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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지 전략편 코드위화타 역습 흐름, 역습 흐름 호호위병 라인업 추천

삼국지 전략판에서는 위화타의 반격 흐름, 반격 흐름 호위대 라인업 추천, 반격 흐름 위둔은 삼국지 전략판에서 상대적으로 인기가 없는 라인업으로, 특정 전투에서 위력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역습 웨이둔을 형성해야 할까요? 어떤 장군과 전술이 필요합니까? 다음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국지 전략편 위둔 추천 라인업

1. 일반 전술

조조장군: 긁어내기 뼈치료제는 방어해야 하지만 언어교환은 확고해야 한다

부장 디앤웨이: 세 군대가 너무 화가 나서 나중에 공격할 수도 있다

부장 서추: 호위대가 호랑이를 타고 있어 내리기가 어렵다

2. 군 장성들의 전쟁서

조조: 군사 형태, 준비, 방어, 수비

필요한 포인트를 준비하세요. 데미지 분배 15, 즉 데미지 감소 15는 저항력이 부족한 이 팀에게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수비에 협조하기 위해서는 수비 위치를 고수해야 하며, 고정 수비는 피해를 줄이는 가장 안정적인 방법입니다.

Dian Wei : 군사 형태, 3마일 이내 복귀, 단단함과 부드러움, 그리고 방어

Dian Wei에게는 3마일을 지적하고 복귀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다른 모든 것은 부차적입니다. 경도, 부드러움 및 방어력을 선택하십시오. 7 데미지 감소의 꾸준한 수입을 얻으십시오.

Xu Chu: 싸우고, 승리하고, 더 강해지고, 전투에서 승리하고, 정신을 바짝 차리십시오.

Xu Chu는 이 팀에서 적극적인 전술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대개 가상의 전술을 사용합니다. 두 가지 활성 옵션이 있는 실제 전략은 여기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전투 전략서에서 승리와 인내력의 향상은 더욱 분명합니다.

2. 일반 분석

1. 조조

어려운 시대에는 배신자는 뼈에 붙어 독을 치료해야 한다

추가 포인트: 지성과 지휘, 상호 포인트

종합 속성 측면에서 게임의 첫 번째 인물로서, 어려운 시기에 배신자의 축복을 받은 조조는 솔직함 게임의 첫 번째 인물입니다. ,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여기서 첫 번째 선택은 출력과 통제가 공존하는 언어 전투에 참여하는 것보다 방어하는 것입니다. 이는 총사령관 Dian Wei Xu Chu의 6 가지 반격에 협력하여 적 장군을 저격하는 것입니다. 긁기 요법 독은 이해하기 쉽습니다. 호랑이를 타는 전술이 어려운 경우 뼈를 긁어 독을 치료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또한 이 전술은 Dian Wei의 생존 시간을 결정하고 상한선과 하한선도 결정합니다. 이 팀의.

2. 디앤웨이

고대 악마가 나중에 세 군대를 공격할 것이다

추가 포인트: 전력투구

핵심 세 군대는 너무 화가 나서 3마일 떨어진 곳에서 반격을 가했고, 호위대를 상대로 다섯 차례나 반격을 가했다. 개별적으로 받는 피해는 상당히 평균적이지만, 특히 초반에 저항력이 강한 팀(밀크건, 시마 실드)의 경우 각 반격의 피해는 200~500 사이에 불과하지만 이 누적에서는 5번의 반격으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적게 많아지고, 조금씩 쌓여가며 질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과정.

참고: 아래 그림은 4라운드에서 팔문 황금 자물쇠 진형의 효과가 사라진 후 레벨 50 풀레드 우유총 조자룡이 단 한 번의 기본 공격으로 입은 피해를 보여줍니다.

3. 서추

호랑이 경비병은 호랑이에게서 내리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추가 포인트: 전력을 다해

돈' 적극적인 전략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어쩌면 이해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직시해야 할 사실이 있습니다. 종종 전투에서 적극적인 전술이 없는 Xu Chu는 Dian Wei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이것은 모두 전투서의 승리 덕분입니다. 이번 라운드의 진형 파괴 효과가 가져오는 이점은 여러분이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높고 끔찍합니다.

3. 질의응답 아이디어의 원칙

1. 이 팀은 수비 전술이 부족해서 매우 취약하고 취약해 보일 것입니다.

얼핏 보면, Cao Cao를 제외하고 Dian Wei와 Xu Chu는 지능과 지휘 측면에서 2등급입니다(지능은 1등급이 아닙니다). 여전히 저항이 있지만 패널에는 나타나지 않고 군사 기술과 운명의 축적으로 나타납니다.

조조 : 난세의 반역자(30), 방어(5), 방어(3), 호호력(운명, 12)

전위 : 단단함과 부드러움 (4), 방어(3), 호호신력(Fate, 12)

서추 : 호호신력(Fate, 12)

일반 공격력 70 입니다. Dian Wei에게 잡아 먹힐 수 있습니다. 수비는 매우 탄탄하며 유일한 차이점은 전략입니다.

