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당신은 생활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늘 그래, 나는 네가 한가한 것이 부럽다. 너는 내가 돈이 있는 것을 부러워한다.
3. 요금에 관해서는 국제와 접목하고, 서비스에 대해서는 중국 국정이다.
4. 돈은 한 사람의 몸을 살 수 있지만 한 사람의 사랑은 살 수 없다.
5. 남자는 돈이 있으면 나빠진다. 네, 많은 남자들이 그래요. 하지만 돈이 있으면 나빠지는 남자, 돈이 없어도 별로 좋지 않아요.
6. 일단 네 손에 돈이 생기면 소비와 낭비의 경계를 흐리게 한다.
7. 하늘에서 돈이 떨어져도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왜냐하면 하늘에서는 파이도 떨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하물며 돈이다.
8. 돈이 없을 때 아내와 비서 돈이 있을 때 비서와 아내.
9. 저는 인민폐가 아니기 때문에 모두가 좋아할 수 없습니다.
10, 사랑은 반드시 돈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돈도 반드시 사랑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1 1. 모든 여성들은 결혼해서 남편이 돈을 벌어 자신을 부양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12. 돈은 집을 살 수 있지만 집을 살 수는 없다. 결혼, 하지만 사랑을 살 수 없다; 시계, 하지만 시간을 살 수 없습니다. 돈은 만능이 아니라 고통의 근원이다. 너의 돈을 나에게 줘, 나 혼자 고통을 당하게 해줘!
13. 나는 부자의 후손이 될 수는 없지만, 나는 부자의 조상이 되어야 한다.
14. 대부분의 사람들이 먼저 돈을 받고 일하는지 아니면 먼저 일하고 나서 돈을 받는지.
15, 돈도 없고 권리도 없고, 더 이상 너에게 잘해 주지 않는데, 나를 따라올 수 있니?
16, 아무리 돈이 많은 사람도 돈 때문에 걱정하고 있다.
17, 사람은 돈을 관에 가져갈 수 없지만, 돈은 사람을 관에 들여올 수 있다.
18. 이것은 중국 인구가 많은 장점이다. 너는 돌아오는 손님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너는 새로운 사용자가 밀집한 곳에 뛰어들어 돈을 벌 수 있다.
19, 우리는 이 세상에 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즐겁게 사는 것이다. 즐겁지 않은 것은 빈부 귀천의 나이와 무관하다.
20. 돈을 사랑하는 아내를 찾을 돈이 있는 것보다 자신을 사랑하는 아내를 찾는 것이 낫다.
2 1. 링크는 돈과 같습니다. 유통이 돼야 가치가 생긴다.
22. 성공한 남편은 그의 아내보다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다. 성공한 아내는 이런 남편을 찾는 것이다.
우리 손에 든 돈은 자유를 유지하는 도구이다.
24. 가난할 때 우리는 진심으로 사랑한다. 우리가 부유할 때, 우리는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다. 사랑은 과거의 가난에 의해 자양될 것인가, 아니면 현재의 부에 잠길 것인가?
25, 부자, 돈이 없는 사람은 어렵다!
26, 우리는 조금 다르다: 그녀는 나에게 똥을 금으로 바꾸라고 했다, 나는 그녀가 금을 똥으로 삼기를 바란다!
27. 누군가가 당신에게 "돈의 문제가 아니라 원칙의 문제" 라고 말했을 때, 십중팔구는 돈의 문제이다.
28. 돈이 없는 사람은 항상 부자의 돈이 사랑으로 사온 것이라고 생각하고, 사랑이 없는 사람은 항상 사랑이 있는 사람의 사랑이 돈으로 사온 것이라고 생각한다.
29. 진짜 부자는 모두 외로운 사람이다! 진정한 중생은 모두 가난한 사람들이다!
첫눈에 반한 사랑을 믿지 마라. 왜냐하면 너는 상대방이 얼마를 버는지 한눈에 볼 수 없기 때문이다.
3 1, 돈을 버는 방법, 체력으로 돈을 버는 것, 지식으로 돈을 버는 것, 돈으로 돈을 버는 것.
32. 그때는 대학에 가지 않고 한평생 가난했는데, 지금 대학에 가면 곧 가난해진다.
33. 나의 아버지는 나에게 어떤 생활을 원하는지 물으셨다. 나는 돈과 미녀에게 대답했고, 아버지는 내 얼굴을 세게 때렸다. 나는 사업과 사랑에 대답했고, 아버지는 칭찬으로 내 머리를 만졌다.
