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서에서 언급한 흉수. 너는 재물을 먹고, 사방팔방에서 재물을 먹는다. 중국에는 용사자처럼 이곳의 악귀를 쫓아내고 기쁨과 행운을 가져다 주는' 용자가 독하게 싸우는' 전통이 있다. 암시
수수 () 는 일명 천록 (), 엑소시즘 (), 백결 () 과 * * * * * 로 불리며 우리나라 고대 신화 전설의 신수이다. 용의 머리, 말의 몸과 발, 사자 모양, 회색 외투가 있어 날 수 있다. 사납고 위풍당당하며 하늘을 순찰하며 요괴, 역병, 질병이 천정을 교란하는 것을 방지한다. 고대에는 용감한 사람을 군대의 이름으로 부르는 습관이 있었다. 그것은 항문이 없고, 모든 것을 삼킬 수 있고, 설사를 하지 않고, 부자가 될 수 있고, 출입할 수 없고, 특별한 신통이 있다. 현재 국내 많은 사람들이 옥기를 착용하고 있는 것이 바로 이런 이유다. 한대 "서역전" 에는 "오가산 좌국도 복숭아 따기, 사자 오줌소" 라는 기록이 있다. 멩 캉은 말했다: "복숭아꽃이 피고, 하루 부적이 사슴 꼬리처럼 뽑혔다. 한 뿔은 천록이라고 하고, 두 뿔은 악령이라고 한다. " 악령은 싸움이다. 고서에 따르면 용자는 일종의 맹수로, 고대 5 대 서수 (용 봉황 거북 기린) 중 하나로, 재물을 모집하는 짐승이라고 불린다. 용자는 일찍이 두 고대 씨족의 토템이었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염황 황제의 작전에 공을 들여' 천록수' 로 봉쇄되었다는 것은 하늘의 가호를 받는다는 뜻이다. 그것은 황제의 보물 보호를 위해 설계되었고, 왕실의 상징이며,' 지보' 라고 불린다. 일명' 엑소시즘' 이라고도 하는데, 맹수를 전문적으로 먹고 악령을 퍼뜨리기 때문이다. 고대 중국 풍수 학자들은 재앙을 행운으로 바꿀 수 있는 상서로운 동물이라고 생각했다. 남자 한 명과 여자 한 명이 더 있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남성은 부를, 여성은 금고를 대표한다. 돈이 있으면 금고 보관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대부분의 소장품은 한 벌의 소장품이라 정말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몸에 입고 싶으면 싸우지 않도록 한 가지만 주세요. 이상은 모두 전설이니 참고하세요! 그 용감한 개는 용왕의 아홉 왕자라고 한다. 그것의 주식은 뜻밖에도 금은보석이었는데, 자연히 보물로 가득 차 있었다. 마찬가지로 길상동물인 세 다리 두꺼비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에 옥제와 용왕의 총애를 받았다. 그러나 많이 먹으면 항상 설사를 한다. 그래서 어느 날, 당신은 아무 데나 대소변을 참지 못하고 옥제를 화나게 하고 뺨을 한 대 때려서 엉덩이를 한 대 때릴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용은 아홉 아들을 낳는다"
용의 이미지가 형성되는 과정에서 기이한 동물 이미지가 많이 나타났다. 나중에 이 기이한 짐승들은 용의 몇 가지 특징과 용의 이미지 발전을 결합하여 용생 구자의 견해를 형성했다. 하지만 용의 아홉 아들은 무엇이고, 누가 1 위이고, 누가 2 위인지, 정확한 기록은 없다. 민간에도 여러 가지 의견이 있다. 한 번은 명효제가 갑자기 기발한 생각을 하며 박학으로 유명한 예부 상서 이동양에게 "용이 아들 아홉 명을 낳았다고 한다" 고 말했다. 아홉 아들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이동양도 대답을 못하다니, 이리저리 모여 북한을 떠난 후 명단을 하나 꺼냈다. 이동양 명단에 따르면 용의 아홉 아들은 각각 파프, 적봉, 잎, 슈투, 키스, 부룡, 아주머니, 옥우였다. 하지만 민간 전설에서는 이 용들뿐만 아니라 용의 아들이라고 한다. 사실, 소위 용은 아홉 아들을 낳았고, 용은 우연히 아홉 아들을 낳은 것이 아니다. 