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 말년에 군벌 혼전이 벌어졌다. 조운은 유비를 3 년 가까이 따라갔다. 박망포 전투, 장한파 전투, 강남평정 전투에 참가하여 입천 전투, 한수 전투, 길곡 전투를 홀로 지휘했다. 전공이 탁월하기 때문에 조운은 상승장군이라고 불린다. < P > 순휘산에는 자룡 조각상이 하나 있다. < P > 역사상 위 () 촉 () 오 () 삼족 () 이 정립한 후, 조운은 대읍 김평산 () 에서 여러 해 동안 야영한 적이 있다. 왜 대읍 전선에 주둔해야 합니까? 촉한 시절 청의강 상류에는 한가군, 하한가현 (금루산현), 인구는 창족의 수많은 지계 중 하나인 청의창족 위주였다. 당시 대읍은 강원현, 촉현으로 현에 매우 중요했고, 창한간에도 마찰이 있었다. 선주전' 은 한자의 난센스를 기록했다. "장무 2 년 (222), 한자 현 황병, 전병 거부 ... 장우 3 년 (223), 황원이 임충군을 침범했다." 장무는 유비의 표지이다. 이 사료는 청창세력이 이미 대읍과 접해 있는 지황으로 발전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조운은 침입을 막기 위해 김평산에 정자인 왕강대와 운평정을 세웠다. 지금 대읍경휘산공원의 산길을 따라 구불 전진하고, 산꼭대기 흰 구름이 감돌고, 모조 누빔 망탑이 잡나무에 비춰져 전 현을 내려다보고 있다. 왕강 플랫폼 아래에는 긴 유아용 침대 벽이 있는데, 그 위에는 톱니바퀴 모양의 유아용 침대가 있고, 위에는 용솟음치는 고사리 식물이 덮여 있다. 어렸을 때 아기 침대 벽에서 게임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산꼭대기가 처마를 날리는 운평정은 고풍스러운 목조건물이었지만, 오래되어 페인트가 얼룩덜룩하고 그윽한 삼림에 얼룩이 얼룩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경휘봉, 망창대.
조운도 토성을 지었다. 명만력 23 년 학자 조학길은' 상천남로 촉중 명소기' (권 13) 에서' 동산일경회산 역사의 변천에 따라 토성은 이미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오늘 번화한 대읍현은 아마도 토성의 미래일 것이다. < P > 조운 백마은총, 지용 쌍전, 영웅적인 이미지가 사람의 마음을 파고든다. 대읍에서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가 많은데, 그중에는 대읍판이라고 할 수 있는' 칠진맹득' 이 있는데, 그의 선공심, 후공전의 방략을 보여준다.
청강의 실력이 점점 강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어느 해, 교주 범천이 1 만여 대군을 소집하여 먼저 조안주를 취하였는데, 거의 청두에 해당했다. 조운은 이미 진을 치고 양군이 교전했다. 범천은 곧 졌지만 항복을 거부했다. 그는 조운에게 이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나는 너와 시합을 하고 싶다. 네가 이기면 나는 동의할 것이다. 조 윤 약속, 그래서 산스크리트어 천 릴리스, 양측은 일본 회의 화살표를 선택하는 데 동의했다. < P > 그날, 햇빛이 맑고 거울 휘 산꼭대기에 많은 화살을 세웠다. 양측의 병사들이 사격장 양쪽에서 환호했다. 흰 가운을 입은 조운이 나타났다. 그와 범천은 연이어 승마, 등사, 걷기, 달리기, 사선, 무릎 꿇기, 정사, 등사 등의 경기를 진행했다. , 승부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사병들은 화살을 운반하느라 바빴고, 거울 휘산 앞의 황량한 풀비탈이 밟혔다. 마지막으로 양측은 목표를 교환했다. 