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텐센트 뉴스 농담-공포이야기 채널 리뷰에 자주 나오는' 평화' 는 무슨 뜻인가요?

텐센트 뉴스 농담-공포이야기 채널 리뷰에 자주 나오는' 평화' 는 무슨 뜻인가요?

여기서' 평화' 라는 단어는 풍자적이다. 정답은 1 입니다. [안전하고 무사하다; 불행이 없다 응] 사고도 없고 위험도 없다 \x0d\ 안전 \x0d\ 누가 위험을 무릅쓰고 손해나 손실을 입지 않았다 \x0d\ 힘든 여정 끝에 안전하게 집에 도착했다 \x0d\ 2. [안정함]: 차분하고 안정된 마음가짐 \x0d\ 안심 \ x0d \ 출처' 시 소야 사슴명' 이 형제가 있지만 친구가 되는 게 어때? X0d' 장제' 는 문학적 이미지로 형제애의 의미를 부여받았다. " 긴 제방' 도' 당제' 로 쓰여졌다. 이 시는 형제간에 우호적이어야 할 사상을 표현했다. 나중에 장제는 늘 형을 대리했다. \x0d\ 시소야루밍의 창제 \x0d\ 창제방의 중국, 호북은 다르다. 오늘 모든 사람은 형제다. \x0d\ 죽어서 상했다, 공회형제. 제발, 형제. \x0d\ 능선의 명령이 제자리에 있으니 형이 급히 사용한다. 좋은 친구가 있을 때마다 상황은 영원히 한숨을 쉬지 않는다. \x0d\ 형제가 벽에 붙어서 남의 일에 참견하다. 모든 좋은 친구에게는 용납할 수 없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x0d\ 사별은 평화롭고 평온하다. 형제가 있지만 친구가 가장 좋다. \x0d\ 는 가장 좋은 술법이다. 형제도 겸비하고, 화기애애애하고, 자식도 다 갖추었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x0d\ 아내는 하프나 드럼처럼 사이좋게 지낸다. 형제 간에 화목하게 지내다. \x0d\ 서울, 르 아내 돈. 서재인가요, 사진인가요? \x0d\ Translation \x0d\ 이당나무는 꽃이 만발했고 \x0d\ 화초는 모두 밝게 불타고 있다. \x0d\ 오늘날 세계의 사람들을 보세요. \x0d\ 아무도 형처럼 보이지 않는다. \x0d\ 죽음은 가장 무섭고 \x0d\ 형제만 가장 신경 쓴다. \x0d\ 원야더미는 뼈를 묻고 \x0d\ 형제의 무덤 앞에서 고생을 한다. \x0d\ 까치홍이 원야로 날아가고 \x0d\ 형제가 조난을 당했다. \x0d\ 친척과 친구들이 있지만 \x0d\ 는 한숨만 낼 뿐이다. \x0d\ 집 형제는 싸우려고 한다. \x0d\ 외족의 침략에 대한 저항을 만났다. \x0d\ 그는 친구와 친척이 있지만 도와주지 않을 것이다. \x0d\ 사망 후, 장례와 재난이 가라앉고 \x0d\ 생활이 평온하고 평온하다. \x0d\ 형제자매가 있지만 \x0d\ 소개팅은 친구보다 못하다. \x0d\ 그릇, 램프, 컵, 접시, \x0d\ 잔치에서 배불리 먹고 마시다. \x0d\ 형제 친지들이 모두 재회했고 \x0d\ 조화와 행복이 가까워졌다. \x0d\ 처자가 화목하게 지내는 곳 \x0d\ 거문고와 울음소리 같다. \x0d\ 형제 가족 상봉, \x0d\ 행복하고 조화로운. \x0d\ 당신의 가족은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x0d\ 당신의 아내와 자녀들은 행복합니다. \x0d\ 잘 생각해 봐, 잘 생각해 봐. \x0d\ 사실입니다. [이 문단 편집] 명초 장군은 평안하고 백성은 평안할 것이다. 아버지는 태조부터 관직을 집녕위 지휘사무에 맡기기로 했다. 상유춘부터 두원까지 전쟁은 없다. 태조 양자, 태조 용맹하게 싸우는 안추, 백근을 들다. 부친의 초소를 습격하고 미운 지휘 사절단을 이동시켜 우군독사에 들어가다. \\ x0d \\ 첫해에 제비가 벌목되어 안전을 위해 열렬하게 모집하려고 한다. 이경륭 세대는 앤을 선봉장으로 삼을 것이다. 왕희회 왕자가 백거강을 건너면 안복완은 말을 타고 강을 건너 그를 초대할 것이다. 