고대 중국 전통문화에서 9 는 종종 많은 것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지극히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 아홉은 허수이고 비싸기 때문에 용자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만약 굳이 아홉 명의 아들을 선택해야 한다면, 그중에서도 국민 중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아홉 명을 선택해야 한다. 이동양도 급교로 명단이 대표적이지 않다. 장남이 소를 감금하고 음악을 좋아하며 거문고에 서 있다는 말이 있다. 일부 진귀한 호금의 두상은 여전히 수도꼭지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어' 수도꼭지 호금' 이라고 불린다. 둘째 아들은 용각을 가진 승냥이처럼 생겼고, 성난 눈으로 바라보았고, 뿔은 등 뒤로 바짝 달라붙었다. 그들은 살육과 전투를 좋아하고 칼자루나 칼자루나 예절식과 같은 무기에 조각되어 억제작용을 한다. 셋째 아들은 바람을 비웃으며 개처럼 보였다. 그는 일생 동안 요행으로 위험에서 벗어났다. 절 구석에 있는 야수가 그의 초상이다. 이 동물들은 수직 산등성이의 앞부분에 일렬로 늘어서 있다. 동물들은 새를 타는' 선녀' 가 이끌고 뒤에는 용, 피닉스, 사자, 천마, 해마, 용, 말, 황소, 황소 등의 동물이 있다. 그것들의 진열에는 엄격한 등급제도가 있어 베이징 고궁의 태화전에서만 각종 것을 가질 수 있고, 부전의 수도 그에 따라 줄여야 한다. 풍자풍은 길조, 아름다움, 위엄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요괴를 놀라게 하고 재난을 없애는 의미도 상징한다. Zisi Pulau, 용처럼 보이지만 Bilong 은 작고 음악과 노래를 좋아하며 시계 손잡이에 새겨 져 있습니다. 늘 바닷가에 살지 않는다고 하는데 평소에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고래라고 한다. 고래의 공격이 있을 때마다 늙지 않으면 소리친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의 이미지를 시계에 올려놓고, 종을 치는 긴 나무를 고래 모양으로 조각하여 우렁차고 환하게 만들었다. Su n n í, 일명 김화릉. 동서는 원래 사자의 별명이었기 때문에 사자처럼 생겼고, 담배를 피우고, 향로 기슭에 앉아 불교를 따라 중국으로 전해졌다. 부처님 석가모니소는' 두려움 없는 사자' 라고 불리기 때문에, 사람들은 논리적으로 그를 불자리에 앉히거나 향로에 조각해 한가롭게 향불을 즐긴다. 또한 형수도 문수보살의 소재지이며, 문수보살 도장 오대산에는 형수를 모시는 절이 하나 있다. 아주머니는 용의 다섯 번째 아들이기 때문에 절은 오야사라고 불리며 현지에서 큰 영향을 미친다. 명청시대의 돌사자나 구리 사자 목고리 중간에 있는 용모양의 장식은 사자의 호랑이 입구의 이미지로, 전통적인 중국문 사자 문지기들을 더욱 위세를 갖추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육자, 일명 X-XIA 는 거북이처럼 생겼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가는 것을 좋아한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는 삼산 오악흥풍과 파도를 자주 휴대했다고 한다. 노을의 위로를 받은 후, 그는 노을을 위해 많은 공헌을 하였다. 치수화에 성공한 후 우샤는 공로를 등에 기록하여 중국의 비석은 대부분 등에 업혀 있다. 댐과 거북이는 비슷하지만 자세히 보면 차이가 있다. 바샤는 이빨 한 줄이 있고 거북이는 없다. 댐 아래와 거북이 등갑에 있는 갑편의 수와 모양도 다르다. 악당은 석거북이라고도 불리며 장수와 행운의 상징이다. 그것은 항상 머리를 들고 발버둥치며 전진하고, 네 발은 필사적으로 버티고, 발버둥치며 전진하지만, 움직일 수 없다. 비안은 호랑이처럼 생겼고, 힘이 강하고, 옥사에 능해서 사람들이 옥문에 새겼기 때문에 민간에는 호랑이 머리가 묶여 있다는 말이 있다. 