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성애
허구는 연극이 생활을 반영하는 기본 방식이다. 배우의 연기를 말하며, 변형된 방식으로 실제 환경이나 물체를 비교해서 생활을 표현하는 것을 말한다.
장르적
프로그램은 생활을 반영하는 연극의 표현 형식이다. 생활 동작의 규범화, 무용화 표현, 재사용을 가리킨다. 프로그램은 직접적으로 혹은 간접적으로 생활에서 비롯되지만, 일정한 규범에 따라 생활을 정제하고 총결하고 미화하여 형성된 것이다.
종합성
중국 희곡은 종합성이 매우 강한 민족 예술로, 이런 종합성은 각종 예술 범주 (예: 춤, 곡예) 에 대한 융합과 독창성, 그리고 정교한 공연 예술에도 반영된다.
확장 데이터:
자라다
생활과 공연은 중국 전통 희곡 공연의 주요 유형 중 하나이다. 남성 역할을 맡다. 성씨' 라는 이름은 송원 시대의 남극에 처음 등장했으며, 일반적으로 극중 남자 주인공을 가리킨다. 역대 희곡에는 모두 이 대사가 있다. 연기한 인물의 나이와 신분에 따라 근대의 희곡은 노소 무의 세 가지로 나뉘어 각각 특색이 있다. 낡은 생명선의 한 가지 가지. 턱수염이라고도 합니다.
여명
중국 전통 희곡 공연의 주요 유형 중 하나인 여성 역할의 총칭. 송대에는' 댄으로 가장한다' 는 역할이 이미 있었다. 송원남극, 북잡극 형성 후에도 여전히 단명을 따르며 응용이 약간 다르다. 곤산강의 성숙기에는 정단, 쇼단, 철알, 노기의 네 가지가 있다. 그 이후로 다양한 오페라가 많은 가지를 발전시켰다.
맡은 역할의 나이, 성격, 신분에 따라
대략 정단 (청이), 화단, 우단, 노기, 채단, 각각 공연이 있다.
깨끗하다
순수 희곡 공연의 주요 유형 중 하나로, 속칭 꽃얼굴이라고 한다. 얼굴 메이크업이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사용하여 얼굴을 두드러진 상징으로 그려짐에 따라 독특한 개성, 기질, 외관의 남성 캐릭터를 발휘한다. 또는 거칠고 호쾌하거나, 호매하고 솔직하거나, 음험하고 악랄하거나, 무모하고 정직하다.
노랫소리가 우렁차고, 동작이 넓고, 기복이 뚜렷하여, 중국 전통 희곡 무대에서 유일무이한 인물 조형이다. 이 업무는 송잡극의 부망에서 진화했다고 한다. "화부" 가 출현한 후, 인터넷 인물의 범위가 끊임없이 확대되었다. 캐릭터의 성격과 신분에 따라 인터넷 케이블은 몇 개의 셔틀라인으로 나뉘어 공연에서 각각 특색이 있다.
추하다
추극 공연의 주요 유형 중 하나인 코미디 캐릭터. 페이스북은 흰 가루로 콧대와 눈구멍 사이에 작은 얼굴을 그려서 작은 얼굴이라고도 합니다. 송원 시대의 남극은 지금까지도 각종 희곡에서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인물은 여러 종류로 나뉘어 있고, 어떤 사람은 마음씨가 착하고 유머러스하다. 어떤 사람들은 간사하고 비열하다.
중국 현대 희곡에서 못생긴 공연 예술이 크게 발전하여, 각기 다른 극종은 모두 자신의 스타일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못생긴 공연은 일반적으로 가수를 반복하지 않고, 또렷하고, 맑고, 유창함을 위주로 한다. 상대적으로 못생긴 공연 절차는 다른 직업만큼 엄격하지는 않지만 무릎 꿇기, 쪼그리고 앉기, 발돋움, 어깨를 으쓱하는 등 자신의 스타일과 규범을 가지고 있는 것은 모두 못생긴 기본 동작이다.
인물의 신분, 성격, 기술적 특징에 따라 대체로 문추와 무추의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으며, 공연에는 각각 특색이 있다.
바이두 백과-중국 오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