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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을 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성공적인 스타트업을 만들고 싶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최소 실행 가능 제품(MVP)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최소 실행 가능 제품은 잠재 시장과 향후 유료 사용자를 유치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검증합니다. 최소 실행 가능 제품은 초기 사용자를 찾고 그들이 기꺼이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소한의 기능을 갖춘 제품은 너무 많은 기능을 갖출 필요는 없으며, 초기 사용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제품이면 됩니다. 일부 사용자는 피드백을 제공하고 일부는 필요한 서비스에 대해 기꺼이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 에릭

그러나 대부분의 기업가들은 최소 실행 가능 제품을 어떻게 개발할지 생각해본 적도 없고, 최소 실행 가능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도 알지 못합니다. 실제로, 가장 실행 가능성이 낮은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을 통해 기업가적 아이디어가 사용자가 실제로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사용자가 잘못된 피드백을 주거나 일부 편향된 반응을 보인다면 기업가는 결국 워털루를 만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자신과 남을 속이는 것을 좋아하며 항상 자신이 좋아하는 것만 선택적으로 듣습니다. 이것이 인간의 본성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다른 형태로 더 자주 발생합니다. 구글에 '인지편향 목록'이라는 키워드를 입력하고 검색결과를 보면, 제가 말하는 내용이 확실히 거짓은 아니라는 것을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자는 창업 아이디어가 진행하기에 적합한지 검증할 때 어떤 방법에는 명백한 결함이 있고, 어떤 방법은 특정 조건에서 더 실용적이며, 어떤 방법은 어느 정도 기술을 익히면 매우 유용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또는 자원이 작동합니다. 하지만 효과적인 방법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바로 시장과 소통하는 것입니다.

최소 실행 가능한 제품을 검증함으로써 스타트업 아이디어를 결함 있음, 상황적, 이상적(분류된 경우) 등 여러 가지 수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테스트 방법의 결함

1. 좋은 친구와 함께 조사

당신의 사업 아이디어에 대해 좋은 친구를 조사하고 상담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기업가가 프로토타입을 개발하는 것으로 이어집니다. 일부 실제 제품은 좋은 친구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할 때 약간의 "편향"이 있어서 부정확한 피드백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누가 그랬을까?”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현실은 생각과 많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솔직한 피드백을 주거나 받는 것을 두려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초보 창업가들이 자신의 창업 아이디어에 너무 집착하여 많은 반대를 듣더라도 주저하지 않고 추진하기 때문입니다. 가까운 친구들에게 사업 아이디어를 물어보면 어떤 질문을 해도 대부분 그렇다고 대답할 것입니다. 기업가로서 당신은 기업가로서의 꿈을 정당화하기 위한 "변명"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 완전한 제품을 빠르게 구축하세요.

완성된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바로 완성품을 만들어 내는 게 듣기에도 좋고 실행력도 뛰어나서 제품 개발도 빨리 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갖게 해준다. 하지만 실제로 귀하의 제품은 실제 검증을 거치지 않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 많은 기술 스타트업이 이 때문에 실패했다.

'제품을 먼저 개발하면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찾아온다'는 생각은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이제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이는 기업가를 막다른 골목으로 몰고 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람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한다”는 것은 기업가를 속이기 위한 꼼수일 뿐이다. '린스타트업'을 이해하지 못하는 많은 엔지니어들은 자신이 매우 강력하다고 느끼고 계속해서 제품을 개발하다 결국 실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로는 실패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나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고집스럽게 말할 것입니다.

2. 실제 환경에 따른 테스트 방법

1. 사용자 그룹

블로그나 이메일 구독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그룹을 미리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 산업 분야에서 회사를 시작하고 싶거나 자신이 속한 시장을 더 잘 이해하고 싶은 경우 회사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기술적 배경이 없는 창업자라면 이 방법을 사용하여 개념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방법은 특정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시장과 소통함으로써 전문가가 될 수 있고 사용자의 문제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은 귀하가 제공해야 할 솔루션이며 사용자는 이에 대한 비용을 기꺼이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2. 다수의 잠재 사용자와 소통하세요.

이론적인 방법 외에도 실제로 고객과 소통해야 합니다. 그러나 제품을 개발하기 전에 과도한 시장 조사를 수행하는 것이 반드시 현명한 것은 아닙니다. 방향 오류가 발견되면 대부분의 기업가는 다음 검증을 위해 다시 시작하여 최소한의 실행 가능한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선택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CEO형' 기업가라고 생각한다면, 끊임없이 '차세대 큰 것'을 쫓고 서너 번의 시도 끝에 정말로 의미 있는 것을 찾을 수도 있지만, 이 역시 문제가 될 것이고, 왜냐하면 당신은 끊임없이 "다음 큰 문제"에 집착하고 해결하고 싶은 현재 문제에서 주의를 딴 데로 돌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문제를 식별하는 것 외에도 다른 사람이 귀하를 위해 "지불"할 의향이 있는지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최소한의 실행 가능한 제품에 대해 실제로 "수만"의 고객 인터뷰를 수행하는 경우 해당 제안은 "컨설팅" 조사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의 "불만"이나 특정 기능/서비스에 대해 기꺼이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 요청을 들을 수 있다면 그것이 진정한 기회입니다.

