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미친 이야기
3. 작은 숲
쇼생크 (who) 는 어떤 새들은 닫을 수 없다고 가르쳐 주었습니다. 야만적 인 이야기는 인생이 종종 터무니 없다고 말합니다. 작은 숲은 나의 초조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서이다.
사실 내가 좋아하는 영화가 많아서 이 세 편의 인상이 매우 깊다. 보통 나는 서스펜스와 탐정 영화를 더 좋아한다. 그러나 큰 영향을 받은 것은 바로 이 세 가지이다.
나이가 들면서 보는 영화가 많아지면서 스타일도 조금씩 달라졌다. 예전에는 너무 어려서 읽을 수 없었던 진지한 영화가 지금은 모두 마음에 든다. 예를 들어 허안화의' 추유원',' 노해' 는 최근 몇 년 동안 핫한 이슈였다. 이안 가족 부작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곡이다.
기분이 다른지 생활 영화의 충격력은 강하지 않지만 뒷심이 넘친다.
1, 쇼생크 탈출
이 영화가 호평을 받은 이유 중 하나는 그 줄거리가 기복이 심하고 의외로 지루하지 않다는 것이다. 주인공 앤디는 감히 운명과 항쟁하는 사람이다. 그는 좌절에 꺾이지 않았다. 그는 재치 있고 총명하며 용감하며 낙관적이고 선량하며, 단어 읽기에 능하다. 그는 잔혹한 쇼생크 감옥에서 자신을 성공적으로 구했다.
2. "하트비트"
"심장 박동" 을 두 번 연속으로 봤는데, 정말 가슴이 두근거려요. 사실 이것은 단지 사랑 영화가 아니다.
영화는 남성과 여성의 관점에서 서로 다른 가정 교육 하에 있는 남학생과 소녀를 다루고 있으며, 성장과정에서 부모의 올바른 인도를 통해 일련의 가치관, 사상, 마음, 행동의 변화를 거쳐 결국 함께 모였다. 남녀 주인공의 내심 묘사는 정말 훌륭하다.
3, "작은 숲" 춘하 가을과 겨울
영화 대사는 적고 여주인의 고백도 많아 영화를 조용하게 만들었지만 감독은 정교한 화면으로 이 누락을 보완했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소삼, 차마의 떠들썩함, 등불, 와인, 녹색, 밭에 벼가 자라는 열정, 산속 동물들의 방문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바로 이런 만화 같은 장면이 무한한 추억과 상념을 준다.
쇼생크 탈출
긴 자유의 길, 깊은 영혼 세탁.
체제하의 자유와 영원히 꺼지지 않는 희망, 억눌린 우정과 선악의 최종 귀착점을 깊이 느꼈다.
인생의 과정은 제도화에서 벗어나는 과정이며, 우리 몸이 현재 처한 체제뿐만 아니라 우리 마음 속에 수많은 감옥도 있다.
세상은 높은 담에서 모든 것을 관통하고, 우리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손이 닿지 않고 만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희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말은 라이더에 대한 권고라기 보다는 그 자신에 대한 격려라고 할 수 있다.
자유에 대한 강한 열망과 영원한 희망으로 그는 탈옥에 성공하여 마침내 멕시코의 화창한 해안에서 가석방에 성공한 오랜 친구 라이더를 만나 자유로운 생활을 하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현실에서 자유는 존재의 의미이고 희망은 생활의 원동력이다. 생존에는 자유가 필요하고, 생활에는 희망이 필요하다. 자유의 불을 붙이고, 희망의 노래를 부르고, 생명의 장하 속에서 마음껏 날자!
Top2' 선의의 사냥'
인생의 계시. 우리가 독립적으로 자신을 대면할 때, 우리는 자신에 대한 호소가 부족하고, 폭력과 주의력을 다른 사람에게 옮겨 내면의 균형감을 찾게 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만날 심리적 투쟁임에 틀림없다.
이건 네 잘못이 아니야' 는 심리학자가 윌에게 가장 많이 하는 말이다.
성공은 네가 얻은 것이 아니라 너 자신을 발견하는 데 있다.
