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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품 스피드' 의 상위 5 대는 모두 EA 캐나다에서 만든 것이다. 200 1 년, EA 가 Blackbox 를 인수하여 EA 캐나다사에 소속되어 독립 스튜디오가 되어 2006 년 (즉' 지명 수배자' 가 개봉한 해) 까지 되었습니다. EA Canada 는 EA 최초의 스튜디오 중 하나로 유명한 Sim 과 FIFA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NFS 를 제조한 부서는 산 블랙박스와 합병되었다. 2008 년 (즉' 위장' 이 개봉한 해) 해산한다는 소문이 돌았다. 결국 밴쿠버의 스튜디오를 폐쇄하고 버나비의 EA 캐나다 지사로 갔다. 즉, 양반과 반반 반추를 제외하고 대부분 EA 캐나다 /Blackbox 가 만든 것이다.

1 세대 NFS( 1994) 개발 플랫폼은 3do/dos/ps/saturn 으로, 정식 명칭은 로드 트랙 프레스입니다. 로드 트랙은 미국의 유명한 레이싱 잡지입니다. 게임이 발표된 후 호평을 받았다. 이 게임은 당시 동종업계에서 프로일 뿐만 아니라 할 수 있었다고 할 수 있다. 당시 NFS 의 주요 경쟁업체는 Namco 의 Ridge Racer 였지만 이는 PS 플랫폼에서만 가능했습니다. Ps 플랫폼의 Ign 이 7 점을 쳤다.

1 세대 NFS 의 성공으로 다음 NFS 시리즈가 탄생했습니다. 두 번째 작품인' 일품 스피드 II' (1997) 는 럭셔리 스포츠카가 많고 트랙이 많으며 조율 시스템까지 도입해 차량을 미세 조정한다. 다만 DirectX3.0 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PS 플랫폼에서는 경쟁 업체인 Ridge Racer 보다 화면이 떨어집니다. 이 작품의 PS 플랫폼 버전은 결국 IGN 에 의해 6 점으로 평가되었다. 제가 연주한 첫 NFS 작품입니다. 점수는 역사상 꼴찌이지만 내 마음속에는 여전히 중요하다.

세 번째 단계는' 스피드 3: 추격' 의 업무 요구다. 이 작품은 그림이든 시스템이든 전작에 비해 큰 발전을 이루었다. 더 완벽한 추구)-패턴-1 세대가 있었다고 하는데, 더 많은 블록, 못, 등 개선된 혁신적인 분할 모드와 두드리는 패턴이 있다고 합니다. IGN PS 버전 점수 8, PC 버전 점수 7.3. Pc 판 감점 원인은 키보드 보조로 난이도를 떨어뜨렸기 때문에 더욱 논의할 만하다.

이어 네 번째 작품에서 노래 시리즈는 더 이상 NFS+ 숫자의 명명 방식이 아니며, 우리가 말하는 노래 4 는 엄밀히 말하면 정확하지 않다. 다행스럽게도, 이것은 많은 혼란을 일으키지 않는 것 같다. 일품 스피드: 높은 베팅 (1999) 유럽판은 도로도전이라고 하는데, 사실 전작보다 더 많은 개선이 있었지만, 전작의 중독이 아직 지나지 않아 나는 하마터면 이 지역을 놓칠 뻔했다. 새로운 직업 모델 (Career) 에서 티어 (원래 계급) 라는 단어가 처음 등장해 차량은 세 계급으로 나뉜다. 추격 모드에서 탈출과 시간 함정이 늘어났다. 높은 베팅은 승자가 패자의 차를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시의 D 판 번역은 매우 생생했다. 더 중요한 것은 차체 모델이 손상될 수 있고 외관뿐만 아니라 성능도 영향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직업 모드에서는 자동차를 보호하고 정비해야 한다. 벽에 부딪혀 범퍼카를 운전하는 것은 그다지 적합하지 않은 것 같다. Ign 은 PS 버전 8.8 의 높은 점수를 주었지만 PC 버전에는 문제가 있는 것 같아 7.5 점에 불과했다.

1 1 지역의 처음 네 작품은 NFS, 오버드라이브' 라고 하지 않는다. 이 오버드라이브' 시리즈는 1 1 지역에 4 개의 작품을 게재했다. 전체 노래 시리즈의 5, 6 부분은 아직 1 1 구역에서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1997 년과 1999 년의 두 가지 이역 V-Rally 시리즈는 모두 Eden Games 와 협력했다. 에덴 게임팀이 발표한 TDU 시리즈는 나중에 NFS 에 큰 도전을 주었다.

