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은 세계박람회에서 시작된다.” 이는 세계박람회 역사 전반에 걸쳐 울려 퍼지는 유명한 명언이기도 하다. 세계박람회를 평가해 보세요.
1851년 영국 런던에서 세계박람회가 처음 열린 이후 158년이 흘렀다. 인류의 현대 산업문명과 사회진보를 대표했던 상징들을 다시 생각해 보자. 이 상징들은 물리적인 대상과 개념을 모두 갖고 있어서 세계박람회에서 처음으로 선보였기 때문에 이를 '모든 것은 세계박람회에서 시작된다'고 한다. 발명, 전시, 발견의 쇼케이스는 사람들이 근거리에서 소통하고 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이자 인류 문명을 탐구하는 '사상가'이자 혁신과 돌파구를 위한 창의성의 원천임을 보여줍니다. "베이징과 세계 엑스포"를 비롯한 소프트웨어의 개념과 창의성은 과학의 발전, 문명의 향상, 사회의 진보를 촉진했으며 현대인의 행동과 아름다운 삶을 형성하여 우리가 진보를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 혁신, 그리고 교류의 결과. 이것이 바로 월드 엑스포의 목적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모든 것이 인간의 진보와 지혜를 보여주는 세계박람회에서 시작되고 모든 것이 사회로 돌아가 세상에 환원하고 인류에게 봉사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것이 내 연설의 주요 아이디어입니다.
세계박람회가 시작되었을 때 상하이는 고작 8년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상하이는 인구 1,900만의 대도시입니다. 우리는 100년 전에 상하이에서 세계박람회를 개최한다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제 그 꿈이 이루어졌고, 이로 인해 2010년 세계박람회는 수많은 '시작'을 갖고 역사의 기록에 기록될 만큼 상하이 세계박람회는 모두가 공동으로 연구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세계박람회는 개발도상국 최대 도시에서 개최되는 최대 규모일 뿐만 아니라, 공원의 면적이 가장 크고, 전시업체가 가장 많으며, 독립 국가관과 특별관이 가장 많기 때문에, 사회의 어머니인 도시에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세계박람회는 '더 나은 도시, 더 나은 삶'이라는 주제를 보편적인 관심사로 정립하고, 최초로 도시를 전시 주제로 삼아 '도시 베스트 프랙티스(Urban Best Practice)' 등 독특한 전시 방식을 펼쳤다. Area". "세계 박람회에서 시작"의 현대적 버전임은 물론, 독특한 접근 방식이기도 합니다. '도시는 삶을 더 좋게 만든다'는 것은 모든 사람의 공통된 비전일 뿐만 아니라 오늘날 세계에서 해결해야 할 과제이기도 합니다. 다음으로, 도시가 어떻게 삶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는지 질문해야 합니다. 내 생각엔 여기에는 숨은 의미가 있는 것 같다. 즉, 우리 삶이 여러 면에서 충분하지도, 심지어 아름답지도 않다는 것이다. 우리는 문화 전달자로서의 도시의 이미지가 점차 사라지고 있음을 분명히 느낍니다. 이러한 흥분된 물질적 욕망은 도시의 문화적 얼굴을 창백하고 초췌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과도한 개발과 건설, 자칭 '아름다운' 행태로 인해 실제로 자원 과잉이 발생하고 '공급 중단'이라는 난관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환경과 생태는 훼손되어 복구할 수 없으며, 인간정주환경은 악화되어 지속불가능하다. '도시질병'의 만연은 생활공간의 우울증을 초래하고, 효율성을 저하시키며, 하늘을 안개로 뒤덮고,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도시 사람들이 '행복'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우리는 여전히 도시 발전 속에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야 하며, 더 나은 삶을 위해서는 여전히 도시에서 답을 찾고 길을 모색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도시의 변화와 혁신을 실천함으로써 도시에 오는 우리 사람들이 더 잘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잘 살 수 있게 해주세요. 따라서 우리는 2010년 상하이 세계박람회에서 "더 나은 도시, 더 나은 삶"이라는 주제를 훌륭하게 해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주제는 우선 상하이에 속합니다. 물론 그것은 중국과 세계, 그리고 우리 각자의 것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그러한 주제를 함께 해석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1. 다양한 교류와 독특한 문화
'국제전시협약' 제1조 1항은 세계박람회가 인류가 성취한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전시행사임을 분명히 밝히고 있다. 문명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하나 이상의 분야에서 투쟁을 통해 인류가 이룩한 진보를 보여주거나, 미래 전망을 기대하는 수단입니다.
