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9% 증가했지만, 텐센트의 비즈니스 성장은 대부분 이 수치보다 낮으며, 특히 온라인 게임은 더욱 그렇습니다. 부가 서비스 사업 수익: 전년 대비 43% 증가한 368억 4천만 위안을 기록했습니다. 이 중 온라인 게임 매출은 주로 모바일 게임과 클라이언트 게임을 반영해 3.9% 증가한 238억6100만 위안을 기록했다. 소셜 네트워크 수익은 주로 라이브 방송, 비디오, 음악 등의 비즈니스를 반영하여 51% 증가한 129억 4300만 위안을 기록했습니다. 온라인 광고 사업 수익은 전년 대비 5.5% 증가한 101억 4,800만 위안을 기록했습니다. 미디어 광고 수익은 4.8% 증가한 40억 7,700만 위안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주로 Tencent Video와 Tencent News의 성장을 반영합니다. 소셜 및 기타 광고 수익은 61% 증가한 60억 7100만 위안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주로 WeChat(주로 WeChat Moments 및 WeChat 공개 계정) 및 기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수익 증가를 반영합니다. 2017년 2분기 기타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7% 증가한 96억 5400만 위안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주로 Tencent의 결제 관련 서비스 및 클라우드 서비스 수익 증가를 반영합니다. 따라서 Tencent의 비즈니스 성장율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결제 177gt; 소셜 네트워크 51gt; 온라인 게임 39gt; 처음 2개 항목만 전체 성장률인 59보다 높고, 온라인 게임은 전체 성장률보다 20이 낮다. 매출 규모 기준으로 Tencent 사업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온라인 게임 238억 GT, 소셜 네트워크 129억 GT, 소셜 광고 60억 GT, 미디어 광고 40억 GT. 두 가지 지표를 합치면 온라인 게임 외에도 Tencent에는 금융 사업, 비디오 및 음악 구독, WeChat 소셜 광고라는 세 가지 가장 유망한 사업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사업의 핵심 통신사는 WeChat Pay, Tencent Video, Kugou Kuwo QQ Music, Moments 및 공식 계정입니다. 게임은 과거를 대표하며, 이것이 Tencent의 미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