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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는다고 단언하다. 깨진 바위에 처음 쓴 식물은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는다고 단언하다. 원래 깨진 바위에 쓴 식물은 대나무였다.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설명: 대나무는 청산을 꽉 잡고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의 갈라진 틈에 단단히 뿌리를 내리고 있다.

출처: 청대 정섭' 죽석' 원문: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파암 속에 있다고 주장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서북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대나무는 청산을 꽉 잡고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의 갈라진 틈에 단단히 뿌리를 내렸다.

무수한 시련과 타격을 겪었지만, 너는 여전히 강인하다. 무더위 속에서 남동풍을 불든, 한겨울에 서북풍을 불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참고: 대나무 돌: 돌 틈에 뿌리를 둔 대나무. 이 시인은 유명한 화가로, 그가 그린 대나무는 특히 유명하다. 이것은 그가 죽석 그림에 쓴 시 한 수이다.

주장: 청산이 손을 놓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것처럼 뿌리가 단단히 묶여 있는 것을 비유한다.

뿌리: 뿌리, 뿌리.

오리지널: 오리지널.

부서진 바위: 금이 간 산석, 즉 바위 속의 갈라진 틈.

연마: 고문, 좌절, 연마.

파업: 파업.

인성: 강건하고 힘이 있다.

임: 마음대로, 마음대로, 마음대로.

조엘: 너.

감사:

이 시는 대나무에 관한 시입니다. 시인이 찬양하는 것은 대나무의 부드러움이 아니라 강인함이다. 처음 두 문장은 부서진 바위에 뿌리를 둔 대나무의 내면정신을 찬양했다. 처음의' 물다' 라는 글자는 충격력과 이미지감이 뛰어나 주근의 끈기 있는 성격을 충분히 표현했다. 그리고' 물다' 라는 단어 뒤에' 긴장을 풀지 않는다' 를 붙이면 주근의 개성적 특징이 완전히 드러난다. 두 번째 문장의' 파암' 은 대나무 생명력의 강인함을 두드러지게 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열악한 객관적 환경이 대나무를 연마하고 시험했다고 계속 썼다. 비바람에 관계없이 서리와 눈, 푸른 대나무는 여전히 "꿋꿋하게" 서 있다. 천망치 백련과 동서남북풍' 은 매우 귀에 거슬린다. 이 시는 사람에 대한 은유로, 작가는 바위에 강한 대나무를 찬양함으로써 결코 표류하지 않는 고상한 사상과 정서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시 전체의 언어는 간결하고 심오하다.

청산은 긴장을 풀지 않는다고 주장하고,' 물어뜯다' 는 글자는 대나무를 의인화한다. "물다" 는 힘이 필요한 주동적인 행동이다. 대나무가 청산을 등반하는 모습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대나무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연과 항쟁하며 완강히 살아가는 정신도 표현했다. 이전 문장에 이어 두 번째 문장' 부서진 바위에 뿌리박다' 는 대나무가 청산에 우뚝 솟아 있는 기초는 깨진 바위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대나무는 정판교의 시와 그림 속에서 늘' 돌' 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때때로, 석두 은 대나무 의 반대 를 구성한다. 예를 들면, "대나무 가지를 그리고 석두 한 조각을 꽂고, 석두 은 대나무 가지보다 1 피트 더 높지만, 1 피트 더 높지만, 나 는 여러 해 동안 내 힘 을 높일 것 이다. 때때로 석두 은 대나무 의 배경 이 되었다. 예를 들면, "어젯밤 가을 바람이 소난을 지나 석두 을 만지며 숲 광란을 입은 적이 있다. 대나무 가지만이 두렵지 않지만, 그들은 상당히 천 차례 싸웠다. "이 시에서 대나무와 석두 () 는 매끄러운 전체를 형성하고, 그것 없이는 대나무가 뻣뻣하고, 산은 녹색이다. 이 두 구절은 또한 단순하고 심오한 철리를 설명한다: 두터운 기초가 힘을 강하게 한다.

처음 두 문장의 깔개를 깔면 자연히 다음 두 문장을 끌어낼 수 있다. "천망치는 나를 단련해도 여전히 강하고, 동서남북은 내 바람을 쐬게 한다." " 이 시의 대나무는 한 가지 특징이 있다. 그것은 고죽도 아니고, 정죽도 아니고, 암죽도 아니고, 풍죽입니다. 정판교의 시와 그림에서 대나무는 종종 고상한 품행과 완강한 의지의 상징이며, 바람은 왕왕 악의 힘의 대표이다. 예를 들면 위에서 언급한' 어젯밤 가을바람이 소곤하다' 라는 말과, 또 다른 예는' 바람이 불어와 대나무 가지가 하늘로 돌아간다' 는 것이다. 구름을 쓸고 안개를 쓸는 것은 정말 내 일이다. 바닥을 쓸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 시에서 대나무는 일년 내내' 동서남북풍' 의 습격을 받았다. 그러나, 그것은 바위에 깊이 뿌리를 내리기 때문에 여전히 확고하고 완강하다. 어떤 바람도 무력하다. 시인은' 천' 과' 만' 이라는 글자로 대나무의 불요불굴하고 침착하고 자신감 있는 표정을 써서 시 전체의 의경이 단번에 나왔다고 할 수 있다. 이때 우리 앞에 가로놓여 있는 것은 더 이상 평범한 대나무 몇 개가 아니다. 우리가 느끼는 것은 불요불굴의 생명력과 끈기인데, 이 모든 것이 부스스 대나무 소리에 담겨 있다.