조운의 화살이 날아와 범천의 목표를 관통했다. 범천은 놀라서 무릎을 꿇고 절을 하며 다시는 방해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순휘산에서 제목이 벽에 있다. < P > 이후 양군의 화살이 밟은 오솔길을' 화살거리' 라고 명명하고 그 옆에 넓고 긴 돌길을 짓고' 자룡거리' 라고 명명했다. < P > 구채합자 온도 군사전략 순평후 < P > 입동 이후 가을바람이 점점 빡빡해지고, 대면적의 오동엽은 황금빛이다. Pinus massoniana 는 Jinping mountain 에 경비원처럼 서 있습니다. 울부짖는 바람 속에서 떼를 지어 우는 소리가 나는 것 같다. 나는 끝없이 펼쳐진 금평산에 서서, 한 폭의 웅장한 접는 병풍처럼 연이은 산봉우리를 바라보았다. 김평' 은 명실상부하다. 조운이 여기서' 구채연승' 을 연기한 것도 당연하다. 낙엽 속의 가을바람을 맞으며, 생각은 전마의 울음소리, 칼빛의 그림자를 비추는 촉한 시대로 돌아갔다. < P > 조운은 촉국의 건립과 안정에 큰 공헌을 했다. 그는 대읍에 주둔하여 적을 효과적으로 방어하고 왕강대, 왕준탑, 토성 등의 유적을 남겼는데, 그중에서 가장 전설적인 색채는' 구채연합업' 이다. < P > 에 따르면 조운은 김평의 지형에 따라 구채 (또는 9 는 허수) 를 설치해 적을 방어하는 방어선을 쌓았다고 한다. 지금도 채자구 (경휘산 동쪽 승리산과 진운산 사이의 산골, 현지인들이 채자구라고 부르는 곳) 가 있다. 산골은 너무 깊지 않아 1 리도 안 되어 산길을 건널 수 있다. 산 뒤에서 멀지 않은 곳에 채자산과 장병구가 있는데, 지금도 오솔길이 연결되어 있다. < P > 자룡사 본전' 상산정기정' 간판 < P > 현장 답사를 통해 대읍에서 태어난 시인 첸은 시' 월하등경휘산, 망구채련' 을 지은 적이 있다. 시는 "월하독망창족, 호랑이는 즉시 갚는다" 고 말했다. Jiuzhai 리안 승리 오늘 앤, 만리 성휘월 언덕 아래로. 클릭합니다 < P > 조운, 은총소의백마, 충용은 무쌍하며 백성들에게' 호장군',' 무신' 이라고 불린다. 하지만 청두 무후사에서 조운의 이미지는 흰 수염과 민간인 차림의 노인이다. 많은 관광객들이 의아해한다: 조운은 오호대장 아닌가요? 해설자에 따르면 무후사는 당대에 세워졌다고 한다. 당나라 사람들은 조운문무가 정연하고, 지혜가 뛰어나고, 풍채가 멋스러워 조각상이 서민의 이미지라고 생각했다. < P > 사실 조운은 확실히 문학공이 있다. < P > 건안 19 년 (214), 유장 항복, 유비 () 가 익주 () 목축을 이끌고 청두의 유명한 토지 부동산을 관원에게 나누어 주기를 희망했다. \ "삼국지 조운전 \" 은 조운은 동의하지 않고 간언했다. "익주 백성들은 여러 차례 병불에 습격당했고, 밭집은 텅 비었다. 인민을 돌려주고, 그들이 생활하게 하고, 일을 재개하게 해야 인민이 신복할 수 있다. 개인 보상으로 사용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이로써 조운의 지혜와 조운의 친민 정서를 알 수 있다. 조운은 대읍을 보위하고, 백성을 아들처럼 사랑하며, 농업 생산을 적극적으로 발전시켜 대중의 사랑을 받는다고 한다. < P > 자룡사는 1993
건흥 7 년 (229) 에 지어졌고 조운은 7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는 삼국 중 몇 안 되는 전사한 장군 중 한 명이다. 출생지나 주요 행사지를 신하 매장지로 삼는 장례제가 있을 때 고인 유선은 "조자룡을 청두 김평산 산둥 (현 대읍현 윤평산 기슭), 건묘, 4 시에 제사를 즐긴다" 고 말했다. 241 년, 촉한 추격봉조운은 순평후로, 촉한 정권의 조운에 대한 높은 긍정을 볼 수 있다. < P > 대읍성동의 청산은 충골을 묻을만큼 운이 좋다.