탑 3' 하이버나스의 추구'
만약 네가 막막하거나 우울하다고 느낀다면, 이 영화는 반드시 너에게 격려를 가져다 줄 것이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꿈을 가지고 추구하지만, 꿈을 세우는 과정은 너무 쉽고, 꿈을 실현하는 길은 너무 막힌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희망이 없는 현실에 직면하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말로 견지할 것인가?
역류하고 싶은 사람은 결국 자신의 만족스러운 답을 쓸 것이다.
지금까지 인터넷에서만 다른 사람의 말을 쉽게 베껴 쓸 수는 있지만, 모든 사람의 길을 베껴 쓸 수는 없다. 인생에는 지름길이 없다. 너는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고 모든 것을 얻을 수 없다. 끊임없이 전진하고, 당신의 끈기, 근면, 신념에 의지해야만 결국 자아를 실현하고 답을 찾을 수 있다.
세상은 높은 담에서 모든 것을 관통하고, 우리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손이 닿지 않고 만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희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말은 라이더에 대한 권고라기 보다는 자신에 대한 격려라고 할 수 있다.
자유에 대한 강한 열망과 영원한 희망으로 그는 탈옥에 성공하여 마침내 멕시코의 화창한 해안에서 가석방에 성공한 오랜 친구 라이더를 만나 자유로운 생활을 하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현실에서 자유는 존재의 의미이고 희망은 생활의 원동력이다. 생존에는 자유가 필요하고, 생활에는 희망이 필요하다. 자유의 불을 붙이고, 희망의 노래를 부르고, 생명의 장하 속에서 마음껏 날자!
영화의 영향에 대해 말하자면, 영화를 보는 것은 책을 읽는 것과 마찬가지로 시야를 넓히고 삼관을 형성하는 과정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영화에서, 당신은 다른 사람의 인생 경험을 볼 수 있고, 점차 자신이 평생 평범할 수도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또한 다른 민족 문화의 특색을 엿볼 수 있고, 시야와 인식을 넓힐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자신이 한 세트의 렌즈가 그린 줄거리에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쇼생크 탈출
긴 자유의 길, 깊은 영혼 세탁.
체제하의 자유와 영원히 꺼지지 않는 희망, 억눌린 우정과 선악의 최종 귀착점을 깊이 느꼈다.
인생의 과정은 제도화에서 벗어나는 과정이며, 우리 몸이 현재 처한 체제뿐만 아니라 우리 마음 속에 수많은 감옥도 있다.
Top2' 선의의 사냥'
인생의 계시. 우리가 독립적으로 자신을 대면할 때, 우리는 자신에 대한 호소가 부족하고, 폭력과 주의력을 다른 사람에게 옮겨 내면의 균형감을 찾게 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만날 심리적 투쟁임에 틀림없다.
이건 네 잘못이 아니야' 는 심리학자가 윌에게 가장 많이 하는 말이다.
성공은 네가 얻은 것이 아니라 너 자신을 발견하는 데 있다.
탑 3' 하이버나스의 추구'
만약 네가 막막하거나 우울하다고 느낀다면, 이 영화는 반드시 너에게 격려를 가져다 줄 것이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꿈을 가지고 추구하지만, 꿈을 세우는 과정은 너무 쉽고, 꿈을 실현하는 길은 너무 막힌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희망이 없는 현실에 직면하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말로 견지할 것인가?
역류하고 싶은 사람은 결국 자신의 만족스러운 답을 쓸 것이다.
지금까지 인터넷에서만 다른 사람의 말을 쉽게 베껴 쓸 수는 있지만, 모든 사람의 길을 베껴 쓸 수는 없다. 인생에는 지름길이 없다. 너는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고 모든 것을 얻을 수 없다. 끊임없이 전진하고, 당신의 끈기, 근면, 신념에 의지해야만 결국 자아를 실현하고 답을 찾을 수 있다.
영화 예술과 기술, 영화 평론, 상 등. , 나는 순전히 개인적인 관점에서 다음과 같은 대답을 썼다.
1. 대부 3 부작
내가 이 영화를 처음 봤을 때, 순전히 조폭 영화를 보는 소년으로 본 것이다. 당시 많은 대사들이 나에게 큰 감동을 주지 않았지만, 단지 대부가 매우 핍박하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하지만 이 영화의 신기한 점은, 설령 네가 당시 이해하지 못했더라도, 나이와 사회 경력이 증가함에 따라, 너는 두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천천히 당신은 그 대사들이 사실이며 실생활에서 자주 만나는 것임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영화는 사람이 되는 법, 자신의 감정을 다스리는 법, 이 복잡한 사회에 어떻게 녹아들는지, 책임과 담당이 무엇인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성공한 남자가 되도록 가르쳐 주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대부' 의 일부 고전 어록:
1, 너의 적을 미워하지 마라, 너의 판단에 영향을 줄 것이다.
