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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게임에서 선생님의 막막함은 미래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어제 선생님들은 캐릭터 게임 개발 과정에서 겪은 문제와 혼란을 기록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많은 선생님들도 사례 형식으로 캐릭터 게임에 대한 가장 큰 의혹을 제기했다. 정리 후 다음과 같이 요약하면 대략 1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아이의 역할 의식과 역할 행동에 관한 질문 1. 게임에서 아이들의 역할 놀이 의식을 어떻게 강화할 수 있을까요? 아이에게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하는지 알리다. (첸, 얀,,, 만,,) 사례 1: 게임이 시작되었고, 아이들은 항상 새로운 게임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많은 어린이들이 새로운 게임' 구름 사진관' 에 참가한다. 하지만 모두가 액자와 그림 그리기에 바쁘다. 인형집' 의 엄마 왕옥정은 아기를 데리고 사진을 찍으러 갔다.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아무도 그녀를 맞이하지 않아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떠나야 했다. 2. 생활논리에 맞지 않는 소반 유아를 어떻게 안내하고 아래와 같이 게임 소재를 마음대로 배치합니까? 사례 2: 오늘, 애교는 달콤한 가정의 어머니가 되기로 선택했다. 집안의 모든 사람이 나갔다. 애교가 혼자서 부엌을 왔다갔다하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때 케빈과 제이는 영영 집 앞까지 걸어가 문을 두드리는 척했다. 응석받이로 문을 열고, 그들에게 의자에 앉으라고 하며, 그들이 무엇을 먹고 싶은지 물었다. 손님들이 뭐라고 했는지 응석받이로 하나 가져갔다. 이때 케빈은 과일을 먹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수박 네 개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몰랐다. 모든 작은 그릇은 그녀가 책상 위에 두었기 때문에, 그녀는 직접 수박 네 개를 탁자 위에 올려 손님에게 먹였다. 선생님은 보자마자 바로 걸어가서 물었다. "너는 방금 음식을 책상 위에 놓았다. 이렇게 위생적인가? " 손님은 화를 낼 것이다. 애교가 어찌할 바를 몰라 선생님을 바라보며 말했다. "선생님, 우리 접시가 다 떨어졌어요." 。 "3. 어떻게 하면 소반과 중반 아이들의 역할 의식을 강화하고 게임의 역할 연기를 견지할 수 있을까? 사례 3: 또 독립게임 활동할 시간이다. 이신은 한 이발소에서 이발사로 일하고 있다. 한 고객이 이발소에 왔습니다. 이신이 머리를 자르기 시작했다. 나는 그녀가 한 손에는 빗을 들고 다른 한 손에는 이발을 들고 자르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모범적인 방식으로 고객을 위해 이발을 한다. 이발이 끝난 후 고객은 거울을 보고 즐겁게 떠났다. 이신은 고객이 가는 것을 보고 새 고객이 오지 않고 의자에 앉아 이발소 안의 물건을 만지작거렸다. 잠시 만지작거리자 이신은 일어나서 고객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았다. 이신은 디저트 가게에 와서 종업원에게 말했다. "만두를 먹고 싶어요." 그는 종업원이 준 만두를 들고 먹기 시작했다. 옆에 있는 꼬마가 순두부꼬치가 맛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는 종업원 앞으로 달려가' 순두부꼬치' 를 외쳤다. 그녀는 순두부꼬치를 받아서 맛있다고 말했다. 。 。 。 。 。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선생님의 일깨움에 그녀는 손에 든 순두부꼬치를 내려놓고 과자 가게를 떠나 이발소로 돌아와 계속 이발사가 되어 고객이 오기를 기다렸다. 넷째, 게임에서 선생님의 지도에 관한 질문 1. 새로운 게임 테마가 나왔는데 선생님이 가르쳐야 하나요? 주린. 어린이 게임을 지도하는 과정에서 선생님이 개입하는 척도는 얼마나 됩니까? (쇼) 3. 경기에서 경기나 기타 위반이 발생했을 때 선생님은 어떻게 교묘하게 처리하고 지도합니까? (조미, 조효군, 증련, 김) 사례: 개학 둘째 주에 나와 아이는 예정대로 자신의 게임을 했다. 게임이 반쯤 진행되었을 때, 나는' 공사장' 이 특히 시끄럽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제시카와 로는 심지어 궤짝 위로 올라갔기 때문에, 나는 걸어가서 물었다. "당신들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왜 집을 짓지 그래? 