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무릎을 꿇고 임지령 자료를 구하다.

무릎을 꿇고 임지령 자료를 구하다.

이름: 임지령.

성별: 여성

영어 이름: 임지령

별자리: 사수

생일:1974 (1963)165438+10 월 29 일.

혈액형: b 형.

키: 174cm

무게: 53kg

사이즈: 34C 24 36

학력: 캐나다 토론토 대학, 쌍학위 (경제학, 서양미학, 역사)

가장 좋아하는 옷: 낭만적이고 여성스러움을 드러낼 수 있는 옷.

가장 좋아하는 사람: 오드리 헵번

즐겨찾기: 여행

인생 신념: 행복한 삶, 풍부한 삶.

내가 가장 만족하는 것: 부모님이 나에게 좋은 평균 점수를 주셨다.

천사 얼굴 당안치 미가슴 헬스전문점.

리 쿠퍼 청바지 보증

목련유 샤워 젤

목련유 로션 화이트닝 클렌저

목련 오일 촉촉한 보습 목욕 시리즈

Justgold 진금가게

PantechG600

화왕 이세 양령채 세탁정.

크라이슬러 여행자

히타치 더블 블로잉 에어컨

히타치 무음 에어컨 DC 풍동

태연 베슈미 해양 마사지 샴푸

태안베슈미 천연 소금 세안제

태안베슈미 샤워 젤

만가향

클로버

식물이 아주 좋아요.

Vistra 오일 마법사

맹페스이 동우 4 점 닭정.

순금 기질 금 장식 (푸른 산호초)

미사사 화장품 (가을 빛 스타 색상) 인쇄 광고

미사사 화장품 (가을 빛 스타 컬러)

잡지 평면 모델, 모터쇼 모델

뮤직 비디오: 장궈롱 등등.

임지령 열풍' 은 2004-2005 년 대만성의 큰 현상이다. 이는 언론을 교란할 뿐만 아니라 경제, 사회, 정치, 성별, 외교, 인터넷 및 기타 분야의 자원도 동원했기 때문이다. 불과 몇 달 만에 거의 모든 대만성 사람들이 그녀를 알게 된 것은 토네이도 같은 인기 모델이다. 게다가, 언론이 곧' 임지령 후계자' 를 소개했지만, 우리는 여전히 [광고에 의해 차단되어] 학생 독서소에 있다.

[차폐된 광고]

"임지령 열" 은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임지령 현상" 을 연구하는 것은 이미 재미있는 일이 되었으며, 이 연구는 우리가 아직 이해하지 못한 지식이나 완전히 이해되지 않은 우리 자신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웅위]

연방 잡지 부사장에서 광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 이르기까지 그는 잡지와 광고계에서 20 년 동안 뒹굴었다. 지금은' 디지털시대' 이중주간지의 편집장이자 대신문연구소의 학생이다. 그는 구제 불능으로 사회의 새로운 사상, 새로운 추세, 신인에 매료되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임지령 왜 빨갛지? 그녀는 계속 환영받을 것인가? 그녀의 인기는 우리 일반인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회학의 관점에서 볼 때, 사회 전체를 놀라게 할 수 있는 현상은 왕왕 사회 변천의 결과이며 결코 우연이 아니다. "임지령 현상" 뒤에, 우리는 "유명 인사", "사회", "상황" 의 세 가지 상호 작용 변수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한 스타는 보통 특정 상황에서만 사회 특정 공동체의 인정을 받아 대규모 집단 동원을 일으킨다. 만약 이 스타가 그녀를 지지하고, 그녀를 바라보고, 그녀를 지켜주는 사회 (보통 경제문화상의' 새로운 계층') 와 보조를 맞추기에 충분하다면, 이런 현상은 더욱 파란만장한 문화운동으로 변할 수 있다. 60 년대 미국의 재클린 케네디와 90 년대 영국의 다이애나 왕비는 각각 미국과 영국이 옛 세력과 싸우는 젊은이들의 지지를 받아 전 세계적으로 시들지 않는 상징스타가 되었다.