2. 그들을 미워하기보다는 적과 친하게 지내라. 그렇지 않으면 너의 판단에 영향을 줄 것이다.
3. 진짜 남자는 가족과 시간을 보내야 한다. 가족을 돌보지 않는 남자는 전혀 남자가 아니다.
4. 위인은 천성적으로 위대하지 않다. 그는 성장과정에서 천천히 경험하고 연마한 것이다.
나는 한평생을 들여서야 조심하는 법을 배웠다. 여자와 아이는 부주의할 수 있고, 남자는 할 수 없다.
6. 당신의 적에게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절대 알리지 마세요.
7. 자신의 권리를 통제할 수 없는 사람은 자신의 권리에 의해 파괴된다.
8. 법은 무고한 사람에게 진짜 죄가 있는 사람보다 더 위험하다.
2. 어둠의 공격
이것은 공포 영화인데, 내가 공포영화를 보는 역사를 거의 끝냈다. 피비린내 나는 장면과 지하에 알려지지 않은 생물이 수시로 가져오는 위협 외에도 가장 무서운 것은 팀원들의 수시로 배신과 무자비한 포기다. 가장 위험한 상황에서 인간성에 대한 가장 깊은 분석! 사람들은 "한 사람의 악을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라!" 라는 말을 떠올려야 한다. "
시칠리아의 아름다운 전설
온 마을 사람들이 뛸 수 있는 미녀! 미모는 죄가 아니다, 미모는 죄를 유발한다! 마린 디델리는 정욕을 대표하지 않는다. 그는 단지 정욕의 액세서리일 뿐이다! 죄악의 남자는 그녀를 모욕하고 차지하려고 시도한 후 무자비하게 그녀를 버렸다. 이것이 바로 인성이다, 영원히 이기적이고 탐욕스럽다! 사실 나는 이 영화를 잊을 수 없다. 단지 마린 다이델리의 미모에 너무 미련이 있기 때문이다. 하하.
9 점 이상 영화 3 편, 남자답게 봐야 할 것 같아요. 매 단계마다 인생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생겼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첫 번째 부분: 대부, 콩잎 점수 9.2.
남자. 절대 너의 상대에게 원한을 품지 마라, 그러면 너는 이성을 잃게 될 것이다.
영화에서 대부의 아들 산디노는 무모하고 오만하며 화를 잘 내고 뇌도 없고 성욕이 왕성한 바보로 묘사되었다. 그런 다음 여동생이 또 학대를 당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그는 매부를 가르치러 가는 길에 자동차 톨게이트에서 타타가리아 가문의 매복 공격을 받았다. 결국, 이 용맹하고 무모한 캐릭터는 기관총에 의해 체로 맞았다. 사실 마리오 푸조는 원작에서 산토노에 대한 묘사가 영화보다 더 풍만하다. ...
두 번째' 용감한 마음', 콩꽃잎 점수 9.0.
여자의 사랑의 비극 중 하나는 진정한 영웅을 사랑하는 것이다.
영웅 서사시, 눈물을 흘리는 이야기, 피와 눈물의 비장한 전설.
이 영화는 스코틀랜드인들이 잉글랜드에 반항한 역사를 다룬다. 태어날 때부터 피와 전쟁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었고 월리스도 마찬가지였다. 그는 생활이 평온하고 자유롭고 평화로운 생활을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아내의 죽음으로 바뀌었다. 그는 각성하기 시작했고 반항하기 시작했다. 그는 더 이상 영국 귀족들의 노예가 되고 싶지 않지만, 그들의 박해에 반항하고 싶어한다. 그들을 집에서 쫓아내고 스코틀랜드 사람들에게 자유를 주었다.