34. 나는 많은 사랑을 원한다. 사랑이 없다면 많은 돈이 있다. 둘 다 없다면, 건강이 있으면 좋다.
35. 돈은 만능은 아니지만 돈이 없으면 절대 안 된다.
36. 남자가 돈을 요구하면 모든 사람과 관계가 있다.
한 나라의 일급 비밀은 납세자의 돈이 어디로 갔는지 알 수 있다.
내가 광고에 쓴 돈의 절반이 낭비되었다. 아쉽게도 어느 절반인지 모르겠다.
39. 세계 가난한 사람들의 80% 는 대부분 행복한 사랑을 가지고 있고, 부자의 20% 중 80% 는 행복한 사랑이 부족하다.
40. 만약 지도자가 다음 달에 나에게 인상을 주지 않으면 나는 사직할 것이다. 사직하기 전에 그에게 중화를 두 개 더 주어 그를 때려죽였다.
4 1, 가난한 사람은 돈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고난을 직시해야 한다. 부자는 돈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배고픈 사람은 자신이 얼마나 배고픈지 모른다.
돈은 만병 통치약이 아닙니다. 때로는 신용 카드가 필요합니다.
43. 아마도 우리는 사랑을 증명하기 위해 돈을 낼 수 있는 시대에 들어선 것 같다.
전종서 고전 문장 "포위 공격"
전종서 고전 문장' 포위 1'
1, 인생의 가시, 바로 여기, 네가 떠나고 싶지 않은 것, 네가 떠나고 싶지 않은 것이다.
2. 밥을 먹는 것은 때때로 결혼과 같다. 명목상 가장 중요한 것은 종종 액세서리이다. 밥을 잘 먹는 것은 사실 음식을 먹는 것일 뿐, 밥을 달라고 하는 부잣집처럼 목적은 여자가 아니다.
3. 밥 먹을 사람이 있는 사람에게 밥을 주세요. 즉, 밥을 사주세요. 밥을 먹을 때 다른 사람의 밥을 먹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소통의 미묘함은 이렇다. 반대로, 밥을 먹지 않은 사람에게 밥을 주는 것은 바로 밥을 주는 것이다. 만약 네가 밥을 먹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밥을 먹으러 간다면, 너는 체면을 즐기면서 동시에 체면이 깎일 것이다.
역사를 통틀어 고대는 인류의 어린 시절과 같습니다. 예전에는 유치했고, 수천 년의 성장을 거쳐 점차 현대에 이르렀다. 시대가 늙을수록 역사가 짧아진다. 시대가 늦을수록 그의 경험은 깊어질수록 나이가 많아진다. 그래서 우리는 할아버지의 어른으로, 고대 3 대에는 현대의 노령이 없었다. 이런 식으로, 과거에 대한 우리의 충성스러운 태도는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된다. 우리는 고대에 반드시 조상을 숭배하지는 않았습니다. 아마도 단지 아이를 좋아했을 것입니다. 노인을 공경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몸을 팔기 위해서였을 것입니다.
5. 어떤 사람의 재테크는 단지 돈을 빌려 갚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한 사람의 도학은 단지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것이지, 자신이 어떤 도덕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6. 인생은 큰 책이라고 합니다. 만약 인생이 정말 이렇다면, 우리 작가의 절반 이상이 서평인으로 간주될 수 있을 뿐, 서평인의 능력이 있어서, 몇 페이지를 보지 않고 이미 많은 평론을 하고 서평을 한 편 쓰면 제출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7. 고고학이 무덤을 파는 것을 제창한 후, 많은 고대 사망자의 유골과 유물이 드러났다. 현대문학이 전문 학문이 된 후 많은 빈사 작가의 작품이 발견되고 폭로되었다.
。 발견의 기쁨은 우리 사람들로 하여금 노출의 위험을 간과하게 하고, 작품의 매몰이 종종 작가의 명성을 지켜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저자가 스스로 발굴작업을 이끌면 득실할 수 있다.'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것' 은 모순적이고 통일된 쌍관어가 된다. 자신의 작품을 파는 무덤은 작가 자신의 무덤을 파는 것이다.
8.' 국가에 있다',' 아직도 국민에게 정한다' 등 기이한 이야기지만, 언어의 공허한 거품에 지나지 않는다. 교부의 이름은 사실 마술사가 노는 날칼처럼 손을 놓지 않는다.