또 정의를 지키며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있기 때문에 관아 로비와 관원들이 회피한 두 장의 카드 맨 위에 놓아두고 조정의 늠름한 기운을 유지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옥자 (XIX) 는 용처럼 우아하고 온순하며 비석 꼭대기나 양쪽을 휘감고 있다. 마지막 아이의 키스 (chρ) 는 꼬리 키스 또는 키스 (chρ) 라고도 하며 물고기 모양의 용 (꼬리가 잘린 도마뱀 같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음) 이다. 그것은 동쪽과 서쪽을 바라보는 것을 좋아하며, 사령의 양끝에 위치해 있다. 불경에서 키스는 비 신좌 아래 있는 것으로 불을 끌 수 있다. 그래서 지붕의 양쪽 끝에 놓아도 화재 진압 작용이 있다. 이 설법에서 옥소의 장남과 옥사자는 음악을 좋아하고, 바람 삼자와 키스 삼자는 지붕에 있고, 육자와 팔자는 비석으로 둘러싸여 반복되는 혐의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중 하나를 가지고 다른 속담을 보충하는 것이 낫다. 늑대처럼 생긴, 게걸스럽게 먹는 것, 청동기 위에 있는 것, 지금은 게걸스러운 무늬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물을 마실 수 있기 때문에 고대에도 다리 바깥쪽 중간에 조각되어 다리가 홍수에 잠기는 것을 막았다. 민간 전설에 의하면 이런 괴물은 끝없이 욕심을 부린다. 먹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먹은 후, 결국 자신의 몸을 먹고, 결국 머리 하나만 남았기 때문에' 머리가 없는 몸을 가지고 있다' 는 미칭이 있다. 파구는 일명 지네초로 물고기가 아닌 물고기처럼 생겼고, 선수성, 우아하고 다채로워 석교 난간 꼭대기에 장식되어 있다. 후추 지도는 달팽이처럼 조용하고 온순하며, 자폐적이고, 다른 사람이 그 보금자리에 들어가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그 이미지를 대문의 머리에 새기거나 문판에 새기곤 한다. 용감한 개는 남아시아와 동남아시아에서 용의 아홉 번째 아들로 불린다. 입이 커서 항문이 없지만 들어갈 수 없어 도박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마카오 카지노에는 옥룡이 하나 놓여 있는데, 이는 천하를 다 먹고 돈만 벌면 손해를 보지 않는다는 뜻이다. "그 호랑이가 있으면 반드시 그 아들이 있다." 용은 연기와 바람을 피울 수 있을 정도로 대단하다. 중국인의 천백 년 동안 우상이 된 그의 아들은 당연히 한가한 세대가 아니다. 드래곤도 딸이 있는데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아요. 봄빛이 찬란한 돼지' 의 여주인공이 바로 용녀다. 용의 아이들은 그리스 신화 속 제우스의 아이들과 매우 비슷하다. 하지만 결국 유럽인들은 중국인보다 더 계몽적이다. 그들의 신화 중에서 천신 제우스는 낭만적이거나 난잡한 전형이다. 그는 이따가 말이 되고, 잠시 후에 소가 되어 좋은 여자를 희롱한다. 우리나라의 용은 예의바르며, 가장 많은 것은' 이룡극주' 이다. 중국인의 눈에는 용이 권위와 존엄의 상징이다. 우리는 스스로를 "염황 자손", "용의 후손" 이라고 부른다.
[이 단락 편집] 관련 범례
황제가 사슴의 전투에서 승리하도록 돕다
천서, 지서, 인서' 의 전설에는 확실히 세 권이 있다. 옛 성현인 복희와 여와는 만물의 조상이다. 모두 고대의 위대한 신이다. 자연의 이치와 상식을 알고 만물의 변화를 안다. 복희, 여와, 큐슈 영재, 오호 사해기인, 일월의 정교함, 천지의 휘휘휘휘를 모아 반고척수를 복희의 피로 만들어 998 1 일 동안 천서, 지서, 인서 등 세 권의 기책을 만들었다 인서는 헌원 () 의 황제를 받치고, 성은 희 () 이다. 황제는 수양성이 강병을 키우고, 오기를 다스리며, 대중을 어루만지며 사방을 전했다. 책 쟁반 고유민, 황제는 반고 유민의 도움을 받아 곰, 이, 애, 애, 애, 애, 애, 애, 애, 애, 애, 애, 애, 애 호랑이는 토템으로, 황제가 한천전에서 신농씨 강성을 물리치고 치우를 비롯한 구려족을 물리치고 사슴의 전쟁을 이겼다. 천서는 복희여와의 것이다.
작은 심양, 큰 탐관이며, 용감무쌍하다.