상하이 월드 엑스포는 이전 월드 엑스포와 동일하다. 참가자들은 각자의 아이디어와 경험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특한 기술과 기적을 떠올리며 도시가 어떻게 삶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는지 설명할 예정이다. 역사가 오늘날까지 발전하면서 도시도 현대 시대로 진화해 왔습니다. 사람들의 요구는 도시가 생리적인 생활 조건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문화, 생태, 사회적 차원에서 아름다운 삶을 살릴 수 있고 좋은 인간 정착지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환경과 조화로운 인본주의적인 분위기와 분위기.
오늘날 도시가 아름다워지기 어렵게 만드는 문제 중 하나는 도시문화의 부족과 특성의 위기이다. 인류문화유산은 인류 문명의 발자취를 기록합니다. 특히 세계문화유산 목록에 등재된 이들 고전과 명작들은 도시 블록에 많은 건축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 도시의 거리, 광장, 건물 중 상당수가 세계 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경제의 세계화, 도시의 개방, 문화교류, 기획자와 건축가의 흐름, 재료와 기술의 공통화로 인해 이제 모든 사람이 사용하는 재료와 기술은 거의 동일해졌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도시가 점점 더 유사해지고, 거리가 점점 더 유사해지고, 건물이 점점 더 유사해지고 있음을 봅니다. 이것이 도시와 세계의 동일성입니까? 당시 Liang Sicheng 씨는 현재 주거 지역의 표준 설계가 너무 획일적이어서 "울고 있는 아이는 집을 찾을 수 없다"고 지적한 적이 있습니다. 앞으로 세계인들은 어느 곳이 자신의 집이고 어느 도시가 고향인지에 대한 딜레마에 직면하게 될지 궁금하다. 이는 문화교류 과정에서 문화다양성을 인정할 것인지, 자신의 문화적 특성을 유지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이다. 이는 세계적인 문제이자 도시만의 문제입니다.
유네스코는 2005년 문화 콘텐츠 및 예술적 표현의 다양성 보호에 관한 국제 협약을 채택했습니다. 약 184개국이 이 협약에 서명했습니다. 두 나라만이 반대하고 나머지는 동의하는 가운데 매우 순조롭게 통과되었습니다. 이 두 나라는 미국과 이스라엘입니다. 미국이 '문화다양성 보호를 위한 협약'을 체결할 경우 미국 문화 수출에 차질이 생길 것을 우려해 미국은 서명하지 않고, 다른 하나는 이스라엘이라고 한다. 이 협약은 문화다양성이 인류의 기본적 특성이자 인류 고유의 유산이라는 원칙을 확인시켜 줍니다. 문화다양성은 다채로운 세상을 만듭니다. 우리는 이 원칙에 동의합니다. 이것은 이렇게 이해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제가 이해하는 방식은 다양성입니다. 다양성은 차이점에 있으며 각각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성과 융합이 부족하고, 유전적 차이가 없지만 모두 복제물이고 복사본이라면 소통과 대화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해 보세요. 사람은 다 똑같은데 왜 소통을 합니까? 대화도 필요 없고 통합과 발전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우리는 상하이 세계박람회의 중국관 계획을 선택하는 원칙 중 하나를 고수했습니다. 우리는 중국관이 중국적인 특성을 갖고 중국적인 요소를 포함하기를 바랍니다. 중국관은 중국건축학회에서 제공하는 기술지원이므로 계획을 선택할 때 이런 원칙을 정했다.
