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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연자의 책임을 떠맡다

삼귀의를 암송하기 전에, 귀의법이 하나 있는데, 경전을 깊이 파고들면, 혜는 창해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스승님은 불해도 있다고 밝히셨는데, 지혜에 들어갈 수 있다고 믿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앙은 불법과 법사에 대한 신앙과 믿음으로 나뉜다. 믿음은 불교의 대문을 여는 기초이자 열쇠이기 때문에 신앙은 덕선의 어머니라는 말이 있다. 그것은 모든 선근을 낳는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이 과의 학습과 자신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해 법의 의미에 대한 선택성, 비판적인 안목으로 냄새를 맡는 법, 법사 평가와 같은 많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법사는 바람을 피웠고, 법사 표준어가 표준이 아니라고 말하는데, 이 법사는 큰 충치가 있다고 한다. 이 설법은 너무 사납고, 그 설법은 너무 착하다. 너는 왜 성질이 없니? 이어 영예칭호의 평가, 명성, 자원, 절대 가인, 법사의 키가 크고 통통하고 날씬한 등이 뒤를 이었다. 뿌리를 추적하는데, 이러한 문제의 근원은 몇 가지 범주로 요약할 수 있다.

첫째, 법사가 인터넷 편지를 제출하기가 어렵다. 문학 영화 작품 중 비도덕적인 스님, 사악한 스님에 대한 묘사, 뉴스 매체가 법사에 대한 부정적인 보도, 예를 들면, 어떤 법사가 몇 만 원의 휴대전화로 롤스로이스를 타고 걷는 대신, 또 예를 들면 한 달에 8 천에서 1 만 2 천 원을 받고, 또 천불산의 한 도장에서 청부, 세 개의 향촉 666 원 또는 888 원, 그리고 내가 직접 절에 간다. 불사에서 보고 들은 것은 언제나 법사나 선배가 법보다 못한 곳을 찾을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 사람은 호랑이가 되어 선입견을 위주로 독선적인 나쁜 습관을 길렀다. 그리고 저는 생각했습니다. "내가 불법을 들었을 때, 내가 접촉한 것이 진짜 불법인가?" 우리를 오도하여 나의 법신과 지혜에 영향을 줄 수 있을까? 부처님은 또한 마지막 날 불법에서 많은 마손들도 불손의 옷을 입는다는 것도 사실이지만, 그들은 불법을 파괴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둘째, 강한 자아는 나의 관점을 가지고 있다. 자신에 대한 상승과 타인에 대한 경멸은 항상 자신이 중요하고 위대하다고 느끼게 한다. 다른 의견을 들을 수 없다. 자신이 좋아하지 않거나 듣고 싶지 않은 것을 듣거나, 자동으로 차단하거나, 강하게 거절하거나, 자신의 순결과 존중을 높이기가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또 외래종교가 너무 많은데, 예를 들면 기독교, 예를 들면 전통문화, 이경, 예를 들면 도교이다. 모든 생각은 마음속에 흔적을 남길 수 있다. 많은 경우, 두 가지 사상은 대립적이다. 이때 매우 얽혀서 좌우가 난처하기 쉽다. 불교를 받아들이다. 이전의 일은 이미 검증을 받은 것이 정확하다. 불교를 받아들이지 않다. 너는 부처를 배워서 무엇을 하니? 노는 법을 배우세요? 이런 일은 자주 일어난다.

셋째, 제대로 반복되지 않았다. 나는 반복하는 것을 매우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다. 첫째, 반복이 창의력을 잃을까 봐 걱정이다. 두 번째는 반복이 마비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다. 나는 정확하게 반복하는 좋은 습관을 기르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신의 정신공간에서 뿌리를 내리지 못하고 꽃이 피지 않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습관명언)

넷째, 습관성이 무감각하다. 처음 귀의했을 때, 무슨 일을 하든 적극적이었고, 자신만만하고 힘이 있었다. 마치 부처가 내 앞에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지금은 안 해도 똑같다고 생각하고, 잘 하든 안 하든 다 똑같다. 격정이 일찌감치 사라졌다. 이런 무감각함 때문에 법을 들을 때 법사와 * * * 소리를 내기가 어렵고 부처님과 감응을 일으키기도 어렵다. 불법은 자신을 자양할 수 없고, 사용하기도 어렵다. 그것은 행복을 생산할 수 없다.

위의 폐단에 대하여 부처가 제시한 방법은 주의깊게 듣고 무시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법에 따르면, 평론법사는 마음을 정화하거나 법을 듣지 않는다. 나는 스승을 부처로 삼으려고 노력했고, 나의 경의는 즉시 생겨났다. 강의를 열심히 듣고, 필기를 하고, 배우고 생각하고, 자신과 비교하다. 이 법적 의미가 정말 내 마음속에 뿌리를 내리고 있는 것 같다. 습관성 무감각에 대해 스승은 삼해고, 관상무상, 윤회를 기억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나는 환생의 고통을 회상하려고 노력한다. 이것은 환생을 창조하는 심리로 인한 것이다. 내가 외환을 하는 심리를 관찰한다. 성공에서 실패까지 매번, 정말 자신의 마음이다. 그리고 나는 부처님을 배우는 초심을 유지했다. 부처님을 배우는 이유와 목적은 무엇입니까? 습관성 무감각을 실제로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반복적으로 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습관성 마비, 습관성 마비, 습관성 마비, 습관성 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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