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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화 신예

매화예' 는 송소영에서 유래했다. 매화를 배우고 싶든, 본원으로 돌아가든지, 본론으로 돌아가든지, 소옹의 작품을 읽는 것이 낫다.

《송사 소옹 전기》

작가: 원, 등.

소옹자가 요를 지불하다. 먼저 양돛, 아버지는 옛날에 장형으로 이사한 후 * * * 시로 이사를 가셨다. 용인 30 년, 허난 여행, 이수 위에 사랑하는 사람을 묻어 하남인이라고 부른다.

젊었을 때, 나는 나의 재능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아낌없이 명성을 떨치고 싶었다. 공부는 책의 모든 것을 다 읽는 것으로 시작된다. 즉 열심히 일하고, 차갑게 밥을 짓지 않고, 여름은 바람을 피우지 않고, 밤에는 몇 년 동안 앉아 있지 않는 사람들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그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예전에는 상양이 고대에 살았는데, 나는 혼자 사방팔방에 있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그는 강을 건너 펜, 화이, 한, 주,, 루, 송, 정,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갑자기 돌아와 "도말이 맞다" 고 말했다. "그러니 돌아오지 마세요.

북해는 성서 사진을 찍었는데, 옹이 배우기를 좋아하며 그의 초당을 맛보았다고 한다. 그는 "아들도 물질생활 연구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영원히 그에게 말했다. "다행히 나는 교양이 있다. "이것은 천부적인 문제일 뿐, 하도, 로서, Xi 팔괘에서 64 점괘 이미지의 영향을 받는다. 인재의 전파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용은 그 은의를 탐구하고, 신약을 잘 알고, 오수에 대해 철저히 이해하지만, 왕양은 풍족하고 풍족하며, 더욱 득의양양하다. 학문이 늙고, 학문이 어리고, 심혈을 기울여 놀고, 천지의 움직임을 바라보고, 음양의 성쇠를 바라보고, 고대와 현대를 멀리 바라보고, 처마를 타고 벽을 걷는 기질을 취하고, 학문이 깊고, 이른바 혼란스럽지 않고, 모방에 의지하지 않고, 억만명의 사람들에게 의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그래서 연의 미-XI 의 선천목적, 그는 10 만여개의 언행을 세상에 썼지만, 그가 아는 사람은 세상에서 희귀한 기린의 뿔이다.

처음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했을 때 차가 막혀서 비바람이 막히지 않았다. 나는 부모님께 허리를 굽혀 절을 했는데, 여러 번 평화롭게 지내지만, 매우 즐거워서 아무도 훔쳐볼 수 없었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의 장례, 장례. Fu 동성, 사마광, 여공 세 사람은 선현과 함께 나종을 은퇴하고, 서로 존경하고 사랑하며,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여행하며 이 도시의 화원 주택이 되었다. 옹세 때 밭을 갈고, 식량과 의복만 준다. 안락씨라고 불리기 때문에' 편안한 둥지' 라고 합니다. 단 때 분향으로 삼키고, 취하면 서너 냥을 마신다. 네가 약간 취했을 때, 너는 왕왕 덜 취하고, 너는 행복할 것이다. 춘추시대에는 시내를 여행하는데, 자주 바람이 불고 비가 오면 나오지 않지만, 밖에 나가면 차 한 대를 타고 혼자 메고 다니는 것이 바로 네가 원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사대부의 가족들은 그들의 차 소리를 알고 달려가 그들을 맞이했다. 아이들, 아이들, 그리고 다른 관리들은 모두 기뻐하며 말했다. "제 남편이 여기 있습니다." 더 이상 그의 성을 부르지 않는다. 아니면 호텔에 있다가 가겠습니다. 좋은 남자는 화목한 집에 살면 안 되고, 기다리는 것을' 둥지 속을 걷는 것' 이라고 한다.