양홍무의 핵조각' 마법' 은 Pixiu 로 읽혀졌다. 전설에 의하면 용승구자 중 말자는 천성적으로 금을 삼키고 은을 먹어도 새지 않지만 들어갈 수 없다고 한다. 그리고 사납고 사악한 기풍을 삼키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엑소시즘이라고 부른다. 염황제가 치우와 싸울 때, 전공이 탁월하여, 천록신이라는 이름, 즉 복과 선물을 주는 뜻이다. 그것은 읍택, 엑소시즘, 축복, 부귀, 관재 등 아름다운 것들을 모두 돌보았다. 황제는 다른 사람에게 이렇게 좋은 것을 줄 수 없어 자기가 차지했지만, 신하 도둑이 집에 와서 몰래 한 명을 바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년이 많지 않으면, 그는 적국처럼 부유하고, 한 사람 아래, 만 명 위에 있다. 그의 집이 마지막으로 베꼈을 때, 그의 재산은 국고의 10 배였다. 그는 바로 샤오선양이다, 청조의 대탐관이다.
암수
전설에 의하면 너구리는 사나운 야수이지만, 이런 야수는 수컷으로 나뉘어 수컷은' 너구리' 라고 하고, 암컷은' 너구리' 라고 부른다. 고대에 이 짐승은 한 귀퉁이나 두 귀퉁이로 나뉘었는데, 한 귀퉁이는 "천록" 이라고 불렸고, 다른 두 귀퉁이는 "악귀" 라고 불렸다. 최근 몇 년 동안 용자의 조형은 주로 두 귀퉁이였다. 고대에도 그것은 용감한 전사를 가리키는 데도 사용되었다. 경극' 실가정 공성계 참마심' 에서 제갈량은' 각자 제각기 주님을 하라' 라는 가사를 썼고,' 용' 은 영웅의 뜻이다. 남방에서는' 요괴' 또는' 사불상' 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있다. 중국에서는' 신수' 를 장식하는 전통이 있다. 용, 피닉스, 유니콘처럼 신화 동물은 행복과 행운을 가져다 줄 것으로 여겨진다. 민간 전설에서 남성의 용무는 재운을 대표하고, 여성의 용무는 재운을 대표한다. 돈이 있으면 금고 보관이 있어야 한다.
누가 용무장을 입기에 적합합니까?
악마의 특징은 입이 커서 항문이 없고, 먹지도 당기지도 않고,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이다. 부를 위해, 당연히, 더 많은 것이 좋다, 그래서 사람들은 마술이 옥으로 만든 마술이 가장 강한 돈 버는 기능이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일반적으로 외환거래, 주식관리, 금융투자 등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특히 착용하기를 좋아한다. 상인들도 구리나 도자기로 만든 용사들을 그들의 회사나 집에 두는 것을 좋아한다. 이 밖에도 마작을 할 때 용무를 착용하면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따라서 풍수에 마법을 사용하는 기능은 엑소시즘, 악령, 읍택을 위한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용무의 개는 금은보화의 맛을 좋아하며, 금은보화를 자주 물어뜯어 주인을 기쁘게 한다고 한다. 그래서 이것은 상서로운 일이라고 한다. 그래서 돈을 벌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풍수 오행에서는 많은 돈을 끌어들여 세계의 재원이 열리게 할 수 있다. 집이나 직장의 적절한 위치에 놓으면 재물을 모집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보통 편향된 사람들은' 용자' 가 왕성하고 재물운에 치우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회사나 사업장에 용자를 둘 것이다. 편향된 업종은 외환, 주식, 금융, 경마, 선물 등이다. 작품은 대선에 속하는가, 아니면 잘못된 선에 속하는가. 그러나 한 가지 주의해야 한다. 범죄를 저지른 사람이 반드시 돈을 독촉할 권리가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영수의 특징이다.