왕자는 "평화, 귀를 긋 세우세요. 내가 작년에 요새를 떠난 이후로, 나는 내가 나의 부대를 사용했다는 것을 알았다. 오늘 제가 먼저 깨겠습니다. \ "그리고 전쟁, 패배 할 수 없습니다. 당시 남방 60 만 대군이 강에 포진했다. 왕 Shuai 군인, 전투, 서로를 죽이고 결정, 라인업 에 돌진. 심야에는 부대의 집결이다. 왕자는 길을 잃고, 추종자는 세 번만 탔다. 마운트 해제 웅 크 려 강, 분별, 캠프 가 어디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내일 안타가 강연 방폭과 진항이를 물리쳤다. 태자는 일이 급하다는 것을 보고 몸을 돌보지 않고 싸우러 갔다. 말에는 화살이 없고 칼은 끊을 수 없다. 제방에 가서, 채찍을 들고 적을 의심하는 척하다. 더위 속에서 구원받을 수 있지만 면제된다. 그것이 장군이었을 때, 장군은 전쟁에서 가장 강했고, 왕희는 안지의 범위 내에 있었다. 이미 패배했다. 언어는 《정조기》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다. \x0d\ 연빙이 제남을 포위했다. 단일 다리를 설치하고, 어강을 찾아 배를 탈취하다. 또 5,000 명의 우수한 수병을 선발하여 강을 건너 텍사스를 공격했다. 포위가 해결의 길이다. 앤과 우걸은 정주로 들어갔다. 다음 해, 얀 은 강 에서 shengyong, 반환 드롭 군대 를 격파하고, 안가교와 싸웠다. 안핀은 그것을 해독하여 장군 여설을 잡았다. 괜찮아, 도망가 다시 후투 오허 () 를 싸워 깨뜨리다. 전투 를 열고, 나무 로 건물, 높이 몇 피트 에 묶여, 고군분투 죽이고, 고개를 들어 건물을 보고, 석궁으로 연군에게 사격을 하고, 많은 사람을 죽였다. 갑자기 큰 바람이 불자 집이 뿌리째 뽑히고 소리가 우레와 같다. 그들은 모두 덩건, 진붕 등을 명령했다. 적수에 걸려들기 때문에, 안수가 패한 것은 확실하다. 연왕과 남군은 여러 차례 전투를 벌였는데, 매번 친히 빠져들고, 무적이지만, 앤, 용인 양군은 여러 차례 패배했다. 이 전투, 벡터 세트 왕 qiru? 위모. 국왕은 깃발을 북평에 보내어 태자에게 숨겨서 후세 사람들에게 보여 달라고 했다. 고성이 먼저 연재에 갇혔는데, 이 광경을 보고 울며 말했다. "나는 어려서부터 군대에 있었는데, 지금은 이미 늙었다. 나는 여러 차례의 전쟁을 겪었고, 이런 일을 본 적이 없다. "\x0d\ 한 달 후, 엄사부는 유명해졌다. 앤, 우 지에 분병하여 군량을 교란하다. 이 고문 에 의해, 왕자 는 자신의 교사 의 계획을 지연 하기 위해, 휴식을 기다리고, 군대 를 철회 하도록 요청, 법원 에 우 모리 편지 를 보냈다. 황제는 허락하지 않는다. 왕자도 남쪽으로 가기로 했다. 리 위안 등 몰래 peixian, 불타는 곡물 보트, 약탈, 꼬리 뾰족한 마을 휴식, 생활 린 카운티 드롭 을 떠났다. 진리 속에서 무사할 때, 너는 북평에서 공허함을 느낄 것이고, 너는 말을 타고 북평으로 곧장 갈 것이다. 평촌을 다스리고, 시내에 50 리를 들어가 군대를 파견하다. 태자는 무서워서 유강 등을 보내 그를 구했다. 안보전이 불리하면 뒤로 물러나라. 당시 대동의 지휘관 조방이 그의 부대를 이끌고 자형관으로 들어갔다. 익주 서수촌에 따르면 그는 북평을 한 번 받았기 때문에 돈을 내기로 했다. 8 월에 얼음이 북쪽으로 돌아왔다. 안계연은 양촌에서 임병을 물리쳤다. 4 년, 연빙남 아래, 쇼현을 깨뜨렸다. 한 음군이 뒤따라 송강에 도착했다. 연희는 백이, 왕진, 유강을 만날 것이다. 안항쟁하여 진상을 말살했다. 정말, 도련님. 왕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왕진처럼 용감할 것이고,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 "앤 은 죽었다. 태자 자술, 금의위가 큰 소리로 불을 지르고 왕을 찔렀다. 그 말은 발을 헛디뎌 잡혔다. 