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월 1 1 일' 환락송 2' 가 저장위성 TV 에서 첫 방송된다. 환락송 2' 는 왜' 마음의 치유' 인가? 절강 위성 TV 는 어떻게 인식 가능한 극장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까? 라디오 TV 평론' 은 저장위성 TV 편집장 타오를 인터뷰했다.
환락송 2' 가 방영되면서' 중국블루' 극장 시즌 2 의' 심치료' 주제가 점차 그려졌다.
"환희송을 뽑는 것처럼, 우리 연극의 기준은 우선' 품질' 과 관련이 있고, 내용도 있고 감정도 있어야 한다." 얀 타오 는 말했다.
저장위성 TV 편집실 주임.
얀 타오
환락송 2' 는 왜' 마음의 치유' 인가?
환락송 2 는 시장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저장위성 TV 방송 기간 동안 시청률과 화제열이 모두 같은 기간 드라마 선두에 올랐다.
첫 방송 당일 밤 저장위성 TV CSM50 도시가 1.549 를 얻어 전국 1 위를 차지했다. 5 월 2 1 일 현재 저장위성 TV # 환희송 2# 누적 읽기 1.8 억회, 1 1.2 만회 논의 인터넷 재생량은 98 억 3 천만 회에 이른다. 저장위성 TV 중국 블루관 마이크로짧은 동영상 총 방송량이 12304000 에 달한다.
"처음에 환희송을 선택한 것은 사실' 작은 사고' 였다." 타오는 열방극' 환락송' 뒤의 이야기를 기자와 공유했다.
"20 15, 방금 저장위성 TV 편집장실로 옮겨져 저장위성 TV 드라마 구매를 전담하고 있습니다. 상하이 TV 페스티벌에서 나는 프로듀서 후홍량을 처음 만나' 환락송' 에 대해 이야기했다. " 타오 () 는 대화에서 다년간 내용을 처리한 경험이 그녀로 하여금 이 작품의' 독특함' 을 깨닫게 했다고 말했다. 대본을 받은 후 그녀는 단숨에 다 보고 매력적인 단극과 독특한 서사 스타일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이런 시도는 좀 모험적이지만 저장위성 TV 는 단호하다."
지금 보기에, 이 선택은 옳다. 환락송과 저장위성 TV 의 인연은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현재 업계에서 IP 에 대한 토론이 속출하고 있다. 타오는 그녀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지적 재산권을 심사할 때 매우 신중하다. 맹목적으로 하지 않고, 바람을 따르지 않는 것이 전제이다. 내용과 정서는 보장이다. "환락송" 이 있는 것도' 중국블루' 극장 브랜드 조율에 부합하는 이성적인 선택이다. " 오래 지속될 수 있는 것은 generate 에서 양질의 IP 의 가치이다.
이후 첫 번째' 환락송' 이 방송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다섯 명의 여주인공이 서로 다른 사회수수께끼를 가지고 함께 모여 환락송동네 1 층에 살았기 때문에 관객들은' 22 층 오미' 라는 별명을 붙였다. 22 층 오미' 의 이야기는 많은 여성 시청자들에게 * * * * * 를 찾아준다. 창업과 일의 문제, 감정과 인생의 미스테리는 모두 축소판이다. 그들은 온갖 방법을 다해 각종 문제를 해결하고, 중국 당대 도시 여성의 자신감, 자립, 자강을 그려냈다. 타오는 "극 중 감정, 직장, 이상에 대한 화제는 많은 사람들의 사고와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고 말했다. 이것이 현실주의 작품의 힘이다. "
타오는 이번' 환락송 2' 가 전작의 기초 위에서 바뀔 것이라고 소개했다. "더 집중된' 도시병' 이 속속 상연될 예정인데, 이것이 바로 모든 진정한 도시인들이 직면하게 될 것이다." 현대인의 생활 상태를 주목하는 것은' 환희송 2' 에서 생각하는 부분이다. 타오는' 환락송송 2' 가 새로운 추격극 체험을 통해 극중 인물에 대한 해석을 통해' 마음이 치유되는 방식' 을 찾길 바란다고 생각한다.