219 청명절은 허베이정정에서 온 특수손님들이 대읍을 방문해 조운릉을 특별히 참관했다. 그들은 고향 조의 후예이다. 그들은 정정정에서 흙 한 봉지를 가져와 영웅의 무덤에 뿌렸다. 제사가 끝난 후, 그는 공손하게 무덤에서 묘지 한 단을 파내어 정정 제사를 되찾았다. 최근 몇 년 동안 허베이 () 성 조자룡 연구회 () 의 사람들이 대읍에 와서 자룡묘를 제사하였다. < P > 순휘 산에는 1993 년 자룡 조각상이 세워져 있다. < P > 자룡묘는 대읍현에서 동쪽으로 1 킬로미터 떨어진 김평산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현지에서는 윤평산이라고도 한다. 자룡묘는 1961 년 대읍현 정부에 의해 현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공포되었다. 1985 년 청두시 정부에 의해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1996 년 쓰촨 성 정부에 의해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공포되었다.
자룡묘의 담장은 높이가 2.3 미터로 반원형이다. 산처럼 생겼고 둘레는 29.1 미터이다. 중간에 묘비 하나가 우뚝 솟아 있는데, 폭은 1 미터, 높이는 2.5 미터이다. 그것은 한자로 새겨져 있다:' 한순평후 조운릉'. 양쪽에 금자 대련이 새겨져 있다. "홍담이 강원 노인을 영원히 돕고, 충혼은 여전히 강촉산 강이다." 그 위에는' 영열천년기' 라는 제목이 있다. 묘지 전체가 산에 의지하여 건설되고, 붉은 벽은 에워싸고, 청백청대나무는 에워싸고 있다. 그해 무덤 앞에는 신도가 있었다. 묘비의 울타리 바닥은 4 층 석조로 점점 둥글게 둘러져 있고 윗부분은 달구질로 만든 것으로 밝혀졌다. < P > 청건자룡묘비문 < P > 대읍의 자룡묘는 역사적으로 조사할 수 있다. Qiongzhou (볼륨 3) 로드: "Zhao Yunling 은 dayi county 에서 동쪽으로 3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쓰촨 통지릉" (볼륨 29) 에도 "한조운릉은 대읍현 동이리에 한 장조자룡의 묘가 새겨져 있다" 고 실려 있다. < P > 자룡묘 앞에는 일찍이 사찰이 있었는데, 일명 장군묘라고도 하는데, 명말에 불에 파괴되었다. 청강희 1 년 (1671), 현현 이덕요는 영묘를 재건하고, 사찰을 짓고, 친필로' 한순평후 조운릉' 을 썼다. 건륭판' 대읍현지' 에는 이덕요가 쓴' 한순평 후 조 장군릉묘비문' 이 실려 있다. 문채가 넘치고 다정한 우정으로 < P > "그러나 장군은 자신의 몸을 두려워하지 않고 졸졸 몸을 두려워하며 혼령년에 잠을 자고, 말은 전세천년으로 봉되었다. 그의 충성심은 정말로 석두 속을 뚫고 해와 달을 폭로했는가? 후세 사람들은 산에서 물놀이를 하도록 모집하고, 또 밭나리가 늙어서, 찾아와 그를 숭배하고, 지난 일을 회상하며,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단 금고철마, 휘저어 천담원, 화루가 잿더미가 되고, 양전이 가시로 되고, 장군 능원령도 쓸쓸하고 처량하며, 슬프고 서늘하다! " < P > 는 이후 건륭과 가경년 사이에 세 차례 대대적인 수리를 했고 도광과 함풍년 사이에 수리확장을 진행했다. 자룡사는 한때 삼전 신당이 되었는데, 백성들이 향불을 모시고 나날이 빠지지 않았다.
193 년, 당시 대읍현령의 사여상은 자룡사를 교외공원으로 분류하고 연꽃지, 플랫폼, 평미각, 창주각, 창주각 등을 증설해 자룡사를 더욱 넓고 아름답게 만들었다. 매년 음력 3 월에 자룡사에서 묘회가 열리는데, 1 일 동안 먼 여행객들이 북적거리며 번영하는 광경이 펼쳐졌다. < P > 자룡사 음산정 < P > 67 년대 자룡묘와 자룡묘가' 중용' 되었다. 성관진공독기술학교 (대읍현 직업고등중학교의 전신) 가 자룡사로 이전했고, 학교는' 오기중학교' 로 이름이 바뀌었다. 자룡묘는 평지로 파괴되고, 자룡묘의 의문, 예배전, 사랑방이 연이어 철거되었다. 화학건물은 자룡묘 앞에 짓고, 교관은 묘 뒤에 짓고, 오피스텔은 본전 뒤에 짓는다.