조용히 하고 떠나세요. 강 에 진입 한 후, 장 좌우 공격, 장군 을 잘라. 그 후, 제나라 Meishan 육군 이전 사이트, 장군 배열 전쟁. 정오에 유니버셜 (youyou) 에 이르러 또 패했다. 연주는 북귀향을 구하고, 그림은 나중에 찍는다. 왕은 듣지 않았다. 하복군도 왔고, 평화롭게 저항을 찾았다. 군의는 매우 무서워서 국왕은 갑옷을 위해 밤낮으로 분투했다. \x0d\ 부욕은 노연의 스승을 위해 오래 지속되고, 영벽을 옮기고, 고지에서 본전을 굳히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승, 스승, 스승, 스승) 그리고 식량 수송은 빙수에 가려져 도착할 수 없다. 안분병은 적을 맞이하고, 태자는 일군의 정거를 인도하여 두 길로 나누었다. 푸개필이 와서 도와줬고, 고욱에게 패배했다. 장군들은 음식을 얻기 위해 부대를 회하로 옮기는 것을 모색할 것이며, 밤이 되면 부대는 세 발의 총소리가 난 후에 떠날 것이다. 다음날 연군은 갑자기 기지를 잃고 세 발을 쏘았다. 군대는 자신의 번호로 오인하고, 앞문을 다투어 혼란을 일으켰다. 연빙이 받아서 두 사람이 도랑에 빠졌다. 푸 혼자 타고, 마프, 서진, 손성 등 37 명이 모두 체포되었다. 군 문관 환관 150 여 명, 신 4 월도. \x0d\ 앤은 오랫동안 침착했고, 연병을 여러 번 물리치고, 몇 명의 병사를 참수했고, 연국 장군은 그들의 전선을 소중히 여기지 못했다. 그가 포로가 되었을 때, 군대는 환호하며 말했다. "우리 가족은 이때부터 핑안 무사하다! \ "앤 을 죽여주세요. 연왕은 그의 재능을 아끼고, 그를 북평으로 보내는 첨병을 선발하여, 연왕과 곽자를 잘 보살펴 달라고 명령했다. \x0d\ 왕은 왕위에 올라 안을 북평통수로 삼았다. 후급 장발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찾아내다. 영락은 7 년 3 월에 황제가 북경을 방문했다. 그가 다가갔을 때, 그는 그 장을 읽고 앤의 이름을 보고 물었다. "평보가 아직 있나요? "앤은 이 일을 듣고 자살했다. 사람을 명령하여 루를 그의 아들에게 넘겨주다. 기독교의' 평화' 라는 단어는 인과관계가 있는 단어이다. 평화이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핑안 \x0d\ 는 모든 그리스도인의 인사말이지만, 우리는 핑안 단어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너무 많은 오해를 가지고 있다. 평화는 자기 이익에 대한 만족이 아니다. 죄의 위로가 아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죄인의 안전을 거스르는 것이 아니다. 본질적으로, 죄의 핑안 들은 그리스도의 진정한 핑안 들에 의해 차단 됩니다. \x0d\ 성경에서' 핑안' 라는 단어는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구약' 에서' 핑안' 이라는 단어는 흔히 축복의 인사로 쓰이며, 전쟁도 없고 내면의 핑안, 신약에서' 핑안' 라는 단어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가리키지만, 더 중요한 것은 하나님과 화해하는 것을 가리킨다. 우리가 회개하고 죄인이 되는 것을 거부한다면, 우리는 하느님의 적이다. 어떻게 평화가 있을 수 있지? 그러나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하나님과 화해하며, 더 이상 그의 적이 아니며, 그의 자녀가 되면 진정한 핑안. \x0d\ 핑안 은 주 가 제자들에게 물려준 선물이지만, 이 핑안 은 세상 사람들이 말하는 것과는 다르다. 세계의 평화는 외부 환경과 자신의 힘 등에 달려 있다. 이는 거짓된 평화다.