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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 칠수암은 어디로 갑니까?

여주 사람들은 산사를 암이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는데, 사실' 암' 과' 절' 은 모두' 절' 이다. 엄밀히' 바위' 를 구분하는 것은 동굴이다. 그 위에는 거대한 암석' 아바' 가 있고, 돌사자암과 동령암이다. 절은 남산사, 삼평사 등과 같이 붉은 벽과 푸른 기와에 지붕이 있는 절이다. 오늘날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일부' 암석' 절이 크게 개선되었다. 서주암의 경우, 옛날 승려들은 모두 동굴에서 부처를 숭배하고 경을 읽었는데, 지금은 천왕전, 대승대웅전, 유교실, 정실을 새로 보수하여 규모가 매우 크다. 돌사자암도 있습니다. 용고, 장원로륜의 조상은 아직 동굴 안에 있고, 밖에는 대웅보전과 관음전, 정실재당이 건설되어 과거 선조들이 수행했을 때보다 훨씬 휘황찬란하다.

여주의' 칠암' 은' 내부' 와' 외부' 로 나눌 수 있다. 외석 7 수는 용문구 관할 구역 내, 즉 고장주의 동향으로 운동암, 주예암, 선정암, 집규암, 청운암, 석사자암, 조련암을 포함한다. 내기수언' 은 오늘 구호, 즉 고주 남향 경내에 위치해 있다. 돌사자암, 호건암, 나한암, 옥천암, 푸타암, 자운암, 일조암 등 7 곳이 있습니다.

오늘 아래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운동암, 일반적으로 동자암이나 석벽암이라고 불리며, 그 조용한 동굴로 유명하다. 산에 돌방이 하나 있는데, 깊이가 1 피트이고 정사각형이 바르기 때문이다. 비가 올 때 동굴에서 구름이 쏟아져 나왔다. 비가 눈을 돌리고, 흰 구름이 동굴로 돌아가니, 옛 이름은 운동이다. 사람들은 그것을' 단하 제 1 동' 이라고 부른다. 전설에 따르면 수나라 때 은둔자는 산림에 은거해 학을 동반했다. 마을 사람들은 눈이 텅 빈 학을 자주 보기 때문에 학명산이라고도 불린다. 명대 고사 채열이 학실에서 읽기가 쉽다. 대학자 봉이 왔었는데, 그는 한번도 돌아간 적이 없다. 여행운처럼: "산에는 돌이 가득하고, 돌은 아름답고 거대하며, 다른 산은 없다." 산 위의 화강암 돌층이 겹이 쌓여 있고, 정교하고 아름다운 암석 분재처럼 정교하고, 10 리 밖의 방원, 천산만곡이 포함되어 있다. 고금의 여행객들이 무수히 많아, 많은 마애석각이 남아 있어' 민남 제 1 비림' 으로 불린다.

선정암은 하명, 운동암 끝에 있다. "포지" 에는 "산에는 돌벽이 있어 하늘보다 높다. 송고승이 갔더니 백학이 되어 하늘이 갔다. 바둑돌 한 개 더 가지고 가서 삼켰다. 왜냐하면 그것은 먹을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것은 이미 100 대이다. " 국자감 제주 후, 유지는 그 위에 정자를 짓고, 따라서 선정암이라고 부른다.

서죽암은 기산 북부에 있다. "호명산과 연결되어 용강의 두 번째 최고봉과 연결되어 10 여 리 뻗어 있고, 가운데는 만송령이다." 만송관은 산등성이에 세워졌다. ("명산") 이 바위의 경치는 매우 아름답다. 명나라 고관 육만과 신유학가 채열이 여행을 떠날 때 쓴 시와 같다. "만송관 주변은 주예암이고, 봉우리는 겹겹이 쌓여 있어, 가끔 돌 위에 남쪽을 바라보고, 망강에 돛을 달고 있다." 서죽암은 5 대 고승인 추 Xi 가 지은 것으로, 대나무를 쪼개서 샘을 끌어들이고, 마른 죽순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초희의 안식처라고 하는 석선상이 하나 있다. 바위 위에는 동굴, 석조, 청천을 포함한 절이 있다.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많은 절이 이미 무너지고 돌기둥의 기초만 남았다. 명동각 대학의 전석린과 천계학자 진천정이 젊었을 때 이곳에서 공부한 적이 있다. 이 절은 최근에 재건되었다.