[자유가 없다면 모든 것이 환상이다] [모든 사람이 죽지만 모든 사람이 살아온 것은 아니다] 주인공 월리스는 그의 일생을 이용해 자유를 사랑하는 더 많은 사람들을 불러 자유를 쟁취하게 했다. 비록 그의 투쟁은 승리를 거두지 못했지만, 투쟁은 여전히 계속될 것이다. 한 사람의 일생은 필연적으로 많은 선택과 어려움에 직면할 것이다. 그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 용감하게 대면할 수밖에 없다. 도로가 매우 어렵더라도 그는 결코 희망을 포기하지 않았다.
월리스, 진실하고 연약한 영웅 이미지, 그의 불굴함, 그의 분투, 그의 용기와 강인함, 그의 호정. 사랑하지 않는 여자는 없다. 영국 공주 이자벨라도 예외는 아니다. 그녀는 자신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월리스가 위험할 때 그에게 편지를 보냈고, 나중에는 심지어 그의 친골육까지 임신하였다. 월리스가 처형되었을 때, 나는 그녀의 가슴이 찢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두 사람은 감동적인 사랑을 연출했다.
3 부: 미국의 지난 일, 콩잎 점수 9. 1.
미국의 지난 일: 남자가 볼 수 없는 영화예요. 형제 뒤에서 총에 맞았을 때, 여자는 한 잔의 수프를 나누어 주었고, 아메리칸 드림은 미끄러졌고, 지난 일은 사라지고, 웃음은 활짝 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국의 과거" 라는 영화는 거의 4 시간 가까이 되었다. 영화가 끝날 때, 전혀 지루하지 않았지만, 신기하게도 창밖은 여전히 햇빛이 찬란했고, 고개를 들면 석양이었다. 사람은 소파에 오래 앉아 있었지만 느려질 수 없었다.
이 영화는 많은 영화평론가들에 의해 조폭 영화로 분류되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다. 비록 이 영화가 한 무리의 악당들의 생활을 확실히 이야기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피비린내와 살육의 장면이 있다. 영화의 예고편은 친구에 관한 영화라고 하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 비록 영화가 친구 사이의 사랑과 미움, 배신과 복수를 묘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 내가 미국의 과거를 다시 읽었을 때, 나는 더 많은 것을 보았다. 우수한 배우들과 완벽한 이야기 구조로 영화는 결국 감독의 초기 기대를 훨씬 뛰어넘었다.
안녕하세요, 저는 해해 문화 채팅입니다. 이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나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세 편의 영화는' 쇼생크 탈출',' 해피나스 추적',' 초문의 세계' 이다.
쇼생크 탈출' 는 나에게 힘을 가르쳐 주었다. 주인공 앤디 억울한 감옥, 터널을 파고 자유로 도피하다. 그의 수감자들은 터널을 파는 데 600 년이 걸린다고 말했지만, 그는 단지 19 년밖에 걸리지 않았다.
영화에는 한 가지 일을 완성하려면 스트레스와 시간이라는 두 가지 조건만 있으면 된다는 대사가 인상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이 두 가지 조건을 갖추기만 하면, 게다가 자신의 끊임없는 견지까지 더해지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해피나스 추구" 는 나에게 용감하게 행복을 추구하도록 가르쳐 주었다. 영화 속 남자 주인공은 철두철미한 실패자였다. 사업은 진전이 없었고, 가정은 곧 파탄에 이르고, 생활이 없었다. 그가 가장 실의에 빠졌을 때, 아내는 그를 떠났고, 그와 아들도 집주인에게 집에서 쫓겨났다.
이때에도 그는 자포자기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있다. 마침내 아주 좋은 회사에 채용되어 이상적인 생활을 하게 되었다.
만약 네가 희망이 있고 그것을 위해 노력한다면, 좋은 결말이 있을 것이다.
트루먼의 세계는 나에게 자유와 용기의 힘을 가르쳐 주었다. 트루먼은 고아이다. 그는 한 유명 감독에게 입양되어 리얼리티 쇼의 주인공이 되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잘 설계된 환경에서 살았다. 모든 인간관계, 본연의 애정, 우정, 사랑은 모두 다른 사람의 거듭되는 공연이지만, 그는 모른다.
어느 날 그는 이 세상의 거짓을 깨닫고 현실 세계로 돌아가고 싶어 감독이 마지막 순간에 그에게 경고했다. 바깥 세상은 네가 지금 있는 세상만큼 위선적이고 교활함과 거짓말로 가득 차 있지만 더 위험하다. 그러나 외출은 자유와 미지의 위험을 선택하는 것이다.