다섯 번째 작품은 포르쉐 애호가들의 천국이다. 일품 루크: 포르쉐 Unleashed (2000), 유럽판 포르쉐 2000 은 70 년 동안 다양한 포르쉐 차량, 심지어 한번도 본 적이 없는 컨셉트카를 소장하고 있다. EA 와 포르쉐의 관계가 얼마나 밀접한지 알 수 있다. 특별히 설계된 공장 조종사 모델은 이 럭셔리 스포츠카들을 시운전할 수 있다. IGN 은 PS 버전 8.3 점, PC 버전 7.9 점을 주었습니다.

이 다섯 편의 작품 이후 NFS 시리즈가 이것으로 끝난다는 소문이 돌았다. EA Canada 는 Blackbox 를 인수한 후 NFS 를 보호하기로 결정한 일련의 조정을 진행했다. NFS 시리즈는 첫 번째와 두 번째 부분 사이에 3 년의 간격이 있기 때문에 처음으로 2 년의 간격을 두었다.

일품 스피드: 추격 2 (2002)' 제 6 부의 PC/Xbox 부분은 알 수 없는 EA 시애틀 스튜디오를 이상하게 선택해 PS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 (이것이 위에서 언급 한 전반부의 이유입니다.) 3 세대에 비해 경찰차는 추격할 때 공중지원을 할 수 있다. 어, 실제로는 헬리콥터를 호출한다. 쫓을 때는 반드시 경고등과 경보기를 깜박여야 한다. 가로막힌 차는 사실 잃어버릴 수 있다. 현실적으로는 정학 조사를 받을 수 있지만 게임에서는 선수들의 환영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3 세대보다 주야 시스템이 적고 장면이 많아 (눈, 사막 등), 더욱 중요한 것은 이 세대가 처음부터 차내 시각이 없었다는 점이다. 이것은 아마도 화면의 전반적인 효과 향상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정말 아쉽다. 게다가, 이것은 NFS 시리즈의 마지막 페라리 스포츠카 (mod 아님) 이다. IGN 의 PS2 버전 점수는 9, Xbox 버전은 7. 1, PC 버전은 이상하고 점수가 없습니다.

일곱 번째 작품인' 일품 스피드: 지하' (2003) 는 EA 카나다 원 NFS 팀이 Blackbox 를 통합한 후 PC 플랫폼으로 복귀한 작품이다. 각종 리모델링, 새로운 선형 가속 (저항) 과 표류 (표류) 패턴, 무작위 교통차량, 그리고 포인트 시스템도 매력적이다. 단점은 벽에 부딪혀 굽은 것, ai 가 상대적으로 딱딱하고, 조절과 개조가 너무 과장되어 고급차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Ign 은 PC 판에 9 점, PS2 8.9, Xbox 8.8 을 쳤으며, NFS 시리즈 IGN 이 PS 플랫폼을 능가하는 PC 의 점수를 기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전작의 혁신은 여덟 번째 작품인' 일품 스피드: 지하 2' (2004) 를 탄생시켰다. 전작에는 자유운전 세계지도, SUV 모드, 거리 T-X 모델이 추가되어 더욱 재미를 볼 수 있다. 차량 개조 시스템도 더욱 미쳐서 NFS 시리즈 중 자유도가 가장 높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IGN 은 pc/xbox 버전 9. 1 의 최고 점수를 주었습니다. 큰 버클의 유일한 이유는 편집자가 hiphop 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Ps2 는 9 점입니다.

두 개의 지하 작품도 매우 희귀한 포르쉐 자동차가 없는 NFS 작품이다.

다음 9 번째 작품인' 일품 과속: 1 위 수배자' (2005) 도 전체 이야기+장면 애니메이션을 가져오려는 첫 시도로 어느 정도 바싹+지하의 업그레이드다. 열 등급, 이정표 등의 개념이 처음으로 NFS 시리즈에 도입되었습니다. 유일하게 비판받은 것은 역시 AI 의 문제이다. IGN 은 pc/ps2 판에 8.5 점을 주고, xbox360 판에 8 점을 줬고, 존스 마리 (여주인공) 를 잊지 않았다.

올해 EA Canada 는 시리즈 게임 개발을 담당하는 팀들이 분리되도록 약간의 조정을 했다. 예를 들어, 모의 인생 시리즈를 개발하는 팀은 모의 인생 스튜디오가 되었다. 독립을 느끼자 블랙박스 수준이 급격히 떨어지기 시작했다.