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이런 평온은 세상에 고난, 고민, 전쟁, 위험, 풍랑이 없는 상태에서만 즐길 수 있고, 어떤 시련이 닥치면 자취를 감추기 때문이다. 그리스도의 핑안 수업은 완전히 다르다. 그는 정신적인 평화이다. 첫째, 하나님과 화해하는 것이다. 둘째, 새로운 생명을 받아들이는 신도의 마음과 사상의 내면적 핑안, 그래서 밖에 시련과 고난이 있어도 이 핑안 우리 안에 있다. 셋째, 그리스도의 핑안 성령의 열매입니다. 성령이 우리 안에 있는 한, 우리는 이 핑안 을 가지고 있다. 성령이 안에 살 때만 이런 핑안 이 있을 것이다. \x0d\ 성서는 우리의 핑안 이 그리스도 안에 있고 우리의 환난이 세상에 있다고 알려 줍니다. 그러나 세상의 고민은 우리 마음속의 평온을 파괴할 수 없다. 우리 마음속에는 승리의 주님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예수 제자들에게 세상에서 평화를 찾지 말고 그에게서 평화를 찾으라고 말한 이유입니다. 바로 이 목적을 위해 신이 시련이 우리에게 임하게 하신 것이다. 이스라엘 역사에서 볼 수 있듯이, 유대인들이 여러 차례 하느님께 불순종하고, 하느님으로부터 멀어지고, 많은 악행을 저지르고, 화를 낼 때, 신이 일어나 그들의 "핑안" 을 파괴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회개하지 않고 진정한 안전을 찾는 것이 아니라, 이집트와 아시리아와 바빌론에서 진정으로 그들을 사랑하는 하느님의 징계를 피하기 위해 인위적인 거짓 "안전" 을 더욱 찾게 되었습니다. 하나님 밖에서 평화를 찾는 것은 죄인이 멸망하는 길이다. 오늘날 우리가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면, 우리 마음속에는 그리스도의 핑안 () 이 없을 것입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그리스도 안에 있을 때만 우리는 진정한 핑안 을 가질 수 있다. 우리가 성령이 다시 태어나는 새로운 생명을 받아들일 때만 우리는 하나님과 진정한 영원한 핑안 을 가질 수 있다. \x0d\ 평화와 고민은 상대적이며, 평화가 고민에 이르면 사라진다. 신의 핑안 은 우리가 이해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이다. 인간의 이해와 안목에 따르면, 세상의 일은 항상 우리를 걱정하게 한다. 걱정은 사탄이 자주 사용하는 무기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하나님이 주신 핑안, 모든 종류의 걱정에서 사람들을 멀어지게 하지만, 핑안 그리스도 안에서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만약 우리가 그리스도를 떠나고 성령이 우리 안에 없다면, 우리는 핑안 없을 것이다. 우리의 오래된 나 때문에, 나는 세상의 일을 그리워하고, 나는 자아, 몸, 이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주 예수: "이 세상에서, 당신은 고난을 겪고 있지만, 내 안에, 당신은 핑안 있습니다. "\x0d\ 그러므로 그리스도인들은 평화로움을 추구하기 위해 포장된 종교 용어로 자신의 죄악의 행복을 만족시키는 것이 아니라 평화를 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평화명언) 신이 허락하신 고난 속에서도 십자가를 피하고, 십자가를 외우지 않고, 고주를 마시지 않는 핑안. 그러나 그리스도 안에서 진정한 핑안, 즉 자기희생으로 주를 따르고, 주께 의지하여 고난의 환경을 이겨내는 진정한 핑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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