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PVP 시스템은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모드의 약어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플레이어가 플레이어에 대해 의미하는 바입니다.
PvP 관련 기본 사항
PvP 컴퓨팅: 플레이어가 서로 공격하고 PvP 가 전투에서 이길 때 1 을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의 기록입니다.
PK 컴퓨팅: PvP 가 일방적인 공격으로 전투에서 이길 때 1 을 증가시킵니다.
악명: PK 캐릭터 특유의 처벌점입니다. 일반인의 값은 0 이다.
악명높은 게이머와 악명높은 플레이어: 악명높은 플레이어는 0 보다 큰 선수를 가리키고, 악명높은 플레이어는 0 의 명성을 가진 플레이어를 가리킨다.
기본 PvP 규칙
악명이 없는 플레이어가 악명이 없는 플레이어를 공격할 때, 공격 캐릭터는' 결투 상태' 가 된다. 캐릭터 이름이 노랗게 변했는지 확인할수 있다.
악명이 없는 플레이어는' 결투 상태' 에서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공격자도' 결투 상태' 에 들어간다.
결투 상태의 기간은 10 초입니다.
위의 경우, 명성이 없는 플레이어가 공격을 받아 사망하면 경험치가 떨어지고 소품이 무작위로 떨어집니다.
결투 상태에 있지 않은 플레이어 캐릭터를 죽이면 악명이 높아져 악명이 된다.
평판이 좋지 않은 플레이어는 평판이 나쁘지 않은 플레이어를 공격할 때 결투 상태에 들어가지 않는다.
자기 등급과 비슷한 괴물을 죽이면 악명을 낮출 수 있다. 악명이 0 이 되면 더 이상 악명이 높은 상태가 아니다.
악명이 높은 캐릭터가 사망할 때 경험치의 징벌을 제외하고, 물체를 떨어뜨릴 확률은 악명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한다. (존 F. 케네디, 경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명, 악명, 악명, 명예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