2006 년, 10 작품' 일품 스피드: 탄소' 는' 1 위 수배자' 의 속편이다. 놀랍게도, 며칠 전 널리 퍼진 NFS 시리즈의 미래 작품에는' 1 위 수배자 2' 가 있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너무 가짜라고 생각합니다. 전작에 비해 자유도가 더 작지만, 함대 시스템과 같이 동그라미를 칠 수 있는 곳이 있다. 비록 그다지 성숙하지는 않지만, 아마도 1 1 구역의 만화' X 인물' 이 너무 많아서 산악경기, Touge (또는 T 는 ge 가 아님) 를 추가해서 협곡 대회라고 합니다. 이 세대의 인화점은 최근 몇 년간의 혁신과 성공에 비해 너무 적고, 이전의 우세는 계승되지 않았지만, 전체 수준은 여전히 존재한다. IGN 등급의 pc/xbox360 버전 8.2 및 PS3 버전 7.9.

그동안 많은 RAC 게임 대작이 발생했고, NFS 의 지위는 이미 위태롭다. Polyphony Digital team 의 Gran Turismo, F 1 시리즈의 codemaster, 크로스컨트리 콜린 맥클라라 시리즈 codemaster 가 있습니다. 모의 운전에는 Eden Games 의 시운전 무한 시리즈, Codemasters 의 그리드 시리즈, Criterion Group 의 Burnout 시리즈, Ubi Reflections 의 드라이버 시리즈, 기존 라이벌 Ridge Racers 등이 포함됩니다. 나중에는 신참 괴이한 창작팀의 Blur 와 흑석조의 번쩍이는 생각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NFS 시리즈는 더 많은 작품과 비교될 것이고, 문제는 점점 더 많아질 것이다. 게다가, Blackbox 는 확실히 약간 혼란스럽고, 다음 작품은 계속해서 하한선을 선보일 것이다.

2007 년 NFS 는 처음으로 트랙 시뮬레이션을 시도했다. Blackbox 팀은 1 1 작품' 일품 스피드: ProStreet' 에서 이전에 비판받은 조작을 조정하여 키보드 보조 지원을 제거했다. 이 세대의 작품이 시작될 때, 키보드로 시뮬레이션을 계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매년 한 가지 스타일의 통제에 적응해야 한다. 핸들이나 스티어링 휠 시뮬레이션의 조작은 이 세대에서 만족스럽지 못하다. 이 세대의 하드웨어에 대한 수요도 놀라울 정도로 높다. 이것도 내가 처음으로 연주할 수 없는 NFS 작품이다. IGN 은 PC 버전 6.9 점, ps3/xbox6.8 점을 주었습니다.

ProStreet 의 실패는 심지어 EA 가 NFS 시리즈를 계속하겠다는 결심을 흔들었다. 블랙박스도 책임이 있다. 하지만 NFS 의 3 자 조합이 너무 값나가는 것으로 추산되는데, 이 시리즈는 아직 개발 중이다.

2008 년' 일품 스피드: 침대 밑바닥' 은 Blackbox 와 EA 에게 큰 타격을 주었다. 세계지도는 재현되었지만 장면은 열리지 않고 명실상부하다. 이전에 요구한 거대한 작품 Prostreet 에 비해 화면이 여러 등급 떨어졌다. 1 1 작품에서 키보드 보조 작업을 제거하는 것이 이상하기 때문에 12 는 키보드 당에 또 다른 기회를 준 것 같아 조작이 너무 간단하다. 게다가, 이 세대는 가져갈 것이 별로 없다. 이것은 큰 혁신이다. IGN 은 pc/xbox 버전 5 점의 사상 최저치를 주었다. 그리고 PS 는 좀 나아졌어요. 6.5 점이에요.

다음으로 블랙박스는 눈에 감춰져 깨끗이 치웠다. 위에서 언급한 해산 소문까지 있다. 새로운 조합 Slighty Mad 는 ProStreet 의 생각을 이어가며 트랙을 시뮬레이션하는 Shift 시리즈를 시작했습니다. 물론 ProStreet 보다 훨씬 낫습니다. 결국, GTR 시리즈를 제작한 그룹인 Blimey Games 를 인수했습니다. 2009 년 13 작품 일품 스피드: Shift 는 NFS 를 계속 하는 데 좀 과장된 스타일로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시뮬레이션을 좋아하는 게이머에게는 절대적으로 적합하다. Shift 시리즈가 건반당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은 확실하다. IGN 은 세 개의 플랫폼 9 점의 높은 점수를 주었다.

