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0, 옛 동창들이 연합하여 빨간불 사진관을 열었는데, 바로 쓰촨 북로 해녕 길목에 있었다.
1934 년, 그의 영화' 우렁이' 가 스위스 사진살롱 명예상을 수상했다.
소석' 은 오인함의 초기 사진작품 중 하나로, 그의 고향 수양현 성휘문 사람들의 바쁜 모습을 반영했다. 역광 아래 사람들이 일한 실루엣이 새벽이슬에 의해 석판길에 받쳐 당시 현지인들의 생활을 생생하게 기록했다. 오인함의 사진창작은 빛, 그림자, 화면 구조 등 예술적 표현뿐만 아니라 사진으로 사회 현실 생활을 반영한다고 설명한다. 만년까지 이 사실적인 사진작품은 오인함서재와 접수실 벽에 걸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 중 하나가 되었다.
청년기의 오인함은 낡은 사회의 밑바닥에 있는 노동 군중에게 카메라를 겨누고, 그들의 고난과 고난을 표현하며, 그들에게 큰 동정을 주었다. 그는'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다',' 별장을 건너는 느낌',' 추적자' 등 촬영작품을 촬영해 근로자들이 생존을 위해 분투하고 변화를 기대하는 사회적 현실을 표현했다.
1935' 회화와 사진전' 과 서행지가 공동 개최한 것은 오인함의 첫 개인전으로 56 점의 작품을 전시한 것이다.
천일영화사를 떠나 영화업계에 가서 영화' 폭풍의 아들' 을 촬영하다.
이어 그는 중국 최초의 뮤지컬 코미디' 도시 풍경' 을 촬영했는데, 이 영화는 원감독이 연출했다.
사진작품에는 비명을 지르고, 다른 사람을 응시하는 등이 포함된다.
1935 년 오인함은 영화문화 리더인 하연의 초청을 받아 상하이 텔레콤 영화사에 가서 전한 작가와 서행지 감독이 연출한 영화' 폭풍의 아이' 를 촬영하며 영화사진작가가 됐다. 영화는' 구일팔사변' 을 역사적 배경으로, 지식인들이 우울증, 방황에서 각성, 투쟁, 혁명에 이르는 과정을 보여주며, 전국민이 일제히 항일을 요구하는 강한 열망을 반영하고 있다. 이 영화는 1935 년 5 월 상하이에서 개봉해 센세이션을 일으켜 전국민의 항일 열정과 투지를 크게 불러일으켰다. 특히 전한이 작사, 니엘이 작곡한 주제곡' 의용군 행진곡' 은 영화의 주제를 더욱 심화시켜 전국을 풍미하고 민족 해방을 쟁취하도록 격려하는 전투호각이 되어 앞으로 우리나라의 국가가 되었다. 이후 중국 최초의 뮤지컬 코미디' 도시 풍경' 을 촬영했고 감독은 원 감독이었다. 영화는 다른 희극 표현 수법으로 낡은 중국의 어둠과 진부함을 풍자했다.
나중에 또 스타 영화사 2 공장을 위해' 생사와 공동' 과' 거리의 천사' 두 편의 영화를 찍었다. 전자는 혁명 역사의 주제를 표현하고, 후자는 식민지 반식민지 사회의 하층민들의 생활과 감정을 반영하고, 그들의 아름답고 선량한 마음을 노래하며, 그들이 자유를 쟁취하는 투쟁을 표현한다. 영화가 개봉된 후 상해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켜 매우 센세이션을 받은 사회적 효과를 받았다. 거리천사' 는 1930 년대 좌익 영화의 고전으로' 중국의 한 송이 기묘한 꽃' 으로 불린다. 이 영화도 오인함의 명작으로, 그의 사진기술의 성숙함을 상징하며, 그로 하여금 중국의 유명한 사진작가가 되게 하였다. 1980- 198 1 년, 런던, 샌프란시스코, 파리, 프랑스 리옹에서 열린' 중국 영화의 달' 에서 개봉돼 시청자들의 사랑과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1982 년 2 월' 거리의 천사' 가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열린' 중국 영화 50 년 회고전' 개막식에서 상영돼 호평을 받았다. 이 나라의 유명한 영화평론가 다르시 라흐는 "신현실주의는 상해에서 태어났다" 고 썼다. 이 영화는 세계 영화사에서의 지위와 영향이 뚜렷이 드러난다.