우리 일상생활의 현대사회에서는 분업, 협력, 호혜가 명백한 가치관이지만 누구나 사회적 크고 작은 집단 간의 경쟁이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다. 시대교에서 새로운 시대가 구시대에 도전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필요한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더 나은 업무 기술, 지식, 더 많은 문화자본 (가치를 창출하고 의미를 해석하는 능력) 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동시에 나이와 이력의 관계 때문에 종종 사회권력 수준의 최하층인' 위로 흐르는' 욕망이 저절로 생겨나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모든 시대의 교체가 파란만장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일반적으로, 경제 규칙, 과학 기술, 지식이 대규모의' 패러다임 전환' 이 발생할 때만 시대의 투쟁이 치열하고 급진적이다.

우리는' 임지령 현상' 이 대만성의 최대 권력교체의 증상이라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 미녀 임지령' 가 맡은 역할은 젊은 신계층 자기정체성, 자기격려, 자기단결의 문화적 기호이며,' 임지령' 은 바로 이 집단의' 이상화 자아' 의 구현자와 대변인이다. 임지령 인기가 그녀의 개인적인 아름다움 때문이 아니라, 그녀가 새로운 계층이 약속한 모든 새로운 가치관을' 상징' 했기 때문이다. 그녀의 인기는 사회 곳곳에서 새로운 가치관을 운영, 동원, 보급하는 이 새로운 계층의 인기에서 비롯된다. 즉, 젊은 마케팅 매니저, 대학생, 뉴미디어, 새로운 기업가, 새로운 관리. 수많은 사회 관행에서

임지령 인기가 그녀의 개인적인 아름다움 때문이 아니라, 그녀가 새로운 계층이 약속한 모든 새로운 가치관에' 동의' 했기 때문이다. 그녀의 인기는 이 새로운 계층이 사회 곳곳에서 그들이 믿는 새로운 가치관을 운영, 동원 및 보급한 결과이다.

스타',' 사회',' 상황' 이라는 세 가지 영향 요인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분석해 2004 년 4 월 임지령 인기의 출발점으로 시각을 되돌리면 장면이 선명하다.

먼저 상황을 보다. 이 시점에서, 임지령 (WHO) 는 이미 10 여 년 동안 모델을 만들어 왔으며, 10 여 개의 제품을 대변했다. 사실 그녀는 제품 발표회에서 사진작가의 눈길을 끄는 총아였지만,' 임지령' 가 이 미녀의 이름인 줄은 아무도 몰랐다. 그녀는' 아름다운 무명병' 에서' 화사한 것' 으로 바뀌었는데, 전환점은 마침 대통령 대선 이후 사회가 격동하는 순간이었다.

중국타임즈' 와' 연합보' 의 인터넷 검색 시스템에 가보면' 임지령' 뉴스는 3 월 19 일 대통령 대선 이후에야 급속히 증가한 것으로 드러났다 (처음 8 개월과 8 개월 동안의 뉴스 비율은 약 1 대 30, 임지령 제목 뉴스는 더욱 그렇다) 중국타임스' 의 편집자도 임지령 대신' 왕소서 등 명형으로 예쁜 책' 이라는 제목을 사용했다. (오늘 출판사는 임지령 만 사용하고, 다른 네 집은 옆으로 설 수 있다.) 임지령 대선을 앞두고 대통령이 완전히' 불홍' 한 상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대답: "왜 임지령 갑자기 이 시점에서 붉어지나요?" " , 그것은 "임지령 현상" 을 해석하는 열쇠입니다. 우리가 여기서 관찰한 두 번째 요소는 2004 년 4 월의' 스타 임지령' 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잘생긴 미녀가 부상하는 과정에서 단순한' 멋있다' 와' 아름다움' 은 결코 핵심 요소가 아니다. 피라미드 밑면의 받침대와 마찬가지로 모두 필수조건이지만, 그 큰 돌들과 마찬가지로 사막의 가장자리에서 먼 곳의 기복을 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과거 대만성에서 익숙한 미녀에 비해 임지령 당시 매우 흥미진진한 언론 이미지가 몇 개 있었다.