사실 시 속의 대나무도 저자 정판교의 고상한 인격의 구현이다. 생활 속에서 시인은 하층 인민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암죽으로 악을 싫어하고 강대한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정판교의 비문시는 그의 그림과 마찬가지로 입체감이 강하여 그림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이 시는 바로 이렇다. 대나무와 석두 모두 시인의 글에 생동적이다. 실질적 내용이 없는 바람도 지나가는 것으로 묘사된다. 그러나 시인의 추구는 외부 모양뿐만 아니라 얇고 단단한 바위와 대나무 한 조각에도 나타난다. 이 바위와 대나무는 자신의 이상을 주입하고 자신의 개성을 녹여 이 죽석이 동물 밖의 깊은 의미와 내면의 매력을 드러내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이것은 물언지로 된 시이자 사물에 관한 시이다. 이 시는 대나무의 끈질긴 집념의 품질, 암죽의 강인함, 철의 강건함, 불굴의 기절, 불굴의 품격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시 전체의 언어는 간결하고 명쾌하며 꾸준하다.

소개: 정섭 (Xi é), 본명 케유, 본명 이안, 본명 판교, 인칭 판교 씨. 장쑤 흥화인.

정판교의 일생은 5 단계로 나눌 수 있다:' 배우고 우측시',' 양주 판매 그림',' 사문사',' 여행 환관',' 산둥 위관',' 양주 판매 그림'. 그는 강희의 수재, 옹정의 리프트, 건륭원년의 수재이다.

정판교는 서기 65438 년 10 월 22 일에 태어나 서기 65438 년 10 월 22 일에 73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강희과거장원, 옹정 10 년 리프트, 건륭 2 년 (1736) 진사. 산둥 () 성 범현 () 과 현현 () 의 관원들은 정치적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20 세 때 굶주린 사람들을 위해 구제를 요청하고, 대관을 돌보며, 병을 구걸해 주세요." 벼슬을 하기 전후에 그들은 모두 양주에 살면서 서화로 생계를 유지한다. 시, 단어, 좋은 책, 그림. 시가 성어를 경멸하다. 그는 화훼, 목재, 석두, 특히 난초와 대나무를 그리는 데 능하다. 란엽의 아름다움은 현재 초묵의 필법 속에 있는데, 그 초서필법은 종횡으로 가로세로로 뻗어 있고, 운필은 면면하다. 많이 어지럽지 않고, 적잖고, 습성이 모두 떨어지고, 힘이 무궁무진하다. 책도 독특하다. 공식 편지와 견본 책이 뒤섞여' 6 부 반서' 라고 자칭한다. 때로는 그림을 통해 완성된다. 도장의 필력은 고풍스럽고 오래되었다. 자유분방한 사람으로서 그는 진사를 통해 치안, 시와 술의 일상 사무를 선택하고 위현을 옮겼다. 그는 스무 살 때 굶주림으로 인민을 구제해 달라고 요구했고, 파업 후 집에 돌아와 양주에 살면서 명성이 높았다. 산수를 마음껏 즐기며 시인들, 야인들과 함께 취해 고향을 유람하다. 휴게실에 있는 정글 박석과 스님의 벽을 쓰면 관람객들은 감탄할 것이다. 그는' 판교 전집' 을 썼는데 서예로 새겼다. 그가 파는 그림은 한동안 손질되고 전파되었다. 양주 팔괴' 중 하나로 그의 시, 책, 그림은' 양주 삼절대' 라고 불리며 주란을 그리는 데 능하다. 정섭은 평생 대나무를 가장 많이 그렸고, 그 다음은 난초와 석두, 하지만 소나무와 국화도 그렸다. 그는 청대의 대표적인 문인 화가로 대표작은' 란죽도' 이다.

저자 소개: 정판교 (1693-1765) 청대 관원, 화가, 작가. 글자 케유, 한족, 장쑤 흥화인. 그는 평생 양주에 살면서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했다. 양주 팔괴 중의 하나. 그의 시, 책, 그림은 모두 탁월하고 독립적이며, 세계' 3 대 기적' 으로 불리며, 란, 대나무, 돌, 소나무, 국화 등의 식물을 그리는 데 능하며, 그중 죽화는 이미 50 여 년 동안 가장 두드러진 성과를 거두었다. 판교 전집' 저자. 강희 수재, 옹정 리프트, 건륭원년 진사. 학자 후, 산둥 팬 카운티 공식 뿐만 아니라 산둥 웨이 카운티 지사 에서. 배고픈 사람들을 대관으로 청하기 위해, 구걸하여 병을 치료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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