영화를 촬영하는 동안 오인함은 여가 시간을 이용해 사진 창작을 해 왔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외침',' 벼락' 등 여러 편의 사진작품을 촬영했다. 외침' 은 외치는 인물의 모습으로 억압받는 사람들이 어쩔 수 없이 반항해야 하는 내면 세계를 표현했다. 벼락, 먹구름이 뒹굴고 번개가 치는 것은 재난이 깊은 중화민족이 깊은 변화를 기대하고 있음을 뜻한다.
1936 년' 생사와 공동' 촬영이 완료되었으며 이어 원 감독의' 거리의 천사' 촬영이 이어졌다.
1937 년' 팔일삼' 이후 상해가 함락되었다. 생존을 위해 오인함은 태원, 상하이, 홍콩에서 1 년 넘게 머물렀다. 이때 위안은 1938 이라는 전보를 보내 중요한 일을 의논하도록 초대했다. 원래, 우한 에서 일하는 중공중앙대표, 부동지가 연안, 섬서성 간녕 변방, 화북 적후를 초청하여 중국 공산당 지도하에 항일군민 생활과 전투를 반영한 다큐멘터리' 연안과 팔로군' 을 촬영했다. 오인함은 의연하게 초청을 받아들여 연안으로 가기로 결정했다!
소식을 듣고 오인함은 즉시 홍콩을 떠나 상하이를 경유하여 우한 () 로 갔다. 한구에서 그는 주은래 (Zhou Enlai) 의 의뢰를 받았다. 어느 날 밤, 그는 네덜란드 유명 영화감독 에반스가 팔로군에게 준 단 하나의 렌즈, 2 천 피트 필름이 있는' Em' 필름 카메라를 지정된 장소로 받았다. 위안은 홍콩에서16mm 영화 카메라와 필름 몇 대를 사서 카메라 세 대를 샀다. 그들은 그해 8 월 연안에 도착하여 항일 구국 사업에 직접 투입했다. 연안에 설립된 팔로군 총정치부 영화팀 (이하 연안영화팀) 은 영화팀장 (이후 영화팀장), 원 등이 다큐멘터리' 연안과 팔로군' 촬영의 중책을 맡으며 중국 * * * 제작당 지도하에 항일군민투쟁과 마오쩌둥, 류소기, 주은래, 주덕 등 중국을 반영했다
국민당의 봉쇄로 당시 연안의 물질적 생활은 극히 부족했고, 영화 촬영 설비는 말할 것도 없었다. 촬영용 네거티브를 다 썼을 때, 모두들 포지티브 프린트로 바꿔 어려움을 극복하고 임무를 완수했다. 촬영과 함께 오인함과 그의 동료들은 대량의 역사 사진을 촬영하고, 이 사진들을 현상하고 확대해 주은래가 직접 이끄는 팔로군 우한 사무소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중국 공산당이 이끄는 항일구국 사업을 소개했다.
1938 년 9 월,' 팔로군 총정치부 영화단' 이 연안에 설립되었고, 단장은 총정치부 부주임 담정, 정치강사, 예술연출원, 기술사진주임, 사진작가 서, 총무 겸 잡공이다.
10 10 월 1 일, 주은래의 초청으로 연안에서 촬영한 대형 다큐멘터리' 연안과 팔로군' 이 산시 중부의 황릉에서 첫 발을 내디뎠다. 이는 인민영화의 첫 작품이다.
이곳의 사진작품으로는 보타산, 연안이 내려다보이는 것, 타벨 딩동, 대점심 방지 등이 있습니다.
1939 박사 베툰의 뉴스 촬영.
사진작품으로는' 백구은 박사',' 홍채' 등이 있다.
1939 년, 제작진은 연안에서 촬영한 후 화북 항일 전쟁터로 가서 팔로군과 일본구의 용감한 전투와 근거지 인민의 활동을 촬영했다. 오인함은 위대한 국제주의 전사, 캐나다 백구은 의사가 중국 항일봉화 전선에서 팔로군 부상자를 구조한 다큐멘터리와 유명한 사진작' 백구은 박사' 를 직접 촬영했다. 진차지 근거지에서' 항적보' 사장 등토, 군구 정치부 촬영부 주임 창사비 초청을 받아' 사진상식' 이라는 책을 집필해 사진작가를 양성하는 교재로 팔로군과 해방구의 사진작가에게 제공하였다. 책은 길지 않지만 해방구 편집장이 출판한 첫 사진 교재이다. 이것은 필드 나무 아래 큰 돌, 사람들의 집 온돌 에, 약한 피마 자유 램프 아래 쓴 뜨거운 여름 에 우 yinxian 입니다. 이 책의 서문은 각각 덩토와 사비가 쓴 것으로, 항일신문이 인쇄하여 군대와 지방에 배포하였다. 그 거대한 역할과 의미는 자명하다.