9. 성실한 사람의 악독함은 밥의 자갈이나 생선회의 가시처럼 예상치 못한 고통을 줄 수 있다.
10, 중국어를 배우는 사람이 외국에 나가 심학을 하는 것은 웃기게 들린다. 사실 중국 문학을 배우는 사람만이 유학을 가야 한다. 다른 과목들은 모두 수학, 물리학, 철학과 같기 때문이다. 심리학. 경제, 법률 등. 모두 외국 항구에서 주입된 것인데, 이미 외국의 것이다. 중국어가 현지 제품일 때만 그 지위를 유지할 수 있다. 중국 관료와 상인들이 자국에서 착취한 돈을 외환으로 바꿔 국가 화폐의 원래 가치를 유지해야 하는 것과 같다.
1 1, 마치 아담과 이브의 하반신 잎 기능이 있는 것처럼 부끄러움을 막아 추태를 가릴 수 있습니다. 작은 종이 한 장은 한 사람의 공허함, 무지함, 어리석음을 가릴 수 있다.
12, 방홍은 어제 저녁 점심을 먹은 그 중국 음식점도 떠올렸다. 바오 양은 지인과 동병상련을 만나고 싶지 않다며 괜찮은 식당을 찾았다. 차가운 접시에서 커피까지 맛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 내놓은 수프는 춥지만 아이스크림은 뜨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어류는 해병대와 마찬가지로 이미 며칠 동안 상륙했다. 고기는 오랫동안 물 속에 누워 있는 잠수함 병사와 같다. 식초를 제외하고 빵, 쇠고기, 와인은 모두 시다.
13, 마음에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 모든 여자들은 젊어지고 젊어지는 묘기를 가지고 있다.
14, 장선생은 외국인과 교제하는 것에 습관이 되어, 말하는 것이 특징이 있다. 아마도 양행, 기독교 청년회, 로터리 등 서클에서, 이것은 이상하지 않다. 그리고 불필요한 영어 단어를 중국어에 넣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중국어가 따라올 수 없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어서 영어로 말해야 한다. 그래서 그의 연설에 박힌 영어 단어는 입에 박힌 금니보다 못하다. 금니는 미용용으로도 쓸 수 있기 때문에 그의 치아에 박힌 비듬보다 더 잘 먹어야 한다. 먹는 것이 좋다는 것을 설명한다.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다.
15. 세계 대부분의 물건은 마음대로 처리할 수 있고, 작은 물건은 전혀 빌릴 수 없다. 예를 들어 탐관은 수천만 위안을 뇌물로 받았지만, 여태껏 남의 돈주머니를 훔치지 않았다.
16, 나는 평생' 돈' 이라고 불렀다. 나는 아직도 돈을 믿는가?
17, 소위 세미나는 사실 불친절한 사람들을 초대하여 더러운 것을 먹고, 흑막돈을 좀 쓰고, 대수롭지 않은 말을 하고, 불륜의 회의를 여는 것이다!
18, 우리는 따낼 수 없는 포도가 시큼할 뿐만 아니라 유난히 달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19, 한 사람, 스무 살 아직 미치지 않고, 한 푼의 가치도 없다. 서른 살이 아무리 미쳐도 소용없다.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만 있다. 예를 들어, 포도 한 송이를 받으면 한 사람은 좋은 음식을 선택하고 다른 한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끝까지 남겨 둡니다. 관례대로 첫 번째 사람은 낙관적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먹는 모든 것이 남은 포도 속에 있기 때문이다.
가장 좋은 두 번째 사람은 비관적이어야 한다. 그가 먹는 모든 것이 남은 가장 나쁜 포도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은 정반대다. 두 번째 사람은 아직 희망이 있고, 첫 번째 사람은 추억밖에 없기 때문이다.
2 1. 만약 당신이 계란 하나를 먹었는데 맛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왜 이 계란의 암탉을 보러 가야 합니까?
22, 사랑은 불처럼 탐욕스럽고, 같은 의지가 만연하고, 같은 잔인하고, 감옥에서 단단한 원료를 파괴하고, 재를 빛과 열정으로 바꾼다 ... 시간은 우정을 침식시킬 수 있다. 마치 물이 석두 위를 지나가는 것처럼, 그것을 깨끗이 씻을 것이다.
23. 우리는 옷차림이 노출된 S 양을' 부분적인 진실' 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진실은 적나라하기 때문이다.
24. 노인들은 옛집에 불이 난 것처럼 연애를 한다.