상하이 엑스포의 중국 국가관은 각국이 제시한 기획이나 주제를 보면 모두가 우려하는 형태의 유사성이나 정체성의 모호함을 보여주지 않는다는 점이 우리를 기쁘게 한다. 각 국가관의 현장 건물 중 사용된 건축 언어와 외관 시각 효과는 파격적이고 독특하며 선도적이라고 할 수 있어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들 작품을 감상할 때 우리는 그의 외모에 담긴 함의를 연구하고 해석하는 데 좀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이다. 그 상황에 담긴 내용과 실력을 뽐내는 과정에서 인간적인 매력과 성찰이 담겨있다. 그들은 의식적으로 자신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자신의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며 자신의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선언하고 정신과 기질을 보여 주는 과정에서 "Better City, Better Life"라는 주제를 공동으로 해석합니다.
Ling Ling Zong Zong의 국가관을 통해 우리는 문화의 다양성과 건축의 담체를 통한 문화적 특성과 문화 교류는 물론 도시에 대한 자신감과 삶의 아름다움을 느꼈습니다. 이 건물들. 그러므로 나는 이것이 미래와 상하이를 위해 매우 중요한 유산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국관은 중국적 요소와 엄숙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활용해 발전하고 있는 중국의 문화적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그 옆에 있는 룩셈부르크 파빌리온은 푸른 나무들로 둘러싸인 작은 성으로, 이러한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그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 유럽의 녹색 심장 역할을 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큰 사람은 큰 용기가 있고, 작은 사람은 작은 매력이 있습니다. 호주관(Australia Pavilion)의 벽에 사용된 색상은 사람들에게 호주의 야생적이고 원주민의 아름다움을 상기시킵니다. 아메리칸 파빌리온은 우아하고 세련되며 활기가 넘칩니다. 스타일도 다르고, 겉모습도 다르지만 다들 너무 신난다. 한국관은 한국 캐릭터를 건축적 요소로 활용하는데, 이는 한국인이 사용하는 한국의 정체성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국가 간 문화 교류에서 캐릭터의 중요한 역할을 반영합니다. 일본관에서는 누에를 사용하여 중일 문화 교류를 상징합니다. 양측은 모두 동양 출신이고 가까운 이웃이지만 표현이 다릅니다.
붉은색, 금색, 흰색 탑이 있는 러시아관은 러시아 민속무용의 고리춤을 건축적으로 변형한 것으로 붉은색, 금색, 흰색은 각각 아름다움, 번영, 순수함을 상징하며 이는 매우 러시아적인 스타일입니다. 독일관은 서로 다른 4개의 변형된 몸체로 구성되어 조화로운 주제를 형성하고 독일인의 엄격하고 이성적인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오스트리아관의 도자기 외벽은 중국이 유럽으로 수출한 도자기가 고향으로 돌아왔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우디아라비아 전시관은 중국과 아라비아의 두 고대 문명을 연결하는 해상 실크로드를 대표합니다. 이스라엘은 두 개의 유선형 건물이 얽혀 있습니다. 노르웨이관은 마치 북유럽의 숲을 보는 듯 큰 기둥이 지탱하고 있다. 핀란드관은 빙하 호수라는 뜻이다. UAE는 모래 언덕이라고 불립니다. 파키스탄, 세계문화유산인 성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습니다. 싱가포르 파빌리온은 흐르는 물과 정원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활용하여 오르골 모양을 이루고 있으며, 안으로 들어가면 마치 도시의 교향곡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오른쪽 네덜란드관은 8자 모양의 해피스트리트를 보여주며, 네덜란드의 거리와 스타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관은 분해성 수지 단백질 소재를 사용해 신기술과 소재를 선보이고 있다. 스페인관은 또한 수천 개의 고리버들 막대기로 만든 고리버들 프레임과 같은 환경 친화적인 재료를 사용하여 자연 환기와 채광이 가능합니다.
특히 말하고 싶은 것은 영국관이다. 그것은 마치 살아있는 집단처럼 바람에 흔들리는 8미터 길이의 촉수 7만 개가 있는 털이 많은 대안 건물이다. 각 색상의 수염은 광원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건물이 영국과 어떻게 연결될 수 있을까요? 영국과 무슨 관련이 있나요? 사실, 독창적인 창의성의 추구는 항상 영국 문화 동향과 정책 지침의 초점이었습니다. 그래서 영국관이 된 이유는 영국이 추구하는 문화적 창의성이라는 맥락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국 정부는 1998년과 2001년 두 차례에 걸쳐 영국 문화창의산업 경로 문서(British Cultural and Creative Industry Path Document)를 발행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대담한 혁신을 장려하기 위해 광고, 미술품, 소프트웨어, 컴퓨터 서비스 등 13개 산업을 창의산업으로 지정했습니다.