실제로 진정한 NFS 시리즈 14 세대 작품은 닌텐도 플랫폼의 전용 Nitro 입니다. 만약 당신이 NFS 14 할부를 검색한다면, 바싹 쫓아가는 대신 질기를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서 NFS+ 숫자를 다시 사용하면 당신의 성명이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내가 놀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논평하지 않는다. Wii 플랫폼 ign 은 8 점을 준다.

KLOC-0/5 기 작품' 일품 스피드: 세계' 는 EA 가 돈에만 신경을 쓰는 NFS 로고의 또 다른 표현이다. 나는 평론을 하지 않는다. Ign 은 6 점을 주었다.

이른바' 일품 14' 일품 스피드: 추격은 사실 NFS 의 16 작품이다. 이 세대는 Burnout 시리즈를 총괄해 온 인기 있는 Criterion Games 팀이 개발했다. 이 시리즈는 기본적으로 호스트 플랫폼을 개발하는 게임이다. 기념판' 불타는 천국' 을 내놓는 것 외에 windows 플랫폼과 관련이 있다. Criterion 은 분명히 시리즈 개발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이번 예상은 정상급만 도울 것이다. 결국 블랙박스의 상태가 떨어지고 있다. 그래서, 항상 다른 C 팀이 NFS 정통으로 돌아가는 작품을 만들고 좋은 아이가 되고 싶다는 게 이상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EMP 는 첨단 기술이 매우 폭력적으로 보이지만, 만약 당신이 불타는 시리즈를 해본 적이 있다면, 이런 물건은 C 그룹에게는 단지 작은 사례일 뿐이다. 창의적으로는 NFS 시리즈의 규칙적인 작품이지만, 결국 품질이 보장되고, 오래된 NFS 플레이어의 주목을 받게 되면, 점수와 판매량은 당연히 낮아지지 않을 것이다. 그룹 C 의 희희 능력은 사운드 트랙 선택에도 반영되어 있다. 불타는 천국' 에서 총과 장미의 천국의 도시 테마를 선택했고, 이번에는 30s 의 지구 가장자리를 화성으로 가져갔는데, 정말 핍박했다. 3 개 플랫폼에서 IGN 의 점수는 모두 9 점입니다.

이 두 작품의 성공으로 EA 자신감이 폭발하고 돈을 벌겠다는 야망이 다시 드러났다. 세계 종말 1 년 전에 두 편의 작품을 발행해야 배표 돈을 충분히 벌 수 있다. 이어 예전은 앞으로 1 년마다 Shift 가 소유한 아날로그 트랙류와 NFS 전통 스트리트 게임을 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첫째, NFS 시리즈의 17 작품은' 최고의15' Shift2: Unleashed 로 통칭되는데, 전작에 비해 특별한 상승은 없지만 전작의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Sligs

다음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가장 정통 NFS 블랙박스 조합' 속도의 필요성: 달리기' 입니다. 이 이름이' 생명을 위한 달리기' 라는 구호만큼 좋지 않은 것 같다. Frosbite 2 엔진이 RAC 게임에 어떤 물리적, 빛의 효과를 가져올지, Blackbox 가 디자인한 줄거리가 Most Wanted 만큼 강력한지 기대된다. BF3 화면의 표현이 플레이어에게 더 높은 기대를 준 것 같아 기대가 높을수록 실망이 커진다는 것이 밝혀졌다. Frosbite 2 는 괜찮지만, Blackbox 는 분명히 사용할 수 없고, PC 판은 30 프레임을 잠그고, 줄거리 디자인은 강하지 않고, 게임 시간은 매우 짧습니다. Qte 의 디자인은' 밑바닥' 의 세계지도처럼 닭갈비처럼 현재 실망스럽다. 나를 위해, 몇 가지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람보르기니 Aventador LP700-4, 그것은 게임에서 처음으로, 그리고 트랙 디자인, 스노우 게이트 등, 정말 좋은, 그 밖에 아무것도 있어야 합니다. 현재 IGN 은 PS 와 Xbox 플랫폼에 6.5 점을 주고 있으며, 역사상 세 번째로 낮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낮다고 생각하지만, B 조 3 년 준비의 표현 사이에 점수가 좀 감정적이다. 또한, 소문에 따르면 the run 은 영어 비속어에서 설사 (비속어) 를 의미한다고 한다. B 팀의 실적이 좋지 않아 한정판을 산 많은 친구들은' 80 원짜리 영화표 한 장' 을 샀을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의미에서 the run 이라는 이름을 곡해하기 시작했다.

다음 작품에 관해서는 아직 어떤 단체도 착수할 소식이 없지만, ea 에 따르면 slighty mad 의 Shift 시리즈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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