가장 영향력 있는 세 편의 영화는 :
1 .. 월가의 늑대
20 13 개봉, 마틴 스코세스 감독, 콩잎 점수 7.9.
이야기는 금융업계로, 주인공은 자신의 노력으로 성공과 성공의 기쁨을 얻는다. ...
이 영화는 전 월가 주식중개인 조던 벨포드의 자서전' 월가의 늑대' 를 각색한 것이다.
느낌: 성격 냉막 때문에 생활이 줄곧 흐리멍덩했지만, 생활 속의 어떤 일을 만난 이후로 갑자기 혼란스럽고 사회가 현실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영화' 월스트리트의 늑대' 를 볼 때, 많은 것들이 격려의 단편으로, 정말 그런 웅장한 연기에 감동했다. 나는 갑자기 이 사회가 자신에게만 의지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은 노력을 통해 이뤄져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노력하지 않으면 소금에 절인 생선처럼 살 수 없다.
2. 고개를 들어 보세요. 검열하다
20 19 개봉, 등초/유백미 감독, 콩잎점수 6.3.
한 남자가 다른 사람에게 버림받은 나쁜 학생, 즉 자신의 아들, 즉 자신의 아들을 교육적으로 교육시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
느낌: 이 영화가 반영한 교육 문제는 아이가 있는 가정이 직면한 것이다. 많은 부모들은 지혜가 없는 것이 아니라 인내심이 없고 방법이 부족하다. 아이가 문제가 생겼을 때, 부모에게는 일종의 시련이다. 부자간의 애틋함도 나를 본연의 애정이 더 중요하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3. 큰소리치다
이 편은 모두 보셨을 겁니다. 주성치 고전입니다.
느낌: 제 생각에는 금띠봉은 우리 각자의 책임과 압력입니다.
그것은 과거의 꿈과 우리의 개성을 담고 있다. 마지막으로 열심히 전진해서 금띠봉으로 성장할 수밖에 없다.
성장은 매우 고통스러운 단어이니, 너는 반드시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무엇을 얻었다면, 너는 그것을 잃게 될 것이다. 영원히 청춘을 이별하다!
나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세 편의 영화는 1 이다. 어리석은 얼굴이 세 장 있는 볼리우드. 2. 몽원여행기. 3. 큰소리치며 서쪽으로 여행합니다.
1.' 세 바보 성취 볼리우드'
내가 살고 싶은 일을 하거나 인간성과 제도 중심의 운명의 순환을 참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려서부터 우리가 커서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묻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아무도 우리에게 어떻게 하는지 묻지 않고 어떻게 하는지 가르쳐 주었다. 성공하려면 이 정해진 길로 가야 할 것 같았다.
신체 상해와 정신 상해 중 어느 것이 더 치명적입니까? 신체 상해는 감정할 수 있고, 정신 상해는 검사할 수 없다. "햇빛 좀 주세요." 라는 노래는 계속 듣고 있어 희망과 동력을 주었다.
"삼바보" 에는 많은 줄거리와 인물들이 매우 생각을 자극하고 학습력이 있다. 예를 들어, 이야기의 주요 라인 "10 년 계약". 소음기' 는 Rancher 의 또 다른 생활과 상반되는데, 이런 생활은 우리 많은 사람들의 생활과 더 비슷하다. 우리는 지식을 이해하고 싶지 않고, 단지 기억하고 싶다. 소음기의 농담은 우리가 사회에 진출한 후의 좌절감과 더 비슷하다. 그의 방식은 결국 성공했지만, 극도의 복제와 안배를 받을 수 있는 삶과 자신의 목표와 이상을 위해 즐겁게 분투할 수 있는 인생 중 어느 것이 더 좋을까요? "삼바보" 는 나에게 과정의 의미를 이해하게 했다. 흥미와 열정은 다른 사람과 무관하다. 나는 스스로 사물을 인식하고 판단하고, 이상에 집착하고, 지식에 경외하고, 친지들에게 아껴야 한다는 것을 배웠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를 나 자신으로 살게 하는 것이다.
2.' 드림반지를 찾는 여행'
인생의 종점은 무엇입니까? 죽음이 아니라 잊혀진 것이다.
