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반부패 제창은 어떤 사람의 일뿐 아니라 전 국민의 동원이 필요하며, 모두가 행동하여 대관 소관에 대해 한 쪽도 소홀히 하지 않는 그물을 걸어야만 감독 역할을 할 수 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반부패 문장 벨트 제목에 대한 관련 자료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P > 반부패 문장 제목 1: 올바른 권력관을 확립하고 국민의 좋은 공복 < P > 당 중앙은 지도 간부를 올바른 권력관 & 로 확고히 세우겠다고 분명히 지적했다. Ldquo; 당의 장기적인 중대한 임무로서, & Rdquo; 매우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우리는 권리의 귀속, 권력의 사용, 권력의 서비스 방향을 매우 중시해야 한다. < P > 1, 왜 올바른 권력관 확립을 강조해야 하는가 < P > 역사는 관리가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한 부서든 한 나라든 산사가 될 것이며, 응집력도 없고 방향도 없다. 여당의 건설과 관리는 여당이 없는 것보다 훨씬 어렵다. 우리 당은 마르크스주의의 여당이다. 오늘 우리 당의 건설과 감독의 객관적 환경은 모두 중대한 변화를 겪었다. 만약 우리 당원 간부들이 모두 정확한 권력관을 확고히 세우지 못한다면, 이런 실수를 범하거나 심지어 위법범죄를 범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게다가 우리의 일부 당 조직은 사회주의 시장 경제를 발전시키는 새로운 형세와 새로운 임무에 직면해 있으며, 사회주의의 초급 단계에서 경제 건설을 중심으로 한 대환경에 일부 & 가 존재하고 있다. Ldquo; 적응 안 함 & Rdquo; 및 & Ldquo; & 에 맞지 않습니다 Rdquo; 의 문제, 우리 의 일부 부문 단위 는 여전히 치당 불엄, 고용 부당 한 문제, 그리고 개혁 개방 에 끊임없이 깊이 파고들어 일부 깊은 문제 가 두드러지고 조화로운 사회 의 건설 을 견고히 건립 하는 것 은 매우 중요하고 매우 절실 한 것 이다. 목적 은 국민 을 위해 더 좋은 권리 를 위해 우리 당 을 영원히 인민 대중 에서 이탈 하지 않도록 우리 당 을 더 영명하고 위대하고 생기 가 충만하게 하는 것 이다 < P > 둘째, 권력관 파악 방법 < P > 우리가 세워야 할 정확한 권력관은 권력의 성격에서 볼 때, 우리의 권력은 국민의 신임, 국민의 중탁에서 비롯되며, 많은 인민의 근본 이익을 위해 봉사하는 데 쓰이며, 결코 권력을 개인이나 소수의 사리사욕을 도모하는 도구로 바꿀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국민들이 이 권리를 회수할 수 있다. 우리는 항상 국민을 위해 권력을 장악하고 행사하는 올바른 원칙을 준수해야 하며, 동시에 당과 인민이 스스로 권력을 행사하는 감독을 자각적으로 받아들여야 한다. 지금 소수의 동지들이 수중의 권리를 제대로 행사할 수 없는 것은, 한 가지 중요한 원인은 원칙을 위반하고 감독을 피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 P > 원래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는 것이 가장 간단한 이치였다. 하지만 극소수의 당원 간부들의 마음 속에는 & Ldquo; 누구를 위해 봉사합니까 & Rdquo; 문제는 문제가 되었습니다. 주로 세 가지 편차가 있습니다. < P > 첫 번째 인식 편차는 & 입니다. Ldquo; 누가 나의 승진을 결정할 수 있겠는가. 나는 누구를 신뢰하고 누구를 섬기는가. & Rdquo; 오늘날 당내 관계, 후원자 찾기, & Ldquo; 주자 요관 & Rdquo; 이런 현상은 어떻게 나왔나요? 첫째, 사람을 채용하는 메커니즘이 건전하지 않고 불완전하다는 것과 관련이 있다. 첫째, 권력의 목적에 대한 인식의 편차와 관련이 있습니다. 결국, & Ldquo; 권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 Rdquo; 문제는 이론적으로 실제로 명확하지 않습니다. 각급 간부의 권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근본적으로, 인민 군중은 일정한 방식을 통해 정부에 공권력을 부여하고, 정부 직원과 당원 간부는 공권력의 구체적 실현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우리의 많은 당정 간부들은 상급 정부 임면 외에 인민대표대회의 비준을 거치거나, 다른 방식으로 민의를 구하는 것이 아니라, 결코 개별 지도자가 마음대로 주는 것이 아니라, 이 점은 권리가 있는 사람으로서 반드시 명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두 번째 인식 편차는 & Ldquo; 수중의 권력은 내가 개인적으로 분투할 수 있는 것이다. & Rdquo; 이런 인식은 우리도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적어도 세 가지가 반드시 보아야 한다. 