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채는 혁신적인 품종이다. 강희는 연간부터' 옹정은 분채로 유명하다' 고 말했다. 유리백색 코팅을 기반으로 유탁이 불투명한 효과를 냅니다. 렌더링 방법을 사용하면 색상이 어두운 그림자에서 밝은 그림자로 나뉩니다. 오일 배색 화도가 낮고, 색깔이 부드럽고 균일하며,' 부드러운 색' 이라고도 합니다. 전형적인 예는' 옹정분채단 꽃무늬 그릇' 으로, 외벽에는 원형 셀 패턴이 그려져 있어' 반가운 환영' 으로 구성되어 있다. 색채가 단아하고 입체적이며 풍격이 부드럽고 신선하다. 건륭' 분채금자존' 원명원 해안당. 전랑야, 입변, 목어깨에 금엽무늬, 연꽃무늬, 근저에는 파스텔 엠보스 연꽃판, 연주 장식이 있습니다. 악기 전체가 단정하고 정교하다.
두채' 와' 강희에서 시작하여 옹정에 담은 두채자기' 는 두채, 빛, 분채의 결합이다.
"법랑색" 은 법랑색 유약에서 도자기를 그렸다. "강희는 성공적으로 제명되었다." 처음에 외래 물감을 사용하면 복잡한 주제를 표현할 수 있다. 노랑, 파랑, 보라색 등을 바탕으로 하고, 쌍갈고리는 칠보 무늬처럼 구리 타이어의 법랑 스타일이다. 옹정은 스스로 재료를 만들 때 절차를 돌파하고 다채로운 기법을 결합했다. 예를 들어 옹정의' 법랑 삼우 꽃병' 은 그림과 같이 정교하고 우아하다. 꽃과 새, 동물, 산수, 인물 등을 묘사하다. 탈태 도자기에서 "건조할 때 매우 성대하다. 클릭합니다 탈태 백자는 경성으로 운반되어 그림과 불을 지폈는데, 대부분' 궁중 비극' 은 가볍고 얇고 단단하며 가늘고 무늬가 약간 볼록하며 질감이 간결하고 빛깔이 맑다. 그것은 후라는 예술가의 작품으로, 속칭' 고월헌' 이라고 불린다.
금은을 그리는 것 외에, 금은 오색 유약은 화금, 구운 금, 화금, 진흙 금, 화금 등 더욱 인기가 있다. 건륭한' 분채펀칭심주전자' 처럼, 꽃처럼 둥근 창으로 엿보고, 분채무늬는 보라색 바탕색 위에 볼록하다. 금을 박은 입, 페인트칠한 금귀, 그려낸 금테는 기세가 웅장하다. 건륭은' 골동품 청동제' 로 바탕색이 짙은 갈색, 먹선, 빨강, 녹색, 금으로 장식되어 있다. 금속광택이 풍부하여 매우 사실적이다.
소태색' 은 유약을 바르지 않고 물감을 바탕색으로 하여 단색 코팅이 있어 대나무 효과를 모방한다. 장식 수법은 완벽하지만 구리 돌 대나무 나무 등을 모방한다. 도자기의 본색을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