1940 년 연안신해혁명 30 주년 축제, 연안백단대전 승리축제, 추모식, 국제청년절 촬영.
사진작품에는 주드, 주은래, 일련의 인물 사진이 포함되어 있다.
1942, 중국 * * * 산당에 가입하다.
영화계 대표로 연안 문예 좌담회에 참가하여 회의 사진작가를 맡다.
사진작품으로는' 고된 분투',' 황무지 개간',' 기병훈련',' 연안문예좌담회' 등이 있다.
1943 대형 다큐멘터리' 남진흙만'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사진작품은 정리, 연안 배추, 남매 개간, 의기투합 등이다.
1945, 제 1 기 사진학원이 개교하고 오인함이 강의를 진행한다.
사진작품으로는' 모 주석이 연합정부',' 고별탑승',' 돌아왔다',' 7 개 회의실',' 주드 보고서',' 유소치 보고서' 등이 있다.
오인함은 사진을 홍보, 조직, 대중을 고무시키는 강력한 무기로 만들려면 당의 사진팀을 발전시켜 더 많은 사진작가를 양성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1945 년 초, 그와 제작진의 동지들은 물질적 여건 부족을 극복하고 연안보타산 아래 연하연안에서 1 기 사진학원을 개최했다. 이 수업은 오인함이 주관하여 촬영을 강의한다. 이 학원은 사진의 기본 이론과 조작 기술을 강의할 뿐만 아니라, 혁명사업에서의 사진 지위와 사진사의 임무를 강조하며, 교육생들에게 당의 방침, 정책 서비스, 인민을 위해 먼저 공농병을 위해 봉사하는 원칙을 견지하도록 교육한다. 학원은 연수생당 기한이 지난 필름 두 장만 받을 수 있으니, 촬영을 마치면 바로 기록을 잘 해야 한다. 필름과 사진을 현상한 후 촬영 기록과 대조하여 총결산하여 참고할 것이다. 오인함은 직접 교재를 집필하고, 그림과 그림이 무성하며, 위의 삽화와 사진은 모두 그가 직접 촬영, 인쇄 및 제작한 것이다. 필름 부족으로' 공탄 사격' 훈련 방식을 채택하는 경우가 많았다. 당시 교육실습을 위한 카메라, 필름이 든 카메라, 없는 카메라, 없는 카메라, 하지만 수강생들은 여전히 세트 선택, 조명 조명 조명, 열심히 촬영 등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물론 학생들이 카메라로 필름을 담아 찍은 사진도 교실 평가의 대상이 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학생들은 사진 촬영과 제작을 위한 모든 기술을 배워 근로의 정신을 키웠다.
1945165438+10 월, 영화단은 동북을 따라 간부지대로 진격하여 연안을 떠나 동북신구로 일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오인함과 제작진의 동지들이 2 기 촬영 학원을 시작했다. 나중에 전세 변화로 잠시 중단되었다. 1946 까지 2 기 학원이 계속되고, 오인함은 여전히 강의를 담당하고 영화 촬영 기술과 영화 제작의 기초를 가르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오인함은 예검영을 따라 북평군 사령부에서 일하였으며, 사진학원은 다른 동지들이 주관했다.
해방전쟁 시절 오인함은 동북영화 제작소 부공장장을 맡고 동영에서 4 기 규모의 학원을 열어 각종 간부들을 수백 명 훈련시켰다. 공장 지도자를 맡는 동시에 오인함은 학원에서 사진과정을 가르치고 있다. 학생들이 졸업한 후 영화공장 각 부문의 역량을 크게 풍요롭게 하여 앞으로 사진학과 간부를 수출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연안과 동북에서 배양된 이 사진작가들은 해방전쟁 시절 각각 중남 서남 서북 전장에서 일하며 사진보도의 주력군이 되었다. 그들 중 일부는 신중국이 성립된 후 신화통신과 기타 매체의 유명 사진작가가 되었다.
1946 10 6 월 1 일 동북영화 제작소 설립, 연말 오인함기술부 주임, 부주임.
65438-0947, 체코 슬로바키아로 가서 제 1 회 세계 청년과 학생절에 참가하여 사진기자로 일하다.