하나는 어떤 개인의 진보와 성취에도 개인이 열심히 공부하고 분발하는 요소가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네가 분투하는 과정에서, 너의 개인적인 노력은 동료의 도움을 빼놓을 수 없고, 단체의 관심도 빼놓을 수 없고, 더욱이 조직의 배양도 빼놓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두 번째는 간부가 지도직에 오르는 것을 보는 것이다. 물론 개인의 주관적인 노력과 창조 요소가 있지만, 확실히 역사적 기회의 요소가 있다. 우리의 현재 간부 대열은 확실히 인재제제, 장룡와호다. 그러나 간부 대열의 구조가 보탑형이기 때문에 간부 대열의 안정을 고려해야 한다. 많은 동지들이 승진할 수 없는 것은 모두 능력과 수준 문제 때문이 아니다. 이것은 기회와 불가분의 관계이다. 또 다른 하나는 당신이 어떤 지도직에 있든, 당신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든 간에, 당신의 권력은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데 사용될 수 있을 뿐, 사리사욕을 도모하는 도구가 될 수는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명예명언) 이것은 개인의 진보와 성장 문제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인심이 등을 돌리고 당의 집권 지위의 공고함에 관한 것이다. 그런 생각 & Ldquo; 수중의 권력은 개인이 분투하여 & Rdquo; 의 인식은 정확하지 않고, 정확한 권력관에 맞지 않는다.
세 번째 인식 편차는 & Ldquo; 내가 책임지는 1 무 3 분지에서는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하고,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한다. & Rdquo; 권력 사용에 대한 이런 잘못된 인식은 권력 감독의 잘못된 인식과 분리될 수 없다. 현재 수중권력을 이용해 독단적으로 민주집중제를 파괴하는 행위가 발생하고 있고, 어떤 & Ldquo; 사람을 한 마디로 쓰고, 펜 한 자루를 쓰고, 일을 하면 손을 흔들어 & Rdquo; , 당의 위신을 훼손하고, 당의 이미지를 손상시키며, 주로 두 가지 측면에서 나타난다. 하나는 간부 선발 임용에서 인위친을 맡는 것이다. 둘째, 중대한 경제 결정에 있어서 개인의 결정을 하는 것이고, 또 다른 사람은 내가 한 번도 횡령하지 않고, 두 사람은 뇌물을 받지 않고, 기껏해야 의사결정을 잘못하고, 별로 대단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 이런 인식은 매우 틀렸다. 직무 태만, 직무 태만, 독직과 횡령 수뢰, 권모사에는 동등한 위해성이 있으며, 마찬가지로 엄중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 만약 한 지도 간부가 수중의 권력을 절대적이고, 최고무상하고, 횡포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하고, 독선적이고, 감독을 거부한다면, 언젠가는 잘못을 저지르고, 언젠가는 국민의 버림을 받게 될 것이다. < P > 결론적으로, 우리가 세워야 할 올바른 권력관은 매우 선명한 & 를 가지고 있다. Ldquo; 공개 * * * 성 & Rdquo; 。 & 가 있어야 합니다 Ldquo; 신뢰성 및 & Rdquo; , 민간을 위한 실사에 입각하다. 이런 & Ldquo; 공개 * * * 성 & Rdquo; 주요 징후 중 하나는 우리 손에 있는 권력이 국민에게서 나온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권력명언) 둘째, 수중에 있는 권력은 개인이나 소단체를 위해 이윤을 챙길 수 없고, 국민을 위해 최대한 봉사해야 한다는 것이다. 셋째, 수중의 권력은 국민의 의지와 요구에 따라 행동할 수밖에 없고, 민정을 진지하게 살피고, 민의를 성실하게 경청하고, 실제로 민부를 돕고, 성실하게 민안을 보호하고, 수중의 권력을 자각하고, 자각적으로 인민감독 아래 두어야 한다. < P > 셋째, 어떻게 하면 올바른 권력관을 확고히 세울 수 있을까 < P > 지도 간부는 올바른 권력관을 세워야 한다. 결국 세계관과 인생관 문제, 권력의 유혹, 돈의 자극력 등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야 한다. 우리 각 지도 간부는 시종 맑은 머리를 유지해야 한다. < P > (1) 학습을 강화하는 것은 사람의 정신 경지를 제고하고 소극적인 부패 현상을 자각하는 데 매우 유익하다. 현재 마르크스 레닌주의, 마오쩌둥 사상, 덩샤오핑 이론, 강택민 동지 & 를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Ldquo; 세 명의 대표 & Rdquo; 중요한 사상, 과학 발전관을 배우고 당의 최신 이론으로 머리를 무장하다. 