석실암은 삼풍의' 운석실' 으로, 보문진 서갱촌에서 흔히' 석초암' 으로 불린다. 그것은 명대의 불교 고승 조운에 의해 개척되고 실천된 것으로, 나중에 여기에서 강의하였다. "부지" 에는 "암중수실, 모두 거석으로 만들어졌다" 고 실려 있다. 거대한 암석으로 덮여 지붕 기와가 없는 석실이 되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석두 위에는' 투우' 라는 단어가 새겨진 별이 있다. 조운은 개원사의 고행승이었다. 그는 석실을 찾아 조용히 수행도를 했다. 만년 동안 황태후가 승하하여 승려들에게 몸을 뒤엎기를 빌었다. 조운은 뒤집어도 상을 주지 않는다. 종신이 시중드는 용바지가' 용바지 국사' 로 봉쇄되는 한. 그 옆에 앉은 사람은 광둥성 챔피언 로렌이었는데, 그는 붉은 먼지를 간파하고 스승과 함께 수행했다. 지금 석실에는 불, 미륵, 관음삼보로 가득 찼다. 사회자 역할을 찬탈한 혐의가 있어 몇 개의 홀이 모두 실외에 건설되었다.

집규암은 기산 뒤에 있고, 석두 한 조각이 서귀라고 합니다. 암사도 추 () 가 만든 것이다. 중간에 용휘동이 있습니다. 송말, 진과가 암에 들어가 책을 읽고,' 집규암' 으로 이름을 바꿨다. 거북' 과' 퀘벡' 을 해음으로' 서퀘벡암' 이라고 부른다. 수백 명을 수용할 수 있는 큰 석실도 있다.

청운암과 규암은 산봉우리를 사이에 두고 있는데, 나무는 울창하고 조용하고 귀엽다. 안에는 철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송나라의 인종이라고 한다.

조명암은 기산 아래에 있고, 운동과 함께' 외칠암' 이라고 불린다.

《내칠암》

석실암은 남상 () 에서 약 4 킬로미터 떨어진 사자산 (일명 남연산이나 후원산, 칠암산이라고도 함) 에 위치해 있다. 이 산에는 기묘한 산봉우리와 산봉우리가 있고, 몇 마일 뻗어 있는데, 그 위에는 많은 이상한 바위가 있다. 사자, 두꺼비, 사다리, 문, 기괴한 풍경석이 있습니다. 반월담, 나한봉, 민연정, 보월암, 남천암과 원명석문, 용천, 묘풍, 옥천사 등도 있습니다. 돌사자암이 제일 좋아요. 송대 지사 () 는 시가 있다. "청학산봉 후엽 (), 구름이 불전암 () 으로 그윽하다. 가을빛은 정원의 그 나무에 닿지 않는다. 새벽녘에 죽루 밖에 건물을 짓고 집집마다 천하를 나누다. 천원은 정주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양수는 나에게 진뉴스를 보여 주었고 영산은 더 높았다. " 이제 모든 풍경석은 석공에 의해 파괴되어 간척, 제방, 다리, 포장된 석두, 수출창출로 바뀌었다.

호건암은 돌사자암 아래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한때 호랑이가 살던 동굴이었던 돌구멍이 있다. 석문, 석교, 석사자암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 때, 여기에는 은법사가 경전을 강의하지 않았고, 호랑이 한 마리가 석두 위에 무릎을 꿇고 경전을 들었다. 무은대사는 항상 호랑이를 타고 시내로 들어가 고기를 사서 호랑이에게 먹이를 준다. 어느 날 무음 대사가 일이 있어서 산을 내려와 고기를 살 수 없었다. 호랑이가 배가 고팠을 때, 무음 대사는 한쪽 팔을 뻗어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었다. 근처에 스님의 무덤이 있는데, 전설은 마법사의 무덤이라 은폐가 없다.

푸타암은 돌사자암 아래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큰 돌을 스크린으로 삼아 푸타상이 새겨져 있다. 이 조각상은 일찍이 빛을 발했다고 한다.

옥천암에는 샘물이 돌에서 흘러나와 옥거품 모양으로 되어 있다. 산에는 돌이 있고,' 빛 포함'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앞에는 정자 이름' 유옥정' 이 새겨져 있다.

나한암은 석사자암의 북부에 위치하여 짐석산과 비슷하다. 산 앞에는' 나한봉' 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석두 한 조각이 있다. 관광객들은 종종 여기서 이상한 향기를 맡는다. 한때 산에는 관음각, 민연정, 와이드루, 경산당, 펑일 등 명소가 있었고, 황도주 씨는' 남암 1 위' 로 짱 했다. 오늘은 완전히 낭비이다.

자운암은 후건암 부근에 있다. 옛날에 송나라의 한 스님이 안학으로 지은 절이 하나 있었다. 자운은 늘 덮어서 옛 이름이다.

일조암, 본명 적막한 사진, 호랑이 구멍, 돌사자와 함께 산에 앉아 있지만 서쪽을 향하고 있다. 산 뒤에는 챔피언 로렌이 이 바위 위에 살았고 그의 아내도 무산 바위 위에 살았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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