1949-1954 오인함이 동북영화 제작소 공장장을 인수했다.
공장장을 맡는 동안 동영은' 중화자녀',' 조일만',' 백모녀',' 철혈전사' 등 우수한 영화를 제작했다.
1952 중국 영화대표단이 제 1 회 인도 국제영화제에 참가하다.
사진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류 먹이기 등.
1954 병으로 사직하다.
1955 베이징 영화학원 준비에 참여하다.
작품은' 오강의 선영',' 명절의 북해',' 고궁 태화전' 등이 있다.
65438 년부터 0955 년까지 오인함은 동북영화 제작소 공장장의 직위에서 베이징으로 전근되어 장민 종경지 등의 동지와 중국 최초의 영화교육 고등학부 베이징 영화학원을 설립하라는 명령을 받아 10 여 년 동안 교직생활을 시작했다. 그 이후로, 오인함은 모든 정력을 교육과 교육에 쏟았다.
베이징 영화학원은 신중국 최초의 예술원 중 하나이며, 1950 년대 이후 오랜 역사기간 동안 중국이 영화예술 창작을 위해 인재를 양성하는 유일한 대학이다. 회사 설립 이래 오인함은 줄곧 부사장 겸 사진부 책임자를 맡고 있다. 그의 가장 중요한 교육 사상 중 하나는 대학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진정으로 고급 전문 지식을 갖춘 인민을 위해 봉사하고 사회주의를 위해 봉사하는 우수한 인재가 되도록 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학생들의 도덕적 자질 양성과 전문지식 전수를 매우 중시한다. 이 방면에서 그는 몸소 실천하고,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며,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
오인함은 직접 지도 교수 촬영을 맡고 사진학과 학생들을 위해 기초 사진과정을 가르친다. 수업이 시작될 때 그는 항상 자신의 체험으로 청년 학생들에게 연안 영화그룹 동지들의 정신적 면모와 업무 작풍을 이야기하며 학생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노력하는 정신을 배양한다. 그는 연안에서 촬영할 때 기재와 조건의 부족은 상상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필름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더 어려운 것은 프린터도 없고 전기도 없다는 것이다. 어떻게 "사본" 을 인쇄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어려움은 팀의 동지들을 놀라게 할 수 없다. 그들은 "Em" 필름 카메라의 렌즈를 벗고 현상된 필름과 노출되지 않은 포지티브 필름을 함께 넣어 카메라 문을 통과하여 태양 접촉과 함께 인쇄하도록 했다. 그래서 그들은 단지 복사본을 인쇄했을 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을 찍는 것도 많은 어려움이 있다. 연안에는 전기가 없다. 어떻게 사진을 확대할 수 있습니까? 그들은 초막처럼 창문이 없는 작은 집을 지었는데, 지붕 위에 작은 구멍이 하나 있고, 거기에 연장된 가죽 구멍이 있는 오래된 카메라를 돋보기로 설치했다. 확대할 원판은 카메라의 젖유리에 놓고 렌즈는 확대된 종이를 마주하고 있다. 작은 집 밖에서는 조수들이 수시로 태양광 강도의 변화를 알리고, 구멍이 투과하는 태양광을 이용하여 카메라 렌즈를 통해 인화지를 감광시켜 사진을 만들어 홍보한다.
오인함이 전하는 이러한 전설을 듣고 사진학과 학생들은 매우 생동감 있고 설득력 있는 교육을 받아 인생관 형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이들 학생 중 많은 사람들이 멘토 오인함의 정신을 계승하고 졸업 후 중국의 사진사업에 응당한 공헌을 했다.
오인함은 또한 학생들에게 사람과 설비의 관계를 정확하게 바라보도록 교육한다. 그는 선진 설비가 있는 것도 좋지만 우리 나라는 기초가 얇다고 말했다. 저질 촬영기재 사용에 기초하여 우수한 작품을 찍으려면 사진기본기를 잘 연마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는 솔선수범하였다. 그의' 60 년 사진생애전' 의 각 사진 바닥에는 작품이 어느 오래된 카메라로 찍혔는지 보여주는 카메라 패턴이 있다. 베이징 영화학원 사진과도 오인함의 이 전통을 물려받았다. 수십 년 동안 많은 훌륭한 사진작가를 양성했지만, 더 많은 외환을 들여 최고의 촬영기구를 구입하지는 않았다. 부사장 겸 부서장 오인함은 1966 년 일본, 항구에 초청돼 사진교류와 창작을 하고 신화사 촬영부에서 카메라 한 대를 임시로 빌렸다.