3. 큰소리치다
어렸을 때는 가장 웃긴 영화였고, 자라서 가장 쓴 영화였다.
어렸을 때 별나리의 엉뚱한 희극에 빠져 자라서 영화 속 그림자를 보았다.
"사람과 사람은 천생연분이니, 네가 이 괴물을 반대할 차례다." 당신은 누구를 반대한 적이 있습니까?
지존바오는 너를 사랑할 수 없고, "천하가 안정되고, 여래를 저버려서는 안 된다" 는 것을 증명했다. 타이트한 띠 없이는 너를 구할 수 없고, 타이트한 띠도 너를 사랑할 수 없다. 여름보라색은 시작을 짐작할 수 있지만 끝을 짐작할 수는 없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데는 이유가 필요합니까? 필요 없어? 필요하세요? 그 사람은 개처럼 보인다. 칼 세 개 더 주세요.
큰소리 서투어' 는 많은 신들에 의해 깊이 해석되었고, 과도하게 해석된 꼬리표도 붙어 있다.
하지만 저로서는 이 영화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모든 사람이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사랑하고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쉰들러 명단
지역: 미국 감독: 스필버그
출시 시간: 1993, 1 1, 30.
인간이 동물보다 우수한 이유는 그들이 자유가 있어서 권력을 너무 투철하게 해석하기 때문이다. 자유란 무엇인가? 자유는 선택의 권리입니다.
영화 길이 189 분, 촬영 과정은 매우 우여곡절이다. 당시 국제적으로 유명한 감독인 로만 폴란스키를 포함한 감독이 한 명도 없었기 때문에 이 영화에 등장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가 "그의 어머니가 그가 8 살 때 나치 정신병원에서 돌아가셨다" 고 말하는 것을 거절한 이유이다. 그래서 그는 촬영 과정이 심리적으로 감당하기 어렵다고 느꼈다. 물론, 스필버그는 결국 스스로 사진을 찍도록 강요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도 유대인이었기 때문입니다. 촬영 중 거의 매일 불면증 상태에 빠져 수면제를 먹고 쉬어야 돼 정신이 무너질 것 같다. 신들러의 명단' 은 한 인터뷰에서 촬영됐다. 영화' 내 인생에서 가장 무서운 경험' 이 상을 받은 뒤 감사의 선물을 거절했다. 그 이유는' 내가 받으면 피금이다' 였다. 이 영화는 몇 년 전에 본 것이지만, 솔직히 나는 아직 다시 볼 용기를 쌓지 못했다. 나는 중국에서 이렇게 좋은 영화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사자왕'
지역: 이탈리아
감독: 오, 그래, 계준아.
출시일:1995,07, 15
나는 아주 어리다. 누군가 나에게 "외로움이 무엇인가?" 라고 물어본 적이 있다. 나는 말했다: "당신은 사전을 확인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나는 사전이' 부적절하다' 와' 외로움' 에 대한 해석이 매우 모호하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이 말에서 영감을 받아, 나는 당시 말이 맞지 않았다. 나중에' 동물세계' 를 보고 사자가 혼자 움직이는 모습을 보고 나서야 갑자기 내 마음을 건드렸다. 나는 당시 친구들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외로움이 무엇인가' 라고 물으면 추상적인 해석을 하지 마라.
뿌리의 실화
지역: 미국
감독: 로버트 제메키스
출시일:1994,7,6
이 명언은 널리 전해지고 있지만,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아니다. 영화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제니에게 기숙사에 있는 암 환자와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물었을 때, 그녀는 눈을 크게 뜨고 "내가 직접 한 거야?" 라고 말했다. 제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졌지만 소암은 아직 몰라서 "나 자신만 되고 싶다" 고 고집을 부렸다. 위대한 덴마크 철학자 케겔은 "인생에는 세 가지 절망이 있다. 내가 여기 있는지 모르겠다. 나는 되고 싶지 않다. 나는 되고 싶지 않다. " 그러나 나는 인생에 세 가지 희망이 있다고 생각한다: 자신을 찾고, 자신을 알고, 자신이 되는 것이다. 햇빛 아래 그림자를 응시하며 밤하늘의 비관과 낙관의 차이를 바라본다. 너 지금 자신을 찾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