첫째, 그녀는 캐나다 토론토 대학 (해외 학위) 을 졸업하고 쌍학위 (서양 예술사와 경제학, 예술과 지식의 두 가지 가장 in 과 가장 대립되는 개념) 를 융합해 사회적 관념에서' 아름다움과 지식은 원래 멀다' 는 관성인식을 깨뜨렸다.

둘째, 그녀는 비교적 높은 키를 가지고 있다. 대만성에 익숙한 메이크업 경험에서 170 cm 는 장벽으로 보인다. 이 규모를 초과하는 메이크업은 보통 유연성이 떨어진다 (몸과 지능). 키 175 cm, 점프대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는 임지령, 대단한 돌파구입니다. 신체 사회학의 관점에서 볼 때, 키가 크지만 유연한 몸은 대개 이 캐릭터가 더 많은 마음의 자제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셋째로, 그녀는 매우 부드러운 개인적 풍격을 가지고 있다. 스포트라이트에 직면하여, 임지령 () 는 보기 드문' 자신을 수축시키는' 겸손한 자세를 가지고 있다. 이 상대적으로 낮은 키, 자성의 특성들은 이 두 가지의 강력한 재능을 반영하고 공적인 인물의 희귀하고 매우 특별한 우아함과 여유로움으로 융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신감명언) 그녀는 서둘러 기자회견을 열어 반박하지 않고, 도발하지 않고, 시정하지 않고, 새로운 변명을 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언어화' 의 상호 작용 전략은 떠들썩한 성인 세계와 떠들썩한 청년 사회에서 벗어나 싱그러운 스타 가치관을 그려냈다.

잘생긴 미녀가 부상하는 과정에서 단순한' 멋있다' 와' 아름다움' 은 결코 핵심 요소가 아니다. 피라미드의 밑바닥에 있는 받침대와 마찬가지로 필수적이지만, 큰 돌들처럼 사막의 가장자리에 있는 먼 기복을 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대마다 새로운 미남 미녀는 새로운 매력 요소를 제시해야 이전 시대의 미남 미녀의 낡은 심미를 와해시키고 사회의 시야에 오르는 관객을 와해시킬 수 있다.

임지령 물론 아름답지만 미녀는 비일비재하다. 정말 임지령 눈에 띄는 것은 그녀의' 지식 경험',' 몸' 과' 스타일' 이다. 바로 이 세 가지가 그녀를 대만성 청록과 다투게 했다. 사람들은 신문면과 TV 채널이 서로 저주하는 난세에서 신선한 숨쉴 공간을 찾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언론인, 상인, 정치인들은 이 공간의 거대한 경제 생산액을 냄새 맡았고, 각종 자원들이 경쟁적으로 투입되어 (일본 관광대사, 국제 브랜드 파도표, 금마상 주최에 이르기까지) 비길 데 없는 자기흡인력을 불러일으켰다.

세 번째 각도는' 사회' 입니다. 3 월 대통령 선거의 혼란은 임지령 명성을 위한 시공간적 조건을 제공했지만, 이것은 단지 사회 정서의 단기적인 수요일 뿐이다. 임지령 은 지금까지 빨간색 의 강역 은 연극판 에서 사회판 과 신문판 까지, 붉은 의 폭 은 대만 성 에서 중국 대륙 과 홍콩 에 이르기까지 우리 사회 에 집단 이 있다는 것 을 설명한다. 그들 은 임지령 의 짧은 상쾌하고 논란 이 없는 (매체 를 통해) 뿐만 아니라 더 크고 더 깊은' 인정' 에 들어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부족은 정확하게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임지령 팬',' 임지령 유권자',' 임지령' 이 된 것을 분명히 느꼈다고 말했다.

팬돔' 은 감성적이며 스타의 부정적인 뉴스를 무시하고 굳건히 따르는 것이 스타매력의 기본이다 (예: 배용준 팬). 유권자들은 한 스타의 감정적 부름을 받은 후에도 그 스타의 가치관과 계속 대화를 나누는데, 이런 대화는 폭과 지속성이 크다. 하지만 일단 스타의' 생활정치' 주장 ('환경 보호',' 동정약자',' 동물권리') 이 유권자의 의심을 받으면 집단적으로 돌아서게 된다 (예: 음주운전 연예인, 항상 넋을 잃고 있지만 유권자는 없다).

