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실인 만주,
누가 차 향기를 도울 수 있습니까? < P > 육우의' 다경' 은 중당 시대의 차 문화와 차문학 창작을 제창하는 역할을 했고, 육우의 교연은 이 시기 차문학 창작의 전문가이다. 휘영청 밝은 차시와 차시는 이 시기 차 문화 활동의 특징과 차문학 창작의 흐름을 선명하게 반영하고 있다. "9 일과 루우차": "구일산사, 동울타리 국화도 노랗다. 나실인 만주, 누가 차를 도울 수 있니? " 시에서 차로 술을 대신하는 것을 제창하고, 속인은 여전히 술로 술을 대신하지만, 차향의 휘영청 () 을 잘 알고 있어, 마치 독특한 차 맛이 있는 것 같다. "월흑풍이 높고 밤이 높고, 시립어옥부가 판숙당형 해상인들을 모아 차를 마신다": "월흑풍이 높고, 달이 없고, 진헌이 열리지 않았다. 성동 은둔자는 여기에 있고, 스님은 함께 온다. 차는 꽃술을 전하는 것을 좋아하고, 시는 두루마리 같다. 풍류가 높으면 이 모임이 되고, 소정은 반복적으로 배회한다. " 은둔자와 스님이 차를 마시며 시를 읊는 아취를 묘사할 것이다. 그는 시 "차가를" 라고 말했다. "단추옥인 경옥식, 차로 날개를 짓는다. 신선부는 아무도 모르지만 경직된 운궁인은 모른다. 운산동자는 금종을 조절하고, 초인은 차경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서리 속에서 풀이 부러지고 꽃이 훌쩍이며 길다. 이 차가 내 병을 고칠 수 있다는 말이 종종 있어 초조하다. 아침에 향로가 완성되지 않아, 나는 호계운운을 밟고, 노래를 불러 너를 집밖으로 데려다 주겠다. " 시 중 휘영청 () 이 차를 마시며 차를 마시는 효능이 병을 없애고 번민을 없앨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름을 벗고 하늘을 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그의 시' 최씨와 차가를 태자로 부르다' 는 중 "사람들이 내 개울에 차 한 잔을 남기면 금싹이 하나 있다" 고 말했다. 소자의 설색 향은 신선의 이슬과 같다. 마시면 졸리고 기분이 상쾌하다. 다시 내 하나님 을 마시고, 갑자기 비가 내리고 가벼운 먼지를 뿌린다. 배 세 잔을 마시면 바로 길을 얻을 수 있는데, 무슨 고생이냐? 이 물건은 숭고해서 세상에 알려지지 않고, 세상은 자기기만을 많이 한다. 비탁독 사이의 밤을 보면서 도겸의 대충을 비웃을까 봐 걱정이다. 최후는 한 모금 마셨고, 광가는 경악했다. 다도가 모두 사실이라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단 가을만 이렇게 했다. " 이 시는 휘영청 () 과 절친인 최자장 () * * * 품월주차 () 의 즉흥적인 작품이다. 시에서는 동계차 (오늘 저장성 여현에서 생산됨) 의 그윽한 향과 감로 같은 맛을 칭송하며, 한 잔, 두 잔, 세 잔의 느낌을 형상적으로 묘사하며, 육통의 차곡과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시 전체도 차로 술을 대신하는 것을 제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휘영청 () 이 차시에서 차를 맛보는 정취를 탐구하는 독특한 예술 풍격은 중만당차시 창작에 잠정적인 감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 P > 초조함은 노예일생에서 교제 시간이 가장 길고 우정이 가장 깊은 멘토이자 친구이다. 그들이 호주에서 주창한 검소한 차 풍습은 만당의 차 문화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후세 차예, 차문학, 차문화 발전에 큰 역할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