사상교육을 중시하는 동시에 오인함씨의 치학정신은 매우 엄격하여 학우에 대한 책임이 매우 크다. 그는 시각화된 교재로 가르치는 것을 매우 중시하며, 직접 사진 세트를 촬영하고 제작하여 교학 효과를 높인다. 다양한 빛과 기후가 사진 모델링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하기 위해 그는 베이징 경산에서 순광, 측광, 역광, 맑은 날, 흐린 날, 비오는 날, 눈 오는 날, 안개, 아침, 정오, 황혼, 저녁 등 다양한 자연 조건에서 일련의 조사진을 촬영하여 학생들에게 설명했다. 인물 사진 수업에서 조명 효과가 피사체 모델링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하기 위해 그는 직접 조명실에서 사진 한 세트를 촬영하고 학생들에게 진지하게 설명했다. 그의 전문정신은 좋은 효과를 받아 학생들의 성실한 존경을 받았다.
오인함은 영화학원 학생들이 탄탄한 전문 기술을 갖춰야 하며 졸업 후에만 사회와 국민에게 더 잘 봉사할 수 있다고 항상 믿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학원, 영화학원, 영화학원, 영화학원, 영화학원, 영화학원, 영화학원) 이 지도 사상에서 시작하여 전문 훈련 방면에서 그는 점진적이고 착실한 훈련을 요구했다. 사진 공부는 실천을 빼놓을 수 없지만, 그는 갓 입학한 3 학년 학생들이 사진 창작에 바쁘다는 것을 제창하지 않는다. 그는 교학 초기에는 주로 학생들에게 기본적인 사진 기교를 연습하게 하고, 후기에는 창작을 안배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또 필름 촬영을 배우려면 먼저 사진촬영을 잘 배우고, 먼저 카메라로 운동하고, 사진촬영의 기본 법칙을 파악한 뒤 필름 촬영의 동적 훈련을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의 교수 이념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학생에게 책임을 지는 것이다. 실제 효과의 검사로 볼 때 사진학과 졸업생들은 전반적으로 사진공이 탄탄하여 임무를 잘 완수할 수 있다. 특히 1960 년대 초 졸업생과 수능 회복 후 70 년대 졸업생들은 오인함이 교학에서 기본기를 중시한다는 생각을 제대로 관철해 보편적으로 좋은 전문기초를 다지고 각자의 직무에 기여했다.
교수 과정에서 오인함은 고금의 우수한 문화의 전승을 매우 중시한다. 그는 사진조형 수단을 가르칠 때 중국의 우수한 전통회화 이론을 자주 참고하여 학생들의 지식 영역을 넓히고 학생들이 전통예술이론의 정수를 계승하도록 고무하였다. 그는 남치셰혁이 쓴 6 법 강의사진의 화면 구도를 결합해 이 유명한 화론에서 언급한' 기운 생동감',' 상위',' 사물 상형화',' 클래스 착색' 등의 의미에 대한 이해를 깊어지게 했다. 청대 심종겸의' 겨자선 그리기' 의' 전신' 정신과 결합해 인물사진수업을 가르치고, 초상화촬영이' 형신겸비' 의 경지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고, 외모 묘사와 표현에만 치중하는 일방적인 것을 방지하며, 학생들에게 탄탄한 이론적 토대를 마련한다.