도시 창의성 이론으로 보면 전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 있는 창의성 이론가가 3명 있는데, 업계에서 가장 추천하는 사람은 찰스 랜드리(Charles Landry)라는 영국 학자다. 그의 걸작은 도시혁신을 위한 도구서인 '창의도시'다. 그는 새로운 도시계획 전략이 무엇인지 물었다. 그는 "사람들이 도시에서 어떻게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계획하고, 행동하는지 조사하고, 사람들의 상상력과 재능을 활용하여 도시를 더욱 살기 좋고 역동적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그의 맥락이라고 생각합니다. 국가는 여러분의 창의성을 장려하고, 많은 이론적 연구가 세계의 최전선에 있기 때문에 이런 영국관이 있는 것입니다. 이를 알면 영국관이 왜 영국에서 왔고 영국을 대표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다양한 국가와 지역의 전시관을 포함해 상하이 세계박람회 개최지 건설은 우리에게 멋진 건축 박람회를 선사하며, 다양한 문명에 대한 영감과 교훈을 주고, 교류와 교류의 과정에서 도시문명, 건축문화 등 다양한 문화가 융합되면서 우리는 특성이 사라지고 전통이 단절되는 것에 대해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모두가 수렴하고 있는 것을 보면 우리는 조정하고 계속 수렴하지 않을 것입니다.
실질적인 충돌 과정에서 사람들이 얻은 가장 상식적인 지식은 서로 다른 문화 간의 교류와 대화 과정에서 서로 다른 문명의 존재를 수용할 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의 문화를 계승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전통을 발전시키고 성공적인 경험을 통해 배우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자신을 개발하고 보여줌으로써 자신의 사용을 위한 문화적 주권을 구현합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특성은 새로운 내용을 갖게 될 것이고, 우리의 전통은 발전하고 혁신할 것이며, 다양한 지역과 다양한 민족 문화를 더욱 우아하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상하이 세계박람회는 이런 점에서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반드시 사회와 도시 계획 및 건축 설계 분야로 돌아갈 것이며 우리 도시는 확실히 더 좋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2. 저탄소 및 녹색 행동에 대하여
세계 엑스포의 핵심 가치는 1933년 이래로 1933년 시카고 세계 엑스포가 최초로 개최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주제. 시카고의 주제는 '진보의 세기'입니다. 반세기 동안 세계 박람회는 각계각층에서 명확한 주제를 설정해 왔으며 이러한 주제는 모두 인간 발달과 관련되어 있으며 명확한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50년 동안 약 20번의 세계 박람회 주제 중 3분의 2 이상이 지구, 생태, 인간 정착과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1962년 '우주시대의 인류', 1967년 '인류와 세계', 1970년 '인간진보와 조화', 1974년 '환경', 1975년 '바다' 등 . 그것들은 모두 생활 환경과 관련이 있습니다. 1985년에는 두 번의 회의가 있었습니다. 2008년까지 스페인에서는 "물과 지속가능한 발전"이라는 주제로.
주제의 2/3 이상이 생태와 환경에 관한 주제임은 분명합니다. 이를 통해 오늘날 환경과 생태가 전 세계의 가장 큰 관심사가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하이 월드 엑스포의 주제는 "더 나은 도시, 더 나은 삶"입니다. 이 주제의 아름다움은 "더 나은", 더 나은 삶, 그리고 일종의 기대라는 경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세계박람회는 문화적인 것뿐만 아니라 생태적이고 친환경적인 행사이기도 합니다. 상하이는 국가 과학 발전 전략의 지도에 따라 저탄소 개발 모델을 제안하고 산업, 교통, 자원 재활용 및 저탄소 분야에서 200개 이상의 주요 과학 기술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저탄소 개발을 위한 기술 기반과 기술 지원을 마련했습니다. 상하이는 세계 야생 동물 기금에 의해 중국 최초의 저탄소 도시 개발 시범 도시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상하이의 저탄소 모델 경로가 확연히 보인다고 할 수 있다. 2010년 상하이 세계박람회는 세계의 생태 및 환경 문제에 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개최 전 해인 지난해에는 코펜하겐에서 세계 기후 정상회의가 개최되었고, 우리가 과학 발전을 계획하고 착수한 곳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우리는 이번 세계박람회를 개최했습니다. 부지 선정, 배치, 건설, 공공시설, 교통, 서비스 등 엑스포 과정의 모든 측면에서 생태학적 우선순위 원칙을 준수해야 하며 이는 "더 나은 도시, 더 나은 삶"이라는 주제를 의미합니다. .