사마광 형은 일이 화목하지만, 두 사람은 순결하고 현혜적이며, 특히 마을의 욕망이다. 부자쿤동생은 "나쁘지 마라, 사마단명과 소씨가 알지 않도록." 라고 권했다. \ "학자 의 길 손실, 무정한 규칙. 옹덕의 정신은 국수다. 한 번 보면 그의 덕행을 알 수 있지만, 눈에 띄게 무방비 상태에 있지 않고, 하루 종일 무리를 지어 웃고, 별다른 차이가 없다.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아름다움을 즐기고, 악을 숨기다. 무엇이 있으면 묻고, 배우고, 대답하고, 영원히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정도로 강하지는 마라.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사람은 귀천이 아니고, 성실하고 또 하나 있다. 그러므로 덕이 있는 자는 그 덕을 좋아하고, 덕이 없는 자는 덕을 따른다. 당시 나종은 인재가 매우 풍부해서 충절의 바람이 천하에 울려 퍼졌다.

오히려 새로운 법률을 채택할 것이지만, 관원들은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불법으로 갈 것이다. 태어난 사람과 재중의 오랜 친구들은 모두 책을 보내 옹을 방문했다. 옹은 말했다: "이 성인은 최선을 다해야 하고, 신법이 엄격하고 넓다면 백성은 1 점을 얻는다." 당신은 왜 불법 투표를 합니까? \ "라고

Jiayou 는 탈출 을 추구 편지를 썼다, 왕 은 팀 연습 에 편지를 썼다, 그를 Jianjun 의 주요 책 으로 밀봉, 부활, Yingzhou 의 승진 을 편집했다. 모두 임명되어 병을 앓고 있는 관원이라고 불린다. 시닝 십년, 죽음, 육십칠년, 지방 서기에게 추천했다. 원우 중 자태강절.

용용용화귀함, 재능이 넘치는 영마이는 이미 고희의 해를 지났지만, 진 이순신 () 은 의기양양하여, 귀교 () 를 보지 못했다. 그는 분명하지만 흥분하지 않고, 화해하고 흐르지 않는다. 오랜 친구가 된 사람은 믿음으로 이득을 볼 수 있다. 하남의 성호초는 그의 아버지의 하모니 지식에 참가하여 하루 종일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퇴석은 한숨을 쉬며 말했다: "fu Yao 는 또한 내부 및 외부 왕의 학자입니다. \ "라고

영원히 다른 사람을 위해 걱정할 줄 알고, 일이 생기기 전에 알 수 있다. 쳉 이순신은 말했다: "그 죄를 아십시오. 클릭합니다 그 당시 \ "용인 chaoyi \" 지식 때문에, 문인들이 한 일은 용인 이 세계를 가지고 노는 의미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용감은 모든 것에 대한 용기가 편안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행동으로 그것들을 변화시켜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래서 이미 죽은 사람은 말로 근거를 두고, 뚜껑을 덮는 것은 필연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용인 질병, 시마 광, 장 자이, 정호, 쳉 이순신 조만간 기다리고, 마지막으로, * * * 법정 밖에서 장례를 의논하다. 옹은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듣고 아들에게 말했다. "나를 도시 근처에 묻고 싶으면 먼저 주의해라." 매장, 하오명 묘는 조화의 길은 순수하고 뒤섞이지 않은 것으로, 현재로서는 안전하고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책은' 황희정시',' 관물내외',' 옥교문권', 그의 시는' 일천격토집' 이라고 불린다.

송대사는 말했다: "쉬운 수-징 총사의 성패, 사람의 화복은 모두 바르기 때문에 틀림이 없다. 만약 네가 이 집을 참고한다면, 너는 그것이 언제 시작되었는지, 언제 나빠졌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 "라고

다음 시즌의 책은' 매화수' 라고 불리며, 책의 이름은' 강제메이화 수' 이다. 그래서 샤오 그림 첨부 후, 매화가 먼저 열리고, 상인이 일찍 움직이며, 몇 가지 트릭의 시작을 차지한다. 생각하고 귀신은 모두 알고 있고, 그 수는 매화라고 불린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간일, 무더기 2, 이삼, 진사, 우우 찾기, 리우팡, 고건 7, 곤바. 이 선천적인 횡도의 운명도 마찬가지다.