25. 만약 당신이 여자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그녀의 개를 사랑해야 합니다. 만약 네가 정말로 친구를 사귀었다면, 너는 너의 친구의 잘못을 잊어야 한다.
26. 도시 주변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하고, 도시 밖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 한다. 결혼, 사업, (게임), 인생의 대부분의 소원.
편견은 생각의 명절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사상이 없는 사람의 일상생활이며, 사상이 있는 사람의 일요일 오락이다. 편파적일 수 없다면 언제 어디서나 객관적이고 공정해야 한다. 거실만 있고 침실이 없는 집을 짓는 것 같아요. 화장실에서 거울을 보는 것 같아요.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해야 해요.
28. 막내는 새로운 것이 있어야 재미있지만 친구는 낡은 것을 만드는 것이 좋다.
29. 제창한 유머는 반드시 인공적인 유머여야 한다.
30. 젊었을 때, 우리는 항상 자신의 창작 충동을 창작 재능으로 오해했다.
3 1, 자신이 귀엽지 않다고 생각하는 여자도 없고, 자신이 남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는 남자도 없다.
32. 문이 있으면 우리는 나갈 수 있다. 창문이 있으면 우리는 나갈 필요가 없다.
33.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 세가 중국을 방문했을 때 그를 만나고 싶었다. 그는 "나는 그녀와 함께 있지 않다. 나는 그녀를 만나 할 말이 없다! "
34, 무식한 사람, 글을 모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속았다.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글을 읽을 줄 알기 때문에 인쇄물에 속아 넘어갈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너의 지식이 이렇게 평범하여 사설을 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포위 공격에 관한 전종서 고전 문장 2
1. 그녀의 눈 아래에는 동그란 껍데기 행군 온수병처럼 검은 자루가 두 개 있는데, 다정한 눈물을 저장하는 데 사용된다고 한다. 입술에 두툼한 연지는 침에 침을 맞고, 거무잡잡잡한 황기곡의 이빨에 핏자국이 묻어 탐정소설 속의 살인 사건 단서처럼 묻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그날 밤 그의 수면은 한 줄의 쌀가루처럼 끈적거리지 않고 오래 가지 않았다.
3. 요 이틀 동안 그는 적당한 사람을 찾은 후 그의 외모 단점을 자세히 알게 되었다. 마치 그 양복 한 벌만 있는 불쌍한 사람만이 위의 모든 반점과 패치를 아는 것 같았다.
4. 전화는 징그럽게 보이는 사람들의 방문을 생략할 수 있고, 글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편지를 쓰는 것도 공덕이 무량한 발명이라고 할 수 있다.
5. 그녀는 서문에서 줄스 테리어의 비유를 분명히 인용해 아픈 사람이 이발을 하러 간다고 말했고, 이발사는 그에게 이발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며칠 후, 그의 머리 위의 머리카락이 다 떨어졌다. 대부분의 현대 문학도 마찬가지로 비판할 가치가 없다. 이 비유는 매우 재치가 있다.
6. 출국하는 것은 여드름과 가시가 난 것과 같다. 너는 반드시 나가야 한다. 조원랑처럼 자신이 유학생이라는 것을 잊지 않는 사람은 옥스퍼드 캠브리지라는 명목이 곳곳에 걸려 있다. 기꺼이 여드름이 가득한 것처럼 자신의 얼굴이 동그라미처럼 촘촘한 좋은 문장 같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7. 처음에는 만나기로 약속하면 만남 전후의 날을 빛나게 하여 좋은 날이 될 수 있다.
8. 수지 속의 일본맛은 일본 여자의 머리에 있는 기름가스처럼 진하다.
9. 옛 시를 쓰는 사람만이 감히 자신이 새 시를 읽지 않는다고 말하고, 새 시를 쓰는 사람은 자신이 옛 시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하는 것을 결코 거절하지 않기 때문이다.
10. 홍은 점점 입에 술 한 모금도 남기지 않고 탈세 탈세처럼 삼키고, 배 속의 내용만 흥분해서 이 술을 생각해 내고, 막힌 화장실처럼 또 한 번 뽑히는 광경이다.
165438+
12. 홍은 점점 이런 매력에 저항하는 결심을 하고 있다. 마치 물에서 떨어진 물고기처럼 땅바닥에서 머리와 꼬리를 두드렸지만 발버둥칠 수 없었다.