2009년 7월 상하이 세계박람회 조정국과 시 환경보호국이 공동으로 상하이 세계박람회 환경평가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는 주최측이 친환경 세계박람회를 개최하겠다는 중요한 신호였다. 8월, 유엔 공동 프로그램은 상하이 세계 엑스포의 환경 평가 보고서를 발표하여 상하이 세계 엑스포의 녹색 노력과 저탄소 조치를 확인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상하이 세계 엑스포가 저탄소 실험과 녹색 행동에 초점을 맞춘 환경 행사이며 많은 하이라이트를 가지고 있다고 믿을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위치의 문제라고 생각한다. 상하이 월드 엑스포의 위치는 매우 전략적이었고 도심의 오래된 산업 변혁 지역을 선택했다는 점만은 아니다. 도시를 테마로 하는 동시에 추진하고 구현하는 구도시의 유기적인 재생을 촉진하고, 쇠퇴해가는 구도심에 활력을 불어넣어 다시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일종의 지혜이자 용기라고 해야 할까요. 현재 단지의 위치는 상하이이며 중국 현대 철강 및 제조업의 제조 기지로 주로 선박을 기반으로 한 산업 지역과 부두 지역으로 5.28km의 레이아웃이 점점 더 혼란스러워지고 토지와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오래된 지역의 개조와 산업 유산 보호의 어려운 문제를 포함하여 부족 현상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으며, 엑스포 장소와 같은 지역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공원의 기획자와 의사결정자들은 기존의 철거 방식을 사용하지 않고 역사와 도시, 자원을 존중한다는 개념을 바탕으로 일부 공장과 주민, 오래된 건물을 이전했다. 부지 내 현대 산업 유산도 최대한 보호, 활용 및 변형될 예정이며, 보호 범위에는 250,000m2의 원래 산업 공장이 포함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장소와 지원 스위트룸으로 변신합니다. 이는 구도시의 5.28평방킬로미터를 전면적으로 갱신할 뿐만 아니라 푸동과 푸시 도시에 더 큰 활력을 불어넣고 도시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100만㎡ 규모의 새로운 생태통로를 건설하면 해당 지역의 생태적 질이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또한 앞으로 많은 공공 예술 작품이 설치될 예정이며, 이로 인해 이전의 회색 문화 공간도 바뀔 것입니다. 아름다운 풍경 속 사각지대(포럼 뉴스). 상하이 세계박람회의 입지 선정 개념은 분명 도시 재개발의 모델이 될 것이며 심오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사이트 선택은 매우 현명하고 도전적입니다. 취해진 조치는 매우 좋습니다.
