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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 플랫폼 모드 문제

표준 모드: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으면 15 초 후에 표준 모드가 자동으로 기본값으로 설정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술집에서만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모든 모드 선택: -ap/-allpick 플레이어는 모든 술집에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리그 모드: -lm/-leaguemode 10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팀은 영웅을 번갈아 선택합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의 팀은 (1-2-2-2- 1) 순서로 무작위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영웅을 선택하는 데 20 초가 걸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작위로 영웅이 생성됩니다. 너는 너의 술집의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셔플 모드, 교환 금지 모드, 재선 금지 모드, 눈 지형 모드 등 두 가지 모드를 제외한 다른 모드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확장 리그 모드: -xl/-extendedleague 는 10 명의 선수가 필요합니다. 지난 20 초 동안 2 명의 대장 (블루 파우더 플레이어) 이 모든 영웅에서 3 명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델처럼 영웅을 선택합니다. 셔플 모드, 교환 금지 모드, 재선 금지 모드, 눈 지형 모드 등 두 가지 모드를 제외한 다른 모드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캡틴 모드: -cm 은 10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모든 동작은 쌍방의 첫 플레이어 (대장) 가 진행한다. 쌍방의 순서는 미리 상의한 후 모드 선택에 직접 -cm 1/cm2 (경비원/자연재해 우선 선택) 를 입력하거나 직접 -cm 을 입력하여 컴퓨터를 무작위로 분배할 수 있다. 각 팀장은 놀고 싶지 않은 영웅을 (1- 1) 순서대로 금지 (제거) 할 것이며, 팀당 4 개의 금지 정원이 있다. 우선 금지인 팀은 계속해서 자신이 필요로 하는 영웅을 먼저 선택할 것이다. 선택 순서는 통합 모드 -lm 과 유사하며 (1-2-2-2- 1) 순서로 선택됩니다. 쌍방이 선정되면 선정된 영웅은 쌍방의 생명천 옆에 나타나고 대원들은 다섯 영웅 중 자신의 영웅을 뽑는다. 반/영웅을 선택하면 45 초의 선택 시간이 주어지며, 전체 반/후보 선택 과정에서 쌍방이 45 초를 더 주고, 반/후보 선택 시간이 다 떨어지면 이용이 시작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추가 시간이 다 되기 전에 선택하지 않으면 컴퓨터가 임의로 선택됩니다. 이 모델은 이미 대부분의 경기에 전용으로 사용되었다.

무작위 모집 모델: -rd/-randomdraft 22 명의 무작위 영웅들이 모든 술집에서 2 개의 술집 (경비원 2 명, 자연재해 2 명) 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나머지 영웅과 술집은 제거되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델에 따라 이러한 영웅을 선택합니다. 미러 경쟁 모드, 죽음 경쟁 모드, 완전 민첩한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캡틴 모집 모델: -cd 는 RD 모델과 비슷하며 무작위로 24 명의 영웅을 모집합니다. 팀당 2 분 30 초, 블루 파우더 선수가 팀을 위해 영웅을 선택할 것이다. 먼저 쌍방대장은 1/ 1/ 1 순서로 금지 영웅을 선택한 다음1/2/2/2//kloc 를 따릅니다 이후 플레이어는 대장이 뽑은 영웅 중에서 영웅을 선택하게 된다.

완전 무작위 모드: -ar/-allrandom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모든 술집에서 영웅을 무작위로 얻는다.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팀 랜덤 모드: -tr/- 팀 랜덤 플레이어는 자신의 술집에서 무작위로 영웅을 얻는다. 역모드와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드 임의: -mr/-moderandom 모든 임의 모드, 선택한 모든 모드, 팀 임의 모드 및 일반 모드 중에서 임의로 모드를 선택합니다. 역모드와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라인업 선거 모드: -VR/- 투표는 무작위로 세 개의 무작위 경기 패턴을 선택하며, 각 플레이어는 투표할 수 있다. 이 모델을 사용하려면 양 당사자가 같은 수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미러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완전 애자일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라인업 선거 모드를 선택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30 초 이내에 투표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투표하지 않는다면, 자동으로 무작위로 투표할 것이다. 만약 투표가 무승부라면, 그들은 무작위로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할 것이다. 플레이어 한 명당 한 표만 투표할 수 있다. -옵션 1 또는-옵션 2 또는-옵션 3 을 입력하여 투표합니다.