오인염이 베이징 영화학원 사진학과에 설립한 교육체계는 중국의 영화교육을 전면적이고 공식적인 발전의 길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전국 사진교육의 선구적인 노력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학원, 영화학과, 사진학과, 사진학과, 사진학과, 사진학과, 사진학과, 사진학과) 베이징 영화학원은 국내 최초로 사진촬영과정을 개설한 대학은 아니지만 가장 완벽한 사진과정을 갖춘 최초의 대학이다. 사회의 많은 사람들은 베이징 영화학원 사진과가 촬영을 가르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완전히 그렇지는 않다. 1950 년대 중반부터 영화학원 사진과는 사진 구도, 사진 조명 처리, 인물 사진, 풍경 사진, 정물 사진, 컬러 사진, 뉴스 사진, 생활 사진, 암실 기술 등 상당히 완벽한 사진 촬영 과정을 개설하기 시작했다. 이 수업들은 오인함의 주재하에 건립되었는데, 그 중 일부는 그가 직접 가르친 것이다. 이 과정들의 개설은 사실상 이중적인 역할을 한다. 영화촬영의 전공 기초수업이자 사진촬영에 대한 체계적인 훈련이다. 이 과정을 마친 후, 나는 영화 제작과 사진 촬영에 모두 종사할 수 있다. 상업 사진도 할 수 있고, 보도사진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사진 편집자가 되어 사진 교육과 이론 연구에 전념할 수 있다. 우 yinxian 이 설립 한 사진 교육 시스템이 상당히 포괄적이고 완전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습득한 사진 기교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전반적으로 비교적 포괄적이다. 많은 사진학과 졸업생들이 모두 사진촬영에 투신하였다. 그중 10 여 명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진류 신문' 인민화보' 에서 부편집장, 편집장 보좌관, 편집실 주임, 수석기자 등 중요한 직무를 맡아 공인된 성적을 거뒀다. 중국 청년보에서 일하는 졸업생이 3 년 연속' 중국 10 대 신문사진작가' 선정 1 위를 차지한 것은 증명이다. 사실, 1950 년대 중반부터 전국의 사진교육체계에서 오인염이 베이징영화학원 촬영과에서 개설한 과정은 학생 양성에 있어서 상당히 포괄적이고 엄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이 때문에 원래 사진과의 사진기초연구팀이 1996 에서 베이징 영화학원 사진학원으로 확장돼 국내 최초로 사진사진사진사를 전면적으로 양성하는 고교가 됐다.
사진학과에서 교편을 잡는 동안 오인함은 멀리 내다보며 스승의 양성을 매우 중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진명언) 교사의 구성에 관하여 그는 전체 교사의 3 분의 1 이 일선에서 가르치고, 3 분의 1 은 예술 창작 실천에 종사하고, 3 분의 1 은 수업 준비에 힘쓰는' 삼삼제' 라는 사상을 제시했다. 이것은 원초적이고 책임감 있는 주장이다. 제도적으로 교사의 예술 실천을 보장하고, 교실 수업과 생산 실천을 밀접하게 결합시켜, 교사에게 충분한 수업 준비 시간을 주면, 끊임없이 교학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진술이 매우 정확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사상의 지도 아래 촬영과는 수십 년 동안 많은 백본 교사를 양성해 왔으며, 그들은 사진 교육 분야에서 명성을 얻고 사진 교육의 중역이 되었다.
사진교육을 주재하는 동시에, 오인함은 자신의 사진실천을 잊은 적이 없다. 잇따라' 홍기보',' 백구은의사' 등의 영화를 촬영하고, 장편' 낙타 샹즈' 의 사진감독을 맡아 대량의 사진촬영 작품을 창작했다. 동시에 그는 학과 교재 건설에 주력해 베이징 영화학원 사진학과 첫 교재' 사진이론의 대표작 사진예술의 표현 방법' 을 집필했다. 이 책의 출판은 사진계의 큰 관심을 받았다. 1950 년대 중반에는 국내에 소량의 사진작품만 사진기술 수준에만 집중했고, 사진예술 조형 이론을 전문적으로 서술하고 사진창작 법칙을 서술하는 전문 저서는 없었다. 오인함의 이 책은 이론과 실제를 연계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회생활에서 사진예술 창작의 역할, 각종 사진파의 특징과 예술표현 기교를 체계적으로 설명하여 우리나라 최초의, 가장 완전하고, 가장 체계적이고, 가장 권위 있는 경전이 되었다. 이 책은 당시 사진예술과정을 개설한 유일한 고등학교의 공식 교재일 뿐만 아니라, 사회에서 사진애호가들이 얻을 수 없는 독서이기도 하다. 이 책이 출판된 직후 품절되어 독자 중 원고가 나왔다. 65438-0973 년 이탈리아 밀라노의 마소타 출판사가 번역해 이 책을 출간해 서유럽에서 발간해 국제사진출판사의 관심을 불러일으켜 영향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베이징 영화학원의 10 여 년 동안 오인함은 공부에 전념해 사진이론, 사진실천, 사진기술, 예술기교 연구에 부단히 노력하여 또 한 무리의 우수한 영화촬영과 사진촬영 인재를 양성했다. 많은 사람들이 조예가 깊은 예술작품을 창작했는데, 어떤 사람들은 영화촬영과 사진촬영의 지도 간부와 핵심 역량이 되고, 어떤 사람들은 유명 학자가 되었다. 젊었을 때 교사로서 오인함은 늘 기쁨과 위안을 느꼈다.