반면' 스타족' 과' 유권자' 의 경제생산액은 상대적으로 약하다. 민족' 개념에 묘사된 사회스타일 부족 정체성은 스타 경제학의' 킬러급 앱' 이다. 이유는 간단하다. 경제생산액의 주요 생산자와 스타 운동 에너지의 수호자는 스타가 아니라 스타일 부족의 너, 나, 그 때문이다. 90 년대 초 마돈나 가족, 2 1 세기 초 하마사키 아유미 가족, 그리고 오늘 애플 컴퓨터의 아이팟 가족을 보세요. 이 부족 씨족들은 일상생활에서' 자신을 꾸미다',' 소비' 부족 문화 상품,' 선양' 부족 지도자의 관념을 선전한다. 그들은' 시대의 새로운 초소' 의 전파자인 척하며 더 많은 사람들을 불러서 새로운 스타가 낡은 것을 도태시킬 것을 요구했다.

임지령 현상' 에서 우리는' 별빛 힘' 의 전환을 분명히 볼 수 있을 것이다. 임지령 은 쇼강을 능가하고,' 임지령 일족' 은 대만성의' 40 년대' 를 도태시켰다.

대만성 40 대 이상 사회에서 쇼강은 한때 인기 있는 슈퍼스타였다. 90 년대, 그녀가 궐기했을 때,' 미녀' 와' 강녀' 라는 두 상징이 처음으로 그녀에게 결합되어 일종의 사회 조류가 되었다. 쇼강 사업상의 모든 것은 세심하게 계산한 것이다. 이런 사회적 이미지는 그 시대 대만성 ODM 전자산업이 발달한 관리이성 (도구성 ra) 과 일치한다.

그러나 쇼강과 그의 40 대 관리이성은 더 이상 세계화의 새로운 시대가 기대하는 가치가 아니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임지령 배경과 비슷한 새로운 시대는 대만성의 선부, 계엄, 국제화의 시대에 탄생했다. 그들은 더 나은 학력, 더 나은 영어 능력, 더 풍부한 국제 경험, 더 자신감, 자기 실천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다. 다시 말해서, 그들은 대만성에서 가장 개인주의 신앙이 있는 시대이다.

민족적' 개념으로 묘사된 사회스타일 부락의 정체성은 정말 스타 경제학의' 킬러급 앱' 이다. 경제생산액의 주요 생산자와 스타 운동 에너지의 수호자는 스타가 아니라 스타일 부락의 너, 나, 그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실, 새로운 시대의' 꿈',' 가능성',' 떠돌아다니는',' 우연한' 인생관에 대한 로맨틱한 추구는 같은 사회의 40 년' 위험시대' 의' 규율',' 순종',' 계산' 의 준엄한 윤리와 함께 있다

임지령 평소의 태도는 매우 겸손하지만, 그녀가 직업 모델이었을 때 걷는 자세와 표정은 모두 높은 자신감과 패기를 보여 삶의 신념, 신체 관리, 인생 전략, 미적 감각을 결합한 자신감 스타일이다. 대만성의 세계화 새 시대는 그녀만큼 아름답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이런' 심미 생활방식' 에 대한 동경은 상당히 의기투합한다. 40 대 이상의 사람들이 청록종극 정치이념의 대립에 더 열중하고 있을 때, 새로운 시대는 임지령 속에서 정체성과 반항의 지점을 찾았다. 임지령 가족' 의 일원으로서, 그것은 확고한 자아가치를 대표하며, 우리가 외롭지 않다는 것을 증명한다. 우리는 또한 임지령 쇼강의 흥망에서 이 민족의' 별별 승리' 를 찾을 수 있다.

