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강등을 켜고 중원절에 귀신 영화를 볼 수 있다. < P > 중원절, 일반적으로 7 월 반이라고 불리며 민간 초추축 풍작을 축하하고 대지에 보답하는 명절이다. 중국의 도시화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중원절의 습관도 제사조에서 선인을 좇아 경조효를 다하는 습관으로 진화했다. 동시에 일련의 금기와 이야기가 생겨났다. < P > 중원절에 남의 이름을 외치지 말고, 밤늦게 혼자 외출하지 말고, 밤에 사진을 찍지 않는 등 금기는 마철이나 사회주의 핵심 가치관의 관점에서 보면 불합리하다. 공물을 먹지 않고 길가 종이돈을 줍지 않는 것은 나쁜 배를 먹는 것과 같은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피하는 것이 더 많을 것이다. < P > 하지만 이번 주인공은 중원절에 일어난 공포이야기나 중원절 풍습을 둘러싼 연상이 아니라 위험을 감수하지 못하고 관련 경험에 대해 비할 바 없는 겁쟁이의 중원절 경험에 대해 이야기한다.
> > > 사람들의 희비는 서로 통하지 않는다. 공포 < P > 를 제외하고는 알 수 없는 것이 많을수록 금기의 범위가 넓어지고, 인생에서 가장 무지하고 두려움이 없는 시기는 바로 어린 시절이다. 당시 나는 아직' 붉은 손 녹색손 맨손' 의 화장실 웃음과 접촉한 적이 없었지만. < P > 하지만 더러운 잡동사니를 빨아들일 수 있는 변기에 대한 경외심으로 가득 차 있어, 어린 시절 복통마다 참고 집에 가는 것보다 공공 * * * 장소로 가는 것이 낫다. 한눈에 보이지 않는 구덩이가 나를 똥오줌과 함께 빨아들일까 봐 두렵다. < P > 초등학교에 진학한 뒤 알게 된 글자가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 접한 공포요소는 여전히 상당히 부족해 독자들이' 화려한' 미사여구를 통해 비밀을 이해하기 어려울 것 같아 이야기소재든 줄거리 반전이든 상당히 직설적이다. 복잡하고 복잡한 규칙이 없고, 시대의 배경과 쌓인 미사여구를 넘나들며, 이야기가 발생하는 장소도 대부분 초등학교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 P > 예를 들어' 화장실 청소부 인두부두 사건' 은 당시 거의 잘 알려진 캠퍼스 괴담: 문틈의 시선을 통해 흐릿한 그림자, 어두운 장소, 두피' 두앙 ~ 두앙' 이 땅에 부딪히는 소리를 보니 당시 내가 한 주전자를 마시기에 충분했다. < P > 어쩔 수 없이 당시 초등학교 규모도 가까스로 모든 학생을 막았고, 보건실에 너무 많은 지역이 남아 있지 않았고, 목질 피아노가 있는 음악교실 (당시 선생님이 전자피아노나 아코디언을 사용하지 않았음) 이나 생물교실이 있었다. 적당한 토양이 없으면 당연히' 캠퍼스 괴담' 의 뿌리를 싹트게 할 수 없다. 예를 들면 보건실이 질주하는 해골 골격과 같다. < P > 자정 음악교실에서 이유 없이 울리는' 달빛' 과 학생들의 소원을 이루는 생물 표본 등 초등학생 입에 퍼지기에 적합한 괴담은 나와 인연이 없고 체육기재실에서 출근시간을 이용해 술을 마시는 체육 선생님을 떠올린다. < P > 멀티미디어 교실은 신발 커버가 달린 컴퓨터 선생님과 꾀병을 간파하면 안 가면 엉덩이에 주사를 놓겠다고 협박하는 교의에게 미친 듯이 강조한다. 여기에 주둔하고 싶은 귀신도 없을 것이다. < P > 는' 대대부터 소까지' 라는 캠퍼스 금기는 없지만, 개 귀찮은 초등학생들은 늘 자신에게 폐를 끼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중 가장 흔한 것은 학교에 각종 만화잡지를 가져가는 것이다. 만화가 너무 두꺼워서 전체 가격 대비 성능이 높지 않다.' 의림' 과' 청년다이제스트' 는 초등학생에게 문턱이 너무 높다. < P > 마지막에는' 이야기회' 와 각종 귀신 이야기 단편 집만 남았다. 지금까지 나는 당시 그 책에서 도대체 어떻게' 경세천속' 의 이야기를 묘사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짝꿍이 머리를 풀어놓은 장면과 내가 땅바닥에 앉아 그녀와 함께 하하 웃던 경험은 여전히 기억에 생생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 > 귀신이라도 습관 < P > 을 지켜야 할 것 같아요. 중원절이 전통 민속분야에서 어느 정도 지위를 가지고 있지만 기능이 비슷한 청명절에 비하면 약간 뒤떨어진 것 같아요. 홍보력, 방향, 휴가의 영향으로 대중의 마음 속에서 청명절의 지위가 더욱 숭고해졌다. < P >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성묘제사를 언급할 때 항상 청명절의 그림자가 떠오르는 이유다. 중원절의 경우, 그날이 마침 주말이었다면, 그날 밤의 계획 대확률은 경마나 혈전이었다. < P > 가족이 함께 있으면 담력도 커지기 때문인 것 같아 중원절에 대마를 비비는 밤마다 모두 시간에 신경을 많이 쓰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외출 시간이 늘어나고 있으며, 미지의 사물에 대한 내면의 갈망도 계속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나중에 모두가 묵인하는 습관으로 변해가고 있다. 중원절에 귀신 영화를 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P > 당시에는 인터넷 TV 라는 것이 없었기 때문에 자원을 얻는 방법은 전적으로 바빠요. 