건서북금속, 칸북속 물, 고건 동북속 토양, 진동속 나무, 순동남속 나무, 남속 불, 곤서남속 토양, 서금속에 대한. 이것은 모레의 취향이다.

선천적인 수가 있는데, 점술을 하기 전에 모두 세어야 하기 때문에 점술은 수를 기초로 하기 때문에 "선천적이다" 고 말했다. (마하트마 간디,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 "라고

모레의 수를 세지 않고 먼저 점을 쳐야 하기 때문에 점괘에서 세어 볼 수 있다. 따라서 "모레" 라고 말했다. \ "라고

선천적인 숫자는 사물이 서로 화를 내는 것을 의미하며, 만나는 모든 것은 년, 월, 일, 시간이 있다. 1 년은 자년으로 계산할 때, 1 년은 12 월에 정월로, 1 월에는 30 일이 있고, 초하루로 같이 계산하고, 12 시에 따라 세어 보고, 점괘를 나누며, 예를 들면 한 가지 일을 하고, 다른 일을 교환한다. 6 으로 나누면 나머지는 동적이다. 예를 들어, 10 개의 분기는 하나의 숫자로 시작하고, 12 개의 분기는 하나의 숫자로 시작합니다. 당신이 듣는 소리는 글자 수로 시작하고, 보는 것은 항목 수로 시작하며, 당신이 중요하게 여기는 시간부터 시작한다. (조지 버나드 쇼, 소리명언) 앞의 방법과 마찬가지로, 네가 계산한 시간은 항상 분할되어 있다. 또 다른 예를 들어, 한 글자는 숫자를 상하 양괘로 균등하게 나누고, 적은 것은 상괘를 하고, 많은 것은 하괘를 하는데, 이는 하늘이 가벼우면 분명하고, 땅이 무거우면 탁하다는 뜻이다. 나머지는 그 측면을 측정하거나 그 소리를 분별할 수 있으며, 그 귀속 세부 사항은 엿볼 수 있다. 그것의 희로애락을 살펴보고 그것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다. 소위 bu 전 수, 그래서 모레의 수는 사물의 가십을 바탕으로, 마른 하늘, 쿤지, 마른 말, 쿤소 등과 같은 사물을 움직이는 것이다. , 자세한 내용은 \ "제법별전 \" 내편을 참조하십시오. 가십의 모든 것은 하나의 범주에 속한다. 이른바 선구아 다음 점괘를 치는 사람은 선천적으로 길흉을 점치는 것처럼 점술로 그치기 때문에 그때는 책이 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일 이후 쉬운 연설, 부 점 깨진, 그래서 그 당시 쉬운 책 이 있었다.

상하괘를 움직이지 않는 사람은 몸이고, 구괘를 움직이는 사람은 주로, 체괘를 위주로 하고, 구괘는 일을 위해, 일은 변덕을 부리고, 일은 끝나면 사괘를 바꿔야 한다. 이경자의 점술도 몸의 기운이 강하지만 약하지 않아야 하고, 강자는 봄지진, 가을건조반금, 여름은 불, 겨울물, 사계절의 달이다. 실패한 사람은 춘곤, 가을진, 여름건조반금, 겨울이불, 사계절물과 같다. 체력이 강한 운동당이 많고 체력이 약한 이용당이 많다. 신체 점술이 금이고 상호 변화가 금이라면 운동당이 많아질 것이다. 점술이 금이고, 상호 변화가 금이라면, 더 많은 것은 당을 위한 것이다. 몸과 사용 사이, 비흥길, 길로 흉악해지거나 선길 뒤의 흉악함. 악을 길조로 바꾸는 사람, 혹은 선흉후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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