28 년 이후 학교는 자룡사에서 이사했다. 최근 대읍 현지 정부는 자룡사의 본전, 사랑방, 산, 연못지, 전시학정, 소창주 등을 보수해 관광지로 개방할 계획이다.
김평 발 아래 자룡 문화가 찬란하다. < P > 장강동류를 굴리며 물보라가 영웅을 쓸어버렸다.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역사의 수렁에 갇혀 있는가. 그러나 명장 조운은 오랜 시간 때문에 광채를 잃지 않았다. < P > 남송 시인 육유가 주수작관일 때 친구와 대읍을 두루 돌아다녔다. 김평에 오른 후 그는 여행시' 운평정' 을 한 편 썼다 창공 삼면에 푸른 들판이 걸려 있고, 구름은 주란처럼 평평하다. 연기 나무가 뿌옇고, 바람 소나무에 새 소리가 난다. 노란 꽃은 토하지 않고, 항상 영어학보다 피곤하다. 클릭합니다
1914, 독일인 에른스트 버슈먼이 그린 대읍 조자룡묘 묘지도. < P > 이 시는 남송시대 김평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시간은 초가을이어야 하고, 노란 국화는 산꼭대기 전체에 가득 피어나고, 바람이 헐렁하게 불고, 맑은 소리가 나고, 구름은 청산의 산꼭대기에 감돌고, 산 아래는 끝없이 펼쳐진 녹색 들판이다. 옹이 술을 바람 속에 넣고 주란에 기대어 멀리 바라보게 하다. 그는 쓰촨 풍경에 대한 애정이 넘치지만 숙박할 곳은 많지 않다. 나는' 운평정' 이라는 시의 이름을 모른다. 이때 옹방은 속마가채찍, 충직한 촉한 촉한, 조운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한 세대의 우수한 장군이 김평산 기슭에서 영면할 것이다. 청산은 여전히 존재하고, 태양은 여전히 떠오르고, 석양은 여전히 떨어진다. 스리랑카 사람들은 떠났지만, 자룡 정신은 여전히 전파되고 추앙되고 있다. 현재 대읍현은 자룡문화를 적극 전승하고 발양하고 있으며, 자룡가 초등학교, 자룡문화연구회, 자룡문화포럼, 자룡문화호텔, 자룡문화부티크 반린 등이 이 옥토에서 번성하고 있다. < P > 일부 전문가들은 조운은 유교 문화의 색채가 짙은 인물로서' 충성, 정의, 지혜, 인, 용' 이 있고 이상, 믿음, 도덕, 감정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의 영웅적 감정, 특히 대문자' 충성' 과 약자 동정, 공정 정의, 계약 준수, 평판 중시 등 도덕관념은 지금까지도 광범위한 사회적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 P > 자룡묘와 제사원 < P > 은 현재 자룡가 초등학교가 삼국연의를 읽고, 자룡이야기를 하고 있으며, 아이들은 자룡문화의 침윤에 힘차게 성장하고 있다. 성동 자룡문화호텔은 장식이 우아하고 풍부한 문화유산으로 기업의 건강한 발전을 돕는다. 매년 열리는 자룡 문화포럼에서 포럼에 참석한 학자들은 조운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해석을 했고,' 상산 조자룡' 은 새로운 의미와 내포를 얻었다.
222 년 대읍현 자룡문화산업원 사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문화창조, 문화관광, 문화소비를 주제로 디지털기술, 디지털예술, 영화제작을 통해 삼국문화전통을 이어가며 삼국문화연구, 삼국산지운동, 산농관광체험, 산수온천 등의 산업을 점진적으로 배치한다.
시간의 바퀴가 굴러가며 굴러갔다. 과거의 삼국분가는 역사이고, 과거의 성패는 단지 사라질 뿐이다. 김평산에 서서, 나는 역사를 깊이 탐구하려고 시도했다. 그 시간의 연기 깊숙한 곳에서 하얀 눈부신 불길이 또렷하게 흔들리고 있다. 백마는 쉿 하고 은총은 반짝이며 한 세대의 영웅 장병들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