오인함은 직업윤리, 개인품격, 예술수양으로 학생들의 존경과 사랑을 얻었다. 오인함은 중국 영화와 촬영계의 리더이지만, 그는 매우 겸손하고 접근하기 쉽고, 특히 젊은 교사와 학생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 사진학과 학생들은 매번 단체활동을 할 때마다 사진을 찍어 자신의 인화지로 확대해 모두에게 한 장씩 보냈다. 경제를 위해 사진은 당연히 크지 않다. 60 년대 초에 그는 계림에 가서 사진 창작을 했다. 영화를 많이 찍었기 때문에 조교 한 명을 찾아 함께 현상해 주었다. 그는 스스로 작은 135 필름을 개발했고 조교는 큰 120 필름을 개발했다. 조교는 무디문 120 의 영화가 많지 않고, 관건도 안 돼 120 을 아쉬워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어떤 120 은 반드시 중요한 그림이기 때문에 그는 매우 신중하다. 아쉽게도 당시 경험이 많지 않아 현상제를 주사할 때 많은 거품이 들어왔다. 나는 약물이 꽉 찼다고 잘못 생각하여 중요한 영화가 폐기되었다. 조교는 불완전한 영상을 보고 어리석고 마음이 허술했다. 조교가 공포에 질렸을 때, 오인함은 느릿느릿 말했다. "괜찮아요. 제 2 권이 좋겠네요." 이렇게 하면 조교가 계속 조작할 수 있다. 이것은 조교로 하여금 줄곧 명심하게 한다. 그 후로, 그 자신의 필름이든, 다른 사람이 그에게 현상하게 한 필름이든, 흑백이든 컬러든, 한 번도 현상사고가 발생하지 않았다.
1956 9 월 1 일 베이징 영화학원에서 개학식을 거행하고 오인함임 부원장 겸 사진학과장.
중국 사진학회가 설립되어 오인함이 이사장으로 당선되었다.
1960 년 중국 사진학회 제 2 차 전국대표대회가 열렸고, 오인함이 부주석으로 당선되었다.
196 1 년, 오인함사진전은 베이징 중국미술관에서 개최돼 160 점을 전시한 뒤 7 개 성시에서 전시됐다.
1963- 1964 년 오인함은 장편' 백구은의사' 의 수석 사진작가로 상하이 영화 제작소에 가서 촬영했다. 젊은 교사를 양성하기 위해서, 그는 조교 두 명을 조수로 데리고 갔다. 이 영화는 이 공장에서 생산에 투입되는 중점 영화이다. 창작자에는 상해에서 가장 유명한 화교 호텔과 국제호텔에 사는 유명한 영화예술가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한번은 스튜디오에 있는 세트장이 아직 마르지 않아 모두들 쉬었다. 오인함은 이번 기회에 촬영팀의 정비사 (카메라 담당) 를 화교호텔 방에서 목욕하도록 초청했다. 이것은 정비공을 딜레마에 빠뜨렸고, 해서는 안 되고, 해서는 안 되고, 해서는 안 된다. 이 기계공은 구사회에서 영화공장에서 견습생으로 살아났기 때문에 이런 일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 수석 사진작가가 그를 호텔의 개인 방에서 목욕하도록 초대한 것은 아마 전례가 없을 것이다. 그는 오인함의 조교와 상담했다: 갈까 말까? 조교는 오로가 매우 유순해서 선반이 하나도 없다고 말했다. 다음날 기술자가 확실히 갔다. 조교가 호텔 입구에서 그를 방으로 영입했다. 그는 참신한 푸른색 화다 중산복을 입고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그의 가장 좋은 옷일 것이다. 문화대혁명' 이 시작된 후, 기사 스승은 오인함의 처지를 매우 걱정했다.
1966 가을, 그는 특별히 상해에서 사람을 파견하여 베이징 영화학원에 조교를 찾아 오로의 근황을 알아보았다. 조교는 어쩔 수 없이 그에게 오로망이 높고 인맥이 좋아서, 악당을 만들어 자전거를 보고 풀을 뽑는다고 말했다. 유명한 사진작가와 교육자 오인함은 이렇게 남을 배려하는 것이다.
