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반장 후예통, 문예위원 석, 체육위원 정건표, 위생위원 재와 월경 Jr
소품: 책상, 벤치 두 개, 폴더 한 개, 펜 한 개, 커튼 두 개.
스크립트:
벤: 제가 나왔을 때, 걸으면서 "이 반의 반풍이 정말 형편없어요. 성적이 계속 떨어졌어요. 담임 선생님이 화가 났어요" 라고 했어요. 우리는 하루 종일 욕을 먹었는데, 지금은 개피가 흠뻑 젖어 도처에서 이를 찾는다. 우리는 나의 반장이 간부를 모집하게 해야 한다.
몸: 빨리 가, 하나, 둘, 셋, 넷, 보고.
벤: 앉으세요. 간부를 신청하러 오셨습니까?
몸: 네.
벤: 아까 말투로 봤을 때, 군영에서 막 돌아온 것 같아요.
신체: 틀렸어. 우리 아빠는 군인이고, 우리 아빠의 아버지도, 우리 아빠의 아버지도 군인이고, 우리 아빠의 아빠야. 。 。 。 。
벤: 그만, 이해해. 너의 가족은 군인의 가족이다. 그럼 당신의 특기를 말해 보세요.
신체: 두 살에는 농구를 할 수 있고, 네 살에는 탁구를 할 수 있고, 다섯 살에는 축구를 할 수 있고, 여섯 살에는 맨손으로 악당을 잡을 수 있다.
클래스: 일본어 훌륭해요. 어떻게 한 거야?
신체: 게임
벤: 이렇게 오랫동안 땀을 흘렸는데, 아직 네 이름을 묻지 않았어.
몸: 자세히 들어보세요. 말해봐, 그렇지 않으면 나는 너를 놀라게 할 것이다. 제 이름은 정건표입니다.
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아정건표입니다. 그럼, 당신은 어떤 직위를 경선하고 있습니까?
신체: 제 특기로는 분명히 스포츠위입니다. 내가 이렇게 재능이 있는 것을 봐라, 너는 나를 받아들일 수 있다.
벤: 너를 받아들이는 것이 나에게 어떤 유익이 있니?
몸: 맛있게 드세요.
벤: 궁금해요. 뭐가 맛있어요?
주전자 본체: 귀 손잡이 구리 주전자
벤: 그게 무슨 음식이에요?
주전자 본체: 액션 귀 바자 주전자 구리
벤: 반란을 일으키려면 누군가 끌어내서 목을 베었어요.
노래 부를 기회를 주세요. 。 。 。 。
벤: 이봐, 새우가 계란을 가지고 길을 건너는 것 같아. 말도 안돼. 다음 사람은 사람이 있든 없든 잠자리에 든다.
문: 여기 산길 18 굽이를 불러요. 。 。 。 。 。 。 아, 원래 여기는 간부를 모집하고 있었구나. 나의 가창력으로 문예위원은 내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입을 벌리고 웃는다.
벤: 계속 자요.
남: 안녕하세요, 반장님. 깨어났어, 모니터를 몇 번 흔들었는데, 왜 아직 깨어나지 않지, 응? 。 。 。 돈을 잃다.
벤: 어디에 있어요? 이봐, 너 누구야? 너 왜 여기 있니?
본문: 아아, 꽃이 지고, 침어가 기러기에 떨어지니, 나는 모두 미안하다. 재능이 넘치는 사람은 천문학과 지리에 대해 잘 알고 있다. 。 。 。
벤: 멈춰요, 수탉이 무대에 있어요. 당신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세요, 부인. 당신의 진짜 이름은 무엇입니까?
문: 모니터를 향해 눈을 깜박거려요.
벤: 모니터도 깜박이고 있어요. 그만, 엄마' 오전, 만약 당신이 다시, 내가 당신을 초대 합니다. 너의 이름을 빨리 말해라.
문: 오, 반장, 저는 석입니다.
벤: 역사, 역사는 웃었다: 좋은 위가 술에 의해 망가졌고, 좋은 명성이 성에 의해 망가졌다.
본문: 반장, 웃지 마세요. 우리 부모님은 나에게 캠퍼스 5 인의 코믹한 소품 극본' 인재가 얻기 어렵다' 를 주셨다.
스케치 창작 방법
1, 깊이 살고, 생활에 가깝고, 삶을 경험하고, 생활에서 영감을 찾는다. 우리는 예술의 눈으로 주제를 발견하고 탐구해야 한다. 황홍과 송단단, 조이영과 공한림, 조본산, 위범과 가오슈민 소품' 유괴자 판매',' 자동차 판매' 등은 모두 사람들의 생활에 익숙한 자질구레한 일이다. 그들의 생동감 있는 공연을 통해 관중들은 웃으며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2. 제재는 작아야지, 크지는 말고,' 큰 문제를 작게 하라',' 작은 문제를 크게 하지 마라' 는 것이다. 모든 것을 다 갖추지 말고' 고대전' 을 해라. 스케치는 한 가지만 반영하거나 한 가지만 반영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내포가 풍부하고 추리가 충분한 주제는 드라마나 소설의 일이니 혼동하지 마세요.
3. 단락과' 보따리' 가 있어야 하고, 언어는 생동감 있고, 유머러스하고, 재미있어야 하며, 굳은 표정으로 말하지 말아야 한다. 소품의 가장 소중한 것은 언어가 생동감 있고 재치가 있다는 것이다. 각종 수사 수법을 능숙하게 운용하여 직설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때때로' 빌리다' 라는 단어가 관객을 포복절도하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송단단의' 하얀 앞니 하나 작년 영광스럽게 해고됐다', 조본산 아내와 재회했을 때의' 파도 소리는 여전하다' 는 모두 언어 차용의 훌륭한 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