지금의 환경은 과거보다 훨씬 복잡하며, 각종 유혹과 시련은 이전보다 훨씬 심각하다. 특히 중요한 일자리, 민감한 일자리, 업종, & Ldquo; 최고 지도자 & Rdquo; 일자리는 & 라고 할 수 있습니다. Ldquo; 고위험 및 & Rdquo; 일자리입니다. 과거에 잘 수행했던 동지들 중 일부는 복잡한 상황에서 방향을 잃고 부패한 분자로 타락했습니다. 근본적인 교훈은 오랫동안 학습을 중시하지 않고, 무의식적으로 주관적인 세계를 개조하고, 개인의 명예, 지위, 이익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생각하고, 결국 욕망이 팽창하여 원하는 대로 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후진타오가 중기회에서 올바른 & 를 세우자고 제안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Ldquo; 이데올로기 스타일, 학풍, 업무 스타일, 리더십 스타일 및 생활 스타일 & Rdquo; , 그리고 행동에 지불.
(b) 수양을 강화해야 한다. 당성 수양을 강화하는 것은 우리 당의 큰 장점과 장점이다. 유소치 동지는' 논론 * * * 산당원수양' 을 한 권 썼는데, 교육과 여러 세대 * * * 산당인에게 영향을 미쳤다. 혁명전쟁 시대에는 당원과 간부가 개인의 수양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당이 집권하여 개혁개방과 현대화 건설을 하고, 당원과 간부도 마찬가지로 개인의 수양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권력은 양날의 칼이다. 그것은 사람을 고상하고 타락시킬 수 있다. 권력이 클수록 책임이 무거워질수록 시련이 많아진다. 우리는 머리를 맑게 하고, 경종을 길게 울리며, 자중, 자성, 자경, 독려를 자각하고, 8 시간 내와 8 시간 외에 & 를 견지해야 한다. Ldquo; 사신 & Rdquo; :
먼저 & Ldquo; 신중권 & Rdquo; 。 인민이 부여한 권력을 신중하게 대하고, 당과 인민의 중탁을 저버리지 않고, 인민을 위해 좋은 권력을 장악해야 한다. 어떤 당원 간부들은 처음 지도직에 오르기 시작했을 때 비교적 신중했고,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고도의 민감성을 유지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배우고, 겸허하게 대중의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 그러나, 일이 성적을 내고 주변에서 칭찬하는 말이 많아지자, 우쭐거리기 시작했고, 다시 내려가는 것은 공로를 자랑하고, 성적을 조직으로 삼고, 대중과 가격 흥정을 하는 자본으로 삼고, 심지어 조직 위에 군림하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둘째 & Ldquo; 신중함 & Rdquo; 。 네덜란드 철학자 스피나자는 말했다: & Ldquo; 욕망은 인간의 본질이고, 어떤 욕망이 있으면 어떤 사람을 볼 수 있다. & Rdquo; 명리를 따지지 않고, 재물을 탐내지 않고, 미색에 가깝지 않고, 시종 당원 간부의 고상한 정서를 유지하고, 세 가지 & 를 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다. Ldquo; 아니 & Rdquo; 그렇게 쉽지도 않아요. 사람은 초목이 아니라 모두 & Ldquo; 칠정육욕 & Rdquo; 。 그러나 손에는 마음대로 하고, 제멋대로 하고, 독선적이고, 엉뚱하고 불륜을 저지르는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권리가 있다.
세 번째 필수 & Ldquo; 신중함 & Rdquo; 。 인정에 방해받지 않고, 본연의 애정에 동요하지 않고, 우정에 좌우되지 않고, 원칙을 견지하고, 공평하게 일을 처리하다. 정상적인 애정, 우정 왕래는 나무랄 데 없다. 우리 당원 간부들 중 상당수는 마음속 깊은 곳에서도 특수화에 대해 반감을 가지고 있지만, 일단 일이 생기면 사정이 어려워지고, 어떤 것은 시골에 따라 풍속에 진입하고, 어떤 것은 그 자연을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사실 이른바 풍조는 어떻게 형성되는가 하는 것이다. 따라서 당의 간부로서 권력의 크기에 관계없이 스스로부터 시작해야 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슨 일을 해서는 안 되는지,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어떤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설득작업을 잘 하고, 원칙을 견지하고, 적당한 방식을 취하면, 결국 친족과 친구의 이해를 얻을 수 있다.