3. 지금 간단한 제품을 만들어 보세요.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고, 시장 조사도 많이 했다면 하루빨리 시제품을 개발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 특히 처음으로 회사를 설립한 사람들은 항상 사용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단순한 제품을 만든다는 것은 문제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단지 자신의 경험이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발견한 것일 뿐, '문제'라고 볼 수도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스타트업 아이디어." 문제는 이러한 자기 인식이 기업가로서의 여정 전반에 걸쳐 당신을 따라다닐 것이며, 결국 당신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는 솔루션이 아닌 당신이 원하는 솔루션을 개발하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창업자가 일부 "함정"에 빠지고 잠재적 사용자의 실제 피드백 없이 제품 개발에 돌입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매우 위험합니다. 사용자의 제품 사용 피드백을 기반으로 신속한 제품 반복이 달성될 수 있다면 이는 더 올바른 접근 방식입니다.

4. 크라우드 펀딩

Kickstarter와 같은 크라우드 펀딩 웹사이트에서 사용자는 제품을 미리 "구매"할 수 있는데 이는 실제로 자금을 모으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최소 실행 가능 제품을 구축하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을 사용하는 경우 매우 긴 제품 반복 주기에 갇힐 수 있으며, 이는 제품 프로토타입을 확정하는 데 한 달 이상이 걸릴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최소한으로 실행 가능한 제품을 출시하려는 이유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기 때문인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은 그 목적을 무너뜨립니다.

그러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은 여전히 ​​특정 유형의 시장 제품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 단계의 가장 일반적인 예는 Pebble이며, 기타 성공적인 크라우드 펀딩 제품 유형은 기본적으로 하드웨어 장치입니다. 즉, 실제 제품을 제작해야 한다면 크라우드 펀딩은 여전히 ​​좋은 플랫폼일 수 있지만, 다른 서비스나 앱은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이상적인 테스트 방법

1. 랜딩페이지

수익을 내고 싶다면 랜딩페이지 작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자에게 제품을 소개하지 않으면 돈을 벌 수 없지만 최소한 물어볼 수는 있습니다. 문제는 어떻게?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여기에 요령이 있습니다. 웹페이지에서 일부 "변조"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구매를 클릭하면 "Sold Out"이 표시되므로 사용자가 백그라운드에서 무엇을 클릭했는지, 사용자가 실제로 구매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해당 상품을 단기간(이상적으로는 2주 이내) 내에 배송할 수 있다면 축하드립니다. 정식으로 사업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거의 최고의 개념 증명 접근 방식이며 매우 강력합니다.

"사람들이 미묘한 신호를 보내면 들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내용을 읽어야 합니다. 자금을 요청하는 것이 실제로 돈을 요구하지 않고도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2. 속이 빈 최소 생존 가능 면적

"속이 빈 제품"은 완제품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모두 백엔드에서 단조된 것입니다. 기술적인 배경 지식이 없는 회사 창립자라면 이 방법을 개념 증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좋은 예입니다.

“ZeroCater는 잘 알려진 인큐베이터인 YC가 육성한 스타트업 회사입니다. 처음에는 For WordPress 블로그로 시작된 Groupon이 직원들에게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장 간단한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했습니다. , 첫 번째 바우처는 수동으로 전송된 PDF 파일입니다. Grouper는 또한 처음에는 가장 간단한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합니다. p>3. 기술 창업자인 경우. 그렇다면 이 직업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이고 그렇게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이 접근 방식의 핵심은 시장의 사용자 문제를 완전히 이해한 다음 초기 사용자가 기꺼이 비용을 지불할 제품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소위 '작업 산출물'과 '만족 산출물'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은 어렵지만 중요합니다.

'최소 만족 제품'은 가장 단순하고 필요한 경험으로, 사용자에게 고가치, 고만족도 제품 경험을 제공합니다. ” - Andrewson

4. 최소한의 실행 가능한 제품으로 작게 시작하세요.

제품을 만들 때 이를 서비스로 생각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 Netflix는 Reed Hastings와 Mark Randolph라는 두 소년에 의해 캘리포니아에서 설립되었습니다. 헤이스팅스는 항상 빌린 영화 테이프를 반납하는 것을 잊어버렸고, 이로 인해 엄청난 연체료가 발생했습니다. 그런 다음 연체료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여 영화 테이프를 우편으로 보내라는 메모를 작성했습니다. - 베이직 유니버스

그러다가 친구들에게 영화를 대여하기 시작했는데, 이것이 넷플릭스의 전신이었는데, 당연한 진전처럼 보였지만, 오늘날의 기업가들에게 넷플릭스 같은 기업을 위한 방법을 묻는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우 상세하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지만 사실 이 솔루션 세트는 쓸모가 없습니다. 먼저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혀 확장할 수 없습니다.

5. 이익과 변화

이 방법은 지식과 전문 기술을 축적할 수 있으며 기업가는 강력한 방법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제품 개발 이전에 기업가는 사용자 기반을 구축할 수 있고, 브랜드 마케팅을 올바르게 수행할 수 있다면 기업가적 아이디어를 쉽게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이전에 제품 판매 경험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성공적으로 변화하고 수익성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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