클릭합니다 루오는 말했다: "선생님, 보세요, 우리 모두 지어졌습니다. 빌딩 블록이 없어서 우리는 놀고 있다. " 4. 활동은 일부 아이들에게는 비교적 어렵다. 어려움을 두려워할 때 선생님은 어떻게 능력이 부족한 아이들이 게임에서 성공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고, 모든 아이들이 게임에 참여하게 하며, 개별 아이들이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는가? (고홍기) 5, 게임 주제와 교육 주제의 융합 1. 어떻게 게임과 주제 활동을 침투 분야 수업에 유기적으로 융합시켜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게임을 만들면서 주제 교육의 내용을 게임에 스며들게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큰 수업 주제: 수확의 계절, 특별한 나, 나의 조국, 너, 나, 그; 중산층 주제: 나는 자랐고, 아름다운 가을, 내 친구, 겨울에 들어갔다. 소반 주제: 저는 유치원에 다녔어요. 가을의 열매, 유치원은 정말 즐거웠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손설근, 위옥정, 이홍): 오늘 인형 게임을 했어요. 인형의 엄마가 되었어요. 오늘 인형병이 나서 의사에게 데려갔는데 의사가 바빠서 못 봤어요. 다음에 갈게요. 이런 게임을 듣고 이 아이가 직접 게임 줄거리를 만들어 게임 내용을 풍부하게 하는 것은 아주 좋은 게임 활동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아이를 칭찬하려고 할 때 옆에 있는 아이가 말했다. 선생님, 그녀는 오늘 인형을 안지 않고 인형 집을 뛰어다녔다. 7. 게임에서 캐릭터의 할당 1, 캐릭터 할당 교사가 완전히 독립적으로 아이에게 게임의 캐릭터를 선택하게 하면, 약자는 조연 역할만 할 수 있고 강자는 항상 주인공이라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 그리고 종종 막막할 때가 있다. 모두들 앞다퉈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선생님이 배정할 때 아이를 차례로 선택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그룹별로 분포하고, 몇 개 그룹이 실외 게임 영역에 있고, 몇 개 그룹이 실내에서 지역 게임을 하고, 일주일 동안 번갈아 가며)? (허우). 매 경기마다 나는 인원수를 망설이고 있다. 기본적으로 절반의 아이들이 자율게임을 하고, 반은 활동실에 남아서 데스크탑 게임에 참가한다. 하지만 많은 아이들이 작은 손님으로 게임에 참여하기를 원하지 않고 활동실 활동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자율게임에 참여하는 아이들이 줄어 아이들 간의 교류 활동이 크게 줄었다. (하옥민) 기타 질문: 1. 일부 게임 지역에는 풍부한 게임 소재가 있고 아이들도 게임에 익숙하지만, 대부분의 아이들은 이 게임에 관심이 없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교사는 어떻게 아이들에게 게임에 대한 흥미와 참여도를 높일 수 있도록 유도해야 합니까? (왕루) 사례: 이발소 장사가 한산하다. 나는 두 사장이 열정적으로 손님을 맞이하도록 격려했다. 이발소 주인이 주동적으로 인형 엄마에게 이발이 필요한지 물었고, 인형 엄마는 이발이 필요 없다고 거절했다. 이발소 주인은 활발하지만 이발과 샴푸를 하러 온 손님은 여전히 적다. 선생님들은 이발소의 재료가 풍부해서 기본적인 도구들 외에 가발, 머리 장식, 앨범, 파마기가 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아이들의 이발 과정과 절차도 능숙하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이발소 사업은 슈퍼마켓이나 분식집보다 못하다. 2. 작은 무대 게임 공연을 했지만 자율성이 부족하다. 큰 학급 아이들은 어떻게 독자적으로 작은 무대 게임을 합니까? 배우가 오랫동안 쉬지 않고 공연을 계속한다면 피곤할 것이다. 만약 그들을 쉬게 한다면, 그들은 매우 시끄러울 것이다. 이 모순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장) 3.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보물 상자의 물건을 이용하여 교체, 연상, 연재게임 줄거리를 더 잘 지도할 수 있을까? (하교 이홍) 곤혹스러움이 있으면 생각이 있고, 생각이 있으면 진보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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