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이슨은 '국민의 이름으로' 속편을 쓸 것인가?
농담 하나 먼저 말씀드리자면, 저우메이센은 주식 거래에서 막대한 손실을 입었고, 소송에서도 패소했기 때문에 그냥 대본만 써도 괜찮았습니다. 저는 여기서 루머에 대해 진지하게 반박하고 싶습니다. 제가 하는 일은 주식 거래가 아니라 증권에 대한 장기 투자입니다. 나의 투자는 인플레이션율을 훨씬 능가합니다. 지난 3년 동안 제가 투자한 결과 연간 순이익은 30%가 넘는데, 이는 중국의 어떤 주요 투자 회사보다도 나쁘지 않습니다.
소송에 대해
최고인민검찰원이 나에게 반부패 작품을 써달라고 의뢰했을 때 나는 소송을 진행 중이었다.
소송에서 패소할 것이라고도 했는데, 사실 소송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드라마를 본 네티즌들은 드라마 속 다펑공장이 지분 분쟁에 연루돼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데, 이는 사실 제가 금융 투자 분야에서 겪은 뼈아픈 경험과도 연관이 있다. 이것은 특히 중요합니다. 개인적인 고통이 없었다면 이렇게 심각한 지역 경제 혼란에 대해 글을 쓸 수 없었을 것입니다. 최고인민검찰원에서 나에게 반부패 작품을 써 달라고 했을 때 나는 소송을 진행 중이었는데 몹시 화가 났다. 사업 폐쇄의 물결과 Made in China에서 Created in China로의 전환은 매우 고통스러운 과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민간기업들이 잇달아 문을 닫고, 기업윤리도 곤두박질치는 모습을 보고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이를 TV 드라마와 소설에 접목시켜 풀뿌리에서 도당 간부까지 단서를 잇는 아름다운 줄거리를 형성했다. 부패로 상처받은 국민의 고통을 반영하는 것만으로도 의미가 있다.
2009년 A회사 사장의 요구로 B회사에 은행대출 1200만위안을 갚았는데, 그가 보증해준 소송이다. B사는 C농협(나중에 C은행으로 개편)의 주식 1,200만주를 나에게 양도하기로 약속했다. C신용협동조합은 당시 농어촌 상업은행으로 전환 중이어서 직접 양도가 불가능했기 때문에 지분은 A사가 회사를 대신해 보유하고 양측도 협약을 체결했다. 그러다가 A사는 나와의 합의에 따라 나에게 관련 주식을 넘겨준 뒤 2013년 말 악의적으로 신문에 자사 주식 분실 사실을 신문에 보도했다. 은행 정관에 따른 공고 및 독려 절차가 없는 상황에서 C은행은 위반 사실이 신고된 다음날 A사에 대한 대체 주권을 발행하고 해당 주식을 즉시 질권에 설정했다. 나중에 나는 마땅한 지분을 계속해서 요구했지만 실패하자 C 은행과 A 회사를 법정에 데려갔습니다.
이제 2심 법원은 나와 A회사 사이에 체결한 해당 사건 지분양도계약이 적법하고 유효하다는 점을 확인했지만, 해당 사건 지분을 귀속으로 변경해 달라는 나의 요청을 기각했다. 그것에. 그래서 아직 소송이 끝나지 않아, 새로운 소송을 제기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소송을 차기작에 통합해 삶의 고통을 느끼기도 하고, 그 분들의 고통도 느껴지기 때문에 비공개로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TV 시리즈에서는 대풍공장에 지분을 부여했지만 실제로는 나에게도 지분을 부여했지만 양도할 수 없었다. 드라마에서는 다펑공장이 파산했는데 실제로는 이 회사에 파산해서 빚을 갚으라고 했어요. 이제 다시 시작됐고, 나의 파산 신청을 받아들였고, 즉시 이 회사에 파산하고 청산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속편에 대해
다음 작품을 쓰려면 금융부패가 중요한 부분이다. 다음 작품은 '국민의 재산'이라고 할 수도 있다.
그래서 제가 주목하고 있는 것은 금융부패입니다. 다음 글을 쓰게 된다면 금융부패방지는 '국민의 재산'이라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작업은 현재 10만 개가 넘는 단어를 완성했으며 언제든지 '폐기'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대풍공장의 이야기를 단서로 삼을 것이며, 금융 부문의 부패와 부패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현재 대중이 우려하는 국영기업, 그리고 최근에도 살인 사건을 일으킨 사채업.