13. 홍은 고개를 숙이고 미스 수를 감히 보지 못했지만, 그녀는 그의 귀와 코에서 저항할 수 없었다. 그녀의 지금 미소의 인상이 그의 머리 속에 떠올랐다. 소용돌이 속에 맴도는 나뭇잎처럼 떠올랐다.
14. 이런 키스는 무게가 가볍고 범위가 좁다. 청조 관장이 차를 배달할 때 말차그릇으로 입술을 닦거나, 또는 전 서정 증인이 선서를 할 때 성경을 만지는 것과 같다. 대부분 신자들이 티베트 활불이나 로마 교황의 엄지발가락에 키스하는 것과 같다. 존경스럽고 먼 친근함이다.
15. 여종이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그녀는 일어서서 본능적으로 손수건을 꺼내 입에 문지르며 키스를 하면 흔적이 남는 것 같았다. 저녁의 남은 시간은 해수욕의 발판 같다. 바둑판의 극단에 서서, 나는 내일의 행복으로 훌쩍 뛰어들어 흥분과 떨림을 할 것이다.
16. 실연을 당하면 거지의 썩은 다리처럼 피투성이 전시회에서 자신의 슬픔을 즉시 표현하게 돼 연민을 느끼거나 일이 바뀌게 된다. 한 병사의 금점과 옷을 벗는 지시처럼 어안이 벙벙해질 수 있다. 홍은 점차 마음의 어둠 속에 숨기고 싶어 한다. 병든 눈처럼 빛을 피하고, 살결은 바람을 두려워한다.
17. "나는 돈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돈이 있다." 홍이 점차 말을 할 때, 마치 4 대 국유은행이 모두 그의 주머니에 있는 것처럼, 주 사장이 다 말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거들먹거리며 사장실에서 걸어 나왔다. 애석하게도 사장실이 너무 작아서 두 걸음 걸을 수가 없어서, 그의 날뛰던 그림자는 더 이상 주 사장을 볼 수 없게 되었다. 그리고 화가 난 상황에서도 그는 자신을 잘 돌보지 못했다. 그의 구두가 문 밖의 남자 하인을 밟자 홍은 점차 사과할 수밖에 없었다. 남자 하인은 다리를 들어 쓴웃음을 지으며 "괜찮아요." 라고 주장했다.
18. 가장 어려운 한 마디가 아직도 가슴에 끼어 목구멍에 끈적한 가래처럼 간지럽고 간지럽습니다.
19. 홍은 점차 흑옥에 있는 범인이 성냥을 찾고 있는 것 같다고 기계적으로 말했다. 성냥에 불이 붙자 꺼졌고, 그가 똑똑히 보지 못한 것이 다시 어둠 속으로 미끄러졌다. 예를 들어 어둠 속에서 두 척의 배가 서로 인사를 하고 어깨를 스쳐 지나갔다. 그 중 한 명은 맞은편 선실의 불빛 아래에서 자신의 꿈의 얼굴을 언뜻 보았는데, 부르기 전에 두 사람은 멀리 떨어져 있었다. 시간이 다가오고 있지만 거리가 매우 막연하다.
20. 홍은 점차 이선생의 큰 철상자를 보고 배의 좁은 뱃머리를 받쳐 작은 얼굴에 큰 코가 생긴 것처럼, 사람의 국부가 전체보다 더 큰 경이로움을 불러일으켜 기하학의 원리를 뒤집은 것 같다.
돈에 관한 고전 어록, 금전 현실에 관한 문장, 고전 어록.
1, 사랑은 인테리어할 돈이 없다면, 사랑은 벌거벗은 자연의 아름다움이다.
사랑은 돈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이것은 뉴스가 아닙니다. 돈으로는 진정한 사랑을 살 수 없다. 이것은 옛이야기가 아니다.
사랑과 돈은 얄미운 적이 아니라 친한 친구여야 한다.
4. 사랑과 금전은 모두 좋은 것이지만, 함께 결합하면 반드시 달콤한 사탕을 낳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5. 사랑과 돈은 비행기의 날개입니다. 그것들이 없으면 너는 날 수 없다.
6. 나에게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라, 더 많은 돈을 다치게 될 것이다.
7. 돈은 한 사람의 몸을 살 수 있지만 한 사람의 사랑은 살 수 없다.
8, 돈도 없고 권리도 없고, 더 이상 너에게 좋지 않다. 나를 따라올 수 있니?
9. 남자는 돈이 있으면 나빠진다. 네, 많은 남자들이 그래요. 하지만 돈이 있으면 나빠지는 남자는 돈이 없어도 별로 좋지 않다.