이런 인식이 있으면, 우리는 더욱 쉽게 평가할 수 있다: 임지령 얼마나 더 붉어질 수 있을까? 만약 그녀가 계속 붉어지기를 원한다면, 그녀와 사회 사이에는 어떤 새로운 관계와 상호 작용이 있을 수 있을까? 청록색 다툼의' 국면' 이 임지령 인기를 크게 높였다. 시간의 우연처럼 보이지만 역사의 필연이다. 이미 무럭무럭 성장한 새 시대가 조만간 그들의 대변인을 선택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제조업 시대가 쇼강을 선택한 것처럼) 그러나, 임지령 지속적인 인기의 관건은 사회와 그녀 사이의 새로운 계급 관계에 있다.

재클린 케네디가 부상한 1960 년대는 젊은이들이 집단으로 반항하는 시대였다. 그녀의 매우 현대적인 성격은 당시의 시대적 분위기를 호응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릴린 먼로 (WHO) 는' 여자로서' 라는 독특한 매력을 뽐냈다. 남자를 매료시키는 게으른 여성의 특성이다. 많은 사무직 근로자들이 성별과 직업에 대한 기대를 반영하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네 명의 여자 스타가 영어세계의' 시대풍' 이 된 이야기를 살펴보자.

재클린 부빌 케네디 오나시스 (1929- 1994), 케네디 대통령은 1963 년에 암살당했다. 하지만 이 비극적인 사건은 재클린을 미국의' 국보' 로 만들어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패션, 문화, 인생 가치 우상으로 만들었다. 그녀가 부상한 60 년대는 젊은이들이 집단으로 반항하는 시대였다. 재클린의 현대적인 개성 (항상 자신을 새롭게 할 준비가 되어 있고 내일을 요구하는 나는 오늘과 다를 것임) 은 당시의 시대 분위기를 호응했다.

마릴린 먼로 (1926- 1962) 촬영' 7 년 ltch' 로 섹시여신이 됐다. 그녀는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서구 세계 최초로 가정의 현모양처의 이미지에서 여성을 해방시킨 사람이다. 여자는 더 이상 남자의 성노가 아니다. 상공업의 성별 역할 구분은 여성에게' 가사 노동자' 의 지위를 반전시킬 수 있는 힘을 주었고, 여성은 여성으로서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남성을 매료시키는 게으른 여성의 특성으로, 대량의 사무직 근로자들이 성별과 직업에 대한 기대를 반영하고 있다.

다이애나 왕비 (196 1- 1997) 가 90 년대에 전 세계를 휩쓸었다. 그녀는 전 세계 여성들이 남자 없이 독립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찰스 왕자 같은 고위 관리라도). 그녀의 매력은 독립적으로 생활의 슬픔을 처리할 수 있는 그녀의 능력에서 비롯된다. 이 능력은 남성보다 강하다. (그녀는 이 부드럽고 강인한 이야기를 공개해 권력 구조를 뒤엎고 전 세계의 남자와 여자를 감동시켰다. 그녀는 보스니아에 가서 반지뢰 활동을 홍보하고 아프리카로 가서 영양실조 아동을 돌보았다. 그녀는 두 아이를 이끌고 독립적으로 왕실에 대항했다. 다이애나는 독립적이고 자신감 있고 아름답고 매력적인 사회 신예를 대표한다.

오드리 헵번 (1929- 1993) 는 할리우드 최초의' 지성' 여자 스타로 여겨진다. 그녀는 천성적으로 수줍어하며 공개 행사에 거의 참여하지 않았지만, 모든 연극 (1953 년' 로마 휴일', 196 1 년' 티파니의 아침 식사' 에 출연했다 영국의 천재 여작가 버지니아 울프가 1920 년대 지식여성' 고별' 의 슬픈 세월을 대변한다면 오드리의 일생은 20 세기 후반 지식여성' 뭇별이 운집하다' 는 제다이 반격을 비유했다. [다이애나 왕비 90 년대 전 세계를 휩쓸었다. 그녀의 매력은 독립적으로 생활의 슬픔을 처리할 수 있는 그녀의 능력에서 비롯된 것으로 남성보다 강하다. 이 부드럽고 강력하며 권력 구조를 뒤엎은 이야기는 감동적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오드리 헵번] 할리우드에서' 지성' 을 가진 최초의 여자 스타다. 영국의 천재 여작가 울프가 1920 년대 지식여성' 고성' 의 슬픈 날을 대변하고 있다면 오드리의 일생은 20 세기 후반 지식여성' 별' 제다이의 반격에 대한 은유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네 여성의 오랜 인기 생활사를 보면 모두' 여성의 비극' (이혼이나 미망인, 오드리가 두 번의 이혼을 경험한 후 높은 스타지수를 얻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불행이 사회적 동정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불행한 상황' 이 그들에게 독특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 슬픔은 위장하기 어렵다',' 진정성은 가장할 수 없다' 는 것이다. 그들의 개인적인 삶의 고통은 처음부터' 영국 여성' 의 대변인으로 나타나' 부계 가문' 의 개인이 슬픔을 극복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가상 심리학자' 로 변해가고 있다.