지금 속편을 논하기에는 좀 이르고, 마음을 진정시키고 생각해보고 싶다. 하지만 리루 감독님과 저는 만약 속편이 나온다면 다시는 만들지 않겠다는 합의에 이르렀습니다. 이런 소재로 영화를 찍는 게 너무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그는 감독이자 수석 프로듀서이기 때문에 매일 예술 작품을 창작하는 동시에 제작진의 모든 측면을 조율하는 역할도 담당합니다. 그는 영화 촬영 후 10파운드 이상을 감량했다. 게다가 Li Lu가 촬영할 수 있는 피사체는 너무 많습니다. 그가 가장 잘하는 것은 실제와 가까운 피사체입니다. 앞으로는 다른 피사체를 사용하여 TV 시리즈도 촬영할 예정인 것 같습니다.
지난번 그와 이야기를 나눴을 때 그는 '일대일로'를 반영한 TV 시리즈와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천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해적에 대해
시리즈 전체가 악의적으로 유출되었다는 사실이 이 드라마의 가장 큰 아쉬움이다.
시리즈 전체가 악의적으로 유출된 점은 이 드라마의 가장 큰 아쉬움이다. 각 버전에 워터마크를 추가하는데 3일이 소요됩니다. 이는 단순한 불법 복제가 아니며, 전문가들이 분석하고 있는 악의적 마케팅이자 악의적 비방입니다. 하나는 매우 크고 빠르게 확장하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무료이며 판매용이 아닙니다. 누구나 읽고 다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명백한 절도이자 범죄입니다. 국민적 관심을 끄는 드라마가 노골적으로 불법 복제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큰 영향을 받는 것은 우리 창작진이 아니라 국가 이미지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모두에게 더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져다준다. 예를 들어, TV 시리즈에는 회사 노동조합 위원장이자 시인인 Zheng Xipo라는 중요한 인물이 있습니다. 그는 극중 <떠 있는 땅>과 <어머니의 특급열차> 두 편의 시를 낭송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어머니의 특급열차'라는 노래가 특히 감동적이었다고 전했다. 나는 이 두 시가 전 노동조합 위원장이자 페이현문화센터 부소장인 딩커(Ding Ke)가 지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Zheng Xipo의 아내는 Sun Eryun이고 Ding Ke의 아내는 Huang Eryun입니다. Sun Eryun처럼 그들은 거리에 포장 마차를 세우고 도시 관리에게 쫓기고 도처에 숨어 있습니다.
딩커와 나는 둘 다 서주 출신이다. 우리가 처음 만난 것은 1980년 우시에서 열린 장쑤성 작가 양성반에서였다. 하지만 내가 딩커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은 2015년 '양쯔강 시잡지' 5호 초반에 발표된 딩커의 시 12편이었습니다. 읽고 나서 나는 놀랐고 그가 단순히 동시대 두인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부. 그 중에 'Floating Land'라는 곡이 있는데, 발매 당시 '깃발을 심다'라고 불렸는데, 좀 더 관련성이 높은 곡으로 바꿨어요. 왜 Ding Ke의 시가 나에게 충격을 주나요? 왜냐하면 그는 중국 농민들의 고난에 대해 매우 심오하고 자세하게 글을 써서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 지방 작가 협회 회의에서 Ding Ke는 회의에 특별히 초대되어 참석했으며 지난 40년 동안 계속해서 글을 쓰는 동안 예술 분야에서 그의 위대한 업적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회의가 끝난 후 Ding Ke와 저는 곧 방영될 TV 시리즈 "인민의 이름으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의 시 두 편을 인용하고 싶었습니다. 입양 계약서는 본인이 직접 작성했고, 제작진과 딩커는 관련 절차를 밟고 그에 상응하는 보수를 지급했다. 올해 1월에는 제가 직접 서문을 쓴 '정가선시'가 출판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국민의 이름으로'의 인기는 우연한 현상이 아니라 20~30년 동안의 저의 끈기와 시장에 대한 소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에 대한 사람들의 보상. 1996년부터 창작을 시작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작은 서클의 거절을 당하는 등 여러 가지 어려움에 부딪혔지만 외롭지 않고 계속 참고 관찰했습니다. 이 작품을 쓸 수 있게 된 것은 20년 넘게 나의 생각의 결과이자, 축적과 축적의 결과이다. 이 사회는 작가 없이는 살아갈 수 없고, 현실도 작가 없이는 살아갈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