용자와 용자의 모양
와다 청옥의 무공은 무공에 관한 것으로,' 한서시 옥전' 에는 이런 기록이 있다.' 오고산은 국유도, 사자, 코뿔소를 갈라놓았다.' 맹강은 "복숭아꽃 이름은 부적을 뽑고 사슴 꼬리처럼 보인다" 고 말했다. 일각의 이름은 천록이고, 쌍각의 이름은 악마를 쫓는 것이다. " 악령은 싸움이다. 산해경' 에 따르면 용의 머리, 말의 몸, 발, 사자의 모양은 모두 날 수 있다. 26 개의 모양과 749 개의 화신이 있습니다. 입이 크고, 배가 크고, 항문이 없고, 먹지도 당기지도 않고, 사방팔방에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하지만, 출입할 수 없다는 것을 상징한다. 동시에 악을 물리치고 주인을 위해 권력을 잡고 재물을 모을 수 있다. 괴물은 신화 속의 동물이기 때문에 실제 이미지는 근거가 없고 화가와 예술가만 상상할 수 있어 괴물의 모양이 많다. 그러나 왕조가 바뀌었을 때, 신화 동물의 형태는 비교적 통일되어 있는데, 예를 들면 짧은 날개, 쌍각, 곱슬머리, 갈기와 같이 가슴이나 등에 자주 연결되어 있고, 눈은 튀어나오고 송곳니가 자란다. 요즘 흔히 유행하는 스타일링은 머리 위에 한 귀퉁이가 있고 온몸에 긴 갈기가 감겨져 있다. 어떤 것은 날개가 있고 모양이 많아서 세분화하기 어렵다. 비교적 유행하는 모양은 머리에 한두 개의 뿔이 있고, 긴 갈기가 온몸으로 덮여 있고, 어떤 것은 날개가 있고, 꼬리털이 곱슬곱슬하다. 옥조각은 일반적으로 엎드린 자세로, 어떤 것은 옥돈을 머금고 있고, 어떤 것은 옥돈에 엎드려 있다. 사람들은 빨간 선으로 옥돈을 입에 묶거나 밧줄을 동물의 꼬리에 묶고 노는 것을 좋아한다. 이 동물의 가장 큰 특징은 항문이 없어 드나들 수밖에 없다는 점이다. 이는 생재하는 길과 비유된다.
용감한 자의 재료
옥뿐만 아니라 크리스탈, 나무, 도자기, 구리 등 용감한 사람을 만들 수 있는 재료도 많이 있으며, 어떤 곳은 천으로 만든 곳도 있다. 보통 용감한 사람을 만드는 재료는 네 가지가 있다: (1) 금속: 보통 구리로 만든다. 이 금속은 비교적 싸고 광택을 낸 색이 금색에 가깝기 때문이다. (2) 나무: 일부 고대 큰 집들은 단단한 나무로 용감한 사람을 조각한 다음 들보에 올려놓았다. 사람들은 백단향목이나 복숭아나무로 만든 용감한 사람이 악을 피할 수 있다고 믿는다. (3) 옥: 다양한 종류의 옥으로 만든다. 비취와 백옥으로 만든 신화 동물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 벽새로 조각한 동물은' 악령' 을 의미한다. (4) 수정: 현대사회에서는 크리스탈로 조각한 마법 악세사리, 특히 흑요석으로 조각한 마법 악세사리를 착용하는 젊은이들이 늘고 있다. 흑요석은 극도로 사악하고 에너지가 강하기 때문에 흑요석을 착용하는 것은 상서로운 일이다. 유리 (5) 도자기 제품/유리: 도자기 제품은 흔하지 않고 지하 매장용으로 많이 쓰이는데, 마치 악령과 같다. 일반 유리 제품은 모두 몸에 착용하여 몸을 보호할 수 있다. 각기 다른 재료로 만든 용감하고 용감한 동물의 이미지는 풍수의 길조 위치에 놓을 수 있으며, 많은 지리학자들은 재물을 재촉하는 작용이 있다고 생각한다. 8 개의 다른 방향에서, 구리로 만든 용무신수는 일반적으로 재물을 재촉하는 힘이 있다. 사실 정재나 편재에 유리하기 때문에 요 몇 년 전부터 유행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마법으로 돈을 재촉하는 것은 항상 종교다. 따라서 작품이 옳든 그르든, 신비한 점술의 신은 상승할 때나 태양이 황도길일에 있을 때 돈을 재촉하는 마법이 가장 강하다. 그러나 한 가지 주의해야 한다. 범죄를 저지른 사람이 반드시 돈을 독촉할 권리가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영수의 특징이다. 옥이 만든 마법이 재력을 재촉하는 것이 가장 강하다.