따라서, 임지령 (WHO) 가 계속 붉어지려면, 인생의 비극적인 국면을 처리할 수 있는 그의 능력으로 판단해야 한다. 미혼 여성에게 이런 조건은 잔혹하다. 그러나 무시하지 마라: 실연, 부상, 늙어가고, 사업이 좌절되고, 반대세력에 의해 비방을 당하고, 가끔 감정이 통제력을 잃고, 노출된 자만은 모두' 소규모의 비극' 이고, 더 깊고 신비로운 것은' 불혼' 자체가 그녀에게 도전하는' 불혼' 이 될 것이다.

임지령 출신 배경, 그리고 그녀의 부상 과정에서의 총명함과 민감성은 그녀의 인기를 계속 상승시킬 수 있을 만큼 충분했지만, 결과는 그녀가 앞으로 자신의 삶을 어떻게 경영할 것인지, 그리고' 윤리패션' 을 만들 수 있을지에 달려 있다. 윤리패션이란 그녀가 질병, 슬픔, 기쁨에 직면할 때 선도적이고 현대적인 행동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지 여부다. 재클린, 오드리 헵번, 다이애나 왕비는 자선사업이나 평화대사로 활동할 때 당시 사회에서 가장 부족했던 성실함을 보여 주었고, 심지어 그들이 선택한 활동도 혁신적이고 예견적이었다.

여신은 우리 생활에서' 신성화' 원시 모성의 힘을 달래는 사회적 메커니즘이다. 여신을 인정하는 과정에서 사회인들은 유아기로 돌아가 어머니의 가슴에 기대어 안정감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지막 질문: 전 세계의 산업사회에는 남성 아이돌이 필요하지 않지만, 왜 절대' 여신' 이 없는가-사회학 연구에도 이해의 단서가 있다!

서유럽의 문명이 20 세기 초로 바뀌었을 때, 코코 샤넬은 처음으로 유명한 여성 공인이었다 (19 13 년, 그녀는 클래식 향수' 5 호' 를 내놓았고, 지금도 베스트셀러다). 하지만 왜 여성이 공인이 될 수 없는지 자세히 조사해 보면, 나중에 남자 스타와 비교할 수 없는 인지도를 갖게 된다면, 프랑스 파리의 샤넬도 대만성의 임지령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냥 광고 기호일 뿐이에요. 산업사회가 시대에 뒤떨어진 변화가 관건인 것 같다. 아마도 더 직접적으로 말하면 공업화된 사회자금일수록 권력의 여신이 필요하다!

산업사회의 경제적 산출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에 대해 여성들은 가정에서 끌어내어 직장에 투입되고,' 여신' 은 그들의 인정과 단결의 상징적인 이유가 되었다. 게다가' 여신' 이라는 역할은 사회 내부의 정신적 불안과 큰 관계가 있다. 산업 사회의 윤리와 지식은 대부분 사람들에게' 어떻게 성공하는가' 를 가르친다. 역설적이게도, 산업사회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기술은' 실패를 받아들이는 법' 이다. 경쟁에서 성공은 항상 소수에 속하며, 그 소수라도 대부분 가정과 인간관계에서 실패한다. ("내가 세계를 이긴다 해도 자신에게 졌다!" " )) 을 참조하십시오. 공업사회의 사람들은 낮에는 공성 약탈지의 쾌감이 있고 밤에는 더욱 무섭다. 누가 외롭고 실의에 빠진 영혼을 위로할 것인가?

