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그릇' 의' 빈 둥지 청년' 도 게임 밖 플레이어에게 오프라인 모임 활동' 면역' 을 하기 어렵다. 극본 살인'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일반 상태에 사는 젊은이들에게 상상력과 초월의 게임 공간을 제공한다. 극본 살인' 의 수많은 스토리틀은 시간과 공간을 꾸며 정체를 감추고 상상의 게임 공간을 남겼다. < P > 이런 시공간과 캐릭터 신분의 전환은 어떤 의미에서 긴장을 풀고 대립을 풀고 내면의 균형을 이루는 방식이다. < P > 따라서 업계 전망은 좋지만 가입은 신중해야 하며 시장 조사를 잘 하고 충분한 준비를 해야 한다. < P > 업계의 문제: < P > 좋은 극본이 점점 희소해지고 있다. 한편으로 글쓰기의 원천은 무한하지 않다. 작가는 글쓰기의 병목에 부딪칠 수 있다. 많은 신인들이 대본 쓰기 캠프에 합류했지만 새로운 것은 없었다. 한편, 플레이어는 심미피로를 일으키기 시작했고, 마치 영화드라마와 비슷하다. 그들도 추리하여 살인자를 찾고 있다. 모두 낡은 일식이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것을 느낄 수 없을 때 흥미를 잃는다.
TT 는 도시책이 최근 유행하기 시작했고 사람들은 이미 여행 등의 주제를 가지고 놀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또한 플레이어가 추리에 대한 요구가 더 높기 때문에 "새 극본이 그에 따라 조정되어 줄거리를 약화시키고 추리를 강화했다" 고 말했다. 또 업종협회의 규제가 부족해 대본 살권에서 오랫동안 악성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TT 는 "일부 출판사와 대본점 경쟁이 단결되지 않아 가격이 너무 낮거나 해적판, 차평 등이 있다" 고 밝혔다. 하지만 프로대본 킬러는 보통 소통과 단결을 중시하며 경기에서 마지막까지 남길 수 있다.
TT 는 "우리는 매년 베이징 상하이 낙양 Xi 등지로 출장을 가서 잘 하는 테이블놀이와 교류한다" 고 말했다. 얼마 전, xian 의 한 테이블 게임 팀이 광저우에 와서 우리와 교류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본 게임 트렌드, 패턴, 가격 등을 논의하기 위해 책 (호스트) 기술을 교환한다. " < P > 발행인, 점포, 플레이어 간의 상호 작용이 부족해 업계 전체의 발전이 양성이 부족하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TT 는 "발행인은 제때에 상점에 연락해서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수집하고 직접 체험 의견을 얻어야 한다" 며 창작에 도움이 된다. 현재 시중에는 많은 발행자가 있지만, 실제로 플레이어의 의견을 수집하는 발행자는 비교적 적기 때문에 발행인의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
위 내용 참조? 우물을 뿌린 후 썰물, 극본은 거품을 없애야 한다.
인민망-오프라인 매장이 3 만 곳을 돌파했다. 극본 살인' 은 어떻게 젊은이를 사로잡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