오빠가 길을 가리키거나 검색 엔진에서 운에 맡기는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영화를 찾는 과정은 매우 울퉁불퉁하지만, 지식 탐구의 정신과 불굴의 강인한 품격은 이 순간에 특히 돋보인다. 요컨대 그 기간 동안 최소 48P 해상도의 영화로 공포요소에 대한 뇌의 빈자리를 매섭게 메웠다. < P > 네티즌이 흥미진진한' 산촌의 시체',' 쌍동공',' 흉악리스트' 등이 공포영화 선두에 섰을 때, 우리는 당연히 배짱이 없어 오염될 용기가 없었고, 현대의 가치관에 맞는 공포요소가 있는 액션 영화를 찾는 것이 더 많았다. 좀비 씨' 시리즈,' 천녀유혼' 리얼리티판,' 회혼밤' 등 볼 때 간담이 서늘하고, 후의가 무궁무진한 영화를 보는 것이 인악을 부추기는 첫 번째 선택이다. < P > 정신세계가 충분히 만족되는 동안 이전의 부적절한 관습이나 습관도 잠정적인 미묘한 변화를 겪고 있다. 예를 들어 어릴 때부터 젓가락을 밥에 꽂을 수 없다는 요청을 받았지만, 반쯤 알고 있는 변명은 어린아이의 마음속의 의혹을 해소하기 어렵다. 임정영 관행을 보기 전까지는 제사대에 세 그릇의 향긋한 밥을 꽂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이 접근법의 의미를 깨닫습니다. 동시에, 이 행동은 또 다른 질문을 제기합니다: 거꾸로 된 밥에 대한 다른 장소의 정의는 약간 다릅니다. 밥처럼 익다. 작업 단계가 거꾸로 되어 있는지 여부 젓가락 하나, 세 개, 장례 전 제사, 장례 후 제사 등 습관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귀신이 되어도 지역의 풍습을 따라야 할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 > 그리고 < P > 는 이후 함께 모여 영화를 볼 수 있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이 행사도 무심코 뚝 그치고, 이와는 대조적으로 제사 습관의 전승이다. 친지들의 생신을 경험한 후, 친구가 의외로 세상을 떠난 후, 감정을 적절히 표현할 수 있는 것은 아마도 청명과 중원절이라는 두 날밖에 남지 않았을 것이다. < P > 예전에는 친지들에게 종이를 태우려고 했는데 풍수나 비트맵을 근거로 12 띠 외형 불타는 종이 제단이 새겨진 곳을 찾는다고 하네요. 가족들은 제사 대상의 띠에 따라 해당 항아리를 선택하고 사망 시간에 따라 언제 종이를 태우기 시작할지 선택해야 한다. 신경 쓰지 않으면 장례식장을 찾아 대략적인 방위를 향해 시작할 수 있는데, 하천등을 놓는 풍습에 관해서는 북방의 건조한 기후도 이런 조건을 갖추지 못했다. < P > 불타는 물건에도 차이가 있다. 태도를 표현하고 싶은 사람은 금은종이 호일이 찍힌 흙종이를 사서 집에서 은원보로 접는다. 일을 아끼려면 현대유통화폐를 모방하여 만든 지폐나 은화를 사고, 지폐에는' 명통은행',' 천지은행' 등의 글씨도 인쇄해야 한다. 그렇다면 외국인 친구들이 가족들에게 종이를 태워 주고 싶어하는 것 같은데, 사탄과 예수 역시 중국에서 온 외환을 꼭 알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당시 사람들이 모두 조잡하다고 자만했기 때문에 과정은 간단명료할 수 있었다. 종이는 연례제 길가에서 산 가장 흔한 인쇄화폐로, 종이를 태우는 곳도 사람이 적은 길가를 찾아 나뭇가지를 들고 동그라미를 그려서 다른 사람이 가져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태우고 불태우고, 고개를 들어 주위를 둘러보니 이미 사람이 없을 때 비로소 오늘이 이미 지나간 것 같다는 것을 깨닫고, 그가 도대체 돈을 받았는지 모르겠다.
> > 세상에 귀신이 있는지 아세요? < P > 그 종이를 태운 후 전설적인 친구 토몽의 경우는 없었지만, 다음날 거리 가득한 동그라미와 불타는 지폐가 남긴 어두컴컴한 자국도 어젯밤의 그 경험을 상기시켜 주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실 전통에 따르면 이 원은 밟힐 수 없지만, 큰길로 가득 찬 원은 피할 수 없고, 많이 밟으면 자연히 상관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 P > 한 중학교 시절의 절친한 친구는 사람과 귀신의 관계를 이렇게 평가했다. 사람이 죽으면 귀신이 된다고 하면 사람은 귀신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만약 그가 너를 죽인다면, 네가 귀신이 된 후에도 괴롭힘을 당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형님 한 사람이 내 세 사람의 체형을 받치고 있는 것을 보면, 내가 귀신이 되어도 그의 말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말하는데, 그것은 얼마나 단정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형명언) < P > 시대가 발전하면서 중원절도 제사 날에서 인터넷 축제로 점차 바뀌었다. 수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경험한 신기한 사건과 글을 쓴 말 잡는 순간을 하소연하고 있으며, 거리와 골목 끝에서 공기를 향해 이 세월의 세계 변화를 하소연하는 사람도 여전히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천하에 도대체 귀신이 있는지 없는지, 또 누가 정말 관심을 가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