죽음의 경연 대회: -dm/-deathmatch 당신의 영웅이 죽으면 부활 시간이 되면 새로운 영웅을 선택하게 됩니다. 만약 메인 게임 패턴이 무작위였다면, 당신은 무작위로 영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한 팀이 44 번 사망하거나 기지가 철거되면 그 팀은 졌다. 모든 민첩한 영웅 모드, 모든 스마트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영웅 모드, 반전 모드, 미러 경쟁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추가 정보: 첫 번째 플레이어는 죽음의 경기 모드를 선택한 후 15 초 이내에 다음 명령을 입력할 수 있으며 별도로 입력해야 합니다.

죽음의 타이머를 취소하다-영웅이 죽으면 그는 즉시 다음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부활 시간은 없다. 최대 수명 수--------------

반전 모드: -RV/- 반전 경비원은 자연재해팀 영웅을 선택하고, 자연재해는 자연재해팀 영웅을 선택한다. 쌍방은 같은 수의 플레이어가 필요하다. 그리고 같은 영웅 모델은 호환되지 않습니다.

미러 모드: -mm/-mirrormatch 는 두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1 분 후, 각 플레이어 쌍 (예: 1 플레이어와 6 번 플레이어는 한 쌍임) 의 영웅이 그들의 영웅 중 한 명으로 대체되어 같은 영웅을 사용하게 되고 팀 라인업도 마찬가지다. 같은 영웅과 죽음의 경쟁과 호환되지 않는다.

모드 확인: -du/-duplicatemode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하면 영웅은 술집에서 나가지 않고 다른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다.

셔플 모드: -sp/-shuffleplayers 팀은 색상, 팀 소속, 팀 번호를 포함하여 무작위로 셔플 합니다.

같은 영웅 모드: -sh/-samehero 모든 플레이어의 영웅은 플레이어가 선택한 첫 번째 영웅이 될 것이다. 미러 모드,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애자일 영웅 모델: -aa/-allagility 는 애자일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지모드, 전력모드, 사망경기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스마트 히어로 모드: -ai/-allintelligence 는 스마트 히어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애자일 모드, 전력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는다.

전력 영웅 모델: -as/- 전력은 힘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전지모드, 완전 애자일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물품이 떨어지는 패턴: -id/-itemdrop 당신의 영웅이 죽으면, 당신의 물품란에 있는 어떤 물건의 위치에 있는 물건도 땅에 떨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보상으로, 너는 죽음 때문에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간단한 모드: -em/-easymode 타워는 약해지고 경험치가 더 빨라지며 매번 고정할 때마다 돈이 많다.

부적문 모드 금지: -np/-nopowerups 는 수로에서 부적을 생성하지 않는다.

슈퍼 병사 모델: -sc/-supercreeps 때로는 각 당사자가 슈퍼병사를 만들어 작은 병사들을 따라다닌다. 가장 약한 것은 공성 꼭두각시, 가장 강한 것은 무서운 괴어, 가장 강한 것은 먼 옛날의 하이드라다.

중로 모드: -om/-onlymid 상하로는 출병도 탑도 무적도 아니다. -ntnb 와 같습니다.

금병길의 패턴: -nt/-notop (왼쪽) 길은 출병도 아니고 탑무적도 아니다.

중도 금병 모드: -nm/-nomid 중로는 출병도 탑도 무적도 아니다.

금지 모드: -nb/-nobot 의 off (오른쪽) 길은 출병도 아니고 탑무적도 아니다.

스왑 금지 모드–ns/-noswap 은 swap -swap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모드를 다시 선택하지 마십시오. NR/-norepec 은 reselect -repick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육아모드 -poolingmode/-pm 은 물품 교환 (즉 육아) 을 허용합니다.

심판 모드 -observerinfo/-oi 는 해설/심판 선택을 위해 제공됩니다. 이 모드에서는 마우스를 플레이어 위에 놓을 때 더 많은 정보가 표시됩니다.

미니 모드 -miniheroes/-mi 영웅 모드 크기는 1/2 입니다.

빠른 부활 모드 -fastrespawn/-fr 영웅 사망 대기 시간 1/2.

근전 모드 -meleonly/-mo 만 근전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원격 모드 전용 -rangeonly/-ro 는 근접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 옵션 모드 -rs(-randomside) 근위대단 또는 자연재해군단 중 한 명을 무작위로 배정하여 근위와 자연재해의 라인업을 바꾸지 않고 영웅을 선택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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