10. 세계 가난한 사람들의 80% 는 대부분 행복한 사랑을 가지고 있고, 부자의 20% 중 80% 는 행복한 사랑이 부족하다.
1 1. 일단 손에 돈이 생기면 소비와 낭비의 경계를 흐리게 한다.
12, 돈이 하늘에서 떨어져도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하늘에서는 파이도 떨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하물며 돈이다.
13. 나는 부자의 후손이 될 수는 없지만, 나는 부자의 조상이 되어야 한다.
14. 사랑은 반드시 돈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돈도 반드시 사랑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15, 진짜 돈 많은 사람은 모두 외로운 사람이다! 진정한 중생은 모두 가난한 사람들이다!
16. 돈은 혐오스러운 것이다. 너는 그것으로 좋은 일이나 나쁜 일을 할 수 있다.
17. 통화는 어느 나라든 이해할 수 있는 언어이며, 무엇이든 할 수 있다.
18,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면 돈은 좋은 노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면 주인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19, 돈은 전례대로 만악의 근원이 아니다. 돈에 대한 탐욕, 즉 돈에 대한 과도한 이기심, 탐욕의 추구만이 만악의 근원이다.
20. 손에 든 돈은 자유를 유지하는 도구이고, 추구하는 돈은 자신을 노예로 만드는 도구이다.
2 1 .. 돈은 단조의 자유다.
22. 돈은 많은 물건의 껍데기일 수 있지만 안의 열매는 아니다.
23. 돈이 없어도 슬프지만 돈이 많으면 더 슬프다.
24. 낭비한 사람에게는 돈이 둥글지만, 검소한 사람에게는 돈이 평평하여 조각으로 쌓일 수 있다.
25. 돈은 제6감 관리와 같다. 돈이 없으면 다른 감각을 최대한 활용할 수 없다.
26. 돈을 쓰고 돈을 벌 수 있는 사람은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왜냐하면 그는 두 가지 행복을 즐기기 때문이다.
돈은 비료와 같습니다. 만약 논밭에 흩어져 있지 않다면, 그 자체는 쓸모가 없다.
28. 돈은 좋은 병사이다. 그것으로 한 사람은 용감해질 수 있다.
29. 돈은 노예가 아니면 주인이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다.
돈은 유용한 것이지만, 만족할 때만 행복을 가져다 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고민과 질투를 가져다 주는 것 외에는 긍정적인 의미가 없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3 1, 돈은 종종 진정한 우정의 장애물이 된다.
32. 탐욕스러운 사람은 부유하고 가난하다. 만족하는 자는 몸이 가난하고 마음이 부유하다. 가장 높고, 형식이 쉽고, 정신이 어렵다. 다음 곳의 사람들은 피곤하고 느긋하다. 누가 누구를 잃었습니까? 어떤 것이 진실이 아니고, 어떤 것이 진짜인가? 대가는 남달랐어야 했다.
(33), 백 금 구매 말, 딸 구매 아름다움; 고위 관리를 한 명 샀는데, 어디에서 청춘을 살 수 있습니까?
돈과 쾌락에 대한 탐욕은 행복이 아니다.
돈으로, 당신은 이 세상에서 많은 일을 할 수 있지만, 청춘만이 돈으로 살 수 없다.
36.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지만, 1 인치의 금으로는 1 인치의 시간을 살 수 없다.
37. 만약 네가 돈을 신으로 여긴다면, 그것은 악마처럼 너를 괴롭힐 것이다.
38, 1 인치 시간 1 인치 금, 1 인치 금도 1 인치도 살 수 없다!
39. 돈이 적을수록 체면이 있고, 돈이 많을수록 체면이 깎인다.
돈은 최고의 개를 살 수 있지만, 사랑만이 꼬리를 흔들 수 있다.
4 1, 군자는 재물을 좋아하고, 도리를 취한다.
42. 돈은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지만 대부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돈은 만능은 아니지만, 돈이 없으면 절대 안 된다.
돈이 있으면 귀신을 밀게 할 수 있다.
45. 돈이 말을 시작했을 때 사실은 입을 다물었다.
46. 돈은 소인을 살 수 있지만 진리는 살 수 없다.
47. 돈은 밑이 없는 바다이다. 인격, 양심, 진리를 침수할 수 있다.
돈은 목적이 아니라 목적을 달성하는 수단입니다.