여신' 은 우리가 인생에서 가장 원시적인 모성위로력을 느끼고 그녀를 신성화시키는 사회적 메커니즘이다. 여신을 인정하는 과정에서 사회인들은 유아기로 돌아가 어머니의 가슴에 기대어 안정감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40 ~ 50 년대에 미 해군 전투기의 조종석에는 큰 가슴 여배우의 사진이 가득 붙어 있었다. 이 영상들은 조종사들의 성에 대한 열망을 만족시키는 것이 아니라, 이 남자들이 생사의 고비에서 어머니의 품에 안길 수 있도록 도와주고, 그녀가 너에게 마지막 용기를 주길 바란다.

현대 포스트 산업 사회에서 사람들이 항상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남녀 모두 낮에 볼 수 없는 이불이 필요하다. 그녀는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숨어서, 결국 기호 아이콘으로 드러났다. 현대인들은 이 우상을 나누면서' 끝없는 사랑' 의 따뜻함을 느꼈다.

아마도 이것 도 겸손하고 유순한 임지령 이 대만 성 에서 인기 있는 또 다른 이유 일 것 이다 ...

그녀는 섹시한 몸매 곡선으로 자신의 인지도를 열었지만, 묵묵히 임지령 미련을 가진 많은 이들에게 햇빛이 가득한 이웃 소녀의 웃음이 가장 만족스럽지 못한 장면이었다. 마케팅인 임문진은 이를' 달콤한 미소흡인력' 이라고 불렀다.

성형의사 임경운 분석, 임지령 이목구비를 보면 그녀의 예쁜 콧대와 햇빛의 웃음이 잘 어우러져 매우 조화로운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TV 광고에 협력한 대변인 에선가와 홍권은 임지령 친절한 업무 태도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일이 아무리 바빠도 임지령 웃음은 사라지지 않고 촬영장에서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위해 사진을 서명한다.

패션 브랜드를 해석할 때, 냉염은 사적으로 자신의 큰 처녀의 미소를 드러내는 것을 좋아한다. 두 임지령 모두 각자 지지자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정품과 대중상품을 뛰어넘어 수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명리학자 채상길: W 형 턱은 미녀의 전형적인 얼굴형이지만 연애 초기에는 불안정할 수 있어 엄청하 처럼 늦게 결혼하면 행복할 수 있어요. ] 을 참조하십시오

달콤한 미소로 뉴스를 보도하자, 후패잠 (WHO) 는 곧 전 성 최초의 미녀 아나운서라는 칭호를 얻었다. 성형의사 임경운은 왜 후패잠 때문에 눈썹, 눈, 입가가 모두 위로 올라가는 라디안을 드러내기 때문에 그녀가 계속 웃고 있다고 생각하게 하는지 분석했다.

2004 년 3 월, 후패잠 () 와 임지령 () 가 함께 파티를 주재하며 김곡상 후보 명단을 발표했다. 7 월, 임지령 (WHO) 가 후패잠 주재하는 오락 뉴스 프로그램에 초청되어' 후패잠 아니면 임지령 미' 를 불러일으켰다. 화제를 토론하다.

작가 손비망은 미녀가 자신있게 스캔들에 직면해야 한다고 말했다. 후패잠 때 키스 스캔들의 대상이 찍혔을 때, 그녀는 촬영 각도의 문제라고 주장하는 대신 대답하지 않기로 선택할 수 있었다.

2004 년 언론에 널리 보도된 이후 임지령 몸매 곡선은 항상 스크린 앞의 초점으로' 황금비율',' 완벽함' 등 형용사와 함께 해왔다. 성형의사 임경운은 임지령 상체와 하체 비율이 정확히 3 대 7 의 최적 비율이며, 잡지 집필 분석도 있어 임지령 몸매 각 부위가 1 비 1.6 18 의 황금비율에 부합한다고 밝혔다.