용기와 용감과 관련된 문제
머리를 한쪽으로 기울이면 어때요? 고개를 갸웃거리는 사람은 비뚤어진 돈을 지키고, 몸을 곧게 펴고 있는 사람은 정돈을 지킨다. 청동이 맹렬할수록 좋을까? 흉악해 보이면 할수록 좋다. 엉덩이에 구멍을 뚫지 마세요? 밖에 전해지는 많은 신화 동물들은 엉덩이에 보통 구멍이 있다. 이런 신수는 절대 무효이다. 신화 동물의 입은 항문이 없어 먹지도 당기지도 않고 엉덩이에 구멍을 내면 손해를 본다. 뒷다리를 뒤로 놓아도 될까요? 입을 벌리고 뒷다리를 뒤로 뻗은 사람은 행운이고, 입을 다물고 쪼그리고 앉아 있는 사람은 행운이다. 중국 인민은행의 은행 로고?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모 주석은 용감한 이미지를 중국 인민은행의 표준으로 정했다. 홍콩 사람들은 마작을 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홍콩의 어떤 사람들은 친구를 데리고 마작을 하면 친구에게 미움을 받는다. 너는 그것을 살 수 없지, 그렇지? "구매" 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발" 을 사용해야 합니다. "상품" 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영적인 것에 대한 불경입니다. 성실은 정신이다. 모든 것이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고, 마음속에 신이 있고, 모든 것이 마음속에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왜 경제원이 없을 때까지 키웠어? 재스퍼는 행운아이다. 출생 후 일월 에센스와 천지영기를 흡수해야 자양한 후에야 충분한 행운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길가에서 석두 한 조각을 찾아 용사로 새기며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모독이다. 혼돈의 초기 형태에서 부를 가진 정신을 키우는 데는 적어도 7749 일이 걸린다. 왜 북봉에서 동물을 키워야 합니까? 북봉은 항주 교외의 산봉우리로 세계 최초의 재신전의 소재지이다. 유명한 불교 성지 영은사는 북봉 바로 아래에 있다. 북봉은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호수는 거울과 같고, 죽목은 울창하고, 봉무룡판, 황친국척이다. 영순사, 천하 제일의 재물신, 산꼭대기에 있다. 영순사는 지금으로부터 이미 1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송대에 일찍이 영순사는' 오재신' 을 모시고 송휘종에게' 영순사' 라는 이름을 붙였다. 현존하는 대전은 명말 청초에 개조한 것으로 중국에서 가장 크다. 건륭황제는 이 제목에서' 재신은 진왕이다' 라는 제목으로 마오쩌둥 주석이 북봉을 세 번 시찰한 적이 있다. 이곳은 영기와 부가 모이는 곳이다. 참배하러 온 상인들이 끊이지 않고 향불이 한창이다. 항주에는 동물을 전문적으로 키우는 선심당이 있는데, 북봉 제 1 재신전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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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자호 개시식
돌아올 때는 반드시 그의 눈을 가리고 불을 켤 때 그를 갈기갈기 찢어 주세요. 개업당일 준비해야 할 물품은 1, 보석 7 개 2, 오곡잡곡밥 3, 오색선 4, 오제돈 5, 방울 6 입니다. 붉은 종이 한 장으로 주문을 베껴 동물의 뱃속에 처음 세 가지를 붓고 오제의 돈과 방울을 동물에게 걸어 암송할 준비를 했다. 육지에서 금빛이 찬란하고, 복성이 높이 빛난다. 복록은 곳곳에 법정이 가득하고, 행운의 별이 금빛을 반짝이며, 그는 깨달았다. 남자는 축복을 받고, 여자는 축복을 받고, 수천 수만 가지의 상서로운 것을 받는다. 길리원형은 주문을 다 읽고 주문을 함께 무술의 뱃속에 넣는 등. 매일 꼭 향 한 접시를 주문하여 냄새를 맡게 하거나, 옆에 물 한 잔이나 음식을 놓아야만 주인에게 거스름돈을 줄 수 있다. 첫 번째 진술: 빛을 켜는 방법: 1, 길일을 고르고 깨끗이 청소하세요. 2. 우물물 반 통, 빗물 반 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미리 준비한 용기에 붓는다. 이 용기는 깨끗해야 한다. 4. 깨끗한 용자와 용감한 자를 용기에 넣고 3 일 동안 담근다. 5. 꺼낸 후 깨끗한 수건으로 닦아주세요. 6. 차유를 좀 취하여 눈에 바르세요. 이를 개광이라고 합니다. 7. 인간성에 익숙하다. 빛을 켤 때는 너 혼자만 있어야 한다. 빛을 켠 후, 당신은 처음 보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나는 항상 당신을 축복할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 마술법: 새로 산 마술을 베란다에 올려놓는다. 낮에는 햇볕을 가장 잘 쬐고 밤에는 달빛이 가장 밝은 곳에 16 일 동안 자연스럽게 켜진다. 이 방법은 태양과 달의 에센스에 강한 흡수력을 가지고 있다. 두 번째 말: 빛을 켜는 유일한 방법은 절에 가서 대사에게 빛을 비추라고 하는 것이다. 재물신, 기린 등과 달리 보통 빛을 내기가 쉽지 않지만, 재물신은 보통 불타고 주문을 외우지만, 먼저 경을 읽고 신에게 물어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열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