돈은 새로운 형태의 노예입니다. 그것은 오래된 노예제도와 다르다: 노예와의 관계도 없고 인격교환도 없다.
50. 셰익스피어가 돈을 저주한다는 명언: 금, 노랑, 반짝임, 진귀한 금! 조금만 있으면 검은색을 흰색으로, 못생긴 것을 아름다움으로, 잘못을 옳게, 비천한 것을 영광으로, 늙은이를 소년으로, 겁쟁이를 용사로 바꿀 수 있다. ...
전문충의 고전 어록.
1, 역사가 이미 발생했고' 만약' 이 없다. 사랑은' 만약' 을 묻는 것은 대부분 기피, 어쩔 수 없는, 나약하고 교활한 표현이다! 우리가 받아들이든 안 받든, 좋든 싫든, 역사는 그렇지 않다. 역사는 이렇다. 이것은 역사의 오만함과 우리의 슬픔입니다!
2. 인생은 이론이 아니다. 인생은 모든 것, 모든 계산서, 모든 감사, 모든 행동이다. 우리는 살아있는 개체이지 이론의 각주와 증명이 아니다.
3.30 년 동안 우리 민족이 오랫동안 억압해 온 물질적 추구가 깨어났다. 돈이 있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사람들은 이로 인해 행복하지 않다. 오히려 더 많은 사람들이 불행하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높아졌지만, 우리는 웃을 때 점점 더 어려워졌다.
4, 작은 것, 사적인 것, 어떻게 모든 것을 인멸할 수 있는가, 화염이 없으면 영원히 화해하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천지는 이미 안절부절못하여, 세상의 종말은 지척에 불과하여, 마음을 가두었다. 진정한 사랑도 버티기 어렵다. 사랑, 고심 없이 경영하는 것은 총명하기 어렵고, 결국 상처투성이가 될 것이다. 가을이 아무리 높아도 높더라도 휘황찬란하지 않을 것이다. 아무리 좋은 날씨라도 맑은 날이라면 시원하지 않을 것이다. 좋은 시간을 헛되이 보내고, 인생은 물처럼 흘러가고, 말라서 빨아들인다. 내 사랑? 가을이 황금색이라고 하는데 사실 추워질 뿐이에요.
우리는 읽을 필요가 있다. 독서는 일종의 생활 태도, 일종의 존재 방식, 일종의 심미적 재미, 일종의 정신 추구, 일종의 인생 기탁, 일종의 인생 경지이다.
6. 얼마나 기다렸어요? 우리는 묵묵히 만났다. 오늘 밤, 오직 너의 미소, 끝없는 마음, 나는 마음을 놓을 수 없다. 너를 보고, 비가 약간 내린 창문을 통해, 너의 얼굴은 매우 말랐는데, 너는 어떻게 내 마음이 깨졌는지 알 수 있니? 수습할 수 없고, 최초의 기억, 마음속을 묻고, 토양을 경작하고, 그리움의 싹을 어떻게 억제할 수 있을까. 피아노는 세레나데를 연주하고, 봄은 어렵고, 목이 메고, 실크 치마가 바닥을 쓸고, 너의 노래는 순조롭다. 유리잔 안의 와인이 깨져서 벽에 걸려 사라지지 않는다. 밤에, 나는 너를 보냈다. 그러면 언제 너를 다시 볼 수 있을까?
7, 고귀한, 나는 존경한다. 평범하고, 나는 존중한다. 연약해서 나는 동정한다. 두려움, 나는 이해한다. 하지만 내가 위선, 비열함, 저속함, 파렴치한 것을 받아들일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하물며 그들은 여전히 고귀한 외투를 입고 있다!
8. 오늘 밤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세요? 말할 수 없는 것은 속담만이 아니다. 걱정거리 하나, 한 가닥의 걱정거리, 사라지고, 어떻게 사라지는가? 밤이 짙고 고요하며 바람이 가을잎을 불다. 피리 소리가 먼 하늘의 구름층에서 울려 퍼졌다. 나는 블루신이 너의 입에서 말한 것을 알고 있다. 눈을 들어, 달은 이가 반 개 남았고, 구름에 가려져 한숨을 쉴 수 있다. 우리는 꿈속에서만 응시하고, 더 많이 원하고, 평생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너는 어떻게 감히 내세를 기대할 수 있니? 하늘과 땅, 정말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까?