2. 버스트 플로우는 아니지만 버스트 플로우와 유사하다

처음 3라운드에서 팀의 성과가 이 팀이 얼마나 오래 갈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첫 번째 요소이다. Dianwei의 데미지가 매번 200-500에 불과하다고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고주파 연속 출력에서는 이러한 축적이 끔찍합니다. 아시다시피 Manhong Liu Bei는 한 라운드에 단일 대상에 대해 약 500만 짜낼 수 있는 반면, Dian Wei는 처음 3라운드에 대상에 대해 5번의 반격으로 최대 2,500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Liu Bei는 5라운드에 심지어 우유조차 만들 수 없습니다. . 수량. 말할 것도 없이 Dian Wei Cao Cao가 단일 라운드에서 3번 이상의 기본 공격을 받으면 피해가 직접 폭발합니다.

3. 뼈를 긁어내고 독을 치료하는 것에 따라 이 팀의 상한과 하한이 결정됩니다

위의 분석을 보면 디앤웨이가 기본 공격 데미지의 대부분을 부담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무기 방어는 안정적이지만 전략적 방어의 격차는 크다. 뼈 긁기와 독약 치료가 디안웨이와 서추의 혈통을 안정시킬 수 있는지 여부가 이 팀이 얼마나 오래 갈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두 번째 요소이다.

4. 패널에서 방어 전술이 전혀 없는 Wu Gong과 매우 유사합니다.

타겟 시장에서 인기 있는 Wu Gong 브랜드(Ganning Taishi Cichengpu)가 그렇습니다. 전술적으로는 전쟁과 운명의 책에서 보너스도 없습니다. Wu Gong은 일반적으로 Taishi Ci와 Cheng Pu를 사용하여 공격을 방어로 사용하는 복합 제어 (허위 보고, 충격 및 도발)를 사용하는 또 다른 형태의 방어를 수행하며 이 Tiger Guard도 방어 전술에 의존하지 않는 동일한 의미를 갖습니다. 하지만 고슴도치나 악어처럼 온 힘을 다해 반격하는 공격을 통해 위치를 안정시키려는 것입니다.

전술 5.9개, 커맨드 4개, 패시브 3개, 액티브 1개, 유닛 1개로 출력이 매우 안정적이다

이 팀 전술에는 조조를 제외하면 두 번째 액티브 선수가 없다. . Xu Chu는 Dian Weiwu의 반격과 이중 명령 출력에 의존하여 팀의 출력 능력을 거의 계산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Tiger를 타는 것은 예외이지만 일반적으로 3라운드에서 약 4,000의 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이점은 Xu Chu의 포메이션이 2라운드에서 깨져서 발생합니다.

6. 전선이 성급하게 결정을 내릴 때 이 라인업은 매우 절제되어 있다

거짓 보도는 명령과 수동성을 억제할 수 있는데, 이는 딱 맞는 일이다. 이 팀의 7가지 전술이 기준을 충족합니다. 그러므로 팔을 억제한 궁수들과 맞서더라도 일단 선봉에 선 태시자를 만나면 결과는 예측할 수 없다.

7. 확고하게 수비할 필요는 없지만 효과는 매우 좋습니다

Dianwei가 리더를 정확하게 저격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은 분명 헤드샷 팀은 아니지만 종종 도달할 수 있습니다. 헤드샷 팀의 레벨 효과. 라운드당 4~5번의 반격이 고정되어 있으며, 간헐적으로 호랑이를 타는 효과도 있습니다. 적이 치유되지 않고 저항력이 부족할 경우, 가방에서 물건을 꺼내듯이 3라운드 이내에 적 장군의 머리를 가져가십시오.

교체: 서로 싸우고 돌진

8. 조조는 여전히 사마돈을 그에게 맡기고 싶어하는데, 그를 대신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결론적으로는 교체가 어렵다.

여기서 조조의 역할은 데미지를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저항과 운명이 가져온 효과도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부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 팀의 상한과 하한을 결정하는 두 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하나는 처음 3라운드의 출력이고, 다른 하나는 뼈를 긁어 독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조조의 데미지 증가가 없었다면 처음 3라운드의 출력은 절반 이상 감소했을 것이고, 조조 자신의 높은 저항력이 없었다면 불안정한 병력을 가진 장군의 뼈 긁기 및 독 치유 효과는 크게 줄어들었을 것입니다.

4. 전투 보고서 감상

1.VS Wu Gong

2.VS Shu Spear

3.VS Shuangl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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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VS Taoyuan

무기 출력에 집중하는 팀이 가장 좋고 승률도 가장 좋습니다. 전략팀이 두렵긴 하지만 3~4라운드만 지나면 여전히 어두운 얼굴의 전략팀을 상대할 수 있다. 그 중 여포 팀은 최고의 데미지 타겟이고(글쎄, 데미지일 뿐이기 때문에 이길 수 있을지는 장담하기 어렵다), Dian Wei가 반격을 가해 최대 2W까지 데미지를 주는 경우가 많다.

호호근위대를 처리하려면 마법진이 사나우면 소용이 없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뼈를 긁어내고 독을 치료해도 혈통을 되살릴 수 없다. 정신지체자는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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