넷째 & Ldquo; 신중함 & Rdquo; 。 개인이 혼자 있고 감독도 없는 상황에서 스스로 자제할 수 있어야 하고, 몸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좋다. 현재 일부 부서와 단위에서는 & 가 나타납니다 Ldquo; 세 가지 나쁜 바람 & Rdquo; , 하나는 위축의 바람, 하나는 선물의 바람, 하나는 & Ldquo; 쇼 & Rdquo; 바람. 이 세 가지 나쁜 바람 중 가장 저항하기 어려운 것은 선물 수령의 바람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은폐성과 잠재적 위험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문제의 심각성과 위험성은 소수의 당원 간부들이 이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 데 있지만, & 에 불과하다. Ldquo; 회색 소득 및 & Rdquo; , & Ldquo; 인간 본성 & Rdquo; , 가지고 놀았는데도 마음이 편하다. 따라서 관건은 당원 간부가 스스로 자제하고, 자신을 단속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마음을 안정시키고, 손을 뻗고, 입을 잡고, 유혹을 견디고, 고상한 인격력으로 인민이 주는 권력이 시종 국민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다.
(c) 감독을 받아야 한다. 올바른 권력관을 세우는 것은 사상 교육과 제도 보증에 의존해야 하며, 스스로 감독을 받아들이는 것은 매우 필요하다. 지도 간부는 수중의 권력을 정확하게 대하고 행사해야 하는데, 한 가지 중요한 측면은 당의 조직과 인민 군중의 감독을 자각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현 체제, 메커니즘, 제도가 미비한 상황에서 감독을 자각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더욱 중요하고 절실해 보인다. 자율과 감독을 받는 것은 배우자 자녀와의 관계를 진지하게 다루고 처리하고 주변 직원과의 관계를 진지하게 처리하고 처리하는 데 중점을 두는 것이다. 비즈니스 인력의 민감한 직무에서 직원들의 관계를 진지하게 처리하고 잘 처리하고, 진정으로 국경을 넘지 않고, 터무니없고, 엉뚱하지 않고, 가지 말아야 할 곳에 가지 않고, 원하지 말아야 할 것은 하지 말고, 놀지 말아야 할 장소는 가지 말아야 한다. 먼저 병사를 이끌고, 앞장서서 자율을 하고, 자각적으로 감독을 받다. < P > 개혁개방 2 여 년 동안 당의 노선 방침이 정확하고 당의 정책이 영명하기 때문에 인민 대중은 그로부터 실리를 얻어 당에 대한 일정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정보가 원활한 오늘날, 만약 소수의 간부들이 일시적인 감정으로 일을 한다면, 반드시 의사결정 실수로 연쇄반응을 일으키고, 그 일을 전개하기 어렵고, 정부의 공신력 불균형을 초래하고, 간부의 위신 하락과 불협화의 요소, 심지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를 위해 권리의 운용과 조작은 공평함, 공개, 공정성을 더욱 반영해야 인민 대중의 만족도를 높이고, 업무 전개의 원활함을 높이고, 당의 정책, 정부 권력, 간부 이미지에 대한 국민의 신뢰도를 높이고,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과 각 사업의 원활한 전개에 도움이 된다. 우리 전체 당원 간부는 정확한 권력관을 확고히 세우고, 국민을 사랑하는 마음을 품고, 국민을 위한 책임을 지키며, 부민의 책략을 잘 도모하고, 백성을 위한 일을 많이 하고, 당원 간부를 인민을 위해 봉사하고, 청렴한 좋은 이미지를 세우고, 인민의 좋은 공복이 되는 것을 즐겨야 한다. 주진당 학교 27 년 3 월 반부패 문장 제목 편 2: 자율과 제약에서 견제와 균형까지: 반부패 사고의 변화와 심화 < P > 부패는 권력의 & 라고 할 수 있다. Ldquo; 그림자 & Rdquo; 권력이 있는 곳에는 부패의 가능성이 있다. 문제는 이런 가능성이 현실성이 될 수 있는지, 현실성이 될 수 있는지 여부다. 부패를 현실화하거나 최소한도 내에서 통제하기 위해서는 권력에 어떤 제한을 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