물론, 오인함은 시종 전국의 광대한 사진 애호가와 사진 교육의 보급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는 고령에 베이징 영화학원의 교직을 떠난 후 사진작품 작문에 모든 정력을 쏟고 각지로 강의하며 사진지식을 전파했다. 그는 소수의 사람들만이 고등 사진학원에 입학해 학자를 구하는 특권을 누리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담장이 없는 대학' 을 통해 지식을 배우고 얻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80 대 때 그는 글을 쓰는 것 외에도 산시 간쑤 쓰촨 산둥 랴오닝 헤이룽장 등지에서 강의하며' 인물 사진',' 풍경 사진',' 컬러 사진',' 사진용 광',' 사진용 필터 사용' 을 집필했다 그는 종종 자신의 사진 경험을 젊은이들에게 전수하여 사진의 발전과 번영을 촉진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는 90 대 양로원에 입원할 때까지 원고, 사진, 돋보기로 글을 썼다 ...
65438-0970, 국무원 문화팀 구성원, 중앙오칠예술학원 부원장, 영화학과 교수 주재.
1972 년, 오인함은 연안채풍으로 돌아왔다. 그가 입주하자 식당 전체가 이 소식을 퍼뜨렸다. "모 주석의 사진작가가 왔다!" " 이 칭호는 오인한을 유명하게 만들고, 그의 일생의 배경을 설정하였다.
1979165438+/Kloc-0
사진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작가 마오 돈, 화가 황주.
중국 인물 사진학회 설립 1984, 오인함이 명예의장으로 당선되었다.
사진작품으로는' 조용한 바다',' 장렌즈',' 비상하다',' 마카오의 병영' 등이 있다.
1985 중국 사진가협회 제 4 차 대표대회가 베이징에서 열리고 오인함이 부주석으로 당선되었다.
사진작품으로는 9 곡 스틸사진, 장미, 모란 등이 있습니다.
1987 하얼빈에 가서' 오인함촬영전 60 년' 개막식에 참가하다.
1988 년 4 월 미국 방문에 초청돼 뉴욕 국제촬영센터에서 발급한' 사진공훈증서' 를 받아 작품 43 점을 전시했다. 전시회의 이름은' 신중국의 탄생지 연안' 이다.
7 월 제 19 회 알러 국제촬영절에 참가하다.
6 월, 1 1, 제 2 회 상하이 국제사진전은 오인함사진회고전을 개최하며 12 1 작품을 전시했다.
세계촬영위원회는 오인함에게' 명예회원' 이라는 칭호를 수여했다.
오인함은 케임브리지 국제전기센터의 명인록에 기재되었다.
1989 베이징 영화학원에서 오인함영예교수라는 칭호를 수여했다.
중국 영화 사진작가 협회에 명예의장으로 뽑혔다.
신장 우루무치에서 열린 오인함사진회고전 개막식에 참석하다.
사진 작품에는' 화염산' 등이 포함된다.
1990' 생산당이 없으면 신중국이 없다' 는 그룹 사진이 제 16 회 전국사진예술전' 특별영예상' 을 수상했다.
1991110 월, 오인함항일전쟁촬영전은 중국 인민항일전쟁기념관에서 전시돼 작품 69 점을 전시했다.
중국 사진가협회 제 5 차 대표대회에서 오인함이 협회 명예의장으로 당선되었다.
1992 년 3 월 심천에 가서 선전 사진빌딩이 완공되었을 때 개막한 오인함사진전에 참가하여 160 점을 전시했다.
5438 년 6 월+10 월, 중국은 제 2 회 사진축제 기간 동안 베이징에서' 오인함사진작품 및 카메라 사용' 을 전시해 작품 165 점을 전시했다.
중일 국교 정상화 20 주년 20 명의 중일 사진가 연합전에 참가해 12 점을 전시했다.
정부 특별 수당을 받다.
제 1 회 중국 영화촬영상 심사위원은' 영화사진우수상' 의' 특별상' 을 수여했다.
베이징 영화학원에서' 금촛불상' 을 수여하다.
6 월 1993' 오인함사진전' 이 스위스 빌라 박물관에서 전시되어 작품 90 점을 전시했다.
오인함사진작품집' 은 중앙문헌출판사에서 출판한다.
중국 노사진가 협회 설립 1994, 오인함이 명예의장으로 당선되었다.
오인함풍화훼사진작품집' 은 중국 광둥 () 성 노사진가 협회, 중국 광둥 () 화교사진학회, 중국 광련실업유한공사가 공동 출판했다.
3 월에 홍콩 마카오 사진협회는' 사진사' 라는 칭호를 수여했다.
그는 9 월 7 일 오전 94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