9. 허브 티 그릇을 덮고, 조명을 어둡게 하고, 커튼을 내리고, 새로운 풍경을 훈제하고, 연애하고, 가볍게 잠을 잔다. 하늘의 여명 들은 너의 얼굴이 빨개질 것이다. Rhodiola 가 가방에 들어 있습니까? 네가 가고 싶은 곳은 그렇게 높지만, 기도의 깃발이 네 머릿속에서 펄럭이는 거야? 귀의의 길은 항상 길고 구불하여 끝이 없다. 먼지 속에서 부처님의 긴 머리가 곧장 하늘가를 두드렸다. 사랑, 회전통을 돌리고 주문을 잘못 읽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하늘에 가까울수록 인간미가 있다.
10, 성세, 물질적 번영, 고층 빌딩, 명차,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이것은 다사다난한 가을로, 정신이 부족하고, 욕망이 가득하고, 비열하고 자만하며, 애절하고 애절하다.
1 1, 생사의 변화는 순식간에 빈자와 부자와 동행하고, 유자는 노인과 손잡고 은인은 적과 동행하고, 민간인과 관원은 원한을 지우고 명리를 묻히는 경향이 있다. 생명이 죽음을 만났을 때, 그것은 연약하고 귀중함을 느끼게 하며, 얻을 때 득의양양해하지 말고, 잃을 때 하늘을 원망하지 말고, 역경에 처할 때 자신을 잘 대하고, 제때에 다른 사람을 잘 대하고, 피곤하면 멈추고 휴식을 취한다는 것을 알게 한다.
12. 현재 대학생들의 성공길에 대한 홍보는 다소 편파적이다. 이런 방법은 조정이 필요합니까? 화합 사회의 나사를 만들고 방대한 계획을 세우는 것도 제창할 만한 가치가 있는가? 우리는 정말 선전을 반성해야 한다. 사실, 많은 대학 졸업생들이 미래의 나사못이 될 것이다.
13, 가장 걱정되는 것은 가을이슬입니다. 가을까지 아파요. 가을에는 잔광만 있고, 기복 사이에는 하룻밤 서리가 내린다. 하늘에서 내려오면, 영원히 구름이 안개를 감싸고 있지, 그렇지? 투명하고 영롱하지만 약간 서늘하다. 가을 꿈이 어떻게 봄처럼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볼 수 있어요? 아름다움이 없어 전생의 쓰라림만 기억하고 잔물결을 쓰다듬었다. 사랑아, 너는 마당에 있는 꽃들이 모두 쓰러지는 것을 보지 못했니? 너는 어떻게 고독한 꽃 한 송이만 있는 가을이슬을 참을 수 있니? 어떻게 가을 서리를 견딜 수 있습니까? 추락하여 진흙으로 변해 내 마음을 아프게 했다.
14, 인생은 이론이 아니다. 삶은 모든 것, 모든 계산서, 모든 감사, 모든 행동이다. 우리는 살아있는 개체이지 이론의 각주와 증명이 아니다.
15, 관료' 쇼' 를 비판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 그래, 어쩌면 그들은' 쇼' 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쇼' 는 적어도 그들이 무엇이 좋은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적어도 그들은 경외심과 두려움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16, 백로, 가을비, 피부에 물들어 점점 뼈를 찌르고 있다. 오동나무 아래 나뭇잎이 흐느끼며 지나간 세월을 헤아리며 울고 있는 것 같다. 비, 채찍처럼, 그물처럼 먼지를 씻을 수 있습니까? 나의 애인, 나는 열심히 생각해 보았다.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까? 행인이 얼굴을 가리고 누가 누구인지 분간할 수 없다. 젖은 비는 이미 그들의 기억을 짜냈다. 허황된 기쁨이든 걱정스러운 슬픔이든. 구름이 흐르는 물을 잊을 수 없습니까? 우리를 싣고 지난가을을 덮고 있다.
17, 위선자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지만 문명사회는 진정한 소인을 용인하기 어렵다. 위선자들은 적어도 문명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고, 기꺼이 가장할 의향이 있기 때문에 죽지 않는 파렴치함, 거리낌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18. 이 번화한 다사다난한 시대에 귀족들은 점차 묘비가 되고, 신앙은 점차 거래가 되고, 이상은 점차 웃음거리가 되고, 인심은 점차 사막이 되었다. 얼마나 더 걸릴까요? 우리는 더 이상 물욕을 통제하는 정신과 마음을 정화하는 신념이 없을 것이며, 모든 아름다운 꽃들은 물을 흘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