둘째, 녹색 기술의 광범위한 적용으로 탄소 배출량이 적은 녹색 공원이 직접적으로 조성되었습니다. 기반 시설이든 단일 건물이든, 영구 건물이든 임시 장소이든, 새 건물이든 개조된 오래된 건물이든, 설계자는 에너지 보존, 배출 감소, 자원 보존 및 환경 측면에서 선진적이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부하 감소 기술 및 재료. 엑스포 전체는 저탄소 엑스포의 개념을 구현합니다. 적어도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공원 내 교통입니다. 배출 제로 계획 개념을 채택하고 수소화 주유소를 설립하며 1,000대 이상의 슈퍼 커패시터 차량과 연료 전지 차량을 사용하여 교통 문제를 해결합니다. 둘째, 에너지 선택 측면에서 태양광, 태양열, 풍력, 지열에너지, 강수열 등을 지역 여건에 맞게 통합해 도시의 새로운 에너지 구조를 구축하기 위한 탐색적 실험을 수행해야 한다. 세 번째는 기술이 우수하고 에너지 절약, 물 절약, 자재 절약, 환기, 주변 단열, 빗물 재활용 및 기타 측면을 통합하고 활용하는 녹색 건물입니다. 그 중 일부는 상하이 세계 박람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테마관에는 면적 5만㎡에 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생태녹지벽이 있다. 우리의 벽은 아이치 엑스포에서 이전에 가장 큰 녹색 벽의 두 배 크기였습니다. 또한 5개 테마관 중 하나인 도시탐험관은 노후 발전소 본관을 개조해 다양한 녹색기술을 적용했다. 이는 아마도 중국의 오래된 공장을 개조한 최초의 친환경 건물일 것입니다. 엑스포 센터는 녹색 기술의 대가라고 할 수 있으며 에너지와 물 절약에 있어 좋은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에너지 절약율은 62.8%로 높고, 비전통적 수자원 활용률은 61.3%이며, 기타 물 소비량은 국내 물 소비량의 76.7%를 차지하며, 재활용 빗물은 최대 30,000m3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 제어되는 미세 관개 시스템은 물을 50%~70% 절약할 수 있습니다.
셋째, 도시모범실천특구의 출범은 녹색행동의 집합적 모습이다. 상하이세계박람회에서 시작된 도시모범실천지역은 2010년 세계박람회의 하이라이트이다. 이곳 역시 오래된 도시이자 옛 동네다. 기획 의도는 분명하다. 한편으로는 다양한 국가의 우수 사례를 전시하는 장소를 제공하는 동시에 실천 영역 자체도 모범 사례가 되어야 한다. . 모범 사례 지역에서는 보호를 전제로 한 복원, 변형 및 활용을 반영하여 지역 전체 건물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산업 건물이 보존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 에너지 절약 및 환경 친화적인 특성을 갖도록 만들고 역사적 유전자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시대의 정신을 보여주는 문화 및 패션 요소를 포함시킵니다. 28개국 56개 도시가 참여했으며 그 중 15개 도시가 실제 전시를 가졌습니다. 이 전시 공간에서는 다양한 국가와 지역의 성공적인 구현에 대한 개념과 경험을 누구나 공유할 수 있으며 방문객의 개인적인 경험과 현장 감정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도시 개발의 새로운 개념,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재료, 새로운 제품, 새로운 기술 및 새로운 프로세스에 대한 중앙 집중식 시연 블록이며 세계 엑스포의 주제를 해석하는 "모델 룸"이기도 하며 집단 데뷔이기도 합니다. 녹색 행동의 여기에는 살펴볼 가치가 있는 세부 사항이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독일의 건물은 에너지 절약율이 90%에 달합니다. 건물은 전기를 소비하지만 전기를 생산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매우 밀폐되어 있으며 공기를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실내 온도를 유지하고 높은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포함하여 모두 좋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상하이 지역의 전시물도 많은 에너지 절약형 및 환경 친화적인 기술의 집합체라고 생각합니다. 70%는 성숙하고 단순한 기술을 사용하고, 30%는 미래지향적인 기술로 첨단화되고 실용적인 현대화를 반영합니다. 상하이와 그 나라의 주택 산업도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영국 건축물을 특히 추천합니다. 원래 버전은 영국 런던 교외에 있었는데, 제로 방출 건물이라는 수상 경력이 있는 프로젝트였습니다. 이제 저는 상하이와 최고의 도시 실천 지역으로 이사했습니다. 런던에 가지 않고도 이 매우 유명한 건물에 참여할 수 있다는 사실은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코펜하겐도 2025년까지 탄소중립, 탄소제로를 달성할 자전거 도시를 건설할 계획이다. 당신을 놀라게 할 다른 프로젝트도 많이 있습니다. 저는 상하이 세계박람회에서 시작된 도시 모범 사례 영역이 많은 우수 사례와 함께 반드시 직관적이고 좋은 사례를 달성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위층에 새가 너무 오랜만이네요. 원본 포스터, 내 것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