"환락송은 2 부로 이어졌고, 관객들의 끈기는 큰 IP 로서의 영향력뿐만 아니라 양질의 현실 제재로서의 매력에 달려 있다. 그 중에서도 사람들은 자신을 살피고 자신을 생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것은 우리가 더 많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환락송 2' 의' 22 층 오미' 는 새로운 선택에 직면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 점진적 성장은 본 드라마의 중요한 볼거리가 되지만' 심령치유' 의 감정체험은 일관될 것으로 알려졌다. "유일하게 변하지 않는 것은' 환락송' 의 정신이 계속해서 관객들을 감동시켜 현실을 관찰하고 따뜻한 격려의 핵심을 전달한다는 점이다."
현실주의 작품들이 체온을 가지고 왔다
요 2 년 동안 중국 연극 시장은 매우 시끌벅적하여 각종 제재의 작품들이 속출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저장위성 TV 는' 다른 길을 개척하다' 는 귀환의 길을 걸었다. 심경현실극이다. 올해' 중국블루' 극장은' 정의탐험가 환락송송 2',' 자정식품점',' 합성대사' 등 여러 편의 현실제재극을 모아' 마음치유' 라는 주제이념을 그려내며 장기적으로 현실제재매트릭스를 구축하려 했다.
타오에 따르면 저장위성 TV 는 이 같은 드라마 외에도 더 많은 개척성, 창조성, 리더십을 갖춘 현실주의 작품을 방송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영화' 공강행동' 은 실제 다국적 사례를 각색한' 모스크바 행동',' 남방의 나무',' 작은 기쁨' 이 청소년 진학에 초점을 맞추고' 천하무사기' 는 통신사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저장위성 TV 는 현재의 신선한 접지기의 작품을 비축하여' 중국블루' 극장의 현실 제재 매트릭스에 대한 해석을 공고히 했다. 여러 시각으로 사회를 재현하여' 모체' 의 구도와 시야를 더욱 넓히다.
타오는 기자에게 그가 이 행렬을 세웠다는 생각을 공유했다. "현실주의 작품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현재를 반영하고, 사회적 통점을 직격하며, 자신을 반성하게 하는 것이다." 지난해 저장위성 TV 에서 방영된 드라마' 이별' 을 예로 들었다. 중학생이 유학을 떠나는 사회 현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현실 가정 교육에 대한 관객들의 열띤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작년에' 이별' 을 보았을 때 기억이 생생하다. 아이의 핸드폰을 볼 수 있도록 부모는 어쩔 수 없이 아이가 잠들고 손가락으로 휴대전화를 잠금 해제할 수밖에 없었다. 당시 이 세부 사항은 매우 진실하고 생활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중에야 이 장면이 작가가 그가 만난 실제 상황에 따라 각색한 것임을 알게 되었다. 이런 세부 사항이 없다면 어떻게 관중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재밌다' 와' 의미심장하다' 의 결합은 현실주의 작품의 매력이다.
타오 (Yan Tao) 는 실용적인 의미가 있고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이 좋은 작품에는 "체온" 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녀는 저장위성 TV 가 어떻게 현실주의 작품을 선택하는지에 대한 생각을 더 나누었다. "훌륭한 드라마는 결국 한 가지 이야기 그 자체로 돌아가야 한다. 이야기의 핵심은 인간, 인간, 인간 본성 이상입니다. 인정이 제일이다. 극 중의 애정, 사랑, 우정이 당신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까? 인간성이 뒤따르다. 극중 사람의 이미지가 정밀 조사를 견딜 수 있습니까? 인간성은 바탕색이다. 작품의 문화적 가치 수출에 더 많은 상상의 공간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러한 질문들은 대답하기 쉬운 것처럼 보이지만 저장위성 TV 가 현실 매트릭스를 만드는 데 반복적으로 생각한 결과이다.
