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부티크 사업계획 애니메이션은 지난 세기 초 등장 이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왔습니다.
금세기 초에는 성숙한 애니메이션 문화의 영향을 받으며 성장한 신세대가 점차 우리 사회의 주류 소비자층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물질적 생활수준의 향상과 엔터테인먼트 문화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애니메이션과 부대산업도 점차 더 넓고 깊은 길로 나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시장의 급속한 발전은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었습니다.
VCD, DVD, CD, 만화, 애니메이션 주변 제품을 판매하는 애니메이션 매장을 여는 것은 중국 시장을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관련 부서가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의 2,000명 이상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및 인터뷰에 따르면, 세 도시에서만 14~30세 도시 청소년의 연간 애니메이션 관련 소비 총액이 13억 위안을 초과할 수 있으며, 이는 대략 13억 위안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생필품 판매량과 맞먹는 대형 샴푸.
국가 권위 있는 부서의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이 가져온 경제적 이익은 약 300억 위안에 달합니다.
신세대 10대들이 애니메이션 문화의 영향을 받으며 성장함에 따라 앞으로 애니메이션 시장의 소비 규모는 5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일본 등 애니메이션 시장이 발달한 국가에서는 이미 연간 애니메이션 시장 규모가 1000억 달러를 넘어섰다.
일본 관계자에 따르면 일본 만화산업의 연간 순이익은 6000억 달러를 넘어섰다.
* * * 국내외 수백 개의 대형 제조사와 일반 매장을 점검하는 데 7개월이 걸렸으며, 애니메이션에 대한 가장 자세한 소개를 포함하여 국내 애니메이션 부티크 창업 지도 분야에서 비교적 완전하고 수준 높은 기획 계획을 요약했습니다. - 중국 내 애니메이션 시장에 대한 지식, 다양한 고급 사업 컨셉 및 기술, 그리고 전문 매장 장식 CD; (참고: 여기 있습니다. 플랜을 구매하는 VIP 회원에게 장기적인 컨설팅 서비스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제공하고, 새로운 제품, 새로운 시장 및 새로운 관련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출시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 VIP 회원 영역이 설치되었습니다. VIP 회원.) 또한 많은 네티즌과 많은 기업가 친구들의 조언을 받아 다음 내용을 이 계획에 추가했습니다. ★매장 레이아웃에 필요한 패턴 및 사진 ★서비스 직원 의류 디자인; 다양한 규모의 예산 개설 ★국내 도시 규모 및 애니메이션 매장 숙박 지표 분석표 ★1 만 단어가 넘는 매장 관리를 위한 종합 매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