거의 완벽한 몸매 비율 외에도 영화는 동양에서 보기 드문 프랑스 사진작가 창이의 패션 사진을 잘하는 모델이다. 서양 디자이너의 작품을 입으면 옷의 커팅이 몸매의 장점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 몸매가 좋은 임지령, 옷차림에 여성의 매력을 적당히 드러내며 우아하고 아름다운 몸짓에 맞춰 우아한 인상을 준다.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수드: 쇼강은 대만성 표준의 안전미녀 머리를 기르고 긴 머리에 파도가 있고 깨끗하게 만들어 기질 미녀의 우아한 이미지를 만들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쇼강의 명작' 홀리 팬티 스타킹' 광고에서 그녀는 선홍색 저가슴 원피스를 입고 허리를 굽혀 강아지와 스타킹을 빼앗으며 쇼강 대만성 제 1 미녀의 이미지를 세웠다. 이후 쇼강은 여배우 중 날씬한 몸매로 늘 섹시한 알몸으로 대중 앞에 나타났다. 그녀의 옷차림 원칙은 패션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섹시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임지령 광범위한 관심을 받고' 미' 의 이미지를 대변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얻었다. 예를 들어 쇼강은 폭스영화사가 강세영화를 위해 개최하는 시사회에 자주 초청된다. 하지만 2004 년 7 월' 10 면 매복' 시사회는 임지령 레드카펫을 초청해 임지령 쇼강과' 제 1 미녀' 의 타이틀 다툼을 연결시켰다.

임지령 (WHO) 는 이 업계의 모델이며, 더욱 사람들의 인정을 받는 것은 그녀의 쇼 경력이다. 일찍이' Bazzar' 잡지의 여러 쇼에서 선보인 임지령 작가는 사진이 그가 가장 좋아하는 모델이라고 말했다. 카메라 밑의 몸매 곡선, 얼굴형 비율, 몸짓 언어가 모두 아름답기 때문이다.

임지령 패션쇼는 그녀의 패션쇼 초청 수준에서 판단할 수 있다. 2004 년 8 월 샤넬의 대만 가을겨울 패션쇼는 패션계의 하이라이트로 간주되어 국내 일선 모델들이 모두 참석했다. 초청 게스트 장첸, 풍들렌이 출전한 뒤 임지령 먼저 등장했다. 10 월, 임지령 랑반이 파리 패션위크에 초청된 것은 모델권의 최고 영예다.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수덕은 다른 모델에 비해 임지령 헤어스타일이 선명하고 특색이 있으며, 마이크로롤의 층감 헤어가 하트 얼굴과 잘 어울린다고 밝혔다. 연한 적갈색은 그녀의 피부를 더 하얗게 보이게 하고, 머리카락 길이와 몸매의 비율이 잘 어울린다.

[명리학자 채상길: 얼굴 질감이 잘 익은 복숭아는 제스처의 포용을 강화하고 개인적인 말투를 더 많이 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진샤 초콜릿 광고에서 환하게 웃는 야오채영은 임지령 젊고 유망한 후계자로 여겨진다. 올해도 임지령 이후 당안지에게 호평을 받아 섬유회사의 대변인으로 계약을 맺었다. 모델권에서 야오채영은 국제대수의 경험과 표현이 없었고, 쇼의 바디랭귀지도 자신의 특색과 개성을 발전시키지 못했다. 이는 헤어스타일에서도 알 수 있다.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수덕은 모델들이 보통 긴 생머리를 하고 스타일링이 편리하며 다양한 종류의 패션쇼의 요구를 충족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야오채영은 대부분의 모델과 마찬가지로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블랙 긴 생머리를 가지고 있어 전체적인 성격을 가점할 수 없다.

같은 사회의 관심과 기억은 역사상 아름다운 이미지를 이루고 있다. 1962 년 대만 TV 방영, 대중매체가 영화, TV 프로그램, 광고 등 각 분야의 미녀들을 우리 생활에 들여보냈다. 40 년 동안 빛나던 미녀와 고전 사진을 함께 돌이켜봅시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