플랫폼 성장을 촉진하기위한 고품질의 강력한 연계
"예전에 우리는 항상' 좋은 술은 골목의 깊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하지만 지금은 교류 환경이 달라졌다.' 좋은 술도 골목이 깊어질까 봐 두렵다' 고 말했다. "
좋은 작품의 전파는 좋은 플랫폼에 달려 있다. 좋은 플랫폼이 더 완벽해지려면 좋은 작품의 영향에서 양분을 끌어낼 수 있다. 어떻게 플랫폼을 더 빠르고 건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지, 파도는' 고퀄리티' 와' 강연계' 라는 두 가지 키워드로 요약한다.
저장위성 TV 가 현실 소재를 육성하고 현실 소재 매트릭스를 구축하는 것은 플랫폼의 콘텐츠 품질에 대한 중시와 관련이 있다.
북광은 눈물을 믿지 않는다' 에서' 북광은 여전히 사랑을 믿는다', 환락송 2, 지난해' 이별' 부터 올해 계획된' 이별' 까지 작품의 가치가 이어지고 플랫폼 속성도 커지고 있다. "훌륭한 영화작품은 절강위성 TV 의 플랫폼에 시즌별로 머물며 계속 상영과 열기를 이어가며' IP+ 플랫폼' 이1+1> 를 선보인다. 2, 이것은 시즌 방송 전략의 가장 이상적인 상태가 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저장위성 TV' 심령치유계절' 시즌 2 는 젊은이들의 생활상태뿐 아니라 방송 플랫폼과 우수 작품의' 강강 협력' 을 더욱 추진하고 있다.
그런데 드라마는 어떻게 생명력을 유지합니까? 타오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신선한 고기' 의 유지가 아니라, 화제의 반복적인 투기에 의한 것이 아니라, 양질의 콘텐츠 제재 자체에 의한 것이다. "내용은 성장해야 한다. 혹은 내용에 대한 퇴고로 돌아가야 한다."
양질의 내용이 정상적인 상태가 되면, 그 연계 효과도 매우 예상할 수 있다. "영화작품과 예능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연동 프로그램 벨트는 극장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런 연계는 젊은 관중을 접착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성 TV 의 브랜드 이미지와 문화 유전자에도 잘 맞는다. "
드라마' 닭털이 하늘로 날아간다' 는 연계' 달려라' 를 통해' 닭털로 설탕을 바꾼다' 라는 테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왕패대왕패' 시즌 2 1 회에서 드라마' 삼생 3 세 10 리 복숭아꽃' 과 영화' 쿵푸요가' 가' IP 대결' 을 펼쳤다. 드라마' 복리대사' 남자 주인공 제리가' 화이팅! 챔피언' 계획 ... 이런' 연계' 는 곳곳에서 볼 수 있어 매우 적극적인 전파 효과를 냈다. 좋은 드라마, 예능의 테마' 포장' 은 과거의 성공 패턴에 대한 지속이자 혁신 편성에 대한 고려이다. 극장+예능' 의 유기적 결합도 서비스 채널의 젊음 전략에 도움이 된다.
타오의 관점에서, 성급 위성 TV 로서 플랫폼 선택의 내용은 심미 수요와 인문적 배려를 병행해야 한다. "뉴미디어의 급속한 발전은 확실히 전통 미디어의 생존 공간을 압박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지금은 TV 를 부를 때가 아니라는 뜻은 아니다. 어느 정도 인터넷의 발전은 확실히 전통 매체의 시청자 전환과 시청률 전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의 발전, 인터넷의 발전, 인터넷의 발전, 인터넷의 발전, 인터넷의 발전) 하지만 TV (특히 드라마) 는 매우 충실하고 응집력이 있는 관객이 있다. 성급 위성 TV 로서 견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제 유형 파악, 시장의 이성적 분석, 문화적 가치의 수출은 모두 자각적이어야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
타오가 저장위성 TV 에 가입한 지 20 년째다. "이야기와 내용, 이야기와 내용 선택에 이르기까지 나의 신분은 변하고 있지만 변하지 않는 것은 항상 내용과 교제하는 것이다. 좋은 플랫폼은 내용에 대해 꾸준히 해야 한다. "
인터뷰가 끝날 무렵, 그녀의 다년간 경력에서 가장 큰 수확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파도는 웃었다. "그래도 그 말, 온도가 있는 작품을 플랫폼과 함께 자라게 하는 것은 정말 그렇게 어렵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