으면 무작위로 선택할 수 있는지 여부도 알 수 없습니다. 결국 이것은 우아하지 않습니다. GM 만 알고 있습니다.

그럼, 전승 관계를 이해하고 어떻게 완벽을 이룰 수 있는지 알고 나면 어떻게 완벽한 조합을 최고나 전설로 만들 수 있을까? 이것은 비교적 이해하기 쉽다. 공식적으로는 상속된 모든 속성 값이 즉시 재설정된다는 것이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더보드의 수치가 출력 장치 값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더 보드는 템플릿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속성 상속에도 관여합니다. 간과하기 쉬운 또 다른 기능은 속성 기수의 값입니다. 즉, 생성된 장치 속성 값은 마더보드 속성 값의 기수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상속 기준이 높을수록 ~ 생성된 속성 값이 높을수록 ~! 예를 들어, 루프를 닫으면, 8 의 링 공격은 일반적으로 12 에서 20 사이입니다. 단일 속성이 15 공격인 링을 마더보드로 사용하는 경우 기수는 중간 수준입니다. 세 멤버가 보드의 기수를 상속하면 결과 완제품은 대략 8~ 공격 15~ 속도 약 85 에 속합니다. 또 상속된 속성도 반드시 같지는 않다 ~ 15 공격의 반지는 위아래로 변동할 가능성이 높다. 상속 후 공격이 12 공격으로 하향 변동한다면 ~ 속도는 70 이상이지만 80 미만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그렇다면 18 이상으로 상향 변동하면 속도는 기본적으로 95 정도입니다 ~ 그래서 전설이 왔습니다 ~ 그래서 최고의 장비를 원한다면 기수가 높은 마더보드를 선택하세요. 여기서 기수가 높은 것은 좋은 일이다. 하지만 항상 전체 베이스나 초고베이스의 보드를 추구하지 마세요. 그렇게 하면 가치가 크게 떨어지고 범위가 넓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중상기수 마더보드가 가장 좋습니다 ~ 전설이 가장 많은 보드이기도 합니다. 또한 기수와 속성이 동시에 상속되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경우 동시에 상속됩니다. 모든 것이 확률이 있기 때문입니다 ~! 그렇지 않으면 전설이 거리로 가득할 것이다 ~ 그리고 모두들 돈을 벌지 않는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몇 가지 재료의 조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같은 최고의 속성을 다섯 개 합성한 것이다. ~ 가장 보수적이고 완벽한 조합이다. 단점은 비용이 많이 든다는 점이다. 마더보드는 찾기 어렵다.

두 번째는 4+ 1 재질의 조합 ~4 개의 속성이 같은 재질 ~ 하나의 속성이 있는 보드입니다. 이 방법은 속성 값을 제어할 수 있으며 일품과 전설을 비교적 쉽게 생성할 수 있는 방법이다. 나의 가장 좋은 완벽함과 전설은 대부분 이 방법에서 나온 것이다.

세 번째는 마더보드와 같은 속성을 가진 세 가지 재료입니다 ~ 재질 속성 외에 원하는 속성을 가진 재료 (예: 합환하면 보드의 속도 ~ 그리고 세 가지 재료는 모두 속도 ~ 공속된 재료 ~ 또는 공속률 ~ 이런 방법으로 비금을 조합하는 데 많이 사용합니다 ~ 완벽한 비금을 생산할 확률도 높습니다 ~ 비용이 중간 정도 됩니다.

또 다른 그룹도 많이 있습니다 ~ 어떻게 코디하는지 보세요 ~ 아무튼 ~ 가급적 쓰레기장비를 가지고 조합하지 마세요 ~ 만약 세 개가 당신의 쓰레기 속성을 상속하면 ~ 그럼 울어요 ~

합성 과정을 보여주는 그림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

이것은 마더 보드입니다.

~ 속성은 ~ 체질 ~ 귀속 ~ 마법 방어! ~

이 4 건은 소재입니다 ~! 속성은 ~ 시스템 ~ 귀속 ~ 물리적 방어! ~

완성 된 제품입니다 ~ 아쉽게도 마더 보드의 마법 방어는 상속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시스템은 비참히 정신적인 온라인 속성을 주었습니다 ~ 시스템과 그 부하 모두 마더 보드의 기수를 물려받았습니다 ~ 그리고 기수를 조금 낮췄습니다 ~ 그래서 동시에 1 포인트의 속성을 공제했습니다. 물리적 방어 통합은 물질에 도달했습니다 ~ 그리고 기수에 따라 무작위로 33 의 적당한 값을 주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개인 발언을 하자. 노아의 전설에 따르면 오랫동안 놀지 않아서 게임 내용이 비교적 간단하다고 한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안에 있는 설비의 합성이다. 많은 게임도 없고, 있어도 규칙적이지는 않지만, 노아의 합성시스템은 재미있다 ~ 깊이가 있어 게임 초반에 많은 정력과 돈을 들여 그를 연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저도 이것으로부터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 예전에는 매일 적어도 두 개의 완벽을 결합할 수 있었습니다 ~ 매일 ~ 거의 두 달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 하루에 1000 W 이상을 벌 수 있습니다 ~ 저도 노점에 많은 에너지를 쏟았습니다 ~ 상회 ~ 이것이 저의 유일한 즐거움입니다 ~! 항상 오후 3 시까지 분투한다. 하지만 그동안 개인감각 상속률이 낮아졌다 ~ 콤비네이션 리그 속성이 완전히 틀렸다. 첫 번째 상속률이 가장 높더라도 1 상속, 심지어 0 상속 현상이 자주 발생합니다 ~ 또는 두 번째 방법으로 ~ 마더보드 속성이 이미 상속되었습니다 ~ 하지만 다음 네 가지 재료는 하나의 속성만 물려받았습니다 ~ 쓰레기를 자주 먹어서 돈을 잃을 시간이 없습니다 ~ 이런 상황이 4 일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 게임에 관심이 없습니다 이 방법은 완전히 정확하거나 포괄적이지는 않을 수 있지만 절대적으로 효과적입니다. 예, 이 점은 제가 100 개의 완벽을 얻어서 증명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10 개의 전설 상속률이 떨어지지 않았나 봐요? 허허,

제가 포럼에서 GM 에게 이런 질문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 어떤 사람들은 제가 도박꾼이라고 합니다. ~ 도박에서 졌어요 ~ 며칠 만에 완벽했어요. 그리고 소란을 피웠어요. 글쎄, 당신은 내가 도박꾼이라고 말할 수 있고, 주식을 볶아 외환을 볶은 사람은 도박꾼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그럼 ~ 적어도 나는 숙련 된 도박꾼이라고 생각합니다 ~ 당신은요? 장난만 치는 연예인! ~ 다른 사람이 지적해. 네가 고상하다고 느낄 때, 네가 단지 선수라는 것을 잊지 마라 ~ 그것뿐이다 ~